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3천 피트 떨어진 곳에서 바람과 파도가 부서지고, 안능(An Neng)은 미친 골목 깊은 곳에 앉아서 바람과 구름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술 취한 꿈 속에는 누구의 더러운 포도주가 숨겨져 있습니까? Chang'an Lane 고대 음악 클럽 Chang'an Lane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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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주시 높은 탑에서는 고대 왕들의 고대 지혜를 누구도 볼 수 없고 오직 내세를 볼 수 없는 현자들만이 그것을 볼 수 있다.

길고 슬프고 눈물나는 단일 컨셉의 세계.

참고:

Zhoutai: Jibei Tower and Stage라고도 알려진 Qiu Yanji는 설정이 내장된 전설적인 황금 Zhao Yan의 작업 기회입니다. 주(周)나라의 수도인 유주는 베이징 다싱(大興)현 서남쪽에 위치해 있다.

고대인이란 고대 현자들의 정욕과 쾌락을 뜻한다. 이 문장에서 뜻밖의 만남은 군주의 정서적 삶에 대한 시인의 무한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누구도 거절하지 않을 것이며, 미래에는 여러 세대의 현자와 현자들이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이 문장은 시인의 삶의 의미 부족과 무한한 슬픔을 표현합니다.

길이: 장기적, 끝이 없음.

슬픔(강제녹음) 코스 : 슬픔.

눈물. 눈물.

질문:

제1세대 제왕나비의 주요 후손을 본 적이 없습니다. 언제?

우주는 무한하고 막연하고 멀고, 내 인생은 짧고, 한 사람의 월급은 나의 무거운 마음과 눈물에 경의를 표합니다!

질문:

역사를 회상하면서 미래에 대한 희망을 호소하는 구지안의 간절한 호소가 그리웠습니다. 매번 학생이 더 이상 없어서 매우 걱정됩니다.

광활한 대지와 패혈증과 하찮음 속에 살아가는 영원하고 과도기적인 회족에 대해 매일 생각한다. 과거와 현재를 걱정하면서 어떻게 눈물을 걱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즐기세요:

짧은 시 '유주의 탑 위'는 시인의 재능 부족, 외로움과 지루함, 활력과 상상력이 가득한 언어를 심오하게 표현하여 통과되었습니다. 노래하는 전통을 이어갑니다.

/& gt; Chen Ziang은 또한 부적절한 통치를 감히 비판 한 것은 Wu Zetian이 아니라 "반대 감옥"의 Wu Zetian의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질서를 인정했습니다. . 그는 자신의 정치적 야망이 실현되지 않는다는 사실에 깊은 좌절감을 느꼈다.

오측천탑 만세. 원년(696)에 거탄(Khitan), 손리(Sun Li), 정완롱(Zheng Wanrong)이 잉국(Yingguo)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Wu Zetian은 동쪽으로 강제 진군한 Wu You를 나타냅니다. 막부와 첸의 참모들이 동행해야 합니다. 그는 힘이 더 가벼워지고 더 전략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전 이듬해 긴급 상황에서 적을 공격하기 위해 100만 명의 조종사를 철수하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우씨는 이를 거부했다. 나중에 Chen Ziang은 Wu Jin에게 돌아서 그의 말을 듣지 않고 상사를 포기했습니다. 애국적 열망이 산산이 부서진 일련의 좌절한 시인들이 허베이 북부(현 베이징)의 유저우 테라스 유적지를 방문했습니다. 슬픈 나무 그림자가 드리워진 그 큰 건물에서 그들은 "텅저우 지역의 훌륭한 사주 노래"와 "치우지 도로 시설을 방문하기 위한 고대 시"라는 7개의 시를 썼습니다.

앞에 고대인들도 있는 걸 볼 수 있죠. "이것은 고대를 의미합니다. 고대 중국인은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른 현명한 왕을 믿었습니다. Ji Road는 산길과 연결되어 있으며 오래된 예의는 사라졌습니다. Youzhou Terrace에는 "Landing to the Land"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의견은 참가 증명서의 내용입니다. "고대에는 Yan, Yan, Zhao의 일곱 왕국의 의례와 음악이 기록되었으며 Guo Wei와 Yan 왕자의 의례와 음악은 Tianguang 달력에 기록되었습니다. 전국시대의 역사는 한없이 감탄할 만하지만, 성현이 복위된 뒤에도 현명한 스승을 만나도 늦지 않습니다. 부적절한 무대에서 광활한 우주를 내려다보며 쓸쓸하고 슬프고 눈물을 흘리는 것은 시인의 우울하고 고독하고 지루한 기분을 보여준다. 안타깝게도 낡은 사회가 과소평가되면서 공유가 널리 인기를 얻었습니다.

