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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를 위한 작은 게임

게임시간은 부모에게 자녀와 긴밀한 접촉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부모가 교육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제가 정리한 어린이에게 적합한 작은 게임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어린이에게 적합한 작은 게임 1

1. 눈썹 막대를 들어 올립니다. 팀 구성원은 모두 힘을 사용하여 어린이의 단결 및 협력 능력을 훈련해야 합니다. , 어느 그룹이 가장 협력하는지 확인하세요

2. 강 건너기: 각 구성원이 강에 빠지지 않도록 팀원들이 함께 건너기 게임을 완료해야 합니다. p> 3. 얼굴 만들기 게임, 끊임없이 표정을 바꿔 동전을 미끄러지게 만드세요.

4. 게임 잠금 해제, 7~8명이 원을 형성합니다. 그런 다음 모두 손과 팔을 교차시켜 옆 사람의 손을 잡고, 모두가 놓지 않고 최대한 빨리 손잡이를 풀려고 노력합니다.

5. 핫 휠: 한 그룹이 될 수 있습니다. 12명 정도, 즉 7~8명씩 그룹별로 나눠주는 소품은 신문지와 투명테이프 등을 이용해 신문지를 선로로 만들고, 출발지점부터 도착지점까지 모두 그 위에 서게 된다. 어떤 그룹이 이를 사용합니까? 자원이 적고 결승선에 가장 먼저 도달하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6. 식료품 쇼핑 게임(1달러당 50센트): 모두가 원을 형성하고 각 소녀는 5를 나타냅니다. 센트이고 각 소년은 1센트를 나타냅니다. 질문: "오늘 아침에 야채 1kg을 사러 갔습니다." 집단 응답은 "나는 어떤 야채를 샀습니까?"라고 다시 묻자 "얼마입니까?"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다섯". 그런 다음 모든 사람들은 코치가 부르는 돈을 5초 이내에 성공적으로 결합해야 하며, 함께 버텨야 성공으로 간주되며, 그렇지 않으면 도전에 실패하게 됩니다. 실패한 사람은 처벌을 받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남자는 팔굽혀펴기 3회, 여자는 스쿼트 3회,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팔굽혀펴기 4회 등 라운드마다 1개씩 증가합니다. 일반*** 보통 5~6라운드로 진행하지만 수정 가능합니다.

7. 물 컵: 원을 만들고, 각자에게 종이컵을 주고, 첫 번째 사람의 컵에 반을 채웁니다. , 손을 사용하지 않고 컵에 담긴 물을 첫 번째부터 마지막 ​​사람까지 전달하고 원을 그리며 전달한 후 누가 쏟았는지 표시합니다.

8. 홈즈: 플레이어가 짝을 이루도록 합니다. 그리고 각 사람은 1분 동안 자신의 파트너를 주의 깊게 관찰합니다. 잠시 후, 서로가 고개를 돌리고 관찰을 멈췄습니다. 각 사람은 미묘하거나 명백할 수 있는 몇 가지 미용적인 변화를 만듭니다. 파트너들이 서로를 다시 관찰하고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서로 이야기하게 합니다.

9. 매듭 묶기: 1미터 길이의 밧줄을 사용하고 모두가 놓지 않고 밧줄의 양쪽 끝을 잡게 합니다. . 이 경우 매듭을 묶으세요. 그룹으로 활동하여 함께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운동의 목적: 협력, 집중력, 두뇌 사용의 역할. (게임 프롤로그: 옛날에 여러가지 문제를 아주 잘 해결하는 마술사가 있었습니다. 착한 사람은 납득하지 못해서 이상한 질문을 해서 그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그는 마술사에게 밧줄을 건네주고 질문 마술사는 밧줄의 양쪽 끝을 양손으로 잡고 놓지 않은 채 매듭을 묶을 수 있습니까? 마술사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그룹으로 협력해 주세요.

