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H1Z1은 STEAM 시장에서 거래되지 않습니다. IGXE 거래 플랫폼은 H1Z1의 중국 유일의 정식 거래 플랫폼이며, 위 스킨 가격은 기본적으로 OP 가격과 동일합니다. 국내 H1Z1 스킨 가격의 벤치마크입니다.
'H1Z1'은 Daybreak가 개발하고 2015년 1월 15일 PS4와 Steam 플랫폼으로 출시된 종말 생존 샌드박스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야기의 배경은 좀비 바이러스가 창궐한 지 15년 후인 미국 중부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지도 어딘가에서 무작위로 "태어나" 도시와 황야를 탐험하기 위한 길을 떠나게 됩니다.
2017년 12월 8일 텐센트는 데이브레이크컴퍼니와의 협력을 공식 발표하며 'H1Z1'의 중국 독점 운영권을 획득했다. 'H1Z1'은 좀비 서바이벌을 주제로 한 F2P MMO로, 'H1Z1' 바이러스로 파괴된 세계에서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SOE 디렉터 존 스메들리(John Smedley)는 '서바이벌 탐험'을 소개했다. 대재앙, 동물이나 다른 생존자들이 접촉하든 그들은 모두 음식과 피난처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하루 더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h1z1 게임은 그만큼 샌드박스 게임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나만의 무기고를 건설하거나 아이템의 조합이 매우 풍부해지며, 수많은 무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H1Z1'은 플래닛사이드 2와 에버퀘스트 넥스트(EverQuest NEXT)에 사용된 Forgelight 엔진을 사용할 예정이며, 게임에는 황량한 황야 장면 외에도 다양한 도시 환경이 포함될 것이라고 개발팀은 설명했습니다. "정상적인" 중앙 아메리카를 배경으로 합니다.
DayZ와 유사한 현재의 수많은 좀비 서바이벌 게임과 달리 H1Z1에는 특수 규칙 서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영구적으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팀 구성 및 음성 기능도 포함합니다. . H1Z1은 게임 내 플레이어가 생성한 제작 제품에 대해 Planet Edge의 로드맵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오직 아이템 생산자만이 아이템을 제어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 건설한 은신처나 창고를 보장합니다. 게임을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물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타운 캠프나 요새를 건설할 수도 있습니다. 풍부한 시스템을 통해 모든 스타일의 게이머가 H1Z1에서 자신에게 맞는 게임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