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인에게 끌려서 춘절 기간에 처음으로 '먼 구세주'(TV 시리즈 '천국의 길')를 봤다. 기본적으로 '잠이 안 온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을 읽은 후 나는 마작을 하고 일곱 번째 이모와 따뜻한 인사를 받는 등 고향으로 돌아가는 데 필요한 절차를 시작했다. 여덟번째 이모.
사실 이 글을 읽고 나니 마음이 황폐해지고 조용해졌습니다. 마음속에 땅이 한 평 더 있고, 그 땅에는 무엇이든 심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심겨져 있는데 잡초가 무성하네요. 마음 속 땅을 바라보니 희망이 넘치면서도 안타깝고 안타깝습니다.
이렇게 생각하니 새해에도 예전의 즐거움을 잃어가는 것 같아 책 속의 모든 줄거리와 마음에 와 닿는 대사들을 늘 생각하고 이야기하고 싶은데. 처음부터 끝까지 이 형제에게 "먼 구세주"를 다 읽었다는 한 마디만 보냈습니다. 그는 대답하고 나에게 그것을 공유하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공유하기에는 내 마음이 너무 엉망이었습니다.
간헐적으로 많은 날이 흘러 이제 출근을 앞둔 지금, 이 책을 내려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진정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도와주세요. 나는 수련회 마지막 날을 이용하여 뇌에 구멍을 뚫고 흩어진 생각을 모두 풀어 긴장을 풀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어디서부터 시작하느냐이다.
먼저 채팅을 해보자.
소설을 다 읽은 뒤 집에서 부모님과 함께 TV 시리즈를 보기 시작했다. 그걸 부모님께 보여드렸는데, 부모님은 왕지문이 연기한 정원영에 대해 "50살 가까이 되어 보이는 나쁜 아저씨. 그 사람이 왜 그렇게 안생겼는데..."라고 불평하셨다. 늘 말다툼을 벌이는데, 부부가 한 가지에 높은 수준의 합의를 이루는 경우는 드물었다. ....아래를 보세요, 그는 매우 현명합니다."
물론 아이들이 리모콘을 빼앗기 전까지는 TV를 몇 편도 안 봐서 싸우지 못해서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잊어버리고 둘, 셋씩 잔소리를 계속하자.
루이샤오단은 딩위안잉을 묘사하기 위해 “너 그렇게 혼자 있는 걸 고집해?”라고 말했는데, 류샤오단은 딩위안잉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사실 딩위안잉은 자신의 외로움에 대해 한 번도 이야기한 적이 없다. 그는 집에 가지도 않고 사교 활동도 하지 않고 단지 고대 도시의 임대 주택에서 담배를 피우고 차를 마시고 음악을 들으며 지냈을 뿐이다. , 생각하고, 식사하러 아래층으로 내려가고, 쓰레기를 버리고, 가끔 아파트 복도를 청소하고, 누구와도 말다툼을하지 않고, 누구와도 말다툼을 할 필요가없는 것 같습니다. 완탕 한 그릇을 위해 지불한 추가 비용, 부모와 형제자매, 주변 관계 사이의 거리가 미소를 짓게 했습니다. 겉보기에 열정적인 중국식 상호 작용에는 몸단장과 예의, 내면의 폐쇄가 가득합니다. ...
그의 여동생이 그에게 "당신과 얘기하는 것도 피곤하고, 우리도 피곤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왕즈웬은 그 역할을 아주 잘했다. 세상에 태어나 당당하고 독립적인 인물로, 세상에 살면서 자신을 최대한 평범하게 보이기 위해 다양한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정원영의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져 있다.
Ding Yuanying이 문을 열 때마다 그녀의 열심히 일하고 신중한 미소와 열정은 항상 나를 아프게 만듭니다.
"과도한 힘, 제자리에서 벗어나다" 이것은 Ding Yuanying이 Rui Xiaodan을 받아들이지 않기 전의 사회적 지위입니다.
같은 채널에서 대화할 사람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은 외로움입니다. 세상과 주변 사람들, 그리고 전통 문화가 보여지는 것과 맞지 않는 것 같아요. 단순히 나 자신을 세상으로부터 고립시키는 것뿐입니다. 현상에는 연관성이 있지만 본질적으로는 연관성이 없습니다.
어쩌면 세상에 '고독을 즐기는 것'은 없고, '고독을 즐기는' 방식만이 있을 뿐이다.
