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4.3 화재 출력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4.3 화재 출력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4.3 불 주문 출력 기술

4.3 이후에는 대부분의 마법사가 비전 주문에서 화려한 불 주문으로 전환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친구들이 불 주문의 출력에 대해 묻는 것을 보았습니다. , 실제로 기술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또는 최고의 기술은 없으며 최고의 작업만이 가능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장비와 습관에 가장 적합한 출력 프로세스를 찾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Fire Mage의 재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재능 트리가 생성되었으므로 거리가 모두 동일한 재능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마법사로서 무엇을 선택하고 무엇을 선택하지 말아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선택하다. 다음은 기존의 화재 출력 과정을 소개합니다.

단일 대상 출력 방식

화염 마법의 출력 주기는 조건 판단에 따른 우선 순위 메커니즘으로, 스킬 우선 순위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정리됩니다.

오프닝: 화산 물약과 액세서리를 사용하고, 불폭풍을 미리 읽고, 화염 구체를 시전하고, 살아있는 폭탄을 시전한 후 일반 주기로 들어갑니다.

- [버닝]의 사용 타이밍은 2.3장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 콤보] 발동 시 [파이로블라스트]를 사용하세요.

- CD가 준비되면 [Fire Orb]를 사용하십시오.

- [살아있는 폭탄]을 대상에 유지하되 폭발할 때까지 새로 고치지 마세요.

- 대상에게 걸린 [치명타 화염] 디버프가 3초 미만인 경우, 팀에 [그림자 불꽃]을 유지하는 흑마법사가 없는 한, [불타기]를 사용하여 디버프를 유지하세요.

- 위의 작업을 수행할 필요도 없고 이동할 필요도 없을 때 [파이어볼]을 사용하세요.

- 이동해야 할 때는 [파이어볼] 대신 [스코치]를 사용하세요. [즉시 터치] 특성을 사용하면 이동하고 스코치를 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일 스테이크 전투(시뮬레이션)에서 각 주요 주문이 차지하는 총 피해 비율(시뮬레이션크래프트에서)

Fireball 38: 주로 주문을 채우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Ignite 17: 가장 중요한 요소는 치명타 확률입니다.

이동 폭탄 15(폭발 피해 포함)

불꽃 폭발(즉시) 14: 발동 시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치명타율이 높을수록 발동 확률이 높아집니다.

버닝 5~10 : 4T13 효과는 버닝 비율을 대폭 높여줍니다.

Fire Orb 7(폭발 피해 포함): 비록 비율은 매우 낮지만, 여전히 회사 CD에서 가장 높은 DPS 주문입니다.

다중 대상 출력 방법

- CD가 준비되면 [충격파]를 사용하면 대상의 속도가 느려지고 화염 폭풍이 발생합니다.

- 대상과 충분히 가까우면 드래곤 브레스(Dragon's Breath)를 사용하세요.

- [주문 콤보] 발동 시 [파이로블라스트]를 사용하세요.

- 최소 1명에서 최대 3명의 대상에게 [살아있는 폭탄]을 사용하십시오. 점화/불꽃 폭발 도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충격] 특성이 발동되면 살아있는 폭탄이 있는 대상에게 [불꽃 폭발]을 사용합니다. [버닝] CD가 충분하다면 활성화된 폭탄과 점화 장치가 있는 대상에게 [버닝]을 사용한 다음 Fire Blast Contagion을 사용하여 DPS를 높이세요.

- 위의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을 때는 [파이어스톰]을 사용하세요.

버닝 정보

버닝 피해 계산

버닝은 직접적인 화염 피해를 입히고, 현재 대상에 대한 화염 DOT를 기반으로 새로운 피해를 생성합니다. DOT와 새로운 DOT 데미지는 다음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숙련도 0 = 화상 시전 시 숙달, 마법 피해 0 = 화상 시 마법 피해라고 가정합니다.

불타는 피해 = 이동식 폭탄으로 제공되는 불타는 피해. 화염 폭발 DOT로 제공되는 불타는 피해

이동식 폭탄으로 제공되는 불타는 피해 = (0.27875*능력 피해 0 518.93 )*(숙달 0)/3

불꽃 폭발 DOT가 제공하는 화상 피해 = ((0.1005*주문 피해 0 283.9)* (숙달 0)/3

화염 피해 Ignite Burning 피해 제공 = (점화를 생성하는 치명타 피해*40)*(Mastery 0)/4

결론:

1) Fire Mastery [Flame Burn]이 미치는 영향 Burning Burn 시전 숙련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2) 화염 작렬 DOT와 살아있는 폭탄이 제공하는 화상 피해에 대한 주문 피해의 영향은 화상 시전 시 주문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3) 점화로 인한 화상 피해에 대한 마법 피해의 영향은 점화 발생 시 마법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활성 장신구나 발동 특수 효과(인챈트, 발동 장신구)를 최대한 활용하여 연소 피해량을 증가시키려면 시전 시 특수 효과(특히 숙련 장신구)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타고 있는.

플러그인:

Tellmewhen을 사용하면 트리거 버프, 대상 디버프, 아이템/인챈트 내장 CD 및 기타 정보를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OWA는 트리거 버프와 같은 정보를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ombustionHelper는 [연소]와 관련된 DOT를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주고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MageNuggets는 소리를 사용하여 즉각적인 불꽃놀이, 맹렬함, 양 변경 대상, 양 파괴 등의 정보를 상기시켜 줄 뿐만 아니라 마법사 기술의 CD 시간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TidyPlates는 적 머리 위의 체력 바를 강화하는 플러그인으로, 적에게 시전하는 디버프와 남은 시간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