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루좌는 무슨 뜻인가요?

루좌는 무슨 뜻인가요?

진대는 주로 고용농 소작농 등으로 구성된 빈민을 가리킨다. 진시황은 형식적으로는 좌충우돌하지 않지만, 형법이 가혹하여 많은 농민들이 죄인으로 취급되어 각종 고역에 복무한다. 진 2 세에 이르러, 여좌도 징발 대열에 올랐고, 이어서 농민 봉기가 터졌다. "사기 진섭세가": "2 세 원년 7 월, 발좌, 어양, 900 명 툰다택향. 첸 모리, 우 guangji 라인, 툰 장. 클릭합니다 그중에서' 좌좌' 라는 단어의 의미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의문이 있었고, 정해지지 않아' 좌좌' 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신분 다툼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사' 와' 한' 을 읽고, 이 문제에 대해 약간 고석하니, 여러분의 가르침을 바랍니다. 사기' 는' 좌좌' 라는 단어의 두 번째이자 마지막인' 화남형산열전' 군이 화남왕안이라고 하는 한 단락의 글에서' 왕승, 오광에는 입콘이 없는 곳, 천인의 모임이 대택에서 시작해 분팔이 크다' 고 훈계를 받았다. 오늘 우리 나라 는 작지만, 승리 군인 은 십여만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 직선 적합 수비대 대중, 루안 치즐 도 자랑, 왜 대중은 재해 가 축복 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 고 말했다:' 과거 진 도로, 잔류 도둑 세계. 싱 완 쳉 드라이브, 궁전 의 집 으로, 너무 반 푸, 머리 루 수비대 왼쪽, 아버지 불안 아들, 형제 불편 형제, 정부 가혹한 형벌 6 월, 세계 비등 ruoran 불안, 사람들은 귀 기울고 듣고, 슬픈 번호 yangtian, 머리를 조아 리다 하고 불평, 그래서 첸 모리 는 소리 쳤다 나중에 동한 반고의' 한서' 는 해당 전기에서' 사기' 의 관련 글을 이어받아 약간 연역했다. "한서 진승항적전" 에서 "진 2 세 원년 가을 7 월, 발좌수양 900 명, 승, 광은 모두 툰장이다. "'한서',' 황오강 이자부 전',' 예의를 버리고, 임형법',' 왕진' 은 무도, 잔적 천하, 살마술사, 번작' 시',' 책',' 성적',' 예의를 버리고, 임형법'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그 때, 남자가 농사를 짓는 것은 식량 공급에 부족하고, 여자 방적 실적은 덮개 모양에 부족하다. 몽정을 파견하여 만리장성을 건설하고, 물건은 수천 리나 된다. 폭병 이슬사, 상수 십만, 죽은 자는 셀 수 없이 많고, 좀비는 들판에 가득하고, 피가 천리 나 있다. 그래서 백성들은 힘을 구부리고, 난잡한 사람을 위해 열 개의 방과 다섯 개의 방을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서복이 바다로 들어가 선약을 구하게 하고, 보배로운 것, 어린이 남녀 3 천 명, 5 종 백공 행이다. 서복은 평원 대택을 얻었고, 왕은 오지 않았다. 그래서 백성들은 비통하고 근심하며, 난잡한 사람 10 실과 6 을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웨이 구오 우 링 이상, 공격 백월, 웨이 구오 는 중국 노동 극 을 알고, 왕 남월 을 중지합니다. 워커는 돌려주지 않고, 왕세자는 돌아오지 않는다. 그래서 백성들은 원심분열하여 난잡한 자를 위해 10 실과 7 을 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싱 완 쳉 드라이브, 궁전 의 집 으로, 너무 반 푸, 머리 루 수비대 왼쪽 을 받았다. 아버지 불안 아들, 형제 불안 형제, 정치적 가혹한 형벌 참상, 국민들은 모두 인도하여 바라보며 귀를 기울이고 듣고, 비호가 하늘을 바라보며, 마음을 두드리며 원망을 하며, 난잡한 자를 위해 10 실과 8 을 원한다. 손님은 높은 황제가 말했다:' 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을 (를) 클릭합니다 황제 는 말했다:' 기다려, 성자 때 남동쪽. 클릭합니다 사이 1 세, 첸, 우 외침, 리우, 항목 및 조화, 세계 대응. "[4] 이 글은 겉으로는' 사기 화 남형산열전' 의 글보다 더 상세해 보이지만, 사실' 사기 화 남형산열전' 중 우우가 전후 두 단락의 간언에 의해 화이남왕의 글이 종합되어 있다고 말하지만, 여전히' 사기' 를 계승하여 왔다. 