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ing의 상세 정보
100여년 전, 레이준사는 우시의 도교 사원으로, 사원 주인이 비파를 연주할 수 있어 " 아이언핸드 비파'. 도사에서 도우던 여인이 있었는데, 그녀는 사찰의 피아노 연주를 자주 듣다가 사찰과 사랑에 빠져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1897년에 그녀는 A Bing이라는 아이를 낳았습니다. 부족은 A Bing의 어머니가 비천하게 태어났다고 생각하여 아이가 갓 태어났을 때 그녀가 살도록 허용했습니다. A Bing이 4살이었을 때 부족은 그녀를 도교 사원으로 돌려보낸 후 그녀에게 자살을 강요했습니다. ...
A Bing이 Lei Zun Hall로 돌아온 후, 그의 아버지는 도교 성직자이기 때문에 그는 "철손 비파"라고만 부를 수 있고 결코 아버지라고 부르기를 갈망하지 않습니다. "! Iron Shou Pipa는 아이를 신중하게 교육하고 그가 알고 있는 모든 비파 기술과 민속 음악을 A Bing에게 전수했습니다. 아빙(A Bing)은 20년 넘게 아버지와 함께 공부했고, 26세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아빙(A Bing)이 스승이 되었습니다.
아빙강(A Binggang)이 사찰 주인이 되었을 때 레이준홀(Lei Zun Hall)의 향은 여전히 인기가 높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A Bing의 돈에 관심이 있어서 그를 속여 아편을 복용하고 질병에 걸리게 했습니다. Bingran의 질병은 매우 심각했고 그는 시각 장애인이었습니다. 그는 사촌에게 도교 사원의 허드렛일을 관리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했고, 눈이 멀게 되자마자 그의 사촌은 점차 사원의 업무를 장악했고 마침내 아빙을 레이준사에서 몰아냈습니다. 때는 1930년쯤, 아빙은 30대였다.
아빙이 쫓겨난 후 그는 우시 운하 옆 번화한 부두를 거닐면서 호금을 연주하고 거리 바이올리니스트로 일할 수밖에 없었다. 공연 예술로 생계를 유지하면서 그는 세상에서 고난과 고통을 겪었습니다.
하늘은 회색이고 첫 번째 햇빛도 아직 지구에 닿지 않았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외딴 좁은 자갈길을 따라 낮은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가 흘러나왔다. 잠시 후 두 명의 검은 형체가 천천히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어느 정도 분명한 것은 아내의 안내를 받아 오랜 세월 함께 해온 얼후를 들고 버스킹 장소로 향하는 아빙이었다.
번화한 거리는 여전히 잠자고 있고 차갑고 맑습니다. 그는 양강(梁河) 강둑으로 가서 앉았다. 그런 다음 호금을 연주했는데 그 소리는 마치 양시강의 파도치는 물소리처럼 우아하고 감미로웠으며, 슬픔과 계속되는 쓸쓸함이 깃들어 있었습니다. 지금은 항일전쟁의 결정적 순간이다. 집집마다 돈과 식량이 부족하고,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달려가고 있다. 그리고 A Bing은 더 가난하고, 더 차갑고, 더 비참합니다. 그는 얼마나 행복한 삶을 살고 싶어합니까! 하지만 지금 내 앞에는 어둠뿐이다.
사람들은 이미 점심을 먹었지만 아직 아빙에게 음악을 연주해 달라고 요청한 사람은 없고, 그의 앞에 있는 깨진 그릇은 놀랍게도 텅 비어 있다.
배불리 먹은 상인들이 와서 차를 마시며 앉아 있었는데, 아빙을 본 그들은 쳐다보지도 않고 자랑스럽게 말했다. “아빙, 오늘 돈 벌었어요. 좋아, 우리한테 노래 두 곡 틀어줘." 이때 아빙은 눈은 보이지 않았지만 마음은 맑았다. 그 생생한 말을 들으며 나는 속으로 생각했다. '내가 이때 장님이 아니었어도 네가 나에게 이런 말을 할 차례였을까?' 그러나 내가 얼마나 배고팠는지, 내 집이 얼마나 황폐했는지 생각하면 내 눈가에는 눈물이 흘렀고, 그는 노래를 마친 뒤 두 개의 구리 동전을 얻었으나 그것을 깨진 그릇 밖으로 던졌다. 그는 가능한 한 빨리 그 두 개의 구리 동전을 만지기를 바랐습니다!
