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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an Xuantong 의 이데올로기 적 견해

전현동은 청말의 한 낡은 관리 가정에서 태어나 봉건예교가 상당히 엄격하다. 그는 삼강오장 등 낡은 예교에 대해 가장 증오하고, 반대도 가장 단호하고, 격렬한 발언이 많은데, 감히 구예교에 선전포고를 하는 선봉대장이다.

전현동호인' 의심고현동' 은 과거의 거장들에 대해 항상 단호하게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1920 년대 초, 전현동과 대학을 갓 졸업한 구 () 강 () 은 오늘 고문에 대해 토론하고,' 라마단 () 의 이상한 이야기' 의 예를 들어, 그들 세대의 학자학문이 마땅히 가져야 할 태도를 설명하였다.

서생 상생은 연이어 두 여자를 받아들였다. 이 두 불안한 여자는 항상 서로 공격한다.

이 이야기는 "금문가가 고문가 위조를 공격한다. 이 말이 옳다. 고문가가 금문가를 공격하면 공자의 진의를 알 수 없다. 이 말도 옳다. 우리는 오늘 고문가의 말로 금문가를 비판해야 하고, 또 금문가의 말로 고문가를 비판하고 그들의 가면을 일제히 찢어야 한다. "

< P > 구 지강 (Gu Jiegang) 은 이것이 매우 날카 롭고 매우 철저한 비판이라고 생각하며, 옥연을 깨뜨리는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눈은 이미 문을 열어 놓은 것처럼 보입니다. 이 2000 년 이상 학술사의 큰 사건에 대한 최종 해결책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만약 돈현동의 권유가 없었다면, 중국 문학사에는 노신이라는 이름이 없었을 것이다.

1917 년 (민국 6 년) 초, 돈 선생은' 신청년' 에 기고하는 동안 주씨 형제에게' 신청년' 을 위해 글을 쓰라고 자주 권했다. 주작인은 아주 빨리 원고를 제출했지만, 그 형인 주수인은 오히려 지체하여 손을 대지 않았다. 장훈 복원이 실패한 1917 년 8 월, 전현동과 주씨 형제는 보수집의 아카시아 나무 밑에서 깜짝 놀란 대화를 나누었다.

돈: "이걸 베껴 쓰면 무슨 소용이 있어?" " A: "쓸모가 없다. 클릭합니다 돈이 또 물었다. "그럼, 네가 그를 베껴 쓴다는 게 무슨 뜻이야?" "별로 재미없어." 키안 현동 (Qian Xuan) 은 다시 한 번 "문장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 제안했다. 주수인은 이렇게 말했다. "만약 철방 한 칸이 창문도 없고 망가지기 어렵다면, 잠든 사람들이 많이 들어 곧 답답해 죽을 것이다. 그러나 혼수상태에서 죽으면 죽을 슬픔을 느끼지 않는다. 이제 네가 큰 소리로 외치며, 좀 더 맑은 몇 사람을 놀라게 하여, 이 불행한 소수의 사람들이 돌이킬 수 없는 임종의 고통을 받게 하니, 너는 오히려 그들에게 떳떳하다고 생각하니? " 돈현동은 즉각 말했다. "그러나 몇 사람이 일어났으니, 너는 결코 이 철집을 파괴할 희망이 없다고 말할 수 없다!" 키안 현동 (Qian Xiantong) 은이 문장의 핵심에 닿아 Zhou Shuren 의 마음을 감동시켜 Zhou 가 침묵에서 벗어나 마침내 오래된 예교를 비난하는 백화문 소설 "Madman Diary" 를 썼다. "New Youth" 는 1918 년 4 월 루쉰 (Lu Xun) 에 서명했다. 그 이후로, Zhou Shuren 은 한 발짝 내딛을 수 없었고, 소설, 잡문 및 기타 작품들은 끊임없이 구 세계와의 투쟁에서 돌격하여 무적이 되어 문화 혁명의 주장이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17 년 (민국 6 년) 초 베이징 고사국문부 교수인 전현동은' 신청년' 잡지에 기고하고 문학혁명을 적극 지지하며 국어연구회에 참가하기 시작했다. 1918 년 (민국 8 년),' 신청년' 의 영향을 확대하기 위해, 특히 일부 수구파 사상을 전면적으로 비판하기 위해,

1918 년 (민국 8 년) 3 월, 전현동명 왕경헌이' 신청년' 에' 문학혁명의 반향' 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해 수천 마디를 쏟아내고, 신문화 운동의 각종 죄상을 짜고, 새로운 문화를 주장하는 사람을 공격하는 것은 조상을 원하지 않는 것이다. 유반농은 만여언의' 복왕경헌서' 를 집필해 왕경헌이 제기한 모든 관점을 일일이 반박하며 실속 없는 왕경헌을 만신창이로 반박했다. 이것은 실제로 돈, 리우 두 사람이 공연한' 쌍스프링' 극으로, 일부러 논쟁을 만들어 문제를 깊이 파고들어 사회의 주의를 환기시켰다. 노신은 후에 이 논쟁을' 큰 전쟁' 이라고 불렀다.