답변: 한 사람이 접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팔에 형성된 고리에 로프를 끼운 다음 로프의 끝을 손에 넣어 팔이 자연스럽게 매듭을 형성하게 합니다. 10. 감염병: 열린 공간에서 모든 참가자에게 종이 한 장을 그리고 팀원들에게 바이러스가 적힌 종이 한 장만 있다고 알려주십시오. 이 게임은 숨바꼭질과 유사합니다. 감염된 동급생이 포수 역할을 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잡히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면 두 사람의 손이 서로 묶이게 되며, 마지막 사람이 될 때까지 다른 팀원을 계속해서 포획해야 합니다. 바이러스가 4명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두 그룹으로 나뉘어 다시 4명이 될 때까지 다른 그룹을 감염시키고 다시 갈라진다고 알려주세요. 각 팀의 파트너는 서로 2미터 간격으로 두 줄로 서서 물이 담긴 풍선을 주고 호루라기를 듣고 준비하도록 요청합니다. 풍선이 터지지 않도록 상대방 파트너에게 풍선을 던져보세요.

대부분이 성공하면 줄 중 하나가 크게 뒤로 물러나도록 한 다음 풍선을 터뜨리지 않고 파트너에게 풍선을 던집니다. 완전한 풍선이 하나만 남을 때까지 위 단계를 반복합니다. 승리한 팀은 풍선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풍선이 터지고 한 사람이 물에 흠뻑 젖자 그는 파트너와 포옹하고 게임을 즐기자고 제안했습니다.

12. 식스 센스: 눈을 가리고 각 팀원이 파트너를 선택하고 각 팀 파트너가 약 1m 간격으로 마주 서서 서로 팔을 뻗어 서로의 손을 만진 다음 손을 뒤로 젖히십시오. 남은 경기 동안 모두가 침묵을 지켰다. 모두가 눈가리개를 쓰고 세 번 돌린 후, 자신의 파트너라고 생각되는 곳을 바라보고 손을 뻗어 파트너의 손을 만집니다. 어떤 그룹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13. 기억력 테스트:

기억할 것이 많아지면 가능한지 확인해 보세요. 인원수: 제한 없음. 적합한 범위. : 새로 아는 사람이든 아니든 아는 사람 게임 방법 : 1. 모두가 둥글게 모여 첫 번째 사람부터 시작하여 "오늘은 aa를 먹었습니다"(aa는 임의의 음식 이름입니다!)라고 말합니다. 2. 그런 다음 두 번째 사람이 계속합니다. "aa를 먹었습니다" aa, two bb... (bb는 다른 음식 이름이에요!) 3. 계속 이렇게 전달하면서 각자 이전 음식 이름을 반복하고 새로운 음식 이름을 추가해야 합니다. 4. 중간에 누군가 실수를 해서 탈락할 때까지! 질문 예: 좀 더 어려운 음식이나 요리 이름을 선택하세요!

14. 이름을 부르세요! 인원은 많지 않습니다. 한 그룹당 15~20명으로 제한되며, 지나갈 수 있는 소품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든 사람이 서로의 이름을 기억하도록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먼저 한 사람이 소품을 손에 들고 자신의 이름을 외친다. 그런 다음 소품을 다음 사람에게 전달하고, 소품을 받은 팀원도 똑같이 이름을 외친 후 옆 사람에게 소품을 전달해야 합니다. 이는 소품이 다음 사람에게 전달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첫 번째 사람. 소품을 다시 얻은 후 게임의 규칙이 변경되었음을 모두에게 알려주세요. 이제 소품을 받은 팀원은 다른 팀원의 이름을 부르고 그 팀원에게 소품을 던져야 합니다. 몇 분 후에 다른 소품을 추가할 수 있으며 게임 규칙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게임이 끝나면 자원봉사자를 초대하여 그룹 전체를 돌아다니며 모든 사람의 이름을 불러주세요.

15. 집단 문장 만들기: 팀원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의 첫 번째 학생이 펜과 빈 종이를 준비하고, 각 그룹의 첫 번째 학생에게 글을 쓰게 합니다. 종이에 마음대로 단어를 쓰고 펜과 종이를 두 번째 사람에게 전달합니다. 두 번째 사람이 필요에 따라 단어를 쓴 후 문장이 형성될 때까지 세 번째 사람에게 전달됩니다. 줄 끝에 있는 문장이 끝나지 않으면 줄 끝에 있는 학생이 문장을 완전히 쓴 다음 자신이 만든 문장을 들고 마지막에 문장을 먼저 완성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문장이 매끄럽다면.