친절한 사람은 아빙에게 “놀기 너무 잘하는데 왜 관객을 끌어들이려고 소리를 지르는 게 어때?”라고 상기시켰다.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해요." 들어보세요. 나도 이제 더 이상 예전의 사람이 아니지만, 나도 착하게 살고 싶고, 착하게 살고 싶어요!"
아빙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대답하지만 그는 꼭 해야 합니다. 그 두 사람을 위해 해주세요. 세 명의 손님이 연주하고 있었고, 몇 개의 동판이 짤랑거리는 소리를 듣고 있었습니다. 그 때 아빙의 심장은 산에 눌려 있는 것 같았고, 그는 몸부림치며 탈출하려고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가족을 먹이고 입힐 수는 없었습니다. 그 후 며칠 동안 아빙은 죽을 때까지 일찍 일어나고 밤늦게까지 일하며 매일같이 연기자로서 비참한 삶을 살았다.
봄에는 꽃이 피고 풀이 바람에 슬프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길가에 앉아 A Bing이 호금을 연주하며 흐르는 물처럼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합니다. 손끝에 슬픔이 묻어났다.
찢어진 회색 면 코트가 아직도 몸에 걸려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얼마나 지났는지 모릅니다. 신발은 오래되어 솜뭉치가 두 개밖에 없습니다. 왼쪽. 옷은 낡았지만 여전히 깨끗합니다. A Bing은 눈이 멀었지만 마음 속으로는 빛과 행복한 삶을 갈망합니다. 그의 음악을 듣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두세 사람이 구리 동전 한두 개를 땅에 던졌고 이것이 아빙의 고귀한 경력에 대한 보상인가? 아마도! 당시 출연자는 사회의 밑바닥 사람이었습니다!
여름에는 더운 날씨 때문에 짜증이 나고, 음악을 듣는 사람들도 아빙을 비웃을 것이다. 아빙의 옷에 있던 솜은 아내가 꺼내 여름옷으로 변신했다. 이때 그는 아무런 거만함도 없이 얼후를 연주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 큰 남자가 그에게 다가와서 "야, 늙은이, 나를 위해 두 부분을 연주해 주세요."라고 소리쳤습니다. 그는 땅에 동판을 던졌고 아빙은 그것을 잡아당겼습니다. , 큰 남자는 "아, A Bing입니다! 왜 아직도 죽지 않았나요? 하하!" A Bing은 이 모든 것을 묵묵히 견뎌냈고, 지난 며칠 동안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났습니다.
아빙은 가을에도 몇 번이고 피아노를 쳤는데, 거리에는 찬 바람에 낙엽이 앞뒤로 날아가서 아빙 위에 굴러다니는 일이 더 많았다.
겨울에는 아빙의 생활이 유난히 힘들었고, 그가 입는 옷도 추위를 막아주지 못했다. A Bing의 손은 추위로 인해 보라색으로 변했지만 여전히 손을 잡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거리의 차가운 바람은 사람들을 집으로 몰아 넣습니다. 여기에는 사람이 훨씬 적고 사람들은 오랫동안 거리에 서서 Erhu 음악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는 A Bing과 그의 아내가 먹을 것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겨울은 A Bing과 그의 아내에게 상상할 수 없는 고난입니다.
아빙은 그렇게 힘든 삶을 반복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음악을 필사적으로 지지하고 고집하고 있다.
사람들은 아빙이 세 가지 자질을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야망이 강한 가난한 사람(권력을 두려워하지 않음), 입이 긴 가난한 사람(자유롭게 행동하지 않음), 평판이 좋은 가난한 사람(성실성) ).
우시시에서는 집주인이 가족 중 13세 소녀를 성폭행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빙은 즉시 가사를 지어 노래하며 집주인의 악행을 폭로했습니다. , 대중의 분노를 불러 일으키고 집주인을 놀라게했습니다. 집주인은 몇 달 동안 도망쳐 감히 집으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한번은 국민당 군벌인 당은보가 아빙에게 자신의 13번째 첩을 위한 생일 파티를 불러달라고 부탁했지만, 아빙은 단호하게 거절하고 심하게 구타당했지만, 아빙은 포기하지 않고 가사를 지어냈습니다. 얼후를 연주하고 그들을 꾸짖었다.
항일 전쟁 당시 일본 침략자들이 우시를 점령했고, 장스쥔이라는 남자가 이를 알게 되자 그를 저주하는 말을 지어 심하게 구타당했다. 나중에 아빙은 반역자가 일본군에게 살해당하자 그에게 손뼉을 치며 박수를 보냈다. 그는 또 '반역자의 최후'라는 노래를 작곡해 거리에서 불렀고, 우시 사람들은 모두 박수를 보냈다.