돈, 유의' 쌍스프링' 연극이 상연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진정한 신문화 운동 반대파가 확실히 튀어나왔다. 그들은 왕경헌이 반박되어 안절부절못하여 왕경헌을 위해 불평을 할 것이다.

< P > < P > 1919 년 (민국 9 년) 봄, 유명한 동성파 대표 임진남이 상하이' 신신고' 의' 총담' 에서 문어소설' 가시생' 을 발표하고' 신청년' 을 공격하는 몇 명의 편집자를 발표했다. 임금남은 소설에서 한 영웅' 가시생' 을 꿈꾸며 이 위남편이 소란을 피워 밭, 디, 김 세 사람을 때리게 하고, 그가 낡은 예교를 지키며 새로운 문화에 반대하는 원한을 터뜨리며, 위도자들의 사원을 정신적으로 만족시켰다. 그러나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역사의 조류는 막을 수 없다.

임금남에 사용된 비열한 수단에 대한 경멸을 나타내기 위해, 돈현동은 필명이 많지만' 금심차이' 로 자칭하는 경우가 많다. 노신도 흔히' 심이형',' 심옹' 으로 불린다. 그들은 모두' 금심차이' 라는 이름으로 문장 글을 썼고,' 답례' 는 임금남의 비방과 공격을 받은 적이 있다. 키안 현동은 매우 유물적이어서 "죽음" 이라는 말을 꺼리지 않는다.

1927 년 (민국 16 년), 돈 선생은 40 대 때' 어사주간지' 에' 전현동 씨 성인 전문호' 를 발부할 예정이다. 당시 장조림이 베이징에 들어와 대장이라고 자칭하고, 하얀색 공포가 뒤덮여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이 전문지는 발간되지 않았다. 그러나 남측과 광고를 교환할 때 이 전문지의 요목은 남방의 한 간행물에 실렸다. 내막을 알 수 없는 사람은 목록을 보자마자 진짜라고 믿고 서로 전했다. 한동안 전현동의 친구, 학생들은 애도의 편지를 보내 베이징에서 산 사람을 애도하는 익살극을 공연했다.

1938 년 (민국 27 년) 여름, 북평한강간 문인, 위선고물 전시소 소장 전동병. 한구의 영어' 초보' 는 전동을 돈현동으로 오인하고 메시지를 보냈다. 그는 남방에 있는 학생들이 만난 후 매우 슬펐다. 북평은 이미 함락되었지만, 여전히 만련 등 조문을 보내는 사람이 있다. 가족이 받은 후, 모두 그를 속이고 불태웠는데, 그가 화를 낼까 봐, 그는 일본 위선 임용을 받는 사람에 대해 이를 갈구하는 원한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939 년 (민국 28 년) 1 월 17 일 저녁, 돈 선생은 밖에서 돌아왔고, 즉 몸이 피곤하고 두통이 느껴져 즉시 병원으로 이송되어 돌발 뇌일혈로 확진, 응급처치가 무효로 사망했고, 향년은 겨우 52 세였다. 전현동은 오사시절 혁혁한 문화 유명인으로 베이징대, 베이징사범대, 연경대 등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았었다. 교수가 되는 데는 자연히 그 특유의 선반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그가 학생들의 시험지를 결코 고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베이징대는 이를 위해 특별히 목질 도장을 새겼는데, 그 책에는' 합격'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전현동은 시험지를 받은 뒤 교무실로 직접 보내 교무실에서 합격한 도장을 통일적으로 찍어서 각 사람의 이름으로 학점 서류에 기재했다.

북경대학교 관용 태도, 돈 씨는 자신의 관행에 대해 더욱 득의양양하게 여기며, 연경대 겸 수업에 갈 때까지 여전히 이에 따라 처리하고 있다. 뜻밖에도 이번에 그는 못을 건드렸다. 학교 측은 그가 보낸 미판시험지를 그대로 돌려보냈다. 돈 선생은 조금도 양보하지 않고 시험지를 고스란히 돌려보냈고, 학교 측은 매우 화가 나서, 돈 선생에게 다시 한 번 판정을 거절하면 학교 규율에 따라 그를 처벌하고 상당한 액수의 임금을 공제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돈 선생은 이에 대해 즉각 책을 한 통 쓰면서 이렇게 말했다. "판권은 명령에 따를 수 없으니, 지금 임금을 전액 돌려주겠습니다." 편지에 지폐의 일부를 동봉합니다.

돈 선생은 결코 답안지의 이름을 판단하지 않고, 이때부터 베이징시 전역에 널리 퍼졌다.

