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불교와 도교의 종교 축제와 함께 사찰 박람회가 열렸는데, 사람들은 주로 향을 피우고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사찰에 갔습니다. 일부 정기 사찰 박람회는 후기에 인기를 잃었고 순수한 무역 박람회로 발전했습니다. 사람들은 주로 지역 특산품과 생필품을 구입하고, 작은 연극과 오락을 관람하기 위해 사찰을 방문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람들은 단순히 식사를 하기 위해 절을 방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절에서 향을 피우고, 장을 보고, 유흥을 즐기며 늘 오랜 시간을 돌아다녀야 하고, 배고프고 피곤할 것입니다. 온갖 맛있는 음식을 보면 식욕이 생기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찰 박람회의 음식 노점은 자연스럽게 사람들로 붐볐다.
사찰 박람회에서 간식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주로 떠 다니는 노점상입니다. 천막을 설치하고 브랜드 이름을 표시하고 내부에 테이블과 벤치 만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짐이나 손수레를 성전으로 가져와 멈춰 사람들이 주위에 모여 서서 식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경제적이고 저렴하며 당시 민간인의 소비 수준에 적합합니다. 정기 사찰 박람회에서는 음식 노점상이 더 밀집되어 있고, 임시 축제 사찰 박람회에서는 주로 지역 특산품, 백화점, 공연자들이 섞여 있습니다.
사찰 박람회의 간식은 실제로 베이징의 거리와 골목에서 매일 판매되는 별미가 대부분이며 베이징의 지역적 특성을 갖고 있으며 베이징 사람들의 입맛에 적합하여 고정된 세트를 형성합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해방 초기까지 기본적으로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 주요 품종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콩즙
어떤 사람들은 콩즙이 라오스 깃발족의 음식이라고 하는데, 사실 두유를 즐겨 마시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소수민족에만 국한되며, 부자나 가난한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옛날에는 옷을 잘 입은 사람이 포장마차에 앉아 관장이나 양고기 소시지를 먹으면 비웃음을 샀지만, 포장마차에서 두유를 마시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었다. 늘 그렇듯 콩즙 장수들은 파우더룸에서 생콩즙을 모아 사찰로 가져가 그 자리에서 끓여준다. 앞에는 4개의 큰 유리 덮개가 있는 긴 테이블이 있는데, 하나는 매운 장아찌용, 하나는 말린 무용, 다른 하나는 참깨 소스 비스킷과 "말발굽"(이것은 말굽 모양의 비스킷의 또 다른 형태이므로 이름이 붙었습니다)이 있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만든 밤과 두 겹의 피부를 가진 밤), "작은 탄 고리"가 있는 튀긴 과일입니다. 테이블은 순백색 식탁보로 덮여 있고, 그 위에는 흰색 천으로 만든 무늬가 있고 그 위에 "X Ji Douzhi"라는 글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천 텐트를 설치해야 합니다. 운영자는 보통 한두 명인데 관광객들에게 계속 소리친다. "제발, 제발! 뜨거운 참깨 케이크와 뜨거운 과일. 안에 자리가 있어요!"
스테이크 케이크와 젤리
p>파가오(pa gao)는 메밀국수와 느릅나무 껍질 국수를 섞어 만든 것으로 참깨떡만한 크기입니다. 쪄서 여름에는 얼음 위에 올려 차갑게 식혀 먹습니다. 스토브에 넣고 기름에 볶은 것을 뜨거운 스테이크 케이크라고 합니다. 여름에는 구운 케이크를 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면, 당면 껍질, 작은 수란 등 젤리와 함께 판매합니다. 그들은 모두 차가운 물이 담긴 큰 나무 대야에 담그었습니다(대야는 편구형이었고 직경이 2피트이고 깊이가 0.5피트 미만이었습니다). 관장과 콩즙을 파는 곳처럼 텐트와 좌석을 설치해 준다. 테이블 위에는 간장, 참깨장, 식초, 마늘즙, 겨자, 고추기름, 잘게 썬 당근 등 조미료가 담긴 병이 있습니다. 이 양념은 고객이 식사하러 올 때만 일시적으로 제공됩니다. 오퍼레이터는 한두명밖에 없는데 계속 소리지르는데 "쫄깃쫄깃한 케이크 구이, 매콤새콤 젤리 주세요!"