16. 스툴 잡기 소품 : 스툴(여러개) 참가자 배치 : 참가인원 8명 이상 (그 중 1명은 아나운서로 대회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룰 : 게임 시작 시 , 먼저 스툴을 원형으로 만듭니다. (누르면 참여 가능 인원수는 1을 뺀 숫자로 계산됩니다. 즉, 8명이 테이블 7개를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진행자가 드럼을 치거나 연주할 때 참가자는 스툴 외부에 원을 형성합니다. 음악이 나오면 참가자들은 원을 따라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리고(줄을 서지 않도록 주의), 드럼이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는 앉을 의자를 빨리 찾아야 합니다. 의자가 하나 적기 때문에 의자가 없는 사람은 한 명 있습니다. 이 사람은 탈락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때 의자는 한 장씩 줄어들고 마지막 사람이 남을 때까지 나머지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하여 그 사람이 승리합니다. 승자는 보상을 받습니다.

17. 블라인드 스퀘어: 모든 팀원이 눈가리개를 착용하고 밧줄을 사용하여 지정된 시간 내에 사각형을 만듭니다. (모든 사람들이 사각형의 양쪽에 상대적으로 균등하게 분포됩니다.)

18 .풍선 조종하기: 참여하는 각 팀원에게 풍선을 주고 지정된 시간 내에 풍선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하도록 요청합니다. 난이도를 높일 때 한쪽 손이나 코만 사용하도록 규정할 수 있습니다.

19. 빛나는 포인트를 발견하세요: 이것은 아이들에게 불쾌한 시작을 알려주고, 아이들은 즐거운 방향으로 이야기를 이어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샤오밍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불편했어요." 그러자 아이는 "다행히 샤오밍이 오늘 아버지와 수영하러 가기로 이미 합의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아이는 처음에는 이야기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그러한 예를 몇 가지 더 제시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계속해서 나쁜 시작을 바꿀 수 있고 아이는 계속해서 좋은 결말을 맺게 될 것입니다.

교육 원리: 아이들이 인생에서 그다지 좋지 않아 보이는 모든 것에서 행복한 측면을 찾고 문제에 대한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갖도록 도와줍니다.

20. 숫자 세기 게임: 팀원을 2명씩 그룹으로 나누어 1, 2, 3의 숫자를 세어 총 4라운드를 진행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는 직접 보고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는 박수 2회, 세 번째 라운드는 박수 1회, 보고 2회, 점프 3회입니다. 박수. 많은 그룹이 경쟁합니다.

21.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원을 형성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교사는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게임을 시작할 사람을 지정합니다. 첫 번째 사람이 "농구"라고 말하면. “동시에 양손으로 탁구 동작을 하십시오.” 그런 다음 두 번째 사람은 농구 동작이나 다른 동작을 양손으로 번갈아 하면서 “탁구”라고 말해야 합니다. 누군가 실수를 하면 페널티를 받아들이고 실수를 한 사람부터 게임이 계속됩니다. 규칙: ① 말과 몸짓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한다. ② 전후의 두 사람 사이의 공백은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가 될 것이다. 반대 의미의 다른 동작을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22. 포인팅 위치 : 검지로 코끝을 가리킨다. 게임 시작 시 플레이어는 "눈-귀-머리카락-입-눈썹-이-목구멍" 등과 같이 중단 없이 연속적으로 7개의 비밀번호를 자신에게 부여해야 합니다. 각 비밀번호를 발급하는 동안 집게손가락은 다음을 가리켜야 합니다. 잘못된 부분. 7개의 비밀번호 중 하나라도 말과 행동이 일치하면 됩니다. 그것은 실패이고, 패자는 모두를 위해 쇼를 펼쳐야 한다. 다른 말로, 트레이너는 모두에게 "내가 하는 일을 지켜보고 내 명령을 따르세요."라고 말합니다. 트레이너의 행동과 명령은 처음 몇 번은 일관되었지만 마지막에는 행동과 명령이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코'를 가리키고 '귀'를 가리킵니다. 지침을 따르는 사람이 몇 명인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다면 모두에게 질문해 보세요.

