옷을 벗기도 하고, 미술을 하기도 하고 수없이 울기도 하고 후회하기도 했어요.
예술가의 눈에는 마네킹이 아름다운 예술품이지만, 보통 사람들의 눈에는 더럽고 타락한 것이 예술이다. 여성 아티스트는 늘 주목받는 그룹이다.
탕자리(Tang Jiali)는 한때 마네킹으로 활동했던 인물로, 사진 한 장으로 인터넷에서 유명해졌으나, 유명해진 이후 그녀의 삶은 확 달라졌다.
중국의 미적 유전자는 유보적인 경향이 있으며, 인체 및 성별과 관련된 예술적 미학은 '여전히 비파를 반쯤 가리고 있다'는 스타일로 보수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마음이 해방되더라도 중국 사람들은 벽화와 기타 바디 아트에서 암호화되지 않은 "데이비드", "L 여자"만 받아들일 수 있고, 바디 아트를 가장한 음란한 그림과 젠더 예술을 가장한 S는 로맨스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소설, 단조로운 줄거리의 사랑 영화 등은 대중에게 공개되거나 공개되어서는 안 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에로티카를 판단하는 가장 큰 기준은 '성적 사랑의 대상'이 드러나는 환경이다. 이 관점만으로도 '오해'나 다중 해석이 생기기 쉽다. 마침내는 도덕의 축복과 군중의 함성으로 비판에 대한 확신이 두 배가 되고 광기의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면 옳고 그름은 없고 단지 입장이나 군중이 떠들썩할 뿐입니다. .
여자의 아름다움은 무엇일까? 사실 고대 그리스인의 이해는 동양인의 이해와 비슷합니다. 위엄 있고 우아한 기질, 아름답고 절묘한 외모, 균형 잡힌 몸매는 동양인과 서양인의 소녀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입니다. . 더욱이 소녀들은 '생식숭배'를 상징하는 인간의 어머니로 여겨진다.
남자아이든 여자아이든 아름다움을 표현하려면 이러한 미의식을 직관적이고 진실되게 자연스럽게 표현해야 한다. 그래서 고대 그리스 예술가들은 L체만이 적합하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필요와 미적 요구.
우아한 예술이 천박해져서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게 슬프지 않나요?
중국에서는 오랫동안 바디아트에 대한 낙인이 찍혀왔습니다. 오늘날에는 개방성이 심화되고 마음이 더욱 개방적이고 포용적이 되었습니다. 인체의 회화, 조각, 사진에서의 예술적 창작과 행위로서 바디 아트(Body Art)는 이름이 바뀌어야 합니다.
순전히 저속한 것을 버려야 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예술작품의 특수한 표현을 마주할 때에는 먼저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구체적인 문제를 세밀하게 분석하는 관점에서 예술을 감상해야 한다. 예술 작품의 내용이며 이는 일반화가 아닙니다. 둘째, 마음을 해방해야 합니다.
인체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인체를 오브제로 활용하는 예술 형식은 이미 15, 16세기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와 프랑스에서 나타났고, 미켈란젤로와 로댕은 모두 유명한 예술가이다. . 미켈란젤로 칠로의 '다비드'는 예술의 전당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념물이다. R 바디 아트는 크게 사진, 조각, 회화의 세 가지 표현 형태가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바디아트의 탄생과 발전, 계승에 있어 우리는 서양인과 같은 길을 경험하지 못했고, 이는 동양과 서양의 문화적 개념의 차이가 너무 크다. 문화적 인식과 이념적 개념은 그들과 같은 채널에 있지 않습니다.
물론 중국에서 바디 아트가 인기가 없는 또 다른 주된 이유는 동양인과 서양인의 정신적 성격이 다르기 때문이다.
자유롭고, 절제되지 않고, 열정적이고, 선구적인 영적 기질은 온유하고 온건하고 절제된 기질보다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항상 더 직설적이고 공개적이며 심지어 편집증적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