음악도 모든 예술과 마찬가지로 비엔나 황금홀에 들어가기 전의 평범함과 고난은 이들의 성장을 자양분으로 삼는 토양이다. 베토벤이 자신의 운명을 위해 몸부림치며 외치고 있을 때, 쇼팽 선생이 외국에 살고 있을 때, 우리 화 스승님은 천상의 중국 소리를 들으며 사람들과 하루 세끼 식사를 주고받고 계셨습니다.
시력을 잃은 아빙의 운명은 눈이 어두워지는 순간 결정됐다. 그는 거리에서 구걸하며 공연예술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그는 가장 비참한 운명을 안고 있는 평범한 중국인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일년 내내 변하지 않는 거지의 정체성 상징은 짚신, 누더기, 신발, 구호품을 기다리는 뼈만 남은 손, 검게 변한 손, 그리고 운명에 굴복한 약간 삐걱거리는 어깨, 또는 모욕할 때의 침묵과 더러운 모습이지만 아빙. 이렇지 않았습니다. 아내 Dong Cuidi의 보살핌과 보호 속에서 그는 매일 외출할 때 집에서 가장 품위 있는 옷을 입으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비록 대부분이 초라했지만 수선하고 청소한 것이었습니다.
이때 아빙은 삶을 넘어 죽음이라는 숭고한 영역에 들어섰다. 이 영원한 밤은 점차 이 단순한 시골 소년에게 신선하고 이상한 힘을 불어넣었습니다. 이제 그는 이 냉철하고 외로운 힘에 의지하여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해 바위처럼 단단한 장애인 몸을 지탱하고 있습니다! 해마다 그는 인간 음악 역사상 가장 놀라운 추방당한 영혼에 대한 뻐꾸기 같은 노래를 계속했습니다. 그가 부르는 노래 한 곡 한 곡이 하루의 밥벌이가 되지만, 그 이상을 얻는 것은 비정상적인 사회의 억압 속에서도 여전히 강인하게 뛰는 가수로서의 영혼이다. 그는 눈이 멀게 되는 불행한 상황에서도 결코 자신의 운명에 굴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인류에서 신성의 새벽을 진심으로 믿고 마침내 본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인생에서 죽음이라는 희귀한 시적 교훈을 주의 깊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A Bing은 그것을 배웠습니다! 위태로운 삶을 살아가면서 그는 누구나 견딜 수 있는 가장 기괴하고 특별한 고통을 견뎌냈고, 이 고통은 결국 그의 내면이나 영혼 세계에서 다른 사람들이 능가하기 어려운 상태가 되었습니다. , 죽음은 서서히 그의 손가락의 화음이 되었고, 순수한 아름다움의 노래는 곧장 하늘까지 닿아 환상의 아홉 하늘에 머물렀습니다. 폭풍이 지나가고, 세상에 남은 것은 비가 내린 뒤 맑고 푸르른 세상뿐이다. 눈 먼 눈 속에서 아빙은 젊음의 기분과 이제 막 혼란을 이해하기 시작했고 인생의 득실의 무게를 전혀 알지 못했던 행복한 청년의 세계를 되찾았습니다!
여가 시간에 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악기는 여전히 가족에게 물려받은 마호가니 후친이며, 그가 자주 연주하는 음악은 여전히 그의 인생을 상징하는 노래인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입니다. 운명—— 부드러움, 슬픔, 우아함, 원망, 평온, 불안이 얽혀있는 음악은 밤의 밝은 달과 같습니다. 그는 이 음악을 자신의 눈만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는 여전히 음악적 아이디어와 리듬을 다듬으며 끊임없이 수정하고 있으며, 그 자신만의 또 다른 만남, 바로 음악의 만남을 추가하고 싶어합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그 고통에 또 다른 고통, 즉 음악의 고통을 더하고 싶었다. 이 모든 것이 완벽에 도달한 고상한 예술의 경지입니다!
아빙은 동쪽이나 광활한 사막의 나무 그늘 아래 깊은 물웅덩이에서 자신의 삶을 단련했다. 밤의 달빛 아래서 멀리서 보면 어둡고 고요하며, 심지어 조금은 추잡하고 더러워 보이기도 하지만, 가까이서 보면, 대낮에 가까이 다가가면 무수한 바람에 흔들리는 맑은 물이고, 맑은 샘... 콸콸 흐르는 맑은 샘은 대지의 깊은 곳, 신비롭고 깊은 자연의 품에서 비롯됩니다.
