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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리노의 수의란 무엇인가요?

신비한 수의 이탈리아 토리노 대성당에 있는 예수의 수의. 3D 이미지에서 예수는 끝 부분에 가시나 납이 달린 채찍으로 채찍질을 당한 것이 분명합니다. 또한 이미지에는 머리, 손목, 발에 못이 박힌 상처에서 피가 흐르는 손이 보입니다. 갈비뼈에도 창 자국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처는 예수의 죽음에 대한 성경의 기록과 완전히 일치합니다. 생물학자, 고고학자, 형사, 공군 과학자, 섬유 과학자 및 의사의 많은 실험 끝에 마침내 다음과 같은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확실히 그려진 것이 아니므로 어떤 종류의 연소 기술을 사용하여 그러한 그림을 그릴 수 있었으며 어떻게 3 차원 이미지가 생겼습니까? 여전히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저명한 작가 마얀은 중국 도서 출판사가 편집 한 "인류의 신비한 현상"기사 184-185 [1] 페이지 "인류 문명의 만능 느낌, 실제 역사와의 제로 거리 접촉"에서 "1898 년 고고학자 세군도 피아는 처음으로 성체 수의 사진을 몇 장 촬영했습니다. 성체 수의 사진 여러 장, ......

두 번째로, 전설과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그리스도가 십자가에 못 박히기 전에 유대인들 사이에서 고문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는 우리가 천에 있는 사람의 모습에서 발견한 것과 동일하다"고 말했다.

차이나 데일리가 생방송으로 진행한 한 게스트는 유명한 '토리노의 수의'가 십자가에 못 박힌 후 예수의 시신을 감싸는 데 사용된 천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은 오랫동안 이 수의를 진짜 예수의 수의가 아닌 중세 위조품으로 의심해 왔습니다. 이 수의는 1694년 성당 본당에 처음 전시되었으며 현재는 방문객들이 볼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전시되고 있습니다. 가짜인지 진짜인지에 대해서는 아무도 그럴듯한 설명을 내놓지 못합니다. 십자가에 못 박힌 사람의 희미한 윤곽과 상처 자국이 희미하게 보입니다.

하얼빈 공과대학교 출판사에서 출간한 <탐험> 253쪽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 1898년 피아라는 이탈리아 사람이 수의 사진을 찍었는데, 포지티브보다 훨씬 선명한 네거티브의 시신 이미지에 놀랐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프랑스에서 해부학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현미경으로 시신을 검사한 결과 수의에서 '피'를 발견했습니다. 그 결과 그는 1902년 4월 21일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에서 '수의'가 실제로 예수의 시신을 감싸고 있었다고 믿는다는 내용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과학자들의 설명에 따르면, 동일한 고문 도구와 동일한 방법으로도 사진처럼 수의로 싸인 멍든 남자의 선명하고 입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상상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동시에 사람들이 어떤 고문 도구에 의해 상처를 입었는지 그 부위를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은 여전히 놀라운 일입니다.

70년 후, 스위스 범죄학자 프레이 설서는 수의의 진위 여부에 대한 또 다른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그는 수의 샘플에서 긁어낸 꽃가루를 분석한 결과 중동에서 자라는 수십 종의 식물에서 나온 꽃가루라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이는 슈라우드가 실제로 이스라엘에서 유래했음을 시사합니다.

슈라우드는 특별한 직조 방법을 사용하여 짜여졌습니다. 복원 작업을 담당한 스위스 섬유 전문가들은 수의를 짜는 기술이 서기 1세기 이전에는 흔한 기술이었다고 말합니다.

