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제
a. 정제 NPC:
무명 마을-gt; 무명 무기점의 검선.
B. 정제 필요:
레벨 70 이상 (레벨 70 포함) 의 개조되지 않은 금색 장비 1 개 또는 개조되지 않은 녹색 장비 1 개.
특수 소품' 그린 크리스탈' 1 개 (소품 쇼핑몰 판매).
금빛 이름의 정제 재료 5 개 (정철, 구리, 린목, 현석, 염석).
재료 등급 요구 사항은 정제 장비의 등급과 일치합니다. 레벨 70 장비에 필요한 재료는 레벨 7 재료, 레벨 80 장비에 필요한 재료는 레벨 8 재료, 레벨 90 장비에 필요한 재료는 레벨 9 재료, 레벨 100 장비에 필요한 재료는 레벨 10 재료, 레벨 110 장비에 필요한 재료는 레벨 11 재료, 레벨 120 장비에 필요한 재료는 레벨 12 입니다
2.
정제 프로세스
a. 포인트 NPC: 검선 조종과 대화,
B..
맨 위 공백은 장비를 배치할 빈 공간이고
아래 6 개 빈 공간은 재료를 배치할 빈 공간입니다. 임의의 칸에 리그를 넣으면 리그가 자동으로 리그 칸에 배치됩니다. 어느 한 칸에 재료를 넣으면 재료가 자동으로 재료 칸에 배치됩니다.
리그를 배치하면 필요한 돈이 아래 금전열에 표시됩니다.
리그와 6 개의 재료를 넣으면 정제 버튼이 밝아져 클릭할 수 있다.
참고: 1.
배치된 재질 수준과 장비 수준 요구 사항은 동일합니다.
2.
넣은 재료는 5 개의 금색 정제 재료와 1 개의 녹색 크리스탈
3. 정제에는 어느 정도의 돈이 필요합니다
4
접미사와 패키지 속성 생성 규칙:
접미사와 패키지 속성은 일대일로 대응됩니다. 생성된 접미사의 종류는 배치된 재질과 관련이 있습니다.
< P > 금빛 이름의 정철 1 개: +20 확률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세트 부품 (접미사 금) 을 생성합니다.금빛 이름 1 개 린: +20 확률은 기혈 상한선을 증가시키는 세트 부품 (접미사 나무) 을 생성합니다.
금빛 이름의 구리 1 개: +20 확률은 방어력을 높이는 세트 부품 (접미사 물) 을 생성합니다.
금빛 이름 1 개 염석: +20 확률이 높아지는 세트 부품 (접미사 불) 을 생성합니다.
금빛 이름의 현석 1 개: +20 확률은 물리적 피해를 증가시키는 세트의 부품 (접미사 토양) 을 생성합니다.
배치된 재질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 부품을 생성할 확률을 산출하고 확률에 따라 종류를 무작위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철 1 개, 린 1 개, 물 구리 1 개, 염석 2 개를 넣으면 5 가지 세트 부품을 생산할 확률은 각각 20, 20, 20, 40, 0 이다. 확률에 따라 기혈 상한선을 증가시키는 패키지 부품이 생성되는 경우 결과 패키지 부품의 접미사는' 나무' 이고, 패키지 속성은 기혈 상한선을 늘리는 것이며, 숫자는 정해진 범위 내에서 무작위로 생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