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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 마스터 음양사 소개_음양 마스터 협동 배틀 대환경 분석:강한 지배의 세계

음양사 배틀 분석과 6월의 새로운 버전의 대환경 라인업이 여러분에게 가져다주는 것은 강력한 컨트롤 신의 세계입니다. 현재 버전의 지배적 인 라인업을 분석하고 강력한 통제 (비 처녀의 약화)와 출력이 큰 건강 관리에 의존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라인업 선정 방향 분석 : 첫째, 현재 버전의 비의 여인 약화로 인해 제어 시스템 (눈의 여인 외에도)의 강력한 상승, 닭 싸움은 완전히 가속화 된 큰 체력 관리 공격 보너스로 인해 순수한 탈구가 의미가 없게되어 (기본적으로 개방이 불가능하고 상대가 필드 절반을 제어 위치를 차지할 수 없음) 신의 반 제어 반 출력이 우선 순위 대상입니다.

둘째, 보조 신에서는 팀이 종종 백핸드에 배치되기 때문에 첫 번째 물결에 저항하기 위해 방패 직업이 필요합니다. 반대편 은행 꽃, 너구리, 눈의 여인 및 기타 여러 보드의 제어, 이치모쿠, 조개 정령, 상자 안의 조개 정령 소녀의 범위 선택. 결국 불을 끄고, 부활을 불러오고, 방패를 제때 세팅한 상자 속 소녀가 승리했습니다(이치모쿠는 반대편에서 공격받는 혼수 상태였고, 팀의 특정 신이 이치모쿠에게 방패 GG를 한 번 주었습니다).

3, 반 출력 제어 유형의 신은 아들, 큰 개 및 고속 사슴 버전을 우선시하기 위해 우리를 선택했으며 동시에 백 핸드 기회의 반대쪽을 차단하기 위해 제어해야하며 유일한 선택은 보편적입니다 (2 + 2 + 2 히트보다는 화려한 효과를 내십시오). 그리고 최종 라인업이 나왔습니다.

길에 강한 사슴 + 너구리 + 처녀의 벵징 상자 + 나무 매력 밤 소녀 + 키메라 악마 봉쥬르 + 숨겨진 비의 처녀로 변신했습니다.

각 신들의 장점과 임무: 1. 팀의 전방을 제어: 도로 방지 사슴으로 변신합니다.

백핸드 플레이 방법은 사슴이 먼저 컨트롤하는 상대 핸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핵심은 사슴이 첫 번째 웨이브에 저항하거나 비의 여자가 첫 번째 웨이브에 저항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동시에 제어되는 것은 항상 누출이 어렵습니다 (사슴 90 레인 레이디 106 저항 팀은 후이가 있음), 사슴의 의무는 레인 레이디의 반대편과 함께있을 때 제어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비의 여인은 사슴에 의해 분산 될 기회가 전혀 없습니다 (비의 여인은 사슴의 상태를 해제하여 충전 할 수 없으므로 비의 여인을 제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쪽의 출력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출력만 주고 기우제를 붙잡고 있다가 개가 불면 승리의 나팔을 불면 됩니다.

사슴 앞에서 가장 끔찍한 홍합의 이치모쿠, 왕실 영혼 통제부 버전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3 ~ 4 라운드의 방패를 열 수 있지만 사슴이 터널에 바퀴를 기절시킬 수있는 기회를 찾으면 팀이 방패를 떠나면 비버는 상대방에게 기회를주지 않을 것입니다. 즉, 반대편에 레인 레이디와 이치모쿠가 있으면 사슴이 먼저 기절하고, 이 두 신이 동시에 있을 때는 이치모쿠를 올려야 방패가 깨집니다. 비의 여인은 너구리와 봉쥬르의 얼굴을 보고 조종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아들 컨트롤 팀 코어: 빅독 버전입니다.

반격할 힘이 거의 없습니다 (사슴의 봉주루의 당신 편은 신의 제어의 다른 쪽을 해결했습니다). 힘은 4 브레이크 판단에 있으며, 제어 보호막이 있으며, 제어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4는 너무 낮은 출력이 아니며, 큰 건강 관리에 약간의 축적이 다른 쪽의 치료를 무시할 수 있으며, 혈통을 전혀 올릴 수 없습니다 (하나부사 두루마리는 큰 개에게 기절하기 쉽고, 정을 다시 피로 유발할 수 없습니다).

