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가 창작한 비트루비위족이 담은 비밀은 이 그림에 자화상이 있는 성분이다.
' 비트루비위인' 이라는 스케치의 매력 중 하나는 추상적인 기하학과 관찰된 신체 현실의 상호 작용에 있다. 그림 속 사람의 몸은 주요 부분만 그렸지만 윤곽이 아름답고 근육이 튼튼하다.
이 사람의 두 발은 실제로 정사각형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밟거나 둥근 호 위에 닿은 것 같다. 이 두 자세는 운동하는 느낌을 주는데, 아마도 체조 선수의 동작일 것이다. 실제로는 한 사람이 두 팔을 위아래로 흔드는 것이다. 마치 새가 날개를 휘두르는 것과 같다.
인체의 라인은 선명하고 심플하지만 얼굴 처리는 약간 다르다. 얼굴은 좀 더 깊이 그려야 하고, 그림자는 더욱 극적인 효과를 내야 한다. 이것은 앞을 노려보는 얼굴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비트루비위인' 이 작가의 자화상인지 궁금할 것이다. 이 스케치는 1490 년에 만들어졌기 때문에, 그림 속의 사람들은 38 세가 훨씬 넘은 것 같다.
또 다른 가능성은 이 얼굴이 후속 문자에 묘사된 인체의 비율을 설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발근에서 눈썹까지의 거리는 턱 끝에서 입까지의 거리와 같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이 얼굴은 완벽하고 시범적인 역할을 했다. 그러나이 그림은 위에서 언급 한 추상적 인 생물 기하학의 대칭 법칙에 대한 완벽한 해석 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이 동그라미에있는 심각한 표정의 사람들은 알려지지 않은 폰이 아닌 큰 인물로 보입니다.
그는 눈시울이 깊어 날카로운 눈빛과 촘촘하고 곱슬한 긴 머리에 머리카락이 중간에서 갈라졌다. 적어도 저는 이' 비트루비위인' 이 자화상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자연의 조화를 반영한 사람입니다.
확장 자료:
비트루웨이의 책 전후논술에서 그는 신전의 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균형은 비례에 의해 이루어진다. 고대 로마 시대의 건축가들은 비율이 모든 건물에서 상세하고 전체적으로 일정한 계수에 복종하여 균형을 이루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사실 균형이나 비율이 없으면 어떤 신전의 위치도 있을 수 없다. 자태가 예쁜 인체와 마찬가지로 제대로 분배된 팔다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는 인체의 비율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비트루비웨이는 자연이 인체를 구성해 팔다리를 비율에 따라 종합한 전체 외형에 대응한다면 고대인들은 건물을 완성할 때 각 세부 사항이 모든 외모에 대해 측정면에서 정확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는 것 같다고 강조했다.
' 건축 10 서' 는 로마 황제 아우구스투스에게 보내는 편지 형태로 라틴어로 쓰여졌지만, 원문은 얼마 지나지 않아 분실되어 사본만 전해 내려왔다.
< P > < P > 1414 년 스위스 수도원에서 이 책의 필사본이 발견됐다. 다른 각종 컴백한 고대 그리스 로마 저작과 마찬가지로 르네상스 시대의 학자들에게 지식 양분과 사상 계발을 제공했다.는 건축가들이 고대 로마의 유적에 대한 현장 연구와 복구에 큰 도움을 주었다. 비트루웨이 대학을 설립하여 비트루웨이의 사상이 건축 연구와 지식 보급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한 사람들도 있다.
바이두 백과사전-비트루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