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조 및 성형, 조각 세부 사항
2. 해머 치즐링이 주요 방법입니다.
3. 은을 이용한 선조 세공, 옥 또는 에나멜 직조 철사를 쌓고, 쌓고, 꽃을 집고, 함께 용접하여 다양한 평면 또는 3차원 패턴과 장식을 만듭니다. 이를 총칭하여 선조 공예품이라고 합니다.
은 제조 공정: 1. 은 제조: 먼저 저울을 사용하여 무게를 잽니다. 은 재료를 추로 사용하여 큰 은 조각을 부수어 도가니에 넣고 가마에 녹여라. 용광로가 백열로 뜨거워지고 은이 녹기 시작하면 손잡이가 긴 펜치를 사용하여 구리 주형을 도가니에 주조합니다. 2. 단조: 은 재료가 차가워지기 전에 단조를 시작하여 이상적인 모양에 따라 은 빌렛을 형성합니다. 3. 절단: 디자인된 은 장신구 삽화에 따라 은 조각을 자릅니다. 은 조각은 예술 작품보다 약간 크며 특별한 모양인 경우 가공을 위해 평평한 표면으로 펼쳐야 합니다. 4. 은 장신구의 큰 돌기를 뚫기 위한 예비 거친 가공 5. 납 지지대 만들기: 납 지지대의 역할은 추가 생산을 위해 가공해야 하는 은 조각을 고정하고 고정하는 것입니다. 거칠게 가공된 은판을 모래상자에 거꾸로 놓고 녹인 납을 부어 식힌다. 과거에는 로진을 지지체로 사용했습니다. 6. 마무리: 이 공정에는 망치질, 조각, 조각 및 기타 공정이 포함됩니다. 이는 전체 공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윈난의 많은 은세공인들은 이 공정을 "조각"이라고 부릅니다. 조각에 사용되는 도구는 작은 망치와 여러 개의 끌입니다. 끌 머리는 뾰족한 모양, 둥근 모양, 납작한 모양, 초승달 모양, 꽃잎 모양 등이 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공할 때는 화가가 붓을 사용하듯이 왼손에 망치를 쥐고 마음과 손이 조화를 이루며 생생하고 정밀한 패턴을 조각해냅니다. 실버 주얼리 제작 품질의 핵심은 바로 이 순간에 있습니다. 조각의 디테일은 장인의 세심함과 정확성을 보여줍니다. 7. 용접: 용접이 필요한 은 장신구의 경우 인터페이스에 플럭스를 걸고 불에 넣고 잠시 가열한 다음 용접합니다. 용접 플럭스의 성분, 로 화재 온도 및 가열 시간은 용접 품질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8. 산세: 반복적으로 두드리고 중간 온도를 유지하면 은 장신구의 표면이 검게 변하거나 불순물로 얼룩지게 됩니다. 따라서 산세가 필요합니다. 산세용액은 질산과 황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은장신구를 산세용액에 넣고 헹궈주세요. 빠르게 제거하고 물로 헹구세요. 이 과정의 시간을 조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산세액에 담그는 시간이 너무 짧으면 불순물이 씻겨 나가지 않습니다. 실버 주얼리의 광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침지 시간이 너무 길면 산세 용액이 은 장신구를 부식시키고 색상과 부드러움을 파괴합니다. 헹구고 건조시킨 후에는 날씨가 맑을수록 건조 시 실버 주얼리의 색상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그 밖에 상감, 자수, 법랑 등의 기법도 있다. 상감에 사용되는 재료는 백옥, 사파이어, 벽옥, 황옥, 옥, 청록색, 공작석, 마노, 호박, 수정, 진주, 상아 등을 포함하여 10가지가 넘는 종류가 있습니다. Diancui의 기술 과정: 은 장신구의 기본 주형을 만들고 패턴 요구 사항에 따라 은선을 은주형에 붙이고 단단히 용접한 다음 주형 연소, 산세, 브러싱과 같은 탈지 공정을 반복적으로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유색 새 깃털(보통 파란색과 녹색)을 은선으로 둘러싸인 패턴에 접착제로 채우고 최종적으로 광택을 냅니다. . 은제품 제작을 위한 주요 도구: 은 용해로, 윈드 박스, 핸드 해머, 핸드 펜치, 다기능 끌 및 절단 도구 세트, 작업대, 바이스, 스프레이 건, 용접 건, 토치, 도가니, 측정 도구, 강철 줄자, 정사각형 자 등 그 밖에도 다양한 용도의 주조동틀, 다용도줄, 크고 작은 철가위, 컴퍼스, 각자, 손잡이가 긴 철사 모양의 동브러시, 평머리 모루 등 제작에 필요한 주요 원부자재가 있다. 은제품: 폐은제품, 은면, 구리, 용접용 냄비, 점토, 코크스, 사포닌 라임, 백사장, 붕사, 톱질한 목분, 악수, 건조토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