한편, 전현동은 판권 방면에서 거드름을 피우지만, 치학지식 탐구에 대해 말하자면, 돈 선생은 허황된 듯 하문하며, 종종 한 저명한 학자의 엄밀한 치학풍을 드러낸다. 돈현동은 말솜씨가 유창하고, 사유가 민첩하며, 강의할 때 도도하고, 재치있고, 익살스러워 학생들의 환영을 받는다. 입음' 과' 입음음' 의 차이점에 대해 한 학우가 예를 들어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는

베이징에 경운대 여성 연예인이 있는데, 이미지가 아름답고, 특히 하얗고 가지런한 이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여자 연예인은 사고로 앞니 두 개를 떨어뜨려 연회에 초대되어 술을 동반할 때 하객들 사이에 앉아 불편해서 입을 열지 않도록 했다.

부득이하게 묻는 사람이 나서야 대답했다. 대답에 그녀는 모두' 폐쇄음' 을 써서' 입음' 을 피한다. 이렇게 하면 추태를 가릴 수 있다. 이런 대화:' 성씨? " "성은 우입니다." \ "몇 살? 클릭합니다 "열다섯." \ "집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보안부." \ "무슨 일? 클릭합니다 "큰 북을 부르다." 위의 답안은 모두' 입을 다물고 소리' 를 써서 이를 드러내지 않을 수 있다.

이 여자 연예인의 치아가 잘 다듬어지고 다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그녀는 모두' 입음' 으로 바뀌었고, 대답은' 성씨?' 로 바뀌었다 "성이 이씨." \ "몇 살? 클릭합니다 "열일곱." \ "집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성서." \ "무슨 일? 클릭합니다 "오페라를 부르다." 전현동은' 뒷벽을 뚫고 말하고 등골을 세우고 사람이 되라' 는 것을 평생의 좌우명으로 삼았다. 그래서 그의 일생의 주장은 모두 그의 이런 솔직함과 무관하지 않고 일기장에도 전시되어 있어 전현동일기가 역사 파편의 원래 생태적 특징을 충분히 드러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예를 들어 1917 년 9 월 30 일은 구력 추석이었고 노신의 일기는 매우 간결하다. 같은 날 돈현동의 일기에는 그렇지 않다. "오늘은 구력의 추석이다. 나는 요 몇 년 동안 실용적인 음력에 적합하지 않은 이 음력을 매우 싫어했기 때문에, 음력을 만난 설날 명절은 늘 우정이에게 아무런 행동도 하지 말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래서 오늘은 집안의 모든 것이 평상시와 같다. 오후 2 시에 봉선을 방문하다. 4 시부터 카이 펑 시안 (西安) 과 함께 방문 예재명 () 을 했다. 펭 시안 (西安) 이 먼저 돌아오자, 나는 바로 사오싱관에서 야식을 먹었다. 열한 시가 되어서야 집에 가서 묵는다. "

전현동의 일기에는 그의 개인병력 자료도 기록되어 있다. 초창기의 불면증, 땀, 오한열, 만년의 심각한 심혈관 질환, 신경쇠약, 망막염에 이르기까지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기록되어 있다.

문화 유명인으로서 전현이 평생 교제를 많이 했고, 그의 일기에도 장태염, 채원배, 진두수, 후시, 황칸 등 많은 역사인물에 대한 구체적인 문자 기록이 있었다. 이들은 모두 그 역사를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였다. 전현동은 또 한 명의 유명한 학자로, 학문의 범위는 경학, 사학, 문자학, 음운학 등 여러 방면에 관련되어 있으며, 그는 일기에서 늘 자신의 독서의 심경과 치학에 대한 사고를 가지고 있다. 전현동은 장태연의 제자였다. 1930 년대 초, 그는 이미 유명한 교수였다. 장태염이 북경에 와서 강의를 했다. 그는 제자례를 매우 공손하게 집행하고, 말 앞안장 뒤에 설설 약속을 하고, 직접 선생님을 위해 통역을 했다. 왜냐하면 장의 절강성어 때문에 많은 북방 동창들이 알아들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의 이런 행동은 잠시 스승을 존중하는 미담으로 전해졌다.

전현이 태어났을 때 아버지는 62 세, 형은 34 세, 부형은 그를 엄하게 징계했다. 소년 시절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고, 줄곧 형수님을 따라다니며 살았으니, 모든 일은 반드시 형님에게 목숨을 바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전 선생은 형수님을 매우 존경하며, 음년이 되면 반드시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오빠 집에 가서 조상을 경배한다. 전선생이 만년에 이르러 이미 80 세인 형수가 청대 규원 시문을 편찬했고, 전선생은 직접 가서 복사하고 교정하고, 이 책을 위해' 광운' 에 따라 이름을 배열한 색인을 만들었다. 돈 선생은 자신의 나이와 비슷한 조카들에게도 매우 우애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