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창법 (일명 유행창법) 은 1930 년대 중국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유행가 창법이라고 부르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대중창법이라고 불렀다.
는 목소리가 자연스럽고, 거의 말하고, 중성구는 진성을 사용하고, 고성구는 일반적으로 가성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 * * 소리가 거의 사용되지 않으므로 볼륨이 작습니다. 노래를 부를 때는 반드시 전자 확성기를 이용해야 하며, 공연 형식은 독창을 위주로 하며, 항상 춤 동작과 목소리 추구가 자연스럽게 달콤하다. 감정이 섬세하고 진실하다.
대중창법 사운드의 주요 특징은 완전 진성으로 부르는 것이 생활 언어에 가깝고 가볍고 자연스럽다는 것이다. 열정과 감화력을 강조하며, 노래를 부를 때 전기성의 음향을 이용하여 분위기를 만들려고 하기 때문에 마이크의 사용 방법과 전기 음향 효과에 매우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열정명언)
대중창법은 청년을 중심으로, 청년을 쓰고, 청년을 부르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청년이 노래하고, 청년이 듣다.
옛날의 그런 통속창법은 우리가 현재 가리키는 전형적인 의미의 통속창법이 아니다. 현대통속창법은 두 가지 중요한 특징이 있는데, 하나는 그 풍격의 국가 표준화이다. 둘째, 현대 하이테크 전자 기술과 결합한다.
< P > 1980 년대에는 정치경제상의 개혁개방으로 문화상의 감금이 해제되고 국문이 활짝 열렸으며, 우선 항구대 대중음악이 밀려 열풍을 일으켰다. 이것은 결코 젊은이들의 경제적 독립이 아니라 대중음악이 청춘의 활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어떻게 살겠다는 의지를 보여 주었다.
동시에 많은 대중가수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으며, 풍격이 각기 다르고 오색찬란하다. 대중가요도 이때부터 국가와 인민, 음악계의 큰 관심과 중시를 받았다.
< P > 요즘 이 각종 대중음악이 길거리 라디오 방송망에 넘쳐나는 시대에는 유행창법이라는 단어가 낯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피상적으로 팝가수가 부르는 방법과 기교가 유행창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모임 때 대중가요에 대해 면전에서 의문을 제기한 친구가 있나요? 유행가를 부를 때 배워야 하나요? 보편적인 의미에서 유행가는 입에 오르기 쉬운 것을 전제로 해야 하지만, 어떤 것이든 발전한다. 그것이 일정한 높이와 수준으로 발전할 때, 대속적인 것은 왕왕 다야가 되고, 유행음악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발전해 왔다. 이미 소위' 자연성구' 라고 불리던 노래에서 상당히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여, 최근 상당히 인기 있는 노래를 마음대로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임준걸, 도철, 사실 그들의 노래는 그다지 잘 부르지 않고, 부적절한 비교를 한다. 사실 창법에서 많은 사람들이 상당히 의문을 품고 있는 주걸륜' 눈처럼' 에서 고음의 높이는 파바로티보다 더 높지만, 그와 그의 노래가 받아들여지고 마음에 드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어떤 의미에서 대중음악과 대중음악의 청중이 이미 상당한 수준으로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유행가에는 창법이 있고, 팝송의 노래는 배워야 한다. 단지' 자연성구, 1 옥타브 미만' 수준에만 머물면 결국 시대에 도태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