또한, "한서 식화물지" 에도 "좌측" 을 언급하는 문구가 있다. 또한 "사기 () 화 () 난 () 형산열전 ()" 의 내용을 답습해 온 것으로 여겨진다. "시황에 관해서는, 천하 (), 내흥공 (), 외적 이디 ()," 남자는 열심히 경작하지 못하고 식량은 부족하고, 여자는 실적이 부족하여 옷이 부족하다. 천하의 재물을 고갈시켜 그 정치를 받들어도, 여전히 그 욕망을 씻기에 충분치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바다 불만, 다음 붕괴 은행 을 사용합니다. "고대인들이 책을 인용한 것은 대체로 이렇다. 현대인의 한 글자도 변하지 않는 엄격한 인용과는 달리, 종종 그 핵심 문구와 대략적인 내용만 궁리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글은' 사기' 에서 물려받은 흔적이 여전히 뚜렷하다. 사실,' 좌좌' 라는 단어가 처음 나오는 문헌은' 사기' 보다 조금 앞선' 화남자' 로, 그 중' 병약훈' 이라는 문구는' 2 세 황제, 기세는 천자, 부자천하, 인적이 있어, 배가 통한다' 고 말했다. 그러나, 욕망의 눈과 귀, 가난한 사치 사치스러운 변화, 사람들의 굶주림과 추위에도 불구하고, xingwancheng 는 아방 궁전, 머리 루 수비대, 너무 반 푸 수신, 사람들이 체포 4 점 형벌과 함께, 첫 번째 도로 죽은, 일단 천만 을 모르는 경우, 세계 아오 ruojiao 뜨거운, 쓴 경우 부어;

대택 에서 수비대 군인 첸 shengxing, rangban 오른쪽, 대추 라고 하지만, 세계 응답. "위의 문헌과 인물들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자세히 살펴봅시다. \ "화이난자 \" 라는 책은 원래 화이 안 (Huainan) 이 손님 문사를 소집하여 만들었는데, 이들 손님 문사 중 우 (Wu) 가 1 위를 차지했고,' 화이난자 (Huainanzi)' 라는 책의 편찬은 그가 그 일에 완전히 참여할 가능성이 있다 "화이난자" 는 무제 초년에 이미 책이 되었고, 우군은 화남왕안이 그 이후' 루좌' 라는 단어가' 회남자' 이전의 진진한문헌에 한 번도 나오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다. 우리는' 사기' 에 우군이 화남말 중의' 루좌' 라고 기록되어 있다고 말할 이유가 있다. \ "Huainanzi \" 책 의 이 텍스트 이름 은 \ "빙 약간 훈련 \" 이라고, 내용은 군대 와 약간 계획 에 대해 이야기, 그 저자는 반드시 이 길 에 능숙한 사람 이어야 하지만, 이것은 정확히 우 의 정체성 과 일치, 군인 과 약간 계획 은 화이 왕 이 반복적으로 우 의 내용을 묻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반구 는 \ "한서 \" 에서 우 이불 과 다른 전략가 를 넣어 여좌' 는 진한문헌의 상용어가 아니기 때문에, 동한 말년 박문은 이미 그 의미를 오해한 것 같다 (자세한 내용 참조). 그러나 우이와 화남왕과의 대화에서 양측은 이' 생외용어' 에 대해 전혀 이해할 수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한서" 에 따르면, 우는 초인이고, 회남왕이 봉한 땅도 매우 가깝고, 오우가 회남왕과 매우 가까워 지내는 것을 감안하면, "연좌" 라는 단어가 초어일 가능성이 높으며, 원시 저작권은 우군이 소유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주목할 만한 것은' 좌좌' 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진섭이라는 인물로,' 사기' 는 그가 양성인이라고 기록한다. 현대인 연구에 따르면 양성은 오늘 안후이숙주, 역시 초지이다. "화이난자 병사 약훈" 과 "사기 화이난형산열전" 의 이런 관련 글들을 비교해 보면, "사기" 가 화이남왕에 대한 이런 기록을 참고해' 화이난자' 책의 일부 내용을 참고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것이다. 이 시점에서, 나는' 좌좌' 라는 단어의 뿌리가 가장 먼저' 화남자' 라는 책 속에 있거나, 심지어는 우비의 입에서 유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기' 의' 좌좌' 라는 단어는' 화남자' 에서 유래한 것이고,' 한서' 의' 좌좌' 는 또' 사기' 에서 유래한 것이다.

