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오나르도 다빈치 (Leonardo Da Vinci 1452-1519) 는 르네상스 시대의 탁월한 대표적 인물로서 그의 성취와 공헌은 다방면이다. 다빈치는 피렌체 근처의 작은 마을인 빈치타운에서 태어났다. 그는 예술 창작과 이론 연구에 열심인 천재였다. 그는 선과 입체형으로 형체의 여러 가지 문제를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했다. 반면에 그도 동시에 자연과학을 연구한다. 다빈치는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위대하고 유명한 거장이다. 그는 천재적인 화가일 뿐만 아니라 수학자, 과학자, 역학가, 엔지니어로 다재다능하고 전면적으로 발전한 사람이다. 그는 다방면의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인류에게 과다한 공헌을 하였다. 그는 그림, 조각, 건물 집, 무기를 발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의 비행기를 설계했고, 의학자, 음악가, 연극가이기도 했으며, 물리학, 지리학, 식물학 등 다른 과학 연구에도 성공했다. 그는 도덕이 고상하고, 행동거지가 온화하며, 체격이 건장하고, 힘이 뛰어나, 한 손으로 말굽을 쉽게 부러뜨릴 수 있다고 한다. 그는 왼손과 오른손으로 모두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린다. 그가 왼손으로 쓴 글자는 반전이다. 사람들은 거울 속에서만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세계 미술사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른손이다. 이 얼굴은 한 번만 보면 영원히 우리의 기억에서 벗어날 수 없다. " ("모나리자") "이것은 인류 그림의 일품이다. 이 그림의 큰 성공으로 이후 화가들은 감히 이 주제에 발을 들여놓지 못했다." ("마지막 만찬") "화가가 62 세 때의 자화상이다. 몇 획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스케치 예술사의 전범작을 남겼다." ("다빈치 자화상")
동시대 사람들은 다빈치가 전설적인 마술사처럼 만능천재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현대인의 눈에는 놀랍게도, 그는 12 점의 완전한 작품만으로 가장 위대한 화가의 지위를 다졌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예술이 과학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다빈치의 정의, 예술, 특히 그림은 과학일 뿐만 아니라' 모든 과학 이후' 까지 정의한다.
다빈치는 물리적 학자와 해부학자의 관점을 잃지 않고 사물의 표면이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그는 과학자의 관찰력과 예술가의 표현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예술사상 최초로 인체와 동물의 비율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한 예술가이다. 그는 40 년 동안 해부를 연구해 왔으며, 30 여 구의 각종 나이의 시체를 직접 해부했다. 그는 인체 외부의 비율뿐만 아니라 인체의 내부 구조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글 속의 인물의 비율, 구조, 역학은 매우 정확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이 유명한 인체 해부학 스케치는 완벽한 인체 조형을 원과 정사각형에 포함시켜 가장 성공적인 구상으로 여겨진다.
다빈치는 기하학적 비율과 구도에 매료되었다. 모나리자' 는 영원한 신비로운 미소 외에도 반신상상 구도 문제를 창조적으로 해결했다. 3 세기 이상 동안 서구의 뛰어난 흉상은 이 그림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그는 또한 선조들의 피라미드형 구도를 풍성하게 발전시켰고,' 암간성모' 중 무리는 성모의 머리를 정점으로 하여 형성된 이등변 삼각형, 피라미드처럼 안정적이고 조화롭다. 다른 작품과 마찬가지로' 최후의 만찬' 은 기하학을 바탕으로 화면을 디자인하며 수학의 대칭미를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이 그림이 과학과 예술이 결혼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철학은 또 이런 완벽한 결합에 입맞춤을 남겼다.
다빈치의 가장 큰 예술적 공헌은 명암법을 이용해 평평한 화면을 공간감과 입체감을 드러내는 것이다. 르네상스 초기에 화가들은 일반적으로 선으로 투시를 표현했고, 단선은 평평하게 바르고, 색채는 비교적 단조롭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빛과 그림자학을 연구하여 빛과 그림자의 기교로 인물과 경치를 묘사하여 실감나는 입체감을 연출했다. 인상파가 출현한 지 수백 년 동안 다빈치가 세운 3 도 공간 그림 체계를 넘어설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그가 창시한 명암법은 이 시기의 그림을 하나의 변화로 만들었고, 예술사가들은 일반적으로 그것이 회화 예술의 전환점이라고 여겼다. 그의 예술적 업적은 나중에 미켈란젤로, 라파엘 등 예술가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최후의 만찬' 부터 서양화가 진정으로 르네상스의 전성기에 들어섰다.
