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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원 눈동자의 뱀 혀 소개

일본의' 소년 위트의 고민'

그렇다면' 뱀 혀' 는 어떤 신기한 작품일까? 이것은 일본의' 소년 위트의 고민' 이다. 소설의 줄거리는 비교적 간단하다. 요즘 유행하는' 신체개조' 를 둘러싸고 카우보이 루이와 불량배 아마와 펑크 청년 아차와의 고통스러운 사랑 관계를 펼치는 것이다. 일반 대중의 눈에는 소설의 내용이 확실히 소름 끼치는' 신체개조' 장면, 역겨운 S 와 M 의 성게임 세부 사항 (S, 성학대광, M 은 성학대광), 그리고 차마 볼 수 없는 절실한 문체 경관이다.

이러한 대체 행위는 모두 일반인들을 매우 놀라게 한다. 어떻게 그들의 변태적인 행동을 볼 수 있을까요? 나는 이것이 일부 사춘기 남녀의 심리와 존재 방식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행동과 마음가짐은 일종의 청춘 고민의 다른 표현이다. < P > 방금 독립을 얻었을 때, 그들이 처신한 세계에 대해 반성하고 독립의식을 할 수 있을 때, 그들은 이미 성형되고 계획된 세계에 깊이 빠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세상은 타인의 (성인) 세계이고, 그들은 보이지 않게 다른 사람의 제품과 인형이 되었다. 그러나 자주의식을 얻은 그들은 길들여지고, 도살되고, 인형을 만드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이 세상과 결별할 수 없었고, 고민과 고통은 저절로 생겨났다. < P > 세속이 무감각해지지 않도록 하는 자신 < P > 작품은 여주인공 루이의 입을 빌려 반항하는 당대 젊은이들의 심정을 밝혔다. "이 햇빛이 비춰지고, 어두운 구석이 하나도 없이 나를 숨길 수 있는 세상, 적어도 내 몸을 그림자처럼 가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 P > 그래서 그들은 세속적인 물질과 문화형태가 진실한 자신을 무감각하게 하지 않고' 천한' 에서 개인으로서의 자아의 존재를 느끼도록 자신의 몸을' 천한' 자아로 만들었다. 아마도 우리는 이렇게 해야만 작가의 초기 창작 동기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을 포함한 신체 개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분석하고 싶다." 이런 의미에서, 이것은 또한 일종의 대항, 자살 방식으로 현대 사회의 사막화에 저항하는 것이다. < P > 루이의 신체 개조의 의미가 아닐까요? 소설의 의미와 가치가 있는 곳인가요? 나는 우리가 현재 사회가 문제가 있는 각도에서 그들의 행동의 가치와 의미를 판단한다면, 우리는 그들을 비웃지 않고 쓰레기와 쓰레기로 여기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반대로, 그들은 자유, 민주주의, 독립, 자아의 투사일 수 있다. 한 걸음 물러서도 그들은 투사가 아니다. 하지만 그들도 나쁜 사람이 아니며, 나라를 훔치려는 야망도 없고, 사회공을 해치지도 않고 * * * * 안전을 해치지도 않고, 공포를 조성하지도 않고, 사회의 기생충도 아니고, 자업자득이 되는 노동자이다. 대부분 그들의 기괴한 외모가 세상의 시선을 자극했을 뿐이다. 이게 또 무슨 잘못이냐? 너는 그들과 사귀지 않고 그들의 존재를 무시할 수 있다. < P >' 루이들' 도 자신의 엉뚱한 외모에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많이 절약해 기뻐했다. 예를 들면 도로에 명함을 박차고 파는 것과 같다. 소설에는 이름에 대한 세부 사항이 하나 있는데, 루이, 아차, 아마는 모두 그들의 호적 이름이 아니다. 이것은 그들이 스스로 지어준 이름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호적명은 부모가 지어준 것이니, 그들은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서로의 "진정한 정체성" 을 알지 못하며, 상대방이 얼마나 큰지도 모른다. 그게 무슨 상관이죠? 그것들은 모두 성인 세계의 법칙들이고, 그들은 원하지 않는다. 