21년 4월 21일 토리노 대주교와 비디오 카메라의 감독 하에 "수의"에서 길이 3인치, 너비 0.5인치의 작은 조각을 잘라내어 1534년 복원 작업에서 천, 초상화, 불에 탄 부분, 복원 부분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잘라냈습니다. 이 작은 천 조각을 우표 크기의 샘플 세 개로 더 잘라 미국 애리조나 대학교,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 고고학 연구소, 스위스 취리히의 스위스 연방 공과대학 연구소에 전달하여 탄소 14법을 사용하여 수의의 연대를 측정했습니다. 세 연구소 모두 동일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수의에 사용된 아마는 1260년에서 1390년 사이에 수확된 것입니다. 이 시기는 릴리 예배당에 수의가 처음 등장한 시기와 일치하지만, 예수의 사망 추정 시기(서기 30년경)와는 매우 다릅니다. 이것은 수의가 실제로 14세기의 위조품이라는 것을 결정적으로 증명하지만, 설명할 수 없는 네 가지 사실이 있어 다시 웃음을 자아냅니다.

1. 1357년 처음 기록된 화재 사건부터 1997년 토리노 대성당의 최근 미스터리한 화재인 1532년까지 많은 화재와 높은 온도가 있었습니다. 토리노의 수의를 보관하던 교회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수의를 담은 상자에 박혀 있던 은이 녹아 수의를 여러 모서리로 떨어지면서 작은 구멍 몇 개를 태우고 일부 천을 검게 태웠습니다. 고온으로 인해 탄소와 원소의 구조가 바뀌었기 때문에 실제 연대와 일치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었습니다.

2. 과학자들은 예수 머리의 탄소 연대 14년을 측정하는 대신 1534년을 실수로 사용하여 '수의'를 수리했습니다.

1934년 수녀들이 수의를 보호하기 위해 네덜란드 천을 꿰매고, 수의 뒷면에 새 보강 천을 꿰매었습니다. 14피트 길이의 수의는 2002년 복원 프로젝트 중에 분리되었습니다.

1, 사람들이 물을 사용하여 여러 번 불을 껐지만 수의를 덮은 얼룩이 눈에 띄게 남았고 샘플은 심각한 미생물 오염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박테리아나 곰팡이가 수의에 서식하면 탄소를 포함하는 단당류와 다당류를 생성하는데, 이는 비교적 최근에 발견된 것입니다. 수의를 연대 측정할 때 이러한 연대의 탄소가 섞여 실제보다 더 젊은 연대 측정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4.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에는 여전히 몇 가지 결함이 있습니다. 14년 탄소 연대 측정법에 따르면 특정 화학 원소에는 동위원소라고 하는 원자 무게가 다른 여러 원자가 존재합니다. 탄소에는 원자량에 따라 탄소 12, 탄소 13, 탄소 14로 알려진 세 가지 동위원소가 있는데, 이 중 탄소 12는 지구 탄소 원자의 약 99%를 차지할 정도로 가장 풍부하고 탄소 13은 약 1%, 탄소 14는 100만 분의 1에 불과합니다. 탄소 14는 작지만 방사능이 있으며 일정한 속도로 천천히 질소 원자로 붕괴합니다. 탄소 14의 반감기는 5,730년으로, 5,730년마다 탄소 14의 양이 절반으로 감소하므로 절대적으로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생물이 살아 있을 때는 탄소 14를 포함한 탄소 원자를 외부로부터 끊임없이 흡수하지만, 사람이 죽으면 더 이상 외부로부터 탄소 14를 흡수할 수 없게 되고 체내의 원래 탄소 14는 일정한 속도로 부패하게 됩니다. 따라서 화석이나 생물학적 인공물에서 탄소 14의 양을 측정하면 반감기를 기준으로 유기체가 언제 죽었는지 추론할 수 있지만, 반감기가 가장 긴 방사성 동위원소는 아닙니다.

또 다른 선임 연구원인 이탈리아 파도바 대학의 기계 및 열 측정 및 연구 프로그램 책임자 줄리오 판티 교수는 "몬스의 책에 실린 사진을 봤을 때....... 교회 고위 관리인 주세페 기베르티의 책을 봤을 때 수의 뒷면에 흐릿한 이미지가 있어서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진은 '푸리에 변환', '확대', '템플릿 매칭' 및 기타 기술을 조합하여 책에 있는 이미지를 개선하고 3차원으로 처리했습니다. 발견된 이미지는 모양과 크기, 위치가 수의 앞면에 있는 형벌을 받은 수염 난 남자의 이미지와 일치했습니다.