2. "왼쪽" 의 해석

그렇다면' 왼쪽' 은 도대체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루", "설문해자" 는 "안문도" 로 해석된다. 주례' 의 기록에서' 루' 는' 리' 와 같은 중국 고대 사회 주민의 기층 거주 단위로' 주례' 의 기록에 따르면' 루' 와' 리' 는 서주 때 이미 존재했다. 주례' 에 따르면 서주의 향리조직은' 국가',' 야생' 과 달리' 국가' 에' 육향',' 소위' 5 개' 를 비유하여 서로 보증한다. 루 에 대한 5 대, 그래서 단계 에 의해; 네 루 가족, 그래서 상 매장; 5 족은 당으로, 그것을 구제한다. 오당은 주로서, 그로 하여금 상을 부의케 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Wuzhou 마을, 그래서 xiangbin. "각 레벨에는 각각 길이, 사부님, 족사, 당정, 주지사, 향의사가 있고, 1 개는 25 개다. "야생" 에는 "육수", 이른바 "수인: 손바닥의 들판" 이 있다. 토지의 지도로 들판을 경유하여 현의 소박한 형체를 만드는 법. 다섯 집은 이웃이고, 다섯 이웃은 리, 네 리는 야, 다섯 개는 소박하고, 다섯 개는 현, 다섯 개는 수이며, 모두 지역, 도랑나무가 있다. "각급에 이웃장, 리재, 장장, 비열한 사단, 현정, 수이 의사, 1 리도 25 곳이다. 여기 하나 또는 "루", 하나 또는 "리", 단지 "국가", "야생" 의 차이 때문에 이름이 달라서 실제로는 모두 25 개다. [46] 서주 때 해당' 국가'' 야생' 아래 이런 가지런하고 상응하는 향리제도 서열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여부는 오늘 아직 충분한 문헌이 남아 있지 않다. 아마도 이것은' 주례' 작가가 구상한 이상적인 상태일지도 모른다. 향리 제도의 점진적인 성숙과 정형은 아마도 춘추 말기부터 시작되었는데, 이 방면에는 비교적 많은 문헌 기록이 있다. 시골 아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역사적에는 "노자, 초고현 리향곡인리인"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1 리 중 거주하는 가구 수에 대해서는 문헌에 다른 기록이 있다. 1 리는' 주례' 에서 25 개였지만, 다른 문헌에도 1 리 50 개, 그리고 72 개, 80 개라고 기록되어 있다.

안에 관원이 있거나, 이장 () 이나 유사 () 가 있고, 향에는 향정 () 이나 향장 () 이 있다. 진 () 에 이르면 시골에 정자 () 가 있고, 십리 일정 () 이 있다. 한나라, 100 집은 1 리이고, 리퀴드를 설치하였다. 십리 는 파빌리온, 설정 파빌리온 길이, 주 추구 합니다. 10 정은 한 향이고, 시골은 세 노인을 두고, 부잣집, 유흥이 있다. 오늘 출토된 고고학적 자료로 볼 때, 한대 1 리의 호수도 고정불변이 아니다. 1 리 100 개는 단지 대략적인 표현일 뿐, 중호수는 지리 환경, 인구 밀도, 경제 형식에 따라 달라진다. "루" 와 "리" 가 명칭이 다른 이유는, "주례" 가 말하는 것처럼 "국가" 와 "야생" 의 차이라면, 전국이 되면 "국가" 와 "야생" 이 사라지면서 주례' 가 늦게 완성된 연대를 감안하면, 아마도' 루문' 은 전국 진한문헌에서' 루' 라는 단어의 원시적인 의미일 것이며,' 주례' 에서' 루' 를' 국가' 의 주거 단위로 삼는 것은 오히려 차용이다. 차용의 직접적인 이유는' 리' 와' 루' 가 제도적으로 필연적으로 연관되어 있다는 것이다. 즉,' 리' 에는' 리문' 이 있어야 하고' 리' 가 있으면' 루' 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 문헌에는 많은 기록이 있다. 주례' 는' 사작' 의 기능을 기록한다.' 사작: 순방 들판의 곡식을 장악하고, 보리의 종류를 분별하고, 그 이름을 알고, 그 이름을 알고, 마땅한 곳보다는 법을 생각하고 읍루에 현군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재판관" 의 직무는 다음과 같다. "재판관의 직위: 국가의 5 금법을 장악하여 형벌을 좌우한다. 