다빈치가 그린 인물상
다빈치는 해부학, 투시, 명암, 구도 등 단편적인 기법 지식을 더 요약해 과학적 관점에서 검토했다. 그의' 논화' 원고에서, 처음에는 물리적 세계에 대한 객관적인 묘사를 기록하고 싶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관점, 비율, 기하학, 광학, 해부학, 기계학,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주 자체의 기계적 기능 문제를 탐구했다. 회화' 는 후세 사람들이 다빈치 18 권의 필기에서 추출하여 편찬한 것으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예술사 전체에서 가장 소중한 문헌이라고 부른다.
< P > 때로는 과학에 대한 관심이 짙어 붓을 들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꺼리는 경우도 있지만, 회화는 결국 그의 첫 사업이다. 다빈치는 다른 학문을 연구하는 것처럼 그림을 과학으로 삼으려고 노력하며 평생 지칠 줄 모르는 탐구를 하고 있다. 동시대 사람들의 눈에는 다빈치가 전설적인 마술사처럼 만능천재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현대인의 눈에는 놀랍게도, 그는 12 점의 완전한 작품만으로 가장 위대한 화가의 지위를 다졌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예술이 과학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다빈치의 정의, 예술, 특히 그림은 과학일 뿐만 아니라' 모든 과학 이후' 까지 정의한다.
다빈치는 물리적 학자와 해부학자의 관점을 잃지 않고 사물의 표면이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그는 과학자의 관찰력과 예술가의 표현력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예술사상 최초로 인체와 동물의 비율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한 예술가이다. 그는 40 년 동안 해부를 연구해 왔으며, 30 여 구의 각종 나이의 시체를 직접 해부했다. 그는 인체 외부의 비율뿐만 아니라 인체의 내부 구조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글 속의 인물의 비율, 구조, 역학은 매우 정확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이 유명한 인체 해부학 스케치는 완벽한 인체 조형을 원과 정사각형에 포함시켜 가장 성공적인 구상으로 여겨진다.
다빈치는 기하학적 비율과 구도에 매료되었다. 모나리자' 는 영원한 신비로운 미소 외에도 반신상상 구도 문제를 창조적으로 해결했다. 3 세기 이상 동안 서구의 뛰어난 흉상은 이 그림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그는 또한 선조들의 피라미드형 구도를 풍성하게 발전시켰고,' 암간성모' 중 무리는 성모의 머리를 정점으로 하여 형성된 이등변 삼각형, 피라미드처럼 안정적이고 조화롭다. 다른 작품과 마찬가지로' 최후의 만찬' 은 기하학을 바탕으로 화면을 디자인하며 수학의 대칭미를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이 그림이 과학과 예술이 결혼했다는 평가를 받았고, 철학은 또 이런 완벽한 결합에 입맞춤을 남겼다.
다빈치의 가장 큰 예술적 공헌은 명암법을 이용해 평평한 화면을 공간감과 입체감을 드러내는 것이다. 르네상스 초기에 화가들은 일반적으로 선으로 투시를 표현했고, 단선은 평평하게 바르고, 색채는 비교적 단조롭다. 다빈치는 빛과 그림자학을 연구하여 빛과 그림자의 기교로 인물과 경치를 묘사하여 실감나는 입체감을 연출하는 명암 점진법을 개척했다. 인상파가 출현한 지 수백 년 동안 다빈치가 세운 3 도 공간 회화 체계를 넘어설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그가 창시한 명암법은 이 시기의 그림을 하나의 변화로 만들었고, 예술사가들은 일반적으로 그것이 회화 예술의 전환점이라고 여겼다. 그의 예술적 업적은 나중에 미켈란젤로, 라파엘 등 예술가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최후의 만찬' 부터 서양화가 진정으로 르네상스의 전성기에 들어섰다.
