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은 사실 최신 버전의 OpenAL이 탑재된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가 많습니다. 하지만 게임 설치 오류가 발생하거나 버전이 너무 낮은 경우에는 OpenAL을 다시 설치해야 합니다.
OpenAL 플러그인이란 무엇입니까?
OpenAL은 자유 소프트웨어 세계의 크로스 플랫폼 사운드 효과 API, 즉 API 스타일이 OpenGL과 유사합니다. 기술이 발전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사운드를 중시하게 되면서 게임에서 사운드가 점점 더 많이 사용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에는 이미 최신 OpenAL 버전 2.0.3.0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 설치 오류가 발생하고 오래된 사운드 카드인 경우 OpenAL 소프트웨어 버전을 설치해야 합니다.
OpenAL의 주요 기능은 소스 개체, 사운드 효과 버퍼 및 청취자의 인코딩입니다. 소스 객체에는 버퍼에 대한 포인터, 소리의 속도, 위치 및 방향, 소리의 강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청취자 객체에는 청취자의 속도, 위치, 방향은 물론 모든 사운드의 전반적인 이득이 포함됩니다. 버퍼에는 8비트 또는 16비트, 모노 또는 스테레오 PCM 형식 사운드 효과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으며 프레젠테이션 엔진은 거리 감쇠, 도플러 효과 등과 같은 필요한 모든 계산을 수행합니다. 하드웨어가 OpenAL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하는 한(예: 3DMark06) OpenAL은 하드웨어 기능을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으로 대체합니다.
Mini Ninja 사운드 패치 다운로드 주소
다운로드하려면 클릭: OpenAL v2.0.3
OpenAL 사운드 패치를 설치한 경우 Mini Ninja에는 사운드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도 존재한다면 게임 설치 경로에 중국어 이름의 폴더가 있는지 확인 후, 폴더를 영어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사용자 이름이 중국어인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