하나는 궁금, 2 는 관금, 3 은 국금, 4 는 야금, 5 는 군금. 목탁으로 왕조에 치우치고, 책은 문루에 있다. " 여문은 농사, 법금 등 방면에 관한 법규 도형을 매달는 데 사용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금, 법금, 법금, 법금, 법금 등) "파이프" 기록은 제환공이 "대부의 집" 을 표창하기 위해 "모두 그 문을 하얗게 칠하고, 그 문을 높인다" 고 기록하였다. " 한비자십여' 는' 군여박성, 나는 아들이 위반하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고 말했다. 그 표자의 루, 과인은 명령을 내릴 줄 알고, 군은 감히 범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 카오 사람들은 그것을 듣고, 그 친척을 거느리고, 보리음의 속박을 받는 고루자 700 여 곳을 보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잠호지 진묘 죽간 법답 ":"번안문, 방패가 될 때, 그 읍방 문은 일갑이다. "한서" 는 정국의 아버지가 공무에 있고, 그가 거주하는 곳의 루문이 고장났다고 기록하며, 수리 과정에서, 높은 마차가 통과할 수 있도록, 그의 자손 중 어떤 사람이 고관환관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기 때문이다. "국부가 공무에 있고, 그 루문이 고장났다. 유 공 웨이 는 말했다:' 덜 키가 큰 루 문, 그래서 룽 시마 높은 커버 차. 내가 감옥을 다스리면 음덕이 많으니, 억울한 것도 없고, 자손은 반드시 흥이 있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 승상으로 나라를 정하여 영원히 검열 의사, 봉후가 세운을 전하다. "나중에 동한 공융은 대경학자 정현을 표창하고, 정현의 고향 고미현 특설일향에서' 정공향' 이라고 부르며, 대중의 이야기를 모방하고, 키가 크고,' 통덕문' 이라고 불렀다." 오늘 정군향은' 정공향' 이라고 말해야 한다. 사이 동중국 해 공공 부문, 여전히 또는 종료 마을 사치스러운 문 루, 숨어 청 공 의 미덕, 아니 배우자 뮤 도로! 넓은 문을 열어, 용모가 높은 차, 호는' 통덕문' 이다. "[57] 또' 후한서' 는" 충자 비법, 군하 의생이다. 황 수건 부터, 지사 조 키안 에서 비밀 공격, 군사 패배, 비밀과 gongcao 펭 개념 등 7 명이 희생 칼 날 을 설정, 첸, 겸손 에서 사망했다. 차오 비밀 및 기타 문 루 번호 는' 칠현' 이라고 말했다. "후한서 열녀전" 은 또 "페이 유장경의 아내, 군 환루안의 딸과도 함께" 라고 덧붙였다. 루안 은 prequel 을 보았다. 남자 한 명을 낳고 다섯 살 때 장경졸을 낳았는데, 아내는 원원 혐의를 막고, 귀녕을 거부했다. 어린이 십오 년, 늦게 또 요절하다. 그의 아내는 도움이되지만 도울 수 없지만, 맹세 에서 자신의 귀를 처벌 하는 예우 입니다. 종부와 연민, * * * 는 말했다:' 집이 특별한 의미가 없다면; 가령 이 있다면, 여전히 고모자매가 그 성실함을 표명할 수 있기 때문에, 무슨 귀의가 경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가! ♫ 고 말했다:' 과거 나는 선군 오경, 유종 () 으로 배우고, 스승으로 존경한다. 오경은 이미 왔고, 역대는 대신하지 않고, 남자는 충효현으로, 여자는 정순으로 말했다. 시 윤: "아니 명예 서울 조상, xiujue 드." " 예자형으로 내 정을 밝히다. Peixiang wangji 상주 높은 줄, 문 루 를 보여, 번호 는 말했다:' 라인 이순신 huanli', 카운티 읍 예배 는 연 을 핥을 것이다. "[59]" 후한서 효안제기 "는 국가가 절의가 있는 정부에게 곡식 열 잔을 준다고 말했다." 견표문 루, 징현실행 "이라고 말했다. 이른바' 견표문루' 는' 후한서' 의 주석에 따르면 후세가 그 문궐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난 것과 비슷할 것이다.