23. 검투사: 규칙: 움직임이 정확하고 명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입니다.

다음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1대1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3승 2패

① 상대방을 바라보며 발을 좌우로 대고 서서, 발가락이 상대의 발가락에 닿은 상태에서 두 사람이 가슴 앞으로 구부리고 손바닥을 앞으로 내민 후 서로 손바닥을 맞대고 터치합니다.

②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며 팔을 좌우로 벌린다. 선생님이 지시한 후 두 사람이 서로 손바닥을 밀어서 상대방이 균형을 잃게 만든다.

③ 서로 한 발짝 떨어져서 서로 마주보며 왼발을 얹고 왼손으로 왼쪽 발목관절을 잡고 오른발로 선다. 선생님이 명령을 내리면 두 사람은 오른손으로 서로를 밀면서 상대방의 왼발이 땅에 닿도록 강제한다.

24. 함께 붙잡고 외치는 학생들: 원을 따라 조깅한다. 달리는 동안 교사가 "그룹에 여러 사람"이라는 명령을 내리면 여러 사람이 빠르게 서로 포옹하고 추가 학생은 실패로 간주됩니다. 규칙: 1. 달리는 동안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2. 방해가 되는 대기열 활성 조합을 허용합니다.

요구사항: 빠른 응답과 적극적인 달리기.

25. 숫자 세기 게임: 모두가 원 안에 서서 1~2를 눌러 숫자를 세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조깅합니다. 선생님이 '1'을 부르면 '1'의 숫자가 모두 멈춰서 그 자리에 서게 되고, '2'의 숫자 학생들은 '1'의 숫자 주위를 앞으로 달려가 'S'의 뱀 모양을 만들게 됩니다. 교사가 "2"를 부르면 "2"를 세는 학생들은 멈춰 서서 "1"을 세는 학생들은 "2"를 중심으로 "S"자 모양으로 앞으로 달려갑니다. 규칙: 1. 특정 번호로 전화한 후 학생은 앞으로 달려갈 수 없습니다. 2. 속도는 변경할 수 없으며 이전 속도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정지하고 서 있는 사람은 고의로 주자를 막아서는 안 된다.

요구 사항: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고 빠르게 시작하고 중지하며 간격을 유지합니다.

26. 뱀싸움: 학생 수에 따라 균등하게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 각 그룹이 5~10명으로 구성되도록 합니다.

방법 : 각 그룹이 일렬로 서서 뒤에 있는 사람이 앞 사람의 허리를 끌어안고 한 그룹을 이룬다.

게임 시작 명령이 내려진 후 각 그룹은 서로 싸우게 되며, 한 그룹의 선두가 다른 그룹의 꼬리를 잡으면 잡힌 그룹은 즉시 탈락하게 됩니다. 결국 꼬리를 잡지 못한 조가 승리하게 된다. 규칙: 꼬리에 걸리면 탈락합니다. 뱀의 허리가 분리되었을 때 줄의 머리가 다른 줄의 꼬리를 잡는다면 무효입니다.

27. 도움이 필요합니다: 시간: 5-10분

재료: 풍선 15개(이 게임에는 더 큰 공간이 필요합니다)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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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팀원들은 큰 원을 그리며 각자 등 뒤로 손을 얹고 서 있습니다.

②팀장은 날아간 풍선을 각 팀원의 손에 올려준다. 풍선이 1개, 2개, 3개 있는 사람도 있지만 풍선이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누구도 다른 사람이 풍선을 몇 개 가지고 있는지 엿볼 수 없습니다.

3그러자 팀장은 원 안에 서서 풍선 3개를 공중으로 던져 풍선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막았습니다. 주체할 수 없을 때는 팀원의 이름을 외치며 나와서 도와달라고 할 수도 있다. 그 사람도 풍선을 갖고 있다면 그 사람은 풍선을 공중에 던져야 하며, 두 사람 모두 풍선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막아야 합니다.