예술적 표현 면에서도 매우 좋습니다. 세 번째 문장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두 노드가 여운으로 쓰여 있고, 네 번째 문장에서는 성이 내려다 보입니다. 문장, 광대한 공간이 쓰여진다. 시인의 고독과 슬픔, 우울함을 그려내고 있는데, 둘 사이의 매핑이 특히 감동적이다. 이 시를 읽고 나면 우리는 와이드 스크린이 제공하는 광활한 황야에 황폐하고 비극적인 분위기가 나타나는 것 같다는 것을 깊이 느낀다. 이 그림을 바라보며 나는 조국에 봉사하기 위해 당당하게 돌아섰습니다. 외롭고 쓸쓸한 시인의 이미지가 몹시 미쳤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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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기기:

Wu의 유명한 서정 탐험 Khitan Youzhou에 내장된 시인의 환상(697) 그 젊은 여인은 독립심이 강하고 무능했기 때문에 영군은 군사 업무에 종사하고 있었고, 개척자 왕샤오지에(Wang Xiaojie)와 접촉을 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진장(陳張)의 선구국인 적을 물리쳐달라고 요구한 세력은 위급한 상황에서 상황을 구하기 위해 부인의 지지를 얻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북분천영에게 강등되고 징벌당하고 충성을 다하고 버림받았습니다. Chen Ziang은 끝없는 땅과 하늘, 포효하는 치열한 영원한 역사, 오르락 내리락하는 고통을 바라보며 조용한 상태로 올라갔습니다. 예술적 헤게모니를 담은 웅장하고 감동적인 시를 창작합니다. 이 시는 아직까지 사용되는 몇 안 되는 시 중 하나인 "Chu You"입니다. "그러나 무한한 세계에서 슬픈 삶 속에서 나는 진플레밍 드래곤이며 듣지 않고 있지만 새로운 역사적 상황에서 Chen Ziang은 그의 심오한 삶의 경험과 강한 감정을 날카롭고 진지한 주제로 드러냅니다. "인생은 무한한 우주에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수년 동안 사용하기 매우 편리했지만 사람에게는 조금 견딜 수 없는 일입니다. ! Huang과 Zhou Xing은 "시대의 가슴과 고대 시인의 눈은 결코 자라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는 아기에게 딱 맞는 20가지 단어입니다.

(당과2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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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상:

이 시를 읽을 때 어떤 형태, 이 전의 느낌이 있지만, 좋은 글인데 명확하게 설명하기가 어려워서 한참을 망설였습니다. 종종 시적 기법이 분석에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장면에서 의인화는 코스타리카 언어가 시들었다는 생각 대신에 그 표현이 감정을 뿜어내는 직설적이어서 Chen Ziang이 공개적으로 참석할 정도로 Yanwu와 São Paulo 두 사람이 완전한 액세스 클래스입니다. 외치기엔 듣기 싫은 소리지만, 여러 세대의 이별노래다. 기적, 그게 뭐죠?

이 시를 읽고 한동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감상의 감정은 내가 실제로 어떻게 느끼는지, 미술을 어떻게 감상해야 할지 모르고, 작가의 의도를 탐구하는 것도 결국 일종의 미술 감상이다. 이 시를 읽을 때마다 내 눈에는 늘 시인의 모습이 떠오르는 것 같다. 그는 Youzhou의 돌 조각과 같습니다. 이 정신은 무대를 대표합니다. 굴원(Qu Yuan)과 이백(Li Bai)과 약간 닮았고, 우아함과 약간 비슷하며 약간의 자부심과 약간의 슬픔을 보여줍니다. 그리움이 가득한 그의 눈빛은 끝없이 먼 곳을 응시하며 그의 분노와 불행과 고통, 혼란과 철학을 표현한다. 그래서 첸은 나에게 자신의 말을 들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시에는 서정적 주인공의 비극적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져 있으며, 이는 독자의 눈앞과 마음 속에 생생하게 제시된다.