\ "후한서 유조순은 강유주 조열전에 있다. \" 이 사람이 죽은 후 순우공, 황제 \ "칙령은 탄식하고 곡식 천 컵, 각석표 루 를 주었다. 자식 효를 제하고 태자를 위해 사람을 희생하다. " 이른바' 각석표루' 란, 아마도 각석립궐 () 이 문 () 에 서 있어야 한다. 이와 같은 기록은 사적에 매우 많다. 이문의 설정과 존재는 공보 발표, 표표 현능의 역할 외에도 치안 방면에서 도둑을 예방하는 역할도 더 중요하다. 그 이유는 안은 보통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고, 사방에 담장이 쌓여 있고, 안문은 출입 안의 유일한 통로가 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회남자' 에는' 폐문, 대수색객' 이라는 기록이 있다.' 한서' 윗사람은 개방을 묻고, 개방은 금지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오픈 모두 에 따라, 장 장로, 여러 족장 을 훔쳐 물어, 모두 온후한 생활, 어린이 승마 에서, 루 리 는 노인 을 생각했다. 모든 도난 자기 구속 의 원인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의 죄를 씌움 하기 때문에, 모든 소환 책임을 엽니 다. 훔친 장은 말했다:' 지금 일단 이순신 댁을 부르면, 모든 도둑이 놀라는 것을 두려워하니, 모든 것이 서서를 받기를 바랍니다. ♫ 모든 열린 공무원, 휴 복귀 를 보냈다 생각했다. Zhijiu, 도둑 은 축하하기 위해 배운, 그리고 술에 취해, 옷을 더럽히기 위해 긴 옷을 훔쳤다. 루 관계자 는 더러운 황토 노아 가 묶여 폐쇄, 하루 수백명의 사람들 을 붙 잡았다, 밖으로 읽는 사람들 에 앉아 있었다. 빈치범, 혹은 한 사람당 백여 발, 법벌을 다하다. 드럼 은 얇은 명나라 에서, 도시 는 도난, 황제 지아 가 없습니다. "안은 대부분 배치가 정돈된 폐쇄구조이기 때문에, 안문은 지키는 사람이 있고, 열쇠는 전담자가 쥐고, 안문은 개폐할 시간이 있다. "사기 외척가": "작은 시가 서쪽으로 들어오면, 문이 닫히고, 폭문이 열리고, 여론이 바로 여기에 들어와 김씨 문 밖으로 통하고, 무기가 그 집을 에워싸고, 그 집을 망하게 하면, 자신도 가져가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장자산 한제인 호율' 은" 오대부 이하에서, 땅보다 한패가 되어, 식별 □ 을 편지로, 거처상 조사로, 출입상사였다 "고 기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유망 도둑과 죽은 사람, 노아 예 리, 코드. 티안 다이애나 는 문 옆 (키) 을 더 잡고, 시간에 열립니다; 문을 닫고 문을 닫고, 줄을 멈추고 밭을 만드는 사람. 그러나' 리' 와' 루' 의 필연적인 연관성이기도 하다. 이 두 가지의 의미는 차후 사용에서 점차 뒤섞이는 현상으로, 사람들은' 루' 로' 리' 라는 뜻을 표현하기 시작하는데, 더 이상 단순히' 안문' 으로 보지 않는다. "루" 와 "리" 를 단독으로 사용할 때, 분석적으로 말하면, 때로는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역사적에는' 고리리' 나' 리루' 의 연어가 대거 등장할 때, 혼언하면, 두 글자는 이미 차이가 없다. 전국책 진책'' 장의와 악진왕장'' 왕은 진왕장' 에서' 왕웨이' 라고 말했다.' 나는 아들이 진 () 과 추 () 를 가려고 하는데, 믿고 있는가?' 라고 말했다. 첸 젠 은 말했다:' 그러나.' 왕은 말했다:' 악기 단어 과일 편지.' 을 (를)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비 독점적 인 악기도 알고, 도로 사람들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고 말했다: 효 는 자신의 프로 를 사랑, 세계는 아이 를 생각하고 싶어; 아들 쑤 종 거의 군주, 세계는 장관 을 생각하고 싶어 한다. 종 첩 판매 거의 루 레인, 좋은 종 첩 도; 출부가 향곡자와 결혼하면, 양부도 마찬가지다. 나는 6 월 에 불충실, 추 왜 젠 종 평화? 충직하고 포기하는 것을 보면, 나는 어찌 적당할까? ♫ "이 단락의 글과 거의 같은 글이 또' 진책' 의 다음 장' 진경이 추의 진장으로 간다' 는 문구에 등장했지만,' 골목' 은' 안골목' 으로 쓰였다. 