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이 게임은 20년 만에 300억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한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보다 더 큰 인기를 끌었지만 스튜디오는 무자비하게 해체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0년 만에 300억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한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보다 더 큰 인기를 끌었지만 스튜디오는 무자비하게 해체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수시로 업데이트되는 정징 여행기 입니다. 정유 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특정 게임이 분명히 매우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하지만 속편은 없습니다. 이는 게임을 개발한 스튜디오가 관리 부실로 인해 실패했거나, 스튜디오의 영혼이 떠났거나, EA에 인수되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EA 사람들은 '스튜디오 킬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3년 연속 미국 최악의 게임 회사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EA가 망한 유명 게임 스튜디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연속적으로 순위가 없습니다.

Bullfrog: 한때 Blizzard와 경쟁했던 보스

Bullfrog는 대부분의 게임 회사가 여전히 영웅을 만들고 있던 1990년대에 매우 창의적인 게임 회사였습니다. 1990년대에는 '테마병원', '신은 미쳤다', '던전키퍼' 등 독특한 게임을 제작했다.

'테마병원'은 중국에서 얼마나 인기가 있었나요? 말하자면 1980년부터 1990년 사이 10년 사이에 태어난 중국 선수 중에서 이 게임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일부 사람들은 자신을 홍보하기 위해 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시 플레이어들의 눈에는 Bullfrog가 당시 Blizzard와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게임 회사였습니다.

그러나 한창 진행 중이던 Bullfrog는 거의 모든 일을 제대로 해냈습니다. 그들의 유일한 실수는 게임을 퍼블리싱하기 위해 EA라는 회사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EA는 1994년부터 대량의 Bullfrog 주식을 인수하기 시작했으며 1995년에 전체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결국 1997년 불프로그의 핵심 멤버들은 돈벌이에만 신경쓰는 EA 경영진의 추악한 면모를 견디지 ​​못하고 잇달아 회사를 떠나 각자의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고, 2001년 스튜디오는 해체됐다. .

2009년에 EA는 고전적이고 오래된 Bullfrog 게임의 부활을 발표했습니다. 스튜디오는 해체되었지만 EA는 여전히 잔존 가치를 추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연히 오래된 생강은 여전히 ​​뜨겁고 여우는 요염합니다.

The Sims: 전설적인 미국인 미야모토 시게루

"미국인 미야모토 시게루"로 알려진 Will Wright가 제작한 Maxis Studio는 시뮬레이션에서 거인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혼자서 시뮬레이션 게임 플레이를 만들었고 게임을 지루한 엔터테인먼트 제품으로 보는 일반 대중의 관점을 바 꾸었습니다.

맥시스는 1998년 EA에 인수된 뒤 여러 시뮬레이션형 게임을 출시했는데, 그 중 '심즈'와 '심시티'가 맥시스의 마법무기가 됐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보다 한 번 더 인기가 있었습니다. 특히 "심즈"는 이 게임의 DLC가 워낙 수익성이 높기 때문에, 게임 본체가 기본적으로 파크 입장권이기 때문에, 정말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DLC를 구매해야 합니다.

2000년 2월 '심즈'부터 2014년 9월 '심즈 4'까지 '심즈' 시리즈는 50억 달러(약 300억 위안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2015년 EA에 의해 한 방울도 남지 않은 맥시스가 해체를 선언했습니다.

오리진 시스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영향을 준 베테랑

오리진 시스템이라고 하면 많은 플레이어들이 회사 이름을 들어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해외베테랑은 '울티마', '갤럭시캡틴' 등을 대표작으로 하는 게임 스튜디오입니다. 오리진 시스템은 1992년 EA에 인수되어 1997년 원조 온라인 게임 '울타나 온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해 보이지만 블리자드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비롯한 수많은 신인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중에 EA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계속 진행을 추진했고, 이로 인해 스튜디오에 많은 압박이 가해졌고, 후반부에는 잦은 운영 버그가 발생했습니다. 울타나 온라인'. '제네시스'의 독립형 후속작의 퀄리티도 형편없어서 '제네시스'의 IP가 이렇게 죽임을 당했고, 이후 온라인 게임 시대에 주도권을 잃었다.