다빈치는 해부학, 투시, 명암, 구도 등 단편적인 기법 지식을 더 요약해 과학적 관점에서 검토했다. 그의' 논화' 원고에서, 처음에는 물리적 세계에 대한 객관적인 묘사를 기록하고 싶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관점, 비율, 기하학, 광학, 해부학, 기계학,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주 자체의 기계적 기능 문제를 탐구했다. 회화' 는 후세 사람들이 다빈치 18 권의 필기에서 추출하여 편찬한 것으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예술사 전체에서 가장 소중한 문헌이라고 부른다.
< P > 때로는 과학에 대한 관심이 짙어 붓을 들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꺼리는 경우도 있지만, 회화는 결국 그의 첫 사업이다.
다빈치는 다른 학문을 연구하는 것처럼 그림을 과학으로 삼으려고 노력하며 평생 지칠 줄 모르는 탐구를 하고 있다.
2, "차라리 탐구에서 실패하는 게 낫겠다"
"암간 성모"
그는' 마지막 만찬' 과 견줄 만한 거대한 벽화를 그렸지만
그는 새처럼 날으는 날개를 펄럭이는 것을 고대하고 있지만, 잠시 동안 비행의 꿈을 깨뜨렸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앞발굽이 비운 구리 말 조각상을 조각하려고 했지만, 주조상의 어려움 때문에 2 년 후에 어쩔 수 없이 걷는 자세로 바꿔야 했다.
엥겔스가 르네상스 시대의' 거인 중의 거인' 으로 불리는 다빈치는 인류 지식의 많은 분야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와 함께 거의 알려지지 않은 괴로움, 시련, 실패도 있다. 그러나 그는 탐험에서 실패할지언정,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고 안락하게 생활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일생동안 이런 인생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는' 최후의 만찬' 과 견줄 만한 거대한 벽화' 안갈리 전투' 를 그릴 때 신형 물감과 외층에 기름을 직접 개발했다. 벽화는 이미 기세가 웅장하고 생동감 있게 벽에 서 있었지만, 벽의 페인트는 더디게 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배합한 겉면에 기름을 칠하는 것을 시험해 보고 싶어서 조수에게 큰 화로 두 개를 들고 벽화 밑에 구워 달라고 하자, 결국 기름이 구워졌다. 그는 두 개의 화로로 8 개월의 노고를 한 번에 파괴했다.
벽화가 각양각색의 개울로 변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또 아랑곳하지 않고 비행 실험을 시작했다. 51 세인 다빈치는 마치 광신적인 소년처럼 자제한 거대한 새를 산꼭대기로 옮겼다. 젊은 견습생은 거대한 새의 나무틀을 잡고 산 아래로 날아갔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떨어졌다. 이 항공기는 팔과 다리 근육으로 운전하지만, 그는 인체 자체가 극복할 수 없는 무게 문제를 간과한다. 새가 날기 위해 사용하는 근육은 전신 무게의 2 분의 1 을 차지하지만 사람은 5 분의 1 에 불과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비행 탐구의 실패에 대해 지나치게 가혹하게 요구하면 연으로 번개를 맞은 프랭클린이 왜 전등을 발명하지 못했는지를 비난하는 것과 같다. 당시 교회 사상이 세상의 모든 관념을 지배하고 있었다. 예를 들어, 거의 모든 사람들은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으며 적도에 가까운 바다는 끓는 물처럼 더울 것입니다.
그는 궁중 건축가로 임명되어 세계 최대의 기사 청동 조각상을 조각했고, 디자인 중 말의 앞발굽은 도약해야 했다. 그는 밀랍인형 모형으로 수없이 시험했고, 공사장 바닥에는 10 여 센티미터의 두꺼운 잔해 조각이 쌓여 있었다. 가장 어려운 것은 무게가 10 톤에 달하는 금속 용액을 금형에 빠르게 주입해야 하는 동시에 고르지 않은 냉각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시의 기술 조건은 분명히 이런 구상을 지지할 수 없었다. 2 년의 기한이 다가오자 그는 말을 일어설 수 없었고, 결국 걷는 자세로 바꿀 수밖에 없었다. 그가 죽은 지 100 년 후, 스페인 사람들은 이 기법을 계속 시도하고서야 말 기사의 기념비를 세웠다.