성장한 지식인은 통일 당나라를 세웠고, 야심 차고 재능 있는 연인에 대한 꿈을 바탕으로 그의 정치적 야망을 키워갔다. 이듬해 노학자는 임태정(Lin Taizheng)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나중에 그는 많은 정치적 견해를 언급하면서 여러 번 대답했습니다. 그는 "이성애자"였지만 반당은 아닙니다. "1696 년에 Khitan Zhou와 Wu? 체포 된 후 Chen Ziang의 원정군에 대해 논의해야합니다. 장군." 참모 위양 전진은 실패했다. 군감옥 2년차에 삼군은 진장(陳張)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았다. 솔직히 말해서 전구체 화학물질을 지배하게 해서는 안 되고 앞으로도 석교청을 놔두어서는 안 된다. .진장(陳張) 경찰서장의 복잡한 거부와 애국적이고 음란한 행위의 감소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다. 안나라의 역사 이야기는 그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주었고, 그는 고대의 일곱 엉겅퀴와 언덕을 탐색했고, 그 후 "눈물의 학생"이 이 노래에서 말했습니다: 고대의 깨달은 통치자들은 이미 사라져 버렸고 오직 만 남았습니다. 과거 역사에 대한 숭배와 코끼리의 기억은 더 이상 볼 수 없으며, 더 이상 따라갈 수 없으며 똥과도 같습니다. 국가시대, 나라가 세상을 얼마나 오래 살았는지, 반대로 사람들의 인생은 너무 짧아서 그 상황을 바로잡겠다는 야망을 실현하지 못했다고 생각하는가. 어떻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봉건 사회에서 억압받는 재능을 지닌 그의 시는 어두운 사회에 대한 비난의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시는 더욱 보편적이고 감동적입니다. '고대인'과 '지'는 반드시 안조왕과 러의에만 국한되지 않고, 일반적인 의미에서 '건예'와 '후손'으로도 이해될 수 있다. 이전에는 그 잃어버린 시대가 어디에 있었는가? 『이것이 인생의 소리다』는 짧은 한숨이다. 시인의 시대는 인생이 짧고 세상이 급하게 세워졌다는 것을 느낄 수밖에 없다. 먹고 마시고 즐기려는 퇴폐적인 생각은 또한 두 배의 노력과 야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예로부터 어떤 고상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은 인생이 짧다는 것을 믿지 않고 좌절하고 낙담합니다. 무한한 첸의 긍정적인 태도 때문에 그는 자신의 긍정적인 태도를 매우 자랑스러워하며 변화를 일으키고 싶어합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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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나라 그림 Youzhou 탁상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도로 시가 승리합니다. 수사와 매력의 승리는 감성의 승리이고, 승리의 추진력은... 서로 다른 감상각을 얻는 서로 다른 방식이다. 시의 순수한 추진력은 시의 영혼을 사로잡고 방송 중에 울려퍼졌습니다. 이런 분위기는 심오한 삶의 감정, 폭넓은 역사적 감정, 거침없는 흐름으로 독자들에게 충격을 준다. 자연의 느낌과 장엄한 기세, 예술의 향유를 거듭해서 한탄할 수 있다면.

한 번 Chen Ziang은 친구의 '동양의 가을 송가'를 칭찬하며 "백본의 힘, 좌절의 위대한 상황, 화려한 접근 방식 및 돌 소리를 칭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주대만가〉에 대한 평가는 량첸이 창작한 민요세계와 마찬가지로 4명의 영웅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시세계를 개척하고자 노력한 것이 적절하다. 진장(陳張)은 바로 건안(建an)의 전통을 그대로 계승하였고, 이중 화법을 중시하지 아니하였으며, 관대하고 황량하였다. 근육질의 문체를 추구하는 〈〉의 성공은 매우 드물다. 이는 장량의 치세의 종말을 의미하며 문인시대 궁중시의 정점을 의미한다. 시.