노인의 깃발은 처음부터 돌보지 않을 것이고, 바람이 불고, 프라즈나와 그들 모두가 늦게 안정화되기 시작하고, 깃발을 삽입 할 기회조차도 반드시 거기에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홍합 상자에서 싸울 기회가 있었던 유일한 소녀는 보나파르트에게 너무 약해 보였습니다. 여러 번의 싸움에서 우리 쪽이 불리하다는 것이 분명했고 큰 개의 시스템은 완전히 해체되었습니다 (사슴 보난자가 길을 닦았습니다).

빅독의 책임은 매우 분명합니다. 슈퍼 컨트롤 능력과 팀이 컨트롤을 전환하도록 이끄는 안티 컨트롤 능력, 초기 단계는 종종 반대 속도에 의해 패배합니다. 늦은 사슴이 하늘을 치고 큰 개는 직접 길을 잃었습니다.

셋, 모든 제어 조상 : 팬텀 프라즈나

성공한 프라즈나는 비의 여인을 제어하기 위해 두 번의 히트 강화 히트만으로 두 번의 히트 후반에있을 수 있으며, 다양한 출력의 반대편이 최대 2 라운드까지 활성화 될 수 있으며, 프라즈나가 천천히 프라즈나를 돌보고, 비의 여인이 큰 개와 프라즈나 사슴이 교대로 제어 할 수 없도록 할 수 없습니다. Prajna가 강력한 지 여부는 팀워크에 달려 있습니다. 고독한 프라냐는 접시와 반대이기 때문에 이를 활용하려면 함께 힘을 합쳐야 합니다. 번갈아 가며 레인 메이든을 달래세요. 제가 3라운드에 걸리더라도 빅독이 불면 바로 끝입니다.

봉쥬르의 책임은 분명합니다: 봉쥬르의 반대편에 있는 것이 바로 레인 메이든입니다. 비의 처녀와 봉쥬르의 반대편이 동시에 존재하면 봉쥬르의 반대편을 먼저 봉인해야 합니다(누출된 비의 처녀를 사슴과 큰 개가 쳐다보고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비의 처녀가 흩어질 수 있을지 여부도 불확실합니다).

넷째, 새로운 시대의 자존심: 조개상자 속 소녀

상자 소녀의 탄생은 모든 왕실 영혼 통제 신(큰 개, 천녀, 설녀, 피시온 꽃 등)의 악몽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한 가지 말하고 싶은 것은 2번은 스피드를 원한다! 2번은 스피드를 원한다! 2번은 스피드를 원한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지원 팀이 더 많고 우리 팀은 단지 상자 소녀이기 때문에 방패 두꺼운 두 번째 위치를위한 삶을 선택하고 두 번째 위치의 속도로 부활 CD를 빠르게 새로 고칠 수 있으며 부활 기술은 세 축의 반대편에 저항하는 가장 큰 장벽입니다.

저희 팀은 이번 주에 몇 경기에서 패했습니다. 패배의 원인은 상자 자매가 느리게 가도록 제어되어 부활 또는 부활 CD를 칠 수 없어 키 신이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2 라이프, 4 라이프, 6 라이프는 폭풍입니다). 상자 자매의 부활 스킬은 60% 미만일 경우 2턴 후 생명력을 회복하므로 부활 CD를 리프레시하는 것은 피를 회복하고 생명을 살리는 스킬과 같습니다.

또한 보난자가 제어하는 동안 팀 전체가 보호막을 깨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팀 전체가 실드를 먹으려면 플레이어가 스스로 제어를 벗어나야 합니다(레인 메이든은 종종 오픈을 놓치기도 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단일 보조 상자 자매 인 경우, 두 번째 위치의 속도, 폭풍의 삶의 네 번째 위치, 폭풍의 여섯 번째 위치가 폭풍 저항 더미의 두 번째 수준의 속성인지 확인하십시오 (결국 팀에 비의 여인이 있기 때문에 메인 더미에 저항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상자 자매는 봉쥬루 제어를 가장 두려워하고 비의 여인이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상자 소녀의 임무 : 중간 및 후반의 투쟁과 함께 출력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그녀의 고속으로 가득 찬 블리츠 때문에 동시에 반대쪽 영혼의 제어 효과를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부활은 초기 단계에서 효과적이며, 약간의 피를 회복하는 중간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과 같습니다. 우리 팀의 신의 통제는 매우 각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저항이 없더라도 반대 선의의 우선 순위는 상자 안의 소녀가 아닙니다.