기상천외한 영감으로 다른 사람이 잡을 수 없는 것을 잡을 수 있었지만, 그는 종종 중도에 그만두었다. 영원히 날고 있다는 생각을 쫓기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늘 하던 일을 멈추어야 했다. 당시 양모 방직업은 이탈리아에서 매우 발달했고, 방직 작업장에서 가장 쉽게 마모되는 것은 직물 바늘이었다. 그는 공책에 각종 바늘로 된 기계를 가득 그렸고, 반복적인 비교를 거쳐 마침내 가장 이상적인 것을 확정했다. 그러나 그는 직조기의 구상을 만들어 베틀과 볼 베어링기의 발명 설계에 빠져들었다. 유감스럽게도, 이 설계도들은 원고지에 누워서 결국 기계가 되지 않았고, 그는 또 다른 연구로 방향을 바꾸었다.
< P > 다빈치의 대부분의 저서와 원고는 그가 사망한 지 여러 해가 지나서야 발각되었다. 과학사학자 덴피어는 이렇게 논평했다. "만약 그가 당초에 그의 저작을 발표했다면, 과학은 원래 단번에 100 년 후의 국면으로 뛰어들었을 것이다."
무단결석의 귀재 다빈치는 후세에 지혜의 부를 남겼다. 선지자의 통찰력이 있는 그의 재능과 결코 만족스럽지 못한 탐구정신은 몇 세기 후에도 여전히 감탄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나를 방해하는 것은 시간이 부족할 뿐이다"
다빈치가 그린 인물은
처럼 신령처럼 끝없는 꿈을 품고 있지만 인간의 생명과 힘만 가지고 있다. 그는 수천 개의 계획을 구상했지만, 소수만을 완성했다. 그의 가장 큰 포부는 모든 것을 발견하고, 모든 것을 연구하고, 모든 것을 창조하는 것이지만, 그 선과 색채로 구성된 예술만이 그에게 영원한 찬사를 가져다 주었다.
다빈치의 생명은 끝나지 않은 길이며, 길은 미완성 작품의 0 장 깨진 페이지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탐욕이나 게으름에 방해받은 적이 없다. 나를 방해하는 것은 단지 시간이 부족할 뿐이다." 그는 엔지니어, 군사가, 음악가, 수학자, 철학자, 건축가가 되고 싶었지만, 세상은 그가 영원한 미소를 지은 유명한 화가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다빈치는 군사 엔지니어, 건축가, 화가, 조각가, 음악가로 17 년 동안 밀라노 공작을 위해 일한 적이 있다. 당시 가장 인기 있는 궁중사관으로 궁중 명절 축제를 조직하고 CCTV 설 파티에 해당하는 총감독, 진행자, 시나리오 작가, 작곡, 의상 디자이너, 춤미 디자이너 등 다양한 역할을 혼자 맡았습니다.
후세에 남겨진 12 점의 회화 작품과 7 천여 페이지의 원고, 설계도에서 다빈치가 과학에 대한 관심이 회화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과학 연구에서의 성과는 결코 그의 예술적 업적 못지않다.
천문학에서 그는 천체를 관찰하고'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는 결론을 내렸고, 코페르니쿠스 이전에도 지구의 중심을 부정하고 태양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할지 상상했다. 그는 달 자체가 빛나지 않고 태양의 빛만 반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물리학에서 그는 액체 압력을 발견하고 연결기 구상을 내놓았고, 레버 원리를 발전시켜 작용력과 팔 길이 사이의 관계를 추론했다. 물체의 관성에 대한 그의 묘사는 나중에 갈릴레오의 실험에 의해 증명되었다. 그는 또한' 영원한 동기' 를 만들 가능성을 부인했다.