4 팀장과 팀원이 도저히 대처할 수 없을 때 다른 팀원의 이름을 외치며 나와서 도와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전체 그룹이 원 안에 들어갈 때까지 또는 5개 이상의 풍선이 땅에 떨어질 때까지 계속됩니다.

28. 누에걷기 : 목적 : 단체협력훈련 인원 : 15~30명 시간 : 15~20분

내용 :

①참여대상 기자 신문 중앙에 구멍을 뚫어 조심스럽게 머리 위에 얹고 어깨에 얹었습니다.

② 모두가 0.5미터 정도 간격을 두고 일직선으로 일렬로 선 후, 각자 앞에 있는 신문의 두 모서리를 가볍게 집어 들고, 뒤에 있는 사람 뒤에 있는 신문의 두 모서리를 연결합니다. 앞쪽.

3 연결이 끝나면 신문을 쥔 채 천천히 걷기 시작하세요. 연습 후에는 2~3개 팀으로 나누어 경쟁을 펼칩니다.

29. 킬러 : 목적 : 비언어적 의사소통 및 표현력 강화 인원 : 12~30명 시간 : 20분

재료 : 같은 수의 작은 종이 1장의 카드에는 "Killer"라는 단어가 있고 나머지는 추첨을 위해 공백입니다.

내용:

① 게임 시작 전 참가자는 "죽음"(상상하고 영화 배우와 동일).

②처음에는 추첨을 먼저 하고, 읽은 후 호스트에게 돌려주면 다음 라운드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공연장 내에서는 모두가 침묵을 지키며 천천히 움직였다. 그들 중에는 '킬러'도 있었다.

4'살인자'는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현장에 있는 사람 중 한 사람을 향해 조용히 눈을 깜박이고, 상대방이 이를 보면 '죽음' 동작을 취하며 '무서운' 비명을 더한다. 그런 다음 게임 범위를 벗어나십시오.

⑤모든 사람은 언제든지 '살해'될 위험에 처해 있으며, '살인자'가 누구인지 모두가 추측합니다.

⑥ 게임이 진행될수록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당하게 되고, '살인자'가 발견될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 '살인자'를 잡아서 다른 사람이 협상을 하면 게임은 다시 시작된다. 잡힌 사람이 범인이 아닐 경우 신고한 두 사람은 '사망' 처리된다.

30. 비행: 목적: 팀원 서로 알아가기 시간: 10분 준비물: 종이와 펜

내용:

① 팀원들에게 다음을 요청한다. 종이에 쓰기 당신의 성격을 설명하기 위해 자신에 대한 개인 정보를 적으십시오. 정보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다만, 귀하의 신체적 특징에 대해 글을 쓰거나, 그 내용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서는 안 됩니다. 몇 분 후에 그룹 구성원들에게 종이를 비행기 모양으로 접어달라고 요청합니다. 참고: 항공기 기수를 너무 급격하게 접으면 안 됩니다.

②그러자 팀원들이 큰 원 안에 섰고, 리더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제 각 비행기에는 한 명의 승객이 있습니다. 눈을 감으세요. 리더는 "1, 2, 3, 이륙하세요!"라고 외칩니다. 비행기가 착륙하기 전에 리더는 "모두 눈을 뜨고 잡으세요"라고 명령합니다. 비행기.

3 종이비행기를 분해한 후, 모두는 종이에 적힌 정보를 바탕으로 그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하고 그 사람의 이름을 적는다. 그런 다음 위의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모두가 교대로 종이에 적힌 내용을 말하고 그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했습니다.

31. 내 뒤에는 누구인가? 목적: 깊은 이해, 더 나은 조합 효과 시간: 5~10분 재료: 아이 마스크

내용:

① 나누기 팀원들은 약 7~8명으로 두 그룹으로 나뉘며, 각각 안대를 착용합니다.

② 게임 중에는 대화가 금지됩니다. 먼저 2분 동안 의사소통 방법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③모두 눈을 가린 채 침묵하며 태어난 달 순서대로 일렬로 늘어서 있다.

넷 먼저 줄을 서서 모든 경기를 승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⑤ 키, 생년월일, 성 획에 따라 줄을 서실 수도 있습니다.

