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화 제작에 뛰어든 감독들의 이야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화 제작에 뛰어든 감독들의 이야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영화의 선구자 장 르누아르는 "감독은 일생에 단 한 편의 영화만 만든다"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습니다.

감독의 작품을 되돌아보면 항상 데뷔작에서 그 시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려움은 첫 영화를 만드는 모든 사람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감정입니다..." 창업 자본이 없다는 두려움, 남들에게 이해받지 못할 것이라는 두려움, 영화 시장에서 거절당할 것이라는 두려움.... 영화를 만들겠다는 생각은 시작도 하기 전에 스스로를 죽입니다.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화 제작에 착수한 감독들의 이야기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리차드는 대학을 중퇴하고 멕시코만의 해양 굴착 장치에서 2년간 일했습니다. 그 후 오스틴으로 이주하여 책과 영화에 몰두했습니다. '어반 원더러'를 만들기로 결심했을 때 그는 저축한 돈을 모두 소진하고 신용카드를 최대로 사용한 후 가능한 모든 것을 팔아 2만 3,000달러를 마련했습니다.

어반 원더러 "영화가 흐르는 강물처럼 진짜처럼 보이길 원했습니다."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감독인 크리스토퍼 놀란은 거의 신에 가깝습니다. 놀란은 어렸을 때부터 영화에 관심이 많았는데, 7살 때부터 아버지의 Super 8 카메라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과 단편 영화를 몇 편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학교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한 그는 뜻이 맞는 친구들과 함께 '16mm' 동아리를 조직하여 단편 영화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다음은 놀란이 처음으로 시도한 장편 영화로, 제작비가 3,500파운드에 불과해 역대 가장 저렴한 영화 중 하나였습니다. 그와 16mm 클럽의 친구들은 돈을 긁어모아 매주 토요일마다 카메라로 15분 만에 이 걸작을 만들었습니다.

'더 팔로잉'은 제한된 조건에서 만들어진 걸작"

2000년 칸 영화제 비평가 주간에 처음 상영되어 비평가 주간 단위상을 수상한 <러브 이즈 어 비썅>은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이나리투는 처음부터 감독으로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20대에 멕시코시티에서 가장 유명한 라디오 방송국의 앵커를 맡았지만 곧 지쳐서 광고로 전향했습니다. 성공 후 그는 연출을 시작했습니다. 대본을 쓸 당시에는 "돈은 있지만 좋은 아이디어나 좋은 대본이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자금 조달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대본을 쓴 후 라디오 프로그램과 광고를 하면서 만난 지인들을 통해 6,543,800달러 + 80만 달러의 투자금을 확보했습니다. 영화 제작비는 240만 달러가 들었고, 나머지는 이나리투의 사비와 회사의 투자로 충당했습니다.

'러브 이즈 어 비씽'은 매우 세련된 영화를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하트 라비린스>의 등장은 엄격한 구조와 편집, 주제의식으로 중국 영화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신위쿤 감독은 <심장미로>가 성공하지 못하면 영화에 대한 꿈을 포기하겠다고 선언할 정도로 <심장미로>는 그 자체로 하나의 게임이었다고 인정합니다. 그 전에는 현장 차부터 시작하여 방송국 프로그램 드라마를 제작하는 등 베이징 영화 아카데미에 여러 번 지원했다가 실패했고, 2008년에는 1년간 사진 교육 과정에 입학했습니다. 졸업 후 그는 베이징에서 홍보 영화와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이 영화를 준비할 때 크라우드 펀딩과 비슷한 방식으로 돈을 투자할 줄 아는 친구들을 찾아 돈을 모았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빌려서 6,543,800+0.7만 위안이 마련되었습니다. 그래도 돈이 부족해 제작자의 부모님이 물류 지원을 무료로 맡아주셔서 큰돈을 절약하고 영화가 완성되었습니다.

저예산 영화 '하트 메이즈'는 감동적인 스토리와 참신한 내러티브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요즘 같은 분위기에서는 누구나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지만, 좋은 스토리가 없을 뿐입니다." 현재 촬영 중이거나 앞으로 촬영할 영화인들을 위해 BJIFF 프로젝트 벤처 캐피털 플랫폼이 여러분을 지원합니다. 많은 영화 제작자가 벤처 캐피탈 플랫폼을 통해 꿈을 실현했습니다. 장준 감독은 '나의 비밀요원 할아버지'(구 '영원한 경비원')로 제3회 BJIFF 필름마켓 프로젝트 벤처 펀딩에 참가해 당시 프로젝트 벤처 펀딩 최고상인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나의 비밀 요원 할아버지"는 제3회 베이징 국제 영화제에서도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나의 비밀요원 할아버지도 프로젝트 벤처 플랫폼을 통해 유명 프로듀서 장즈창과 그의 안레 영화사의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은 영화로 제작되어 2016년에 개봉하여 국내 박스오피스에서 3억 2,400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나의 비밀 요원 할아버지'는 당시 프로젝트 창작 부문 최고상인 특별상을 다시 수상했습니다.

아웃도어 어드벤처 영화 프로젝트인 '칠십칠일'은 제4회 부산국제영화제 필름마켓 프로젝트 로드쇼의 프로젝트 벤처 피칭 부문에서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남극 탐험대원 출신인 우위인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프로젝트 '러브 인 남극'도 제5회 BJIFF 벤처펀드 2015에서 행운의 수상작 중 하나였습니다.

BJIFF 영화 시장 프로젝트 벤처 캐피털은 항상 영화 시장 부문의 초점 중 하나였습니다. 이곳에서 선정된 영화 프로젝트는 영화 산업 체인의 요소와 완벽하게 매칭되며, 시장 잠재력이 있는 우수한 영화 작품이 최종적으로 인큐베이션됩니다.

이 벤처 캐피탈 프로그램은 올해로 7년째를 맞이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해마다 그 수가 증가했으며 국제 프로젝트의 비중도 높아졌습니다.

제8회 BJIFF 필름 마켓 프로젝트 VC의 등록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영화를 만들고 싶은데 돈이 부족해서 고민이신가요?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못해서 걱정되시나요? 영화 시장을 이해하지 못해서 걱정되시나요? 이곳에서 영화 제작의 꿈을 실현한 '장준', '자오한탕', '우유인'이 "이야기를 가져오면 불가능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