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패션 파일 목록
NPK 파일 형식:
sprite_character_occupation_equipment_avatar_part
직업:
전사 포수 마법사 마술사 검객 귀신검
파츠 : 코트,바지,하의,모자,벨트,허리,얼굴,머리카락,목,가슴,신발,신발,스킨 (일반적인 상황) 아래 무시) 2. 가장 간단한 패션 수정
1. 패션 없는 4파트 수정
패션(초기 패션) 없이 코트 바지 신발 헤어 4파트만 표시됩니다(피부는 무시됩니다)
Extractor를 이용하여 파일을 분석하고, 좌측 img 리소스 컬럼에서 수정이 필요한 패션을 찾아occupation_part 0000 글자의 코드로 파일과 교환합니다. 교환 옵션은 첫 번째 A입니다. ..
교환 시 숫자 뒤의 문자 코드가 일치해야 합니다. 동일한 파트 파일에서도 문자 코드의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8개 부분의 수정. 패션의 전체 세트
교환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다른 숫자 코드는 아래에 소개됩니다. 3. 다른 숫자 코드의 문제
①초기 파일은 a와 입니다. b, 수정 파일은 a입니다: 파일 a를 수정하여 초기 파일 a와 교환한 다음 초기 파일 b의 모든 텍스처를 숨깁니다(H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모든 텍스처가 숨겨진 후 img 리소스 표시줄의 상단이 표시됩니다. 파일 크기 글꼴이 파란색으로 바뀌고, 이 단어를 클릭하고 "예"를 선택합니다. 원본 파일과 다름)
②초기 파일은 a, 수정 파일은 a, b: 수정 파일 b를 사용 및 삭제가 쉬운 위치(바람직하게는 바탕 화면)에 추출합니다. ) (추출 방법: img 파일에서 A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수정된 파일 a를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다른 파일과 병합하도록 선택한 다음 바탕 화면에서 수정된 파일 b를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고 스티칭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세요(스티칭 기능은 포인트가 5개 이상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고 포럼에 답변할 때마다 3포인트를 받게 되므로 여기에 Extractor 포럼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p>
그런 다음 초기 파일 a를 병합된 파일 a로 교환합니다.
여기에서 img 리소스 표시줄 위의 텍스트가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해결 방법: 필요하지 않은 파일을 선택하세요. -파일이 파란색으로 변할 때까지 모든 텍스처를 숨기려면 H를 클릭하고 이 단어를 클릭한 다음 "예"를 선택합니다.
3. 초기 파일은 a, b이고 수정된 파일은 a, b, c입니다. , d: 수정 파일 a와 수정 파일 b를 결합하고, 결합된 수정 파일 a를 초기 파일 a와 교환하고, 수정 파일 c를 수정 파일 d와 결합하고, 결합된 수정 파일 c를 교환한다. 초기 파일 b
4. 언더월드 스카이 세트에 대하여
일반적으로 숫자코드는 동일하며, 문자코드에 f가 붙은 파일은 언더월드의 img 리소스입니다. 스카이 세트. 파일 수정 시에는 걱정하지 마시고, 기타 방법은 위의 방법을 참고하세요. 3. 더욱 복잡한 패션 수정
1. 패션이 없는 8종 완전 세트
< p>이전 파운데이션으로는 패션이 없는 완전한 세트가 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난이도로 얼굴은 피부에 조립하고, 캡은 헤어에 조립하고, 목은 코트에 조립하고, 벨트는 코트에 조립합니다. 상황에 따라 바지나 (코트로 덮으면 바지에 조립, 아니면 코트에 조립) 신발을 직접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