32. 성수를 능숙하게 움직이기: 이 게임에는 매번 6명의 참가자가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지며, 각 그룹에 2명씩 천으로 눈을 가리고 있습니다. 참가자는 나일론 로프 원 바깥에 서 있어야 하며 경계선을 넘을 수 없습니다.

눈을 가린 참가자는 게임에 참여할 수 없으며, 눈을 가린 파트너에게만 프롬프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눈을 가린 사람만이 도구를 사용하여 물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물컵이 나일론 로프 고리에서 완전히 제거된 경우에만 점수가 부여됩니다. 물이 컵 위로 넘치면 점수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33. 게임 1 : 눈 깜짝할 사이에 숫자 전달하기 : 차에 있는 줄을 4개의 그룹으로 나누고, 한 명을 차 뒤쪽으로 데려가서 그 사람에게 숫자를 속삭인다. 각 그룹(각자(다른 그룹))의 마지막 자리에 앉으실 때에는 다른 사람에게 들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처음에는 두 자리 숫자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왼쪽 눈은 10을 나타내고 오른쪽 눈은 모든 사람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숫자 58이 전달되면 왼쪽 눈은 5번 깜박입니다. 다음 사람이 지나가기 시작하면 다른 사람의 눈이 깜박일 것입니다. 뒤에 있는 파트너가 어깨를 두드릴 때만 앞을 보고 뒤를 돌아볼 수 있습니다. 고급 : 숫자는 두자리에서 세자리로 변경이 가능하며, 입을 여러번 벌리면 백도 표현이 가능합니다.

34. 자동차 게임 2: 모자와 신문 나눠주기: 각 그룹에게 모자와 신문을 주고, 모두가 먼저 숫자를 세어 보게 합니다. 신문과 모자는 첫 번째 파트너의 손에 놓을 필요가 없으며, 리더가 숫자를 발표하면 각 그룹은 해당 숫자를 가진 파트너에게 모자와 신문을 전달하기 시작합니다. 이 활동은 왼쪽과 오른쪽 두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즉, 1행과 2행이 첫 번째 그룹이고, 3행과 4행이 두 번째 그룹입니다. 따라서 활동 중에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합니다. (첫 번째 그룹 A와 B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a. A가 신문을 가져오면 B는 아무것도 없고 A가 B를 칠 수 있습니다. B씨의 신문도 도착했는데, 이때 한 쪽의 모자가 도착하면 모자가 없는 쪽이 스스로 때리게 된다. B의 모자가 도착하면 모자를 쓰고 A는 자해를 하고, B는 신문이 도착하면 A를 다시 때린다. 모자와 신문이 모두 도착하면 작업이 중지됩니다. b. A가 모자를 받았을 때 B는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서로를 쳐다보았습니다. B의 모자도 왔고, 두 사람은 여전히 ​​서로를 바라보고 있었다. 한쪽의 신문이 오면 그 쪽이 모자가 없으면 자기 자신만 때릴 수 있고, 모자가 있으면 상대방을 때릴 수 있다. 마찬가지로 양측의 모자와 신문이 도착하면 행동이 중단됩니다. c. 그 반대.

35. 자동차 게임 3 시간 감지: 모두의 시간 감각을 테스트해 보세요. 처음에 10초 동안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되면 눈을 뜨세요. 그런 다음 점차적으로 초 수를 늘리고 마침내 모두가 쉴 수 있는 시간이 매우 길다고 말합니다. 어린이에게 적합한 게임 2

1. 수수께끼를 추측합니다.

진행자가 미리 수수께끼를 준비했는데, 한 사람당 3개씩 맞힐 수 있고, 정답마다 티켓을 받게 됩니다.

2. 혀 트위스터.

추첨을 통해 1인 1개씩 텅 트위스터를 만들 예정이며, 텅 트위스터를 정확하고 유창하게, 쉬지 않고 읽을 수 있는 분에게 티켓을 드립니다.

3. 촛불을 불어 끄세요.

