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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전판이 캠퍼스로 들어갔다

칠순 노옹, 산헌예, 첫눈에 반한

< P > < P > 2005 년 10 월, 강현 문화국 은퇴 베테랑 간부 사생영 동지가 휴마로 향로협회 성립식에 초청됐다. 예식에서 사로의 멋진 금전판 공연은 산간 지역의 노소를 끌어들이고, 동시에 어린 교장인 심홍우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친절한 대화가 있은 후, 사로는 학교에 와서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공연을 하고 즉흥적으로 일부 아이들을 가르쳤고, 학생들의 열정은 사선생님을 흥분시켰다. 그는 "평생 배운 민간 예술의 보물-금판을 전승하기 위해 사방을 찾아다녔는데, 오늘 나는 많은 제자를 찾았다" 고 말했다. 모두들 처음 만났을 때, 학생들은 이때부터 금전판과 사랑에 빠졌고, 사선생님은 이때부터' 즐거이 촉을 생각하지 않는다' 며, 전심전력으로 그의 학생들을 가르치고, 쉬마 초등학교 학생들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었다.

2005 년 10 월부터 사생영 선생님은 주말 이틀간 쉬는 날을 이용해 버스 * * * 를 타고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80 여리 산길을 걸어서 학교에 가서 아이들에게 30 여 차례 의무훈련을 했다. 사생영 선생님은 현재 칠순에 6 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곡예모란상 종신성과상 수상자, 쓰촨 민간예술사 추충신 공부금판을 따라 충신 대사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쓰촨 성에서 보기 드문 몇 명의 금전판 연예인입니다.

금판은 청순치년 동안 쓰촨 () 에서 형성된 일종의 민간 예술로, 공연 중 두드린 죽판에 동전 몇 개를 박아 이름을 붙였다. 습관적으로 한 사람이 연기하는데, 먼저 난죽판 세 조각으로 색다른 소란을 피우고, 부르고, 말하고, 결합하고, 노래도 하고, 노래도 하고, 노래도 하고, 노래도 천극 맛에 가깝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지만 재미있는 가사; 참, 선, 아름다움을 찬미하다. 가짜, 악, 추함을 채찍질하다. 생활 상식을 전파하다. 탕자에게 돌이켜보라고 권하다. 사회 정기를 발양하다. 사생영 선생님이 셰마 초등학교에 온 이후 연이어 3 기 학생을 조직하여 200 여 명에 달하는 학생을 훈련시켰다. 작은 2 학년, 중학생에 이르기까지 모두 주동적으로 참가하는데, 학교에서는 거의 매일 쉬는 시간을 이용해 공연하고 연습하는 학생이 있다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교 지도자들과 교사들은 모두 금전판반의 관리를 매우 좋아하고 중시한다. 교장이 주도하고, 교감이 직접 조직되어 책임감이 강하고 세심한 교사 3 명을 뽑아 사선생님의 훈련 업무에 협조하였다. 금전판 예술은 이미 학생 레크리에이션 활동이 가장 광범위하고 보편적이며 가장 가치 있는 내용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지난 2 년 동안 사생영 선생님은 주로 금전판 예술의 이력서, 특징, 연기 방법 (연주, 노래, 말하기, 연기), 간단한 창작 방법, 특히 사상 교육에 중점을 두었다. 정기를 발양하고 악을 채찍질한다. 좋은 어린이',' 독서랑',' 팔영팔치',' 신농촌',' 장난형' 등 많은 단락을 배웠다. 무대에서 1 분, 무대 아래에서 10 년 동안 공을 세우다. 모든 수강생들은 크리켓-노래 배우기-공연부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오늘까지 거의 스스로 몇 단락을 연기할 수 있어 모두 그럴듯한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 P > 2 년 동안 학교 금판반은 전현 초중고등학교 재능대회 2 회, 현위 현 정부가 조직한 경축' 칠일' 문예 파티, 자강현' 신농촌 신청년' 테마행사 개시식, 자강 골드코스트페스티벌, 풍산신 등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아이들의 공연은 사회 각계의 인정을 받았고, 강문화국, 가강보, 가강방송국, 락산보, 락산석간, 락산방송국, 락산문련은 연이어 여러 차례 학교에 가서 특집영화를 제작했다. 금전판 예술은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을 적극 신고하고 있으며, 금전판이라는 한족 희곡 예술의 보물은 계속 전승될 것이다.

연기자는 왼손으로 대나무 두 개를 들고 오른손으로 죽판 타절 반주 랩 이야기를 한다. 그 중 두 개의 대나무 판에 고대 동전이 박혀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일명' 연삼',' 삼재판',' 금강판' 이라고도 한다. 쓰촨 한족 지역과 구이저우준이, 동인, 비제 등지에서 유행한다. 청동치년 무렵, 민국 이후 바로 금명을 통행하였다. 금전판의 가사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단락의 마지막 문장은 약간 꾸물거린다. 문장 패턴 변화의 리듬이 선명하여, 한 문장당 글자 수에 제한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