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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대산 풍경구의 종교 문화.

천대산은 고대에 몽산이라고 불렸고, 몽산 오악의 으뜸으로 동몽이라고 하며, 한시대부터 천대라고 불렸다. 포크 클라우드: 옥상 옥상, 하늘의 무대에 오르다. 천대산은 풍경이 수려할 뿐만 아니라, 기이한 자연 경관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역사상으로는 종교승지이며, 독특한 인문 경관을 가지고 있다. 먼 옛날의 전설, 삼교합류의 유적은 어렴풋이 이 이 명산에 신기한 기묘한 색채를 더해, 사람들로 하여금 천년을 이어받아 먼 어제의 문화적 종적을 찾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대산의 이름은 신화 전설과 관련이 있다. 먼 옛날에는 임황이 고강-촉선민에 속한 귀인이 모여 사는 곳이었다. 창족의 대우라고도 하는데, 원래 하후씨 부족의 수장으로 순의 명령에 따라 홍수를 다스렸다고 한다. 대우는 물 관리를 위해 대지 사방을 두루 돌아다녔다. 촉지 () 에서 그는 산에 올라 산을 대만으로 삼아 천지를 제사했다. 이 산이 바로 천대산이다. 우 () 는 천신의 도움을 받아 13 년 후에 치수 치료에 성공했다. 고촉 시대에는 어현왕도 천대산에 올라 산천신령에게 제사를 지낸 적이 있다고 한다. < P > 한대 시절 독존유술, 유가학자들은 잇달아 제단강경을 설치하였다. 린칭인 후안은 서한경제 때 경학의 대가로서 임청백학산서원에 모여 유학의 경전을 강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후안도 늘 천대산에 거주하고, 은산은' 쉽게' 를 연구한다. 사부가의 사마상은 어렸을 때 백학산서원에서 후안의 강경을 들었고, 그는 후안과 함께 천대산에 올라 선생님과 함께' 이순신' 을 읽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사마상루와 임총재녀 탁문군도 손잡고 옥상, 서음상과 함께 거문대 석에서 천고의 미담을 남겼다고 한다. < P > 서한성제 () 때 임용 () 인 엄군평 () 이 황로학 () 을 잘하면, 그도 옥상 () 을 세고, 등봉 () 은 별상 () 그는' 노자 지귀' 를 저술하여 노자의 발언을 밝히고 도가와 도교의 사상의 원천 중 하나가 되었다. < P > 동한순제년, 장도릉이 촉에 입촉하여, 오두미도를 창설하고, 노자를 교주로 삼았다. 도가 () 는 천대산 () 에 구멍을 뚫고 제단을 쌓고 전파한다. < P > 당대 제왕은 노인을 공경했고, 주현령은 천천호광으로 사당 제사를 세웠고, 천대산도교는 이에 따라 번창했다. < P > 5 대 시절 중원 전란, 많은 승려 도사들이 난촉을 피했고, 전후 촉주들도 종교를 주창했다. 천대산은 성황묘를 건설하여 도교궁관을 위해 규모가 크고 향불이 왕성하다. < P > 천대산 개산 사찰은 서진에 해당한다. 서역 고승 불투성이 중국 홍법에 와서 가는 곳마다 절을 건립하다. 그는 천대산을 유람하고, 산중범우를 끌어들이기 위해 차를 세우기까지 했다. < P > 불교 정토종 고승혜지도 천대산을 유람했고, 주석산 중불사, 총 촉서선증을 촬영한 적이 있다. < P > 수당 시대에는 중국에서 불교의 발전이 황금시대로 접어들었고, 천대산의 불교도 왕성하게 발전하여 사찰이 즐비하고 향객이 구름처럼 되었다. 당승면벽 정수의 전설은 촉서선림에서 큰 영향을 미쳤다. < P > 양송시대 천대산은 명성이 날로 높아지고 문인 아사, 유람 여행으로 일화를 많이 남겼다.

