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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속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버전 9.0 부속성 수익 설명에 따르면 30 은 속성의 상한선이며 더 많은 수익이 감소 (처벌) 됩니다. < /p>
워크래프트의 모든 근전 직업의 첫 번째 속성은 적중+정확도, 성승기의 예방/처벌도 예외는 아니다. 하지만 승마방지는 징계요구보다 더 높다. 보스 (괴짜) 를 쳐야 하기 때문에 7 ~ 8% 정도의 명중을 보장해야 한다. < /p>
주 속성에서 징계와 방어의 차이는 두 가지 속성, 즉 고력과 고내성의 대응입니다. 피박사급사를 방지하는 것은 항상 문제였으므로, 고내성은 영원한 추구이지만, 단지 추구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 /p>
< P > 승마 방지를 위해 필요한 그리드 블록 (30) 을 제외하고 두 번째 속성은 전능해야 하며, 전능한 30 이 되면 수익이 매우 좋다 (적을 전면적으로 증상하고 자신을 다치게 함). 그러나 이는 이론값이다. 패널 내에서 가장 높은 것을 보장하는 것이 좋다. < /p>
징계의 경우 빠른 (30) 후의 두 번째 속성은 출력 방향을 참고하고, 복사본이 더 능숙하고, 경기장 주선폭행을 보장해야 하지만, 둘 다 절대 반비례는 아니다. 다만 폭행이 너무 높으면 사본에서 더 위험하죠 ...
< P > < P > 숙달은 직업적인 속성이며, 성기의 방어나 징계에 있어서 전자는 격격/공강과 기능 감상 (헌신) 의 수익을 얻을 수 있고, 후자는 신성한 상해의 수익만 높일 수 있다. 그러므로 그것은 방어나 징계에 있어서 모두 부차적인 속성이다. 다만 이에 비해 방어는 정통한 속성에 대한 중시가 징계보다 높다. < /p>방어의 경우 전능/숙달 간의 차이를 특별히 중시할 필요는 없지만, 격차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전능이 29.5% 에서 30% 미만이라고 가정하면, 원래 20 대 정도를 21 이상으로 올릴 수 있는 장비의 능숙한 속성 수익이 더 높다고 가정하면, 전능에서 정통으로 바꿔야 한다. 전능이 29 나 28 이 된다 해도. < /p>
재능에 관해서는 모든 것이 수익에 중점을 둡니다. 먼저 방어를 말하다. 복사본을 예로 들자면, 방어의 천부적인 재능은 자신이 죽지 않는 것을 우선시해야 하기 때문에 < /p>
< P > 1 층 신성한 방패 (+15 격자 블록) 가 너무 많은 면방어 (힘 +2×3) 를 해야 한다. 자체 30 그리드 이것은 45 이고, 반대로 3000 내성 ×6 은 180 점 지구력 수익밖에 없어 큰 소용이 없다. < /p>
2 층 복수의 원점은 동등한 상해를 만들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들 수 있다 < /p>
3 층 제재의 주먹. 참회는 한자리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다. T 의 주요 임무는 증오를 끌어들이는 것이지 통제하는 것이 아니다. < /p>
레이어 4 이중 선택. 무패의 영혼은 사본에서 더욱 실용적이다. 세 가지 주요 기술의 냉각 시간, 특히 뜨거운 방호자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저주의 축복은 특정 경우에 유용할 수 있으므로, 두 가지를 비교해서 선택해야 한다. < /p>
5 층 열천사는 수익이 크다. 힘/빠름/폭격/전능/능숙한 증가로 실용성을 높인다. < /p>
제 6 층 거룩한 곳. 앞서 언급한 부속성들은 방어가 헌신에서 감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재능은 헌신의 작은 면적과 적의 감속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 /p>
7 층 정의 보호자. < /p>
징계에 대해서는 여전히 사본 위주로 하자. 순서는: 정의 판결 gt; 분노의 검 gt; 제재의 주먹 gt; 눈 gt; 뜨거운 천사 gt; 재판관 복수 gt; 징벌. < /p>
이것은 비교적 보수적이고 안정된 재능이다. 사실, 타오르는 천사보다 신성한 의지를 선택하지 않는 이유는 그것이 신성한 상해를 주선하기 때문이다. 트리거 횟수가 부족하면, 타오르는 천사가 더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설령 벌칙과 거의 30 분 정도의 수익 창기간이 있을 수 있다 해도, 징벌과의 충돌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또한, 최종 청산을 고려하지 않으려 고 노력할 자신이 없습니다 ... 정말 죽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