다빈치는 해부학과 생리학에 매료되었다. 그는 처음에 예술 조형을 더 정확하게 하기 위해 해부학을 연구했지만, 나중에는 독립된 과학 연구 분야로 발전했다. 해부학에 대한 그의 가장 큰 공헌은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는 도해를 만드는 것이다. 그는 인간의 뇌의 내부 구조를 표현하기 위해 왁스를 가장 먼저 사용했는데, 유리와 세라믹을 사용하여 심장과 눈을 만드는 첫 번째 사람을 구상했고, 심지어 모체에서 아기의 발육도를 그려 본 적이 있다. 다빈치는 심장과 혈액순환계를 연구한 결과 심장에 네 개의 구멍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심장 판막을 그렸는데, 이는 역사상 처음으로 동맥경화에 관한 해부도이다.
다빈치의 연구와 발명에는 비행 기계, 헬리콥터, 낙하산, 기관총, 탱크, 잠수함, 2 층 선체 전함, 크레인, 회전, 기계, 펀치, 자전거 등을 설계한 군사 및 기계 분야도 포함되어 있다. 그는 수학과 수리공학 분야 등에서 중대한 공헌을 한 적이 있다.
다빈치는 뛰어난 사상가이기도 하다. 그는 과학을 굳게 믿고 종교에 대한 의심과 싫증을 자주 드러냈다. 그는 진리는 하나뿐이고, 그것은 종교가 아니라 과학 속에 있다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자연의 조화를 스승으로 삼아 사람들이 자연으로부터 배우도록 격려했다. 그는 인식이 실천에서 시작되었고, 지식의 획득은 직접적인 관찰과 경험에 의존한다고 생각한다. 그의 실험 작업 방법은 갈릴레오를 통해 실천적으로 발전한 후 영국 철학자 베이컨이 이론적으로 총결하여 근대 자연과학의 가장 기본적인 연구 방법이 되었다. 갈릴레오, 케플러, 뉴턴 등의 발명을 위한 길을 열었다.
< P > 예술사가들은 단 한 명의 다빈치가 시대를 떠나기 전에 그는 만상, 절묘한 천재, 결코 만족하지 못하는 외로운 탐험가였다고 논평했다. 그의 사색의 촉각은 그의 시대를 훨씬 뛰어넘었고, 어떤 사람들은 뜻밖에도 우리 시대와 합류할 수 있었다.
후세 사람들이 다빈치 연구에 대한 실천
< P > 는 다빈치의' 연구 생각' 에 대한 실천이라고 말했다. 그 당시 다빈치의 연구는' 생각' 단계에 머물러 있을 뿐' 성과' 로 나아갈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의 아이디어 중 일부는 현대인에 의해 성공적으로 실현되었다.
1, 다빈치' 디자인' 낙하산 영국 한 남자가
남아프리카 신문 28 일 한 영국 남성이 15 세기 발명가 다빈치 설계도에 따라 제작된 낙하산을 사용하여 공중에서 2120 미터 떨어진 높이를 사용하는 것으로 이 피라미드 모양의 착륙장치가 잘 작동한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보도했다 낙하산은 900 미터 높이까지 공중에서 천천히 내려갔고, 그는 낙하산과의 연결을 끊고 현대 낙하산으로 착륙 동작을 완성했다. 그는 15 세기 발명가가 설계한 착륙 장치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착륙할 수는 있지만 착륙 지점을 정확하게 선택하기 위해 조작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 P > 다빈치가 1485 년 디자인한 낙하산 스케치는 과거에는 아무도 실물을 만들어 본 적이 없다. 전문가들은 그것의 타당성을 의심하기 때문이다. 낙하산은 유포, 밧줄, 길이가 1 미터인 나무 막대기 6 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게는 180 킬로그램에 달한다.
2. 노르웨이가 다빈치가 디자인한 다리
10 월 31 일 북유럽의 찬바람 속에서 노르웨이 왕후와 500 여 명의 각계 내빈들이 독특한 모양의 다리를 위해 리본을 자른다. 헬리콥터가 사람들의 머리 위를 맴돌자 기중기는 천천히 무려 4 만 8000 평방피트의 흰 천을 들어 올렸고, 길이가 100 미터, 높이가 8 미터인 나무다리가 사람들 앞에 펼쳐졌다. 밝은 색의 나무 아치 세 개가 사수에게 힘껏 뒤로 당긴 단단한 활 세 마리처럼 다리를 단단히 받치고 있었다. 놀랍게도, 이 다리의 디자이너는 500 년 전의 다빈치였다. 이 때문에 다리는' 모나리자' 라고 불린다.