내면의 외로움을 자각하거나, 외부 세계에 “외롭지만 즐겁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사실 일종의 자기모순이기 때문이다. 마음속으로 그들은 여전히 보살핌, 따뜻함, 이해, 수용을 갈망하고 있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그것을 실제로 즐기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이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며 아무 문제도 없다고 느낍니다. 일종의 '외롭다'는 상태이고, 일단 외로움을 느끼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는 고통을 갖게 되는 것이 바로 '즐거움'이다.
어쩌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외로울지도 모릅니다. 딩위안잉의 미소는 제가 위챗에서 자주 쓰는 '하하하'를 떠올리게 합니다. 대화를 원활하게 끝내는 타협은 "심각하지 않다"고 설명하고 수동적으로 관용하는 것입니다.
사랑은 여기에서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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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지쳤나요?"
이 대사는 평범하고 단순해 보이지만 아주 기억에 남는다. 이것은 Rui Xiaodan이 우리의 열정적인 사랑 중에 Ding Yuanying에게 던진 세 가지 질문 중 두 번째입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질문은 삶과 직업에 관한 것입니다. 정말 갑작스럽고 단순하며 직접적입니다. 갑자기 흰 구름이 세차게 쏟아지기 시작했다.”라는 질문에 답했다. 샤오단의 ‘순수한 사랑’을 깨달았다.
“아직도 나를 사랑하느냐”고 묻는 게 아닌가. ” 또는 “당신은 나를 사랑합니까?”와 같은 질문
이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나를 사랑합니까?” ” 또는 “당신은 나를 사랑합니까?”라는 질문은 “당신이 주는 것, 당신이 주는 것, 내가 얻는 것”, “내가 원하는 것은 당신의 사랑입니다”를 강조하고 상대방의 득실에 대해 걱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너 자신을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보다 "너 자신을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내가 지쳤나요?" 중요한 것은 나의 기여와 나의 희망적인 생각이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 불편함, 짜증, 심지어 걱정까지도.
결국 Yuan Ying은 "여자를 뼛속까지 무서워해서 그녀를 가르치거나 싸울 수도 없었습니다. 그녀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돈을 쓰세요."
그래서 루이 샤오단의 질문은 사랑의 기초입니다. 받는 것이 아니라 주고 주고, 조심스럽게 지키는 것입니다.
"하지 마세요. 추억을 침대에 두고 가겠습니다." 이 대사는 참 향기롭다. 침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논할 수 없으니 일단 '이별'이라는 단어에 집중해보자.
사랑이란 무엇일까?
우이충 선생님께 배우고 싶습니다. '사랑의 6단계':
사랑의 첫 번째 단계는 익사하는 두 사람이 무의식적으로 서로를 끌어당기고 공격하는 것과 같은 생존 사랑입니다.
사랑의 두 번째 수준: 제한적인 사랑은 전쟁 중인 두 사람처럼 그들이 선하고 옳고 중요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인생의 모든 사소한 문제를 전쟁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사랑의 세 번째 단계: 자기애는 두 사람이 전쟁을 벌이는 것, 마침내 한 사람이 생사를 건 채 인생을 보내는 대신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대결하게 된다.
사랑의 네 번째 단계: 상호 사랑,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진정한 친구가 되고, 특정한 자원과 능력, 지혜를 갖고, 서로를 돌보고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합의* **지식, **삶, **승리.
사랑의 다섯 번째 단계: 사랑이 커지는 것,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이 영적인 파트너가 되고, 행복한 삶이란 것을 이해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고통이 없는 삶이 아니라, 고통을 초월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삶.
사랑의 여섯 번째 단계: 공헌에 대한 사랑. 자신의 고통과 도전을 초월하고 자신만의 행복한 삶을 창조한 후에는 마음속에 더 많은 인간 동반자를 도우려는 큰 연민과 비전이 있습니다. 고통에서 벗어나 행복을 얻고, 행복한 삶을 창조하기 위해 오십시오.
그렇다면 "bie"라는 단어 뒤에는 무엇이 올까요? 공헌에 대한 사랑과 의미 있는 일을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왕묘촌과 북경리듬오디오컴퍼니에서 빈곤 구제 활동을 펼쳤습니다. 물론, 나는 즉시 내 주변의 모범적인 커플들을 떠올렸고, 멀리 떨어져 있는 Hou Jiasheng과 Zhang Yiping은 중국 전통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Xiaolian 강의실을 설립했고, 가까워지면서 내 주변 사람들은 서로를 지원하고 함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함께 그들을 추모합시다! 비록 이 글을 읽지 않았을지라도 조공을 바치는 것은 자신의 영혼이 필요한 일이며 다른 사람의 존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결혼은 몸만 동반할 뿐, 영혼은 결코 동반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그것은 매우 날카롭고, 매우 심오하며, 매우 합리적입니다. 그런데 왜 영혼은 서로 동행할 수 없습니까?