동사(동사의 줄임말) 눈물 버전: 숨겨진 비의 여인

비의 여인 본체가 너프되더라도 상대 팀에 컨트롤이 없는 것이 아니라면 후속 라인업에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상대 상대의 메이든, 사슴인간, 술제비의 크리티컬 버프를 해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봉쥬르, 메이든, 사슴인간의 패시브도 보호할 수 있으며 절단이 불가능할 정도로 빈틈이 없습니다.

비 처녀의 임무는 누구나 알고 있지만, 불을 끄기 위해 수동으로 기술을 전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 자주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반대쪽 컨트롤은 우리가 강력하게 제어하므로 두 번의 불을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디어맨이 상태일 때는 불을 끄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여섯, 닭싸움의 패턴을 바꾼 소녀 : 무희 메이 유리 왕

이 정신은 꽃의 다른 쪽보다 더 강력하고 더 낮은 키입니다. 메구미의 꿈의 세계에서는 모든 백핸드 팀의 생존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제가 항상 메구미의 두 번째 속도를 강조하는 이유는, 붕글링 스피릿이 없는 한 메구미의 생명력은 기본적으로 넘쳐나기 때문에 아무도 싸우러 오지 않고, 남는 생명력을 스피드로 바꾸고, 컨트롤로 불을 끄는 경우 먼저 불을 끄는 것으로 팀에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이죠. 특히 저처럼 화력 소모량이 많은 강력한 컨트롤 팀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예희지는 자제력이 필요합니다. 속도 2, 저항 4, 생명력 6으로 닭싸움을 제외하면 생명력은 약 26,000으로 거의 파괴되지 않습니다(팀에 조개 정령이 있습니다).

희지예의 임무: 항상 귀엽게 플레이해서 상대방이 공격하지 못하도록 하세요, 그냥 나가지 마세요.

PS: 일반적으로 히메는 상대가 강력한 컨트롤 팀을 가지고 있다면 속도를 낼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 하늘의 자랑스러운 딸의 더블 : 숨겨진 고추 맵

상자 자매의 강력한 성능 때문에 고추 맵의 위치가 압착되어 흡혈 지를 마주하고 나는 등장 할 기회 만 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아름다운 피부를 가지고 있으므로 솔직히 류마티스 마늘 가리비를 만들 것입니다.

일반적인 라인업 버전: 1. 볼러 5명과 흡혈귀 처형팀, 볼러 4명과 흡혈귀 처형팀 2팀.

이 버전에서는 스노우 메이든의 약화로 인해 한때 다년생 얼음 뱀파이어 소녀가 출력의 깃발을 쳤지 만 고추지도 어머니의 존재를 잊어 버렸습니다. 뱀파이어 소녀 팀의 일반적인 구성은 레인 메이든, 작은 승려, 노인이 통제력을 가진 뱀파이어 소녀를 본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통제가 있더라도 자신의 세 늑대 컨트롤의 얼굴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게임 시작 : 개 느린 타격 → 봉쥬르가 부술 수 있습니다 → 사슴이 비 처녀를 응시 → 비 처녀의 통제력 (자신의 칠리 맵이 이미 오픈 체인 인 한) → 큰 개가 작은 스님을 면책으로 불고 있습니까? 초기 공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리바운드가 많지 않을 것입니다. 중기 봉쥬르 아빠는 작은 스님을 돌보고 반성이 없습니다. 복숭아꽃은 빅독의 다년생 통제의 대상입니다. 노인의 현수막은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어쨌든 봉쥬르와 빅독은 여전히 자동 공연을 보기 위해 머물러 있습니다.

둘째, 전통적인 병사, 하인, 봉주르, 여성 컨트롤 킬 팀입니다.

팀의 구성은 일반적으로 : 죽음의 사랑, 군인 하인 + 비 레이디 + 봉쥬르 + 출력 (큰 개 작은 검은 아라카와 램프 자매) 칠리 맵 + 치료 또는 점화.