여기서 시인 브로드스키가 쓴 두 구절도 검증된다. “날카롭게 하는 속도는 작가의 자화상이자, 천체물리학에 대한 철저한 이해이기도 하다…” “그는 우주를 발견할 때까지 달렸다. 우주. 세상의 끝에서 그는 시간에 부딪혔다… .
그의 동료와 지인, 그리고 그의 호금 연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모두가 고아였던 이 도사님의 삶이 끝났다고 느꼈습니다. 예, 그는 구걸하고 거리에서 공연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며 집에 앉아서 죽음을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연히 길에서 아빙과 그의 아내를 만났고, 그들은 놀라서 눈을 뜨고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어? 이 사람은 아직도 살아 있나요?” 아빙은 1928년부터 1937년까지의 긴 10년 동안, 빙은 사람들이 익숙하지만 외면하는 거리의 풍경 속에서 가장 낮은 삶으로 전락한 가난한 버스커의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상징하게 되었다. 앞을 볼 수 없어 직립한 상체가 고통스러울 정도로 경직됐고, 보통 사람처럼 걷지도 않고 오히려 우스꽝스럽게 뒤로 넘어질 뻔했다. 보이지 않는 눈은 본능적으로 더 먼 공간을 갈망하며 하늘을 향하고 있다.
지난 10년 동안 대부분의 부유층이나 부유층의 자녀, 소위 지역 지식인들은 그에게 관심을 잃었습니다. 아빙 자신은 빈민과 서민, 거리의 걸인들 사이에 완전히 뒤섞여 하루 종일 서민들과 어울려 지내는 사회의 하층민이 되었다. 그의 젊은 기질과 악명 높은 완고함은 대부분 사라졌습니다. 때로는 침대 앞으로 넘어지기도 하고, 때로는 대낮에 과일 판매대, 찻집 복도의 의자를 쓸모없는 노인처럼 넘어뜨리기도 했고, 그의 나이는 고작 40세였다. 남들이 알아채지 못할 입가의 쓰라린 미소. 확실히 예전처럼 남을 비웃거나 세상을 비웃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을 비웃고 있는 모습이 정말 우스꽝스럽고 눈이 멀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떨어졌음 참 웃긴데... 아빙은 불과 얼음의 세계에서 인생 최대의 격차를 경험한 인물이다. 그는 이 영역을 음악의 형태로 표현했습니다. 그는 호친이나 비파의 줄에 삶과 삶에 대한 궁극적인 견해를 응축했다. 그의 기질의 가장 큰 요소는 여전히 사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심연의 기회. 그는 자신의 귀에 있는 세상과 자신의 귀에 있는 믿음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고대 중국의 자연 경관 분위기는 A Bing에서 가장 풍부합니다. 그는 이 빛을 받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그는 성장하면서 자신의 악기에서 이 호흡이 표현되는 것을 충분히 즐겼습니다. A Bing의 교육 수준은 시대적 기준에 따르면 초등학교 3학년을 넘지 못했습니다. 그는 중국인들 사이에 살고 있는 무명의 예술가일 뿐이다. 옛날 중국의 유명한 도시와 마을에는 그와 같은 예술가들이 많았을 가능성이 크며, 특정 유형의 중국 예술 개념에 따르면 그들의 존재는 본질적으로 열등했습니다. 아빙으로 대표되는 무명의 예술가 유형은 중국의 공식 역사라는 이름으로 늘 차별을 받아왔다.
외부 환경으로 보면 1890년부터 1950년까지 중국처럼 대혼란의 시대, 혼란스러운 시대에 평범한 사람들의 삶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세상은 범람하는 강과 같아서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는 소름끼치는 울부짖음의 바다 속에서 무고한 사람들이 사방으로 도망치게 만듭니다. A Bing은 이 경험을 녹음하기 위해 실수로 음악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땅을 뒤흔드는 중국 시골에서부터 가장 활기 넘치는 거리까지, 고대 중국의 윤리적, 미학적, 지적, 도덕적 변화를 포함하여 그 시대의 가장 분명한 감정적 증인이 되었습니다. 아빙의 생애는 지난 천년 동안 중국의 가장 큰 변화가 일어난 시대와 일치합니다. 그의 현에서 연주되는 것은 어려운 시대의 실제 소리입니다. 송은 결국 재건의 시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