유주 입법부가 유적지를 발굴했나요? 정확한 주소는 베이징역 근처인가요? 고고학자는 "이사회는 유저우 태송비에 주목하고 기념비를 새겨야 하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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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t/Tang이라고 대답했습니다. 왕조 작가 : 진자오즈(659, 700) 이름은 서홍(현재의 사천) 출신이다. 진가의 집안은 상대적으로 부유하고 시설이 좋으며 재정적 불의를 가지고 있다. 칸델라. 그는 성인이 될 때까지 연구에 전념했습니다. 그는 책을 잘 읽고 글을 쓰는 데 능숙했습니다. 요청한 거래에 대해 우려한 24세의 학자는 정치적 업적에 대한 임태의 철자를 인용한 후 오른쪽으로 돌진하고 우측천의 전기, 신용, 무고한 사람들의 무차별 살해와 박해에 대한 두려움과 그의 학생들에 대한 반복적인 경고. Shushan의 Yaxin Road를 공격하려는 Wu Zetian의 계획 중 하나는 매우 매력적이며 나머지는 비판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홍보하다. 그의 말은 무뚝뚝했고 종종 쓸모가 없었다. Wu는 Wu Zetian의 Xuan Gong을 분석하고 당 내 반란에 연루되어 두 사람을 투옥했습니다. 1년(686)에 입대하여 부작을 떠나 북서쪽의 거연해에 도착하였다. Qiao는 장예강 지역에 정착한 첫 해(696년)에 Li의 Sun Wanrong이 Khitan에서 반란을 일으켰지만 동시에 Wu Yaoer 원정군을 창설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애도를 더 깊이 이해했습니다. 기간. 유력한 신하로서 오씨는 선배들의 '곧 귀향'으로 인해 성년(698년)을 산사호텔에서 보냈다.

아시아에서는 일찍이 당나라 때부터 문학에서 시가 탄생했다. Jiujiang Chengshu")는 나의 여섯 가지 인상적인 문학 스타일로 인해 벌금을 받았습니다. Chen Ziang은 이러한 추세를 뒤집기 위해 나섰습니다. 기사 왼쪽에는 수리점 사료 서문에서 “한, 위, 진 왕조 소의 전설과 시의 강한 성격은 풍경과 경험의 모든 필요성을 비판하고 있으며, 그는 "좋은 상황에서 혼자 노래하는 것은 어렵다. 진과 광잉랑의 모습은 여기서 격식 있는 목소리와 미소, 복잡한 증언을 만들어낸다. 이 보고서는 그가 건안초기 시경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시집 『시경』, 『시』, 『풍야』, 『은유와 상징』의 내용을 복원했음을 보여준다. , 『정치와 사회』 등 건안시대 초기의 작품에서는 니안의 개성이 강해 사상과 감정의 불확실성, 언어의 풍부함, 문체의 강인함을 보여줌으로써 시의 아름다움을 휩쓸고 있다. 육조(六代)와 그의 시가 주창하는 구체적인 진보방식. 일곱 번의 이사회가 있는 고립된 주.