관장
관장은 로 만든 거라고 합니다. 돼지 내장에 다진 고기와 전분을 채워 넣고 찐 다음 잘게 썰어 큰 기름에 철판에 튀겨내는 요리입니다. 예를 들어 Houmenqiao Hua'anju와 Fuxingju는 고품질 부동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찰에서 파는 관장은 붉은 점을 찍은 전분으로만 만들고 창자 모양(예: 밀가루 만두)으로 만든 다음 잘게 썰어서 아주 낮은 등급의 국유에 반 튀기고 반 굽는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지도록 마늘소금물을 부어 대나무꼬치에 꽂아 먹는다.
차국, 기름차
차국은 볶은 기장국수와 흑설탕, 끓는 물로 만듭니다. 동백꽃은 밀가루를 버터나 식물성 기름으로 볶은 뒤 설탕을 넣고 끓는 물에 씻어서 만든다. 차국과 동백꽃은 모두 소위 '팔보'라고 합니다. 실제로 산사나무 조각, 녹색 및 빨간색 실크, 건포도, 호두 과육, 멜론 씨앗 등과 같은 일부 과일 성분이 첨가되어 달콤하고 맛있으며 독특합니다. 이 산업을 운영하는 많은 사람들은 "연근 국수"도 취급합니다.
콩가루 케이크
'당나귀 롤링'이라고도 알려진 이 음식은 초기에 시골에서 도시로 전해졌습니다. 일종의 끈적끈적한 케이크이다. 방법은 누런 찹쌀국수를 쪄서 편평하게 펴고 익힌 콩면과 흑설탕을 뿌린 후 나사 모양으로 말아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된장이나 흑설탕을 사용하여 계란 크기의 만두를 감싸고 튀긴 콩국수와 함께 굴립니다. 작은 접시에 담고, 그 위에 '설탕시럽'을 부어주기도 합니다. 그는 "콩가루 케이크가 왔어요. 사탕 돈을 원해요!" "사탕을 굴리는 당나귀가 굴러요!"라고 외쳤습니다. 사원 박람회에서 이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무슬림인데, 카트에 실린 구리가 윤이 나고 빛나서 눈길을 끌며 장사를 하게 된다.
라오두부
보통 두유를 갈아서 냄비에 담고 적당량의 석고를 뿌려주면 아주 부드러운 묵은두부(남부두부처럼)가 됩니다. 그런 다음 참깨 소스, 쪽파 꽃, 새우젓, 고추기름 및 기타 양념을 추가합니다.
완두황어
완두황은 굵은 것과 얇은 것 두 가지로 나뉜다. Beihai Park Fangshan과 Yilantang은 고급 완두콩을 판매합니다. 사찰 박람회에서 판매하는 것은 두꺼운 완두콩입니다. 완두콩을 솥에 넣고 삶아서 퓌레를 만들고, 대추를 넣고 전분을 만들어 밀가루 덩어리로 만든 다음, 잘라낸 케이크처럼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자르고 손수레에 담아 사찰 박람회로 운반하여 판매합니다. 봄의 사찰 박람회에 주로 등장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그들이 “야, 이 대추는 크고 노랗다!”라고 외치는 것을 들었을 때 새해의 의미를 느꼈습니다. 이런 식생활은 위생적이지 않기 때문에 금지된 종입니다. 이제 멸종되었습니다.
아이와워
이것이 신정식품이다 아이와워는 찐 찹쌀을 작은 케이크로 굴린 후, 암석 설탕 찌꺼기, 산사나무 케이크, 참깨, 청매실로 감싸서 모양을 만들어 만든 것입니다. 원샤오 모양으로 빚은 뒤 찹쌀가루로 싸서 서로 달라붙지 않게 해주세요. 일반적으로 백설탕, 성사, 대추장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구별을 위해 빨간색 점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찰 박람회에서 아이와워를 파는 사람들은 위안샤오와 떡도 함께 파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밖에도 면차, 아몬드차, 찹쌀죽, 튀김, 소시지 튀김, 계란 후라이, 수프를 곁들인 슈가스냅콩 등이 있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양 서리 소시지와 두꺼운 완두콩 노란색과 같은 몇 가지 품종을 제외하고 위의 품종 대부분은 보존되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춘절 기간 동안 새로운 "사찰 박람회"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