많은 돈을 벌지 못한 오리진 시스템은 2004년 EA에 의해 해체되었습니다. 이제 오리진 플랫폼은 오리지널 스튜디오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단지 런처일 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웨스트우드: PC방 전략 게임 3대 거 중 하나

'레드얼럿' 시리즈는 미국 전략 게임 3대 거 중 하나였다. 인터넷 카페 니시키의 걸작. 1985년에 설립된 Westwood Studios는 "Dune", "Blade Runner", "Command and Conquer", "Red Alert" 등 많은 고전 게임을 제작했습니다. 당시 블리자드의 '워크래프트'는 '듄'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차용했다.

명성을 얻은 웨스트우드는 1998년 EA에 1억 2천만 달러에 인수되었습니다.

이후 라스베거스 웨스트우드 본사의 두 제품의 매출과 평판은 기대만큼 좋지 않은 반면, 로스앤젤레스 웨스트우드 퍼시픽은 '레드'에 의존해왔다. 얼럿 2'와 확장팩. '유리의 복수'의 인기로 인해 EA는 웨스트우드 퍼시픽에 자원을 할당하게 되었고, 동시에 라스베거스 인력도 대거 로스앤젤레스로 이동하게 되었다.

Westpac이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베테랑 Mark Skaggs의 공헌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EA는 나중에 Mark에게 "Red Alert 3" 작업을 9개월 동안 요구했습니다. 와서 마크를 화나게 사임하도록 강요하십시오. EALA가 제작한 '레드얼럿3'는 2008년 출시됐다. 게임 품질은 좋았지만 판매량은 보통 수준이었다. 레드얼럿3는 레드얼럿의 본질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많은 노년층들이 구매하지 않았다.

2002년 EA는 웨스트우드 퍼시픽(Westwood Pacific)을 EA 퍼시픽(EA Pacific)으로 바꾸었고, 웨스트우드는 이름만 존재했다. 2003년 EA는 웨스트우드의 해체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 시점에서 '스타크래프트'와 경쟁했던 '커맨드 앤 컨커', '레드얼럿' 시리즈는 사라졌다.

블랙박스: 직원들은 유비소프트에서 이직할 수밖에 없었다

블랙박스는 1998년 설립돼 초창기 세가와 많은 협력을 맺었다. 레이싱 게임 전문 회사입니다. 2002년 EA에 인수됐다. 주요 임무는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 개발을 담당하는 것으로, '히트 원티드 2', '언더그라운드', '모스트 원티드' 등이 모두 블랙박스에서 제작됐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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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금융 위기로 인해 EA는 대규모 정리 해고를 시작했고 일부 실적이 저조한 밴쿠버의 블랙박스 작업실이 문을 닫았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블랙박스는 스케이트보드 게임 '스케이트'를 출시해 많은 스포츠 선수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3년 EA는 블랙박스를 공식적으로 폐쇄했고, 이후 일부 인력이 '더 크루' 개발에 참여하기 위해 유비소프트로 이동했다.

Danger Close: The Legend of Medal of Honor

Danger Close 스튜디오는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FPS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메달 오브 아너(Medal of Honor)' 시리즈입니다. Danger Close는 1999년 "Medal of Honor"로 즉각적인 히트를 쳤습니다. EA 자본가들은 Danger Close를 사악한 눈으로 즉시 알아차렸고, 이듬해 Danger Close를 인수했습니다.

2003년 Danger Close는 다른 스튜디오와 합병하여 EA Los Angeles로 이름을 변경하여 "Medal of Honor: War in the Pacific", "Lord of the Rings: The Battle for"를 제작했습니다. Middle-earth'와 'Red'. Alert 3' 등의 작품.

2010년 데인저 클로즈(Danger Close)로 변경된 속편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Medal of Honor: Warfighter)'는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으며, 이로 인해 2013년 EA에 의해 데인저 클로즈(Danger Close)가 해체됐다고 발표됐다.

브라더 훌루***: 국내 선수들에게 친숙한 이런 스튜디오 외에도 '워해머 온라인'을 제작하고 'NBA 스트리트 농구'를 만든 미씩도 있습니다. " 시리즈, NuFX, 1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최초의 Facebook 웹 게임인 PlayFish, "Saboteur"를 개발한 독창적인 독립 게임 스튜디오인 Pandemic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EA라는 이름으로 점차 사라졌고, E는 실제로 스튜디오 킬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놀라운 질문: 어떤 EA 게임을 가장 그리워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