Chen Ziang은 인플루엔자 사례에 관한 시 65,438,000여 편을 보존했습니다. 아키요시가 고대토지국 자료를 방문한 것이 가장 대표적인 순간이지만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은 아니다. 내용은 상당히 풍부하여 더 넓은 사회 생활과 복잡한 생각과 감정을 반영합니다. 회색 Dingling Fortress입니다. "운강의 기사 북방의 북한군, 중국 신시대의 황혼기에 고통받고 있다"라는 장에는 오측천의 탄생 계획에 대한 비판, 성도들을 공격하기 위해 수산야과로를 파는 것에 대한 비판, 호씨에 대한 비판이 반영되어 있다. 이탈리아 무후구에서 종의 불교 숭배는 문자 그대로 운안을 무차별적으로 이용하고 야를 처벌하는 일이 거의 없었다. '중국의 바다새 둥지' 같은 기사는 우여곡절이 많다. 아이러니하게도 '뼈가 무너진 진웨이주 취류시'라는 기사에서는 '푸른 봄과 여름'이라고 한탄했다. 그의 야망을 드러낼 수 없었다. 시의 한 부분은 행복의 무상함, 생명의 신, 은둔자를 한탄하며 시사 비판에 대한 다른 관점을 갈망한다. 은둔자로서 우울증의 징후. 시의식과 학술의식을 갖춘 완지의 시는 실로 고대 오자체와 단순한 언어로 된 외국시이다. 이 시들은 시인의 불안과 우울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각 장의 초점은 변방의 풍경과 고난을 반영하고 있다. , 대담하고 명확하며 독특한 창의적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Qiuji의 여행은 고대 '7 5'Khitan 원정이었습니다. Chen Ziang의 Wuteng 텐트 직원은 죽 텐트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송나라 시대 진장(陳張)은 일반적으로 우물 파는 것을 권하지 않았다. Banji의 북쪽 건물(즉, Youzhou 역)에 따르면, 오래된 찬송가인 "Gibei의 북쪽 산기슭"을 따라 시인과 친구들에게 "Qiu Ji Qi 선물"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허베이) 에로틱 한 사진 속의 예의 바른 아가씨는 현재 상황, 노래, 과거와 현재의 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 Youzhou Station 이사회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내 앞에 잃어버린 시대는 모두 어디로 갔습니까? ", 깊은 분노를 표현하면 길고 슬픈 얼굴이 보입니다! 과거와 현재의 거리. Weng Fanggang : Yu Bo의 "The Waves of Ancient Jishan Undiminished Liu Yueshi Culture (Liu Kun)"( "Isle of Man" 시')는 이 장에서 관대한 비가의 특징을 강조합니다.

'Belai Township'과 이후의 'Jingmen Chu King', 'Spring Festival Gala Are We Friends?'와 같이 서정성이 꽤 좋은 일부 단편 소설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문체와 생동감 넘치는 풍경을 지닌 서정적 시구, 현대 시의 생생한 그림은 당대와 진조의 선조들의 위대한 업적과 관련되어 있는 시대적 특성과 민족적 특징을 자신들의 근육으로 성숙시키는 경향이 있다. , 그의 시는 모두 혁신의 길에서 얻은 것입니다. 루는 그의 퇴폐적인 진행파 관이 "시스템을 넘나들며 고품질의 글로 물들여 세상을 변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이하 "전집 서문"이라고 함). . : "왕은 일찍이 당나라, 송 이름의 불법 침입으로 나중에 첸 스타일 태극권 검을 별도의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았으며 종종 "금원 호기심"시가 희석되어 섬세함을 휩쓸었습니다. 육조의 어조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서점은 느슨하고 독창적 인 정신은 사라졌으며 안공 내부 검토와의 향후 협력도 그의 큰 공헌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당나라 혁신의 선구자 인이 언어는 또한 그의 시는 꽤 지루하다.

Chen Ziang의시는 이미지가 크게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단점은 풍부한 사상적 내용, 단순한 언어 및 풍부한 영적 의미입니다. 그는 당시 "Li Bai"의 "시적"입니다. sense”와 Du Fu의 상황은 이후의 전체 이벤트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그는 Kosei Mayejima, Sun 및 Moon Yan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Valley Builds Customer Loyalty"라는 이벤트를 의미합니다. "(진 "구자이 보충") 두보의 시 중 상당수는 현 상황과 민생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백의 "구서·원진의 속편"의 시 서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의 노력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Bai Ang과 Du Fu에서 영감을 받아 산문으로도 알려진 Chen Ziang은 당나라 고대 산문 운동의 선구자였습니다. 당나라, 유상유자앙(玉玉宇宇) 기사의 원문이 우아하고 곧게 변하기 시작했다. “그의 산문에는 유럽 영화에 대한 문장이 있지만 주된 출처는 진·한 시대의 고전적 변천이다. 우리가 흔히 말하듯이 당나라가 번영하기 시작한 초기 그의 산문 문체는 시였으며 가장 활발했다. 최근 하나는 "요장의 문체"(이화, 저자: 샤오잉 - "선선된 역사 작품 서문"에서 인용), 양소의 "진장야거보사"(6월 서문이 공백을 메움)를 추가한 것입니다. "고장"(장애인을 위한 시 추천)은 보기 드물고 아름다운 에너지입니다. 리 씨는 "나는 선거가 부끄럽지 않다"("시시, 선정 작품")라고 말했지만 그의 산문 업적은 그의 시의 하이라이트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