이 두 장에서 매우 유사한 이 글들은 서로 다른 출처를 가지고 있든 같은 출처를 가지고 있든 간에' 골목' 과' 골목' 의 의미가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루" 는 안문으로, 때로는 "루" 라고도 불리기도 하기 때문에 "루" 나 "내부" 라는 말이 있다. "파이프": "대도시는 끝이 안 되고, 곽주는 밖으로 통할 수 없고, 안역은 가로지를 수 없고, 루루는 닫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한서" 는 말했다: "공손설은 촉에 황제를 칭송하고, 우쭐대며, 원조의 상관을 이용한다. 원조 스와 같은 동리, 상선 "주운:" "설문" 은' 루, 루' 라고 말했다. ♫ 두예주' 좌전':' 루, 루문도.' 이에 따르면 이문을' 루' 라고 부르는 것은 추 지방언설로,' 한서 서전',' 동추',' 진북강' 은' 음정' 을 주입해야 한다. 루티 와 황제 같은 리, 추 명나라 문 루.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루' 는 안문으로서 안쪽에서 가장 바깥쪽의 문을 가리켜야 한다. 1 리 중에 또 하나의 문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문헌에서' 염연' 이라고 불린다. "한서" "효선까지, 천박하고 지존하며, 염연" 안사고주: "루, 리문도. 염라대왕, 중문도.

후한서' 는 앞한 수도 장안의 성황을 기록하면서 "내칙거리 굴동, 여연, 천, 구시 개장, 화물별 터널, 사람은 돌볼 수 없고, 차는 회전할 수 없고, 호탄성은 곽을 넘고, 근류 백유, 홍진 사합, 연운은 연결되어 있다" 고 말했다. 후한서' 는' 자림' 을 인용해 "루, 안문도" 라고 말했다. 염라대왕, 중문도. "하지만 양자의 이런 차이와 문헌에서 이 차별화된 의미를 명확하게 사용하는 것은 그다지 많은 자료 발견이 없다. 반대로,' 루' 와' 연' 은 종종 똑같은 의미로 사용된다. 예를 들면 \ "역사 기록 시마 랑 후아 열전 \": "랑 후아 후아 는 말했다:' 첸 스와 겸손, 6 월 루 우 중, 플러스 의사 위, 군인 첨부 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인간의 마이크로 가중치 빛, 기꺼이 Jianjun 의 총애, 국가의 존중, Jianjun; 송서 심유의 전기': "심유에 있는 소수의 장용천한 천한 사람들이 염우에서 발탁되었다. 말 한 마디' 우', 말 한 마디' 얀 우' 는 사실상 같은 의미다. 그리고 "루" 와 "연" 이 문헌에서 종종 "연" 이나 "연" 의 연어로 사용될 때, 둘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내부' 든' 내부' 든' 내부' 든' 연' 이든, 그것들은 모두 같은 의미, 즉' 내부' 나' 내부 골목' 을 의미한다. 그래서' 좌측' 도' 안좌' 라고 할 수 있지만, 이' 좌측' 은' 좌측'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앞의 글에서 진 () 당시 안에 살던 주민은 일반 민간인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한나라의 상황도 이렇다. 한나라의 호법은 "5 대 이하, 땅보다 한패가 되는 것" 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즉, 5 대 이하의 저작, 무작, 지위가 비천한 민간인은 함께 모여 사는 것이다. 그렇다면 5 대 이하 이후 반드시 땅보다 한패가 되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언외의 뜻은 지위가 높은 5 대 이상 사람들은 거주할 필요가 없다. 그러므로' 고리리' 는 빈부분좌우로 거주한다는 것은 근거가 없다. 게다가 거처는 늘 고정되어 있고, 움직이기가 쉽지 않지만, 빈부는 고정불변이 아니다. 지금의 빈궁한 자는 내일 부자가 될 수도 있다. 오늘 부자는 머지않아 빈자가 될 수도 있는데, 만약' 고리리' 가 빈부분좌우로 거주한다면 이사도 바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자명언) 장자산 한간' 의' 호법' 에는' 예신첩, 신단, 귀신급여, 백근가 주민들 중, 망론' 이라는 조문이 있다. 