주인공 루이가 말했다. "왜 내가 고아로 취급을 받았을까? 양친은 건재하시지만 그 집은 나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 " 그녀는 차라리 아마의 기숙사에 머무르고, 아장작의 주택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한다. (그들은 모두 부모의 집에 머물지 않는다.) 이것은 독립된 자세라기 보다는 자각적으로 현대 사막화 세계와의 자각격리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존재의 의미를 추궁하지 않는다 < P > 그들도 자신의 행복을 찾아 인간으로서 개인으로서의 존재를 증명해야 한다. 그들은 존재만 보고 존재의 의미를 추궁하지 않는다. 그들은 행동의 과정만 중시하고, 세태의 결과를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 P > 패션의 그들이 갈망하는 것은 통증의 절정체험이다. 무감각한 그들은 극도의 고통 속에서만 자신의 존재를 느낄 수 있고, 통증을 만드는 것은 단지 자신이 아직 이 세상에 살고 있다고 느끼게 하기 위한 것일 뿐이다. 여주인공은 "나는 정말 내가 살아 있는 것을 느끼고 있다. 내가 고통을 느낄 때만" 라고 말했다. 혀에 구멍을 뚫을 때의 느낌을 보세요. "'찰칵' 하는 소리와 함께 온몸에 경련이 일었습니다. 오르가즘에 도달했을 때보다 경련이 심할 것이다. 내 피부에 소름이 돋고, 짧은 경련이 일어나, 힘이 배에 집중되고, 무슨 이유인지, 동시에 자신의 하체에도 강력한 힘이 솟구치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마취약을 주입한 것처럼 하체 전체가 의식을 잃었는데. 둔통과 따끔거림이 짧은 간격으로 번갈아 닥쳐왔지만, 나는 그래도 여기에 오는 것이 좋다고 느꼈다. " 경련의 통증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하이 엔드 경험, 심리적 쾌감을 생리적인 통증으로 바꾸는 것이 극단적인 행동인가? 소녀 젊은이들에게 단조로운 생활은 너무 단조롭고 변화가 없다. 그들은 어떤 참신함과 변화의 요소가 나타나기를 갈망하며, 이런 기적은 자신에게 일어난다. 스스로 창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그것뿐, 다른 것은 없고, 어떤 의미 같은 큰 단어는 말할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루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문신이 완성되었을 때 나는 또 무슨 생각을 했을까? 평소에는 평생 변하지 않을 것 같은 것이 나 자신에 의해 바뀌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내가 하나님을 거스르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내가 너무 제멋대로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내 인생은 소유도 없고, 금기도 없고, 죄책감도 없다. 나의 미래, 나의 문신, 나의 혀고리는 분명 무의미하다. "

반항하는 청년들은 영원히 이렇게 제멋대로 반항할 것인가? 미래를 절대 묻지 않는다.' 인생은 맥주에 탐닉하는 것' 인가? 맥주의 자양분 속에서 루이는 나날이 날씬해졌고, 그녀와 아차는 이것이 만성 자살이라는 것을 알았다. 아차도 더 이상 이렇게 빈둥거리고 싶지 않아, 한 사람을 찾아 결혼하여 정상인의 생활을 하고 싶어 한다. 한 차례의 사고로 아마가 의외로 죽었다. 이것은 그들이 호적명의 세계로 다시 돌아가게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루이의 본명은 중도루이, 아장작은 땔나무 해바라기월이다. 땔나무는 루이에게 이때부터 호적명을 부르고, 루이를' 해바라기 달' 이라고 불렀다. 루이빈기린에게 주는 가장 위대한 예술적 도전을 완성하면서, 그는 다시는 문신을 하지 않고, 한때 사랑했던 문신과는 작별을 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루이의 말을 듣고 파천황이 유발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