< P > < P > 1502 년 다빈치는 터키가 두 대륙을 가로지르는 이스탄불 시를 위해 멋진 아치형 다리 디자인 초안을 그렸다. 이 다리는 길이가 346 미터로 보스프루스 해협을 가로지르며 건설될 수 있다면 당시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가 될 것이다. 그러나 터키 수단은 이 다리 건설을 거부했고, 그는 그 공사가 너무 어렵고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 다리는 도면에 500 년을 머물렀다. < P > < P > 1995 년 노르웨이 예술가 웨이비요언 샌드는 우연한 기회로 이 디자인 스케치를 만났다. 그는 이렇게 회상했다. "내가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의 정교한 모양에 정복당했다. 그녀는 기능과 심미의 완벽한 조화이다. 클릭합니다 샌드는 여러 가지 노력을 통해 노르웨이 고속도로 관리국에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이 다리를 설계한 원리가 완전히 성립되었으며, 이 다리는 건설될 수 있다고 믿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번갈아가며 다리 건설지는 노르웨이 수도 오슬로에서 남쪽으로 30 여 킬로미터 떨어진 오스로 확정됐다. 스톡홀름에서 오슬로로 가는 유럽 18 번 도로에 인접해 있다.현재 완공된 이 보행교는 * * * 136 만 달러를 들여 팔걸이에 스테인리스강을 사용하는 것 외에 완전히 목재로 지었다. 사실, 레오나르도 다빈치 (Leonardo Davinci) 의 디자인은 석두 (Leonardo) 를 재료로 사용했지만, 노르웨이 사람들은 석두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여 다리를 짓는 재료를 목재로 바꾸었다.
다빈치의 건축설계가 시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한다. 이 디자인은 미학과 디자인학에서 모두 고전적인 패러다임이다. 샌드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5 세기 전, 사람들은 이 다리를 지을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그것을 지었다. 우리는 다빈치가 이 다리를 설계하는 원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성공적으로 증명했다. " 샌드는 또 다른 꿈이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전 세계에 이런 다리를 보급하여 대륙마다' 모나리자 다리' 를 세울 것이다."
사실 다빈치의 생각은 현대인들에 의해 두 개 이상 실현되었으며, 앞서 언급한 비행기, 헬리콥터, 잠수함, 물레바퀴, 자전거 등 많은 것들이 있다. 이러한 구상들을 합치면 다빈치의 사상이 그가 처한 시대를 초월한 것을 충분히 반영하는데, 마치 시대의 한계가 그의 사상에 작용하지 않는 것 같다. 나는 이것이 다빈치가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고전적인 의미의 그림이다
다빈치는 예술이 단순한 솜씨가 아니라 그 당시에도 비길 데 없는 기술이었다.
는 과학이었다! 고대 그리스 문명의 기원을 가진 서구 르네상스 화가들은 박학다재다능한
다빈치도 일련의 군사용품
을 발명했다. 지금도 매우 흥미롭고 비행접시 같은 항공기
가 있다
그는 손수 시체 4 를 해부했다. 물론 당시 기독교의 권리가 매우 소했던 시절
는 큰 위험을 무릅쓰고 특정 동물을 해부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았다
를 해부하고 그 관계를 나열했다!
< P > < P > < P > < P > 는 당시 그가 예술 연구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전제 조건을 제공했고
< P > 는 생계를 예측할 수 없었다. 그는 베토벤 반고처럼 평생 미혼이었다. 이 조건들은 모두 일정한 전제조건
이며, 사고문제는 매우 조용하고 조용하다. (회화론의 일부가 분실된 것 참조)
< P > 자신의 그림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쓴다. (그가 회화가 자신의 일부분의 재능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없다.) 모나리사가
를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