이' 망사' 와' 칠과 비방' 중 두 번째 부류의' 망인' 은 호적 없는 사람을 뜻한다. 즉, 예신첩, 성단, 귀신의 호적은 원래의 호적에서 제거되어 호적이 없는 사람으로 논처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예신첩, 성단, 귀신봉백으로 전락하기 전 신분은 민간인이어야 하는데, 범죄가 형도가 된 후 그들의 신분과 민간인이 이미 다르기 때문에' 망론' 으로, 이는 중거가 민간인이라는 것을 반증할 수도 있다. 후베이 강릉 봉황산 10 호 한묘에서 출토된 간구 중 서한문제 때 정리에 살던 주민들이 관청에서 식종을 빌려 주는 경우가 기재되어 있다. 하나는 정리의 거의 모든 주민이 대출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단지 아주 적은 토지를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둘째, 이들 대출 식량업자들 중 단 두 명만이 장부에' 기사' 로 표기되어 있다. 이는 20 등 작중 가장 낮은 수준이며, 다른 가장들은 작위를 쓰지 않았다. 아마 작위가 없는 사람일 것이다. 이에 따라 이 안에 거주하는 주민은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지위가 상대적으로 낮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 "역사 기록 리스 열전 \" 기록 리스는 한숨을 내쉬며 "프스는 채부 옷, 루 골목 Qianshou, 그 배우자 아래 를 모르는 다음 이곳으로 승진했다. 오늘날 인신의 지위에는 궁정 신하가 없는 사람은 부귀한 극인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같은 패스에서 리스는 또 말했다." 스, 채루 골목 옷감, 운 좋게도 승상으로 승진하여 통후로 봉쇄하고, 자손은 모두 지존위중록을 거느리고, 따라서 존망안속 신하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어찌 패할 수 있겠는가! "뒷골목에 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확실히 모두' 천수'' 천복' 이다. 1 리 안의 주민은 가구보다 연결되어 있고, 주택은 질서 정연하게 정리되어 있지만, 사적을 두루 찾아다니며, 고리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상황을 기록했을 때, 빈부나 신분에 따라 좌측, 우측으로 나뉘는 경우는 단 한 번도 없었다. 계획적으로 단정한 도시 안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진 () 의 귀뚜라미 () 도 끝도 없이 1 리의 좌측을 징발하고, 그 우측의 초상적인 도리를 모두 버렸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이런 일률적으로 거주지 좌우로 징발 순서를 결정하는 합리성이 의심받기 시작했고, 일부 학자들은' 좌측' 의' 좌측' 이' 좌우' 인' 좌측' 의 전통해석에서 벗어나 새로운 견해를 제시했다. 예를 들면 왕자가 현재' 좌좌' 인' 리조' 라고 생각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견해를 제시한다. 또 일본 학자들은' 좌좌' 가' 고리의 좌도자' 로 마을의' 악소년' 과 맞먹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러한 설명은 물론 내 의견으로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그들은 더 이상' 왼쪽' 을' 왼쪽' 으로 보지 않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우리에게 참신한 안목을 제공하였다. 그럼' 좌' 는 도대체 무슨 뜻인가요? 나는' 좌좌' 와' 고리리' 또는' 염연' 의 의미가 정확히 같다고 생각한다. [80] 은 응당 말하는 것처럼' 고리의 왼쪽'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좌좌' 의' 왼쪽' 은 비하를 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