문동으로 학명, 다재다능함, 수시는 시, 단어, 책, 그림이 있다고 말했다. 북송 () 영종 () 년 동안 한주 () 의 통판 () 으로, 수오 () 주 () 를 촬영하고 천대산 () 을 세어 3 허루에 거주했다. 시운이 있다: 흩어진 사람은 세속적인 일이 없고, 매일 산중항이다. 산수를 동정하여 운치가 높고 깨끗하다. 금산 속의 문동연 () 은 그 당시 문동년 () 과 그해 화죽 () 이 연마된 곳이라고 전해진다. < P > 남송대 시인 육유회는 통판직으로 부임한 채 천대산을 떠나 이 종교 명소에 새로운 광채를 더했다. < P > 두 송시대에 천대산 향화는 전성기에 달하여 촉서 종교승지가 되었는데, 특히 불교를 성성성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불사 13 여 석이 있고 승니가 만 명을 넘었다고 한다. 산문에서 정상까지 굽이굽이 5 리, 향객들이 끊이지 않고 성황을 이루었다. < P > 육유는 산속에서 불사도원을 유람하는 것 외에도 승려를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하고 좋은 일을 한다. 육유에서는 부처와 도이교가 일산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교황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 비방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스님, 타오 * * * 산 에 살고, 필연적으로 이해 상충 이 있기 때문에, 자주 문제가 번식한다. 육유수는 쓰촨 성 () 에 의해 임명되어 충도관 주관자 () 인 천대 () 와 촉서 () 종교 집사 () 를 받았다. 루 투어 는 개인적으로 소송 을 듣고 공식 방 을 설정, 그래서 희생 의 끝 은 점차 관심, 산림 은 평온 으로 돌아갑니다. 관방 설치는 종교 법정과 비슷하며, 백성들은 흔히 중관문이라고 불린다. 천대산 승중들을 해결하기 위해 조산향객의 옷과 음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육유는 정천대에서 천거리 건설을 주재하며, 속칭 스님거리라고 부른다. 스님 거리는 거리를 도시로 하고, 서로 통하고, 공평하게 거래하고, 시장 매매가 번창하고, 승려들은 모두 편리해야 한다. 오늘날 스님 거리는 일찌감치 세월 속에 파묻혀 석판과 석기를 후세 사람들에게 기탁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남송 말년에 전란화가 닥쳐서 천대산이 점점 쇠약해졌다. 원대에 이르러 절이 파괴되고 승도가 흩어져 더 이상 옛 광경이 보이지 않았다. < P > 명대 홍희년 동안 승려 복첸 천대산을 재개하고 불교를 진흥시키고 천대 < P > 산이 휘황찬란함을 재현했다. 만년 동안 천대산은 광흥토목으로, 사찰을 증축하고 보수하는데, 특히 레이음사의 규모가 장관이었다. 오늘날 레이음사 등 전은 이미 파묻혀 기둥전, 계단, 벽장, 석사만 남아 있다. 석사조형은 생동적이지만, 여전히 이 종교 명소에서 자직으로 남아 있다. 만리갑인년, 천전육번모집은 산에 방앗간을 세우고, 정중횡이마 앞에는' 제 1 선림' 을 새기고, 뒤이어' 설둥지 명소' 를 새겼다. 일선림' 은 신종 황제를 위해 쓴 것으로 알려졌는데, 방앗간은 오늘 특히 있다. < P > 충진년, 천하대란, 옥상 승려들은 자신을 보호하고, 조직승병 삼천, 호령이 삼엄하고, 위파 팔방을 계획하고 있다. 그러나, 비록 승병 삼천 이 있더라도, 약탈을 피할 수 없다. 병수년, 장헌충이 패하여 문문을 닫고, 산 뒤에서 천대산을 기습하고, 승병이 황급히 구조하는 것은 당연히 혈전이다. 전투가 끝나자 승병이 장부에서 패했다. 천대산은 전무후무한 대참사를 당했고, 사찰궁관은 불타고, 승려 도사는 살육을 당했고, 죽은 사람은 잠시 도망가지 않았다. 천년으로 유명한 종교 명소가 순식간에 잿더미로 날아가는 것을 한탄할 수 있다. 청대에 이르기까지 천대산 불교는 한때 부흥했다. 절관은 재건되었지만, 규모는 8 년 동안 동시치했던' 서주 천대산불회사 전도' 보다 훨씬 작았다. 불사도관은 정천대 이하였다. 고산 밀림의 곳에는 더 이상 향불이 비치지 않는다. < P > 2 여 년 동안 천대산은 삼교가 일산에 모여 학술적 경적, 홍부 종교문화를 전파하여 촉서 종교의 명산으로 삼았지만, 왕조가 흥성하고 몇 차례 쇠퇴하여 결국 침묵으로 돌아갔다. 이것은 역사의 탈구이자 역사의 필연이다. 오늘의 여행객은 흔적을 남기고 역사의 파편을 줍는다. 아마도 천지를 유유히 느낄 수 있고, 창해삼전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을 위해 관광흥을 돋우고,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에서 문명의 정보를 얻다. 청두금사역에서 자동차를 타고 성온영고속도로를 경유하면 약 3 분 정도 갈 수 있다. 청두성북여객운송센터 (기차북역), 석양장센터역에서 신진로를 경유해 노란까지, 노란관광여객운송센터역에서 차로 약 5 분 정도 타면 천대산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청두 신남문역은 매일 8 시와 9:3 에 관광전문열이 있어 천대산 관광지로 직통할 수 있다. Mianyang, ya' an, Leshan 에는 직접 Qionglai 버스가 있습니다. 여흥시내에 도착한 후, 여흥시 여객터미널에서 직달차를 타고 천대산으로 들어갔다. 관광지의 버스 편도 (관광객센터-정천대) 요금은 23 원, 왕복은 46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