이런 종류의 팀은 일반적으로 초반에 우위를 점하고 1-2 라운드 후에 사슴에 의해 강제로 물러날 것입니다. 일반 병사 한 명으로는 세 가지 직업을 모두 제어하기에는 너무 부족합니다. 게다가 저는 레인메이든이 있습니다. 내가 방치한 컨트롤 직업이 있는 한, 반대편은 즉시 혼란에 빠집니다. 레인 메이든을 먼저 치거나 보난자를 먼저 치면 큰 개들이 활약하기 시작합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무적 버전의 장군 병사는 컨트롤 3명과 레인 메이든 1명을 상대로 4명을 모두 컨트롤할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이것은 제가 이틀 동안 1200에서 2400까지 직접 죽이는 동안 육체적으로 느낀 것입니다. 제 사슴 90 저항 + 예희지의 저항은 110으로 가장 놓치기 쉬웠습니다. 레인 레이디 또는 봉쥬르 맞은 편 사슴을 놓치면 통제됩니다. 요컨대, 이런 종류의 팀은 초반에 확실히 패배할 것입니다. 낙담하지 마세요. 시작 후 3턴 정도 지나면 기회가 찾아옵니다. 생존 가능성을 의심하지 마세요. 첫 번째 라운드에는 벵징이, 두 번째 라운드에는 박스 시스터의 방패가 있습니다. 3라운드는 반격의 시간입니다. 물론 패배는 패배입니다. 결국 100% 승리하는 팀이란 존재하지 않으니까요.

셋, 봉쥬르 + 사무라이 + 램프 자매 + 컨트롤 + 라이터 라인업

일반적으로 듀얼 램프 + 봉쥬르 + 솔저 + 치유 + 이그니션이 장착된 라인업입니다. 이 라인업은 한 번 유리한 고지를 점령한 후에는 항상 당신을 고정시키는 것이 분명합니다. 치유는 여전히 고속도로의 질주 봉주르나 솔저 서번트의 제어, 또는 빅독의 패시브 버스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컨트롤을 추가하지 않으면 바람이 다시 불어와 완전히 무너집니다. 이것은 얼굴에 달려 있습니다. 저는 몇 번 이겼지만 팀 전체적으로는 피가 많지 않습니다. 상자 안에 있는 소녀의 두 불빛 덕분에 몇 턴 동안은 죽을 수 없습니다.

넷째,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분포 구성: 꽃 반대편에 강이 있는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비의 여인 + 고추 지도 + 복숭아꽃 + 노인 + 부서진 꽃 + 이치모쿠(상자 속의 소녀)로 구성되며, 거의 컨트롤이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사슴은 그냥 끊기고, 2턴에 비의 처녀를 치기 시작해서 아쉽습니다. 홍합 에센스와 상자 속의 소녀는 그 잠재력을 깨기에 충분합니다. 사슴 개가 비의 처녀를 관통하고 보난자가 꽃을 봉인합니다. 반대편 라운드에서는 블라인드 사격이 시작되므로 나중에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다섯째, 밴시 부러진 꽃과 출력 조합

이 조합은 일반적으로 매력의 꽃 + 레인 메이든 + 봉쥬르 + 출력 + 처리 + 조명으로 구성됩니다. 자신의 열린 조개 정수를 향하면 매력 꽃의 다른 쪽은 자동으로 한 라운드 동안 존재하지 않습니다. 봉주루가 그녀를 봉인하고 사슴 남자는 레인 메이든에게 흩어질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빅독은 곧 의심의 여지없이 싸움을 이어갈 것이며, 3 컨트롤 콤보는 소리만 지를 수 있습니다.

식스, 컨트롤과 가벼운 콤보로 더블 풀 더블 아웃

전통적으로 그룹으로 끊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너무 게을러서 룬꽃 대신 룬을 꺼내서 이길 수가 없네요. 누구나 자신만의 전투 방식이 있죠.

세븐: 사슴 밀기 바 콤보를 사용하는 멋진 더블 스노우 걸

몇 번 이긴 적이 있는데, 정말 어렵습니다. 팀은 스노우 걸 + 일본 스노우 걸 + 사슴 + 레인 걸 + 힐 + 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키 소녀의 패시브 보호막이 큰 텐구에게 큰 제약이 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대미지가 올라가지 않으면 큰 텐구가 눈 소녀의 다른 쪽을 제어하기 쉽지만, 그건 자기 쪽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버전을 요약하자면, 함께 이동하는 컨트롤이 가장 좋은 버전입니다. 마지막 2, 3으로 함께 가지 마세요. 반대편을 없애는 방법은 직면 할 수 있지만 고기 우유의 반대편에 대한 두려움을 수출해야 죽지 않습니까?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큰 건강 관리가 당신을 비행으로 데려가는 시스템, 당신을 잃는 출판 약화 분산, 무대에서 점점 더 강력한 통제 팀을 보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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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싸움 요구 사항도 없고, 돌파해야 한다는 압박감도 없습니다. 은퇴를 자랑해도 좋습니다, 정각 7시에 5성 기린을 열면 매주 로얄 소울 버프가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선물 팩이 지급됩니다. 비공개 채팅에 관심이 있는 내 아이디 점프 브이빈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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