수의를 입은 양쪽에서 동일한 얼굴이 발견되었다는 점은 이 위작의 특징으로, 천 조각에 이미지를 인쇄하고 안료가 천을 통과하여 뒷면을 이미지화했다는 점입니다. 지유리 벤디티는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수의를 가짜라고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 수의 양쪽에 있는 얼굴 이미지는 매우 피상적이며 천의 가장 바깥쪽 섬유에만 존재합니다. 침투에 의해 형성되었다면 천의 앞면부터 뒷면까지 섬유의 전체 층에 색소가 묻어 있었을 것입니다. 실제로 수의의 중간 층에는 색소가 없습니다. 위조된 수의는 분명히 이러한 특성을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판티의 연구 결과는 1990년 미국 물리학자 존 잭슨의 추측과 일치합니다. 1978년 수의를 처음으로 정밀 조사한 잭슨은 뒷면의 흐릿한 이미지가 앞면의 이미지와 일치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2009년 초, 슈워츠는 같은 기법을 사용하여 또 다른 다빈치 자화상과 토리노 수의에 있는 예수의 머리를 비교했습니다. 그녀는 "두 사람의 얼굴 윤곽이 실제로 동일합니다. 이 발견은 진실을 찾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물을 발견한 것처럼 매우 흥분되는 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큐멘터리는 7월 1일 저녁 채널 5에서 방송될 예정입니다. 다큐멘터리에 따르면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자신의 머리 조각과 '블랙박스'라는 사진 장치를 사용하여 수의(리넨으로 만든)에 얼굴 특징을 '복제'했다고 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어두운 방에서 전체 가짜 걸작을 완성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는 먼저 수의를 프레임에 걸고 빛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물질로 코팅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수의는 마치 필름 조각처럼 보였습니다. 햇빛이 벽에 달린 렌즈를 통과하면 다빈치의 머리 조각이 수의에 투영되어 예수의 영구적인 머리가 만들어졌습니다.

토리노의 수의는 14세기 중반에 주조된 메달에 오랫동안 기록되어 있으며, 현재 파리의 클루니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메달의 디자인은 빈치가 도착하기 약 1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수의를 들고 있는 사제의 모습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다빈치가 이 수의와 관련이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역사상 이 슈라우드보다 더 우스꽝스러운 것이 있을까요? 콜로라도에 있는 토리노 수의 센터의 소장인 존 잭슨 교수는 "이 결론은 매우 빈약한 과학적, 역사적 지식에 근거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얼빈 공과대학교 출판사에서 출간한 <탐험> 253쪽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1987년 이후 주요 과학자들이 수천 번의 분석 끝에 토리노 수의에 그려진 이미지가 안료로 칠했을 수 없다는 것이 매번 확인되었습니다. 대신 혈액처럼 보이는 것, 칼슘, 단백질, 철분을 함유한 혈액은 AB로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는 "스테레오 이미저가 발견한 더 강력한 증거는 어떤 그림도 이런 효과를 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만약 위작이라면 이 위조자의 능력은 과학자들을 정말 당황하게 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상은 넓은 곳이고 논란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안료로 그렸지만 오늘날 그 기술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만 그렸지만 그는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다, 그리고 그렸다고 말하는 대신 '위조'라고 말하겠지만 오늘날 누구도 위조할 수 없습니다. 만약 누군가 이 지도를 위조할 수 있었다면 전 세계 신문을 가득 채웠을 것입니다. 이 사람은 유명해졌을 테지만 안타깝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위조"라는 단어를 쓰는 것은 쉽지만 그래픽을 위조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많은 지적인 전문가들은 수천 년 동안 위조가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거기에 있던 사람들이 더 이상 우리와 함께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이 천의 진위를 정의하는 것은 사람들이고 모든 사람이 신뢰할 수없는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편견없는 사실이 그것을 증명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이 천이 예수님 이전인지 예수님 이전인지, 정말 예수님을 감싼 것인지 거짓으로 감싼 것인지,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인류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힌 예수님이 실제로 계셨다는 것입니다.

[1]중국 도서출판에서 발행한 <인류의 신비> 185쪽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