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 관음을 보내면 안 된다' 는 수수께끼는' 반환' 이다.
첫째, 수수께끼의 유래
"보기" 라는 단어는 동음이 모두 "끄기" 이고, "보내기" 라는 단어는 "끄기" 즉 "끄기", "제동" 을 제거한다
둘, 병음
도 [h ß I] 입니다.
셋, 상세한 해석
는 여전히, 이 책이 아직 다 읽지 않은 것처럼 그대로 남아 있다. 오늘보다 어제보다 더 추운 것처럼 의미도 더 크다.
4, 문자원의 진화
"는 김문시대, 형성어, 갑골문의" 도 ",왼쪽 반쪽의" 도 "는 모양 옆에 있어 걷기와 관련이 있음을 나타낸다 김문의' 반환' 은 중간에 고리의 모양을 더했다. 나중에' 갚다' 라는 글자가 추계 간보에서 점차 발견되면서 해서체와 번체의' 갚다' 라는 글자가 모두 설문소증에서 진화해 왔다.
일반적인 퍼즐:
1, 십자말 풀이는 산에 산이 있다. 한 글자를 맞추다. 대답: 밖으로.
2, 퍼즐: 열 입, 한 마음. 한 글자를 맞추다. 수수께끼: 생각.
3, 퍼즐: 작고, 아래가 크고, 크고, 위쪽이 작다고 합니다. 한 글자를 맞추다. 수수께끼: 뾰족하다.
4, 퍼즐: 검은 개 한 마리, 포효하지 않는다. 한 글자를 맞추다. 대답: 묵.
5, 퍼즐: 거의 6 파운드. 한 글자를 맞추다. 수수께끼: 병사.
6, 십자말 풀이는 집에 한 입 더 넣는다. 한 글자를 맞추다. 미스테리: 호호.
7, 퍼즐: 어려서부터 함께 지내면서 지금은 연락이 뜸합니다. 한 글자를 맞추다. 수수께끼: 성.
8, 퍼즐: 점금. 한 글자를 맞추다. 수수께끼: 전체.
9, 퍼즐: 한 사람은 한 입씩, 아래는 한 손이 길다. 한 글자를 맞추다. 대답: 가져가.
10, 퍼즐: 사방은 산이고 산은 모두 연결되어 있다. 한 글자를 맞추다. 수수께끼: 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