어떤 일이 있어도 모든 것이 최선의 합의, 결혼, 사랑일지라도 그것은 당신에게 가장 큰 고통을 안겨주고 각성하게 만들 수도 있고, 아니면 가장 큰 자양분과 성장, 공헌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 관계에서 어떻게 이해와 깨달음을 얻느냐 하는 것입니다.
한 가지 세부 사항은 Ding Yuanying이 왕묘 마을의 업무를 맡기로 결정한 후 왕묘 마을의 세 사람인 Ye, Feng, Liu가 Ding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좀 더 우아한 레스토랑을 찾을 계획을 세웠다는 것입니다. 식사를 하면서 우리는 왕먀오 마을의 현재 상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딩은 왕먀오 마을의 일이니까 왕먀오 마을에 가서 얘기도 하고, 마을의 중추도 모으고, 간단한 농작물도 만들고, 먹으면서 수다를 떨겠다고 아주 직설적으로 말했습니다.
이 내용을 TV 시리즈에서 봤는데 웃으면서 아빠에게 '아빠, 이 사람이 일을 하는구나'라고, 컵과 컵을 덜 까다롭게 밀고 가라고 했어요. 현장에 직접 가서 이해하는 것, 현실적인 상황,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것, 업무를 수행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물론, 중국의 술잔 문화는 하루아침에 형성된 것이 아닙니다. 식사나 대화가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관계가 연결되지 않고 일이 발생한다는 것은 확실히 잘못된 것입니다. 해결되지 않습니다. 결국 이 사회는 여전히 인간적인 사회이다. 그런데 이 식사를 어떻게 하면 부담스럽지 않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안후이성 모시 투자진흥청(우후라고 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확인하지 못했다)이 지난 20일 '조찬회'를 열었다고 한다. 아침 식사 시간의 몇 분에서 한 시간 동안 정부는 비즈니스 리더와 논의하고 명확하고 친밀하며 효과적으로 대면하여 의사소통합니다.
사교적인 저녁 식사를 문제 해결 아침 식사로 바꾸면 장면이 바뀌고 술을 마시는 분위기도 없고 술을 마실 이유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본질에서 시작되어 질문에 답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합니다. 게다가 지금은 고등학생이 너무 많아서 저녁이나 복잡한 와인 파티를 건너뛰는 분들도 많으시니까 "좋습니다. 그 사람이고, 그건 당신에게도 좋은 일이에요."
책에서 본 '과대평가'는 크게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뉘는데, 세 가지 사례로 설명하겠습니다. 물론 순전히 샤오의 이론이므로 면밀한 조사에 견디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째, 능력주의에 대한 과대평가입니다.
책 속 류빙이 농담인줄 착각하게 만들었고, '죽을 때 충격에 휩싸여 앉았는데 알고보니 광대가 나였다'라는 문장과 정말 딱 맞았다.
그는 'Beijing Rhythmic Poetry Company'에 가입하려고 계획했기 때문에 그의 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Ding 씨가 음반 판매를 도왔으므로 그를 도왔고 우리는 어느 정도 우정을 쌓았습니다.
수년 동안 공부하고 현자들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tui"라고 말하고 그의 얼굴에 침을 뱉어야합니다. Mr. Ding의 레코드를 연주하는 것이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돈을 많이 벌었는데 어떻게 도와줄 수 있나요? 우정은 어떻습니까?
아마도 이 때문에 그는 자신을 "노력에 대한 보상"이라고 여기고 마침내 Ding이 준 봉인 된 백지 더미를 협상 카드로 사용하여 Lesheng Company에 가격을 요구하고 Ouyang Xuemantian은 비극으로 끝나고 그는 옥상에서 뛰어 내립니다. 내 마음은 하늘만큼 높고 내 삶은 종이처럼 얇습니다.
해야 할 일과 이득을 얻은 것을 일종의 과시로 여기거나, 보상을 받지 못하면 불평을 하게 됩니다. 여전히 불만족스럽고 한계를 뛰어 넘습니다.
사람의 마음이 부족하면 결국 고통받는 것은 자기 자신인데 왜 굳이 괴로워해야 할까요?
두 번째는 경험주의에 대한 과대평가이다.
이 이론은 문화적 속성을 측정하려면 그것이 축적된 기간이 아니라 객관적 법칙과의 거리에 따라 결정된다는 Ding의 구절에서 유래합니다. 오천년의 문화는 영광스럽고 찬란하지만, 전통과 관습은 객관적인 법칙의 체를 통과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경험론적 과대평가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실제로 제가 예전에 인터뷰한 지원자들을 포함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전공, 경력, 