테이블 위에는 촛불 10개가 나란히 놓여 있고, 한 사람이 한 번씩 불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에게 적합한 세 가지 작은 게임

1. 당근 쪼그리고 앉기:

5명이 한 그룹으로 구성되어 각 사람은 빨간색, 흰색, 노란색, 보라색 등의 색상이나 숫자로 무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녹색 무 5개, 흰 무 스쿼트를 먼저 하고, 쪼그려 앉으면서 "흰 무 스쿼트, 흰 무 스쿼트, 흰 무 스쿼트, 당근 스쿼트"를 외우고, 흰 무는 손가락으로 당근을 가리킨다. 당근은 즉시 쪼그려 앉기 시작하고 입에 무언가를 중얼거릴 것입니다. 그 후 그는 다음 사람을 지정할 수 있지만 그것은 흰 무일 수 없습니다.

2. 서로 연결:

두 사람이 그룹을 형성합니다. 한 사람이 제스처를 취하고 다른 사람이 추측합니다. 단어 추측 과정에서 설명할 수 있지만 항목에 포함된 단어를 말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항목의 난이도에 따라 항목이 유효하지 않게 됩니다. 포기할 기회가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단어를 추측한 그룹이 승리합니다. 수수께끼 추측일 수도 있습니다. 호스트가 수수께끼를 읽어주고, 정답을 맞추면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

스포츠 모임에는 두 사람과 세 개의 다리가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여러 사람이 협력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으며, 이는 어린이의 협동심을 키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신뿐만 아니라 신체도 운동합니다.

스포츠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진행자는 농구공을 준비했습니다. 2인 1조로 작업하고 서로에게 공을 전달합니다. 한 사람은 공을 패스할 때 먼저 한 스포츠(스케이팅 등)의 이름을 말해야 하고, 다른 사람은 공을 잡을 때 즉시 다른 스포츠의 이름을 말해야 합니다. 규정된 시간 내에 가장 많은 스포츠를 지명한 쪽이 승리합니다.

4. 파열음으로 촛불 끄기:

진행자는 촛불 6개를 준비하고 불을 붙인 후 몇 가지 질문을 합니다.

진행자는 질문을 하고, 참가자는 대답의 숨결로 촛불을 꺼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진행자는 "풀밭에 토끼가 있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라고 질문했습니다. 응답자는 촛불을 끄기 위해 "pounce"와 "pounce"의 발음을 사용했습니다.

5. 줄넘기 대회 또는 줄다리기 대회: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천성이므로 이 게임은 아이들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규칙은 정해진 시간 내에 가장 많이 점프하는 아이가 승리하는 것입니다. 한 아이가 점프하는 동안 다른 아이들은 둥글게 앉아서 줄넘기를 하는 아이를 응원할 수 있습니다.

6. 벤치 잡기:

의자 10개를 원형으로 배열하고 음악을 연주하며 11명의 어린이가 의자 주위를 돌아다닙니다. 음악이 멈추면 벤치에 앉아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대변. 한 명의 어린이가 탈락하면 최종 승리가 나올 때까지 그에 따라 대변 1개가 줄어듭니다.

7. 영리한 대련이나 발언:

진행자는 세 가지 대련이나 발언을 준비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첫 번째 줄이나 두 번째 줄을 말하고 학생들에게 그것을 고르라고 요청합니다. 대련이나 말씀을 익히는 과정에서 다른 사람이 프롬프트를 제공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8. 코 붙이기 :

칠판에 큰 얼굴을 그려주고, 어떤 얼굴 모양이든, 눈과 입을 추가하고, 신청하는 사람에게 코를 얼굴에 붙여달라고 부탁하세요 눈을 가린 채 가장 적절한 위치에 게시된 사람이 승리합니다.

9. 종이줄다리기 대회:

신문을 준비하고 신문에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신문을 넣는다. 줄다리기를 위해 목 주위 (서 있는 동안 당길 수도 있음) 신문을 부러뜨리고 목을 남기는 쪽이 잃습니다.

10. 반대로 말하기 :

6명으로 구성된 그룹에서 진행자는 한 마디를 하고,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들은 반대로 말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하며, 틀린 말을 한 사람은 제거됩니다. 세 단어로 시작하면 두 번째 라운드는 네 단어, 세 번째 라운드는 다섯 단어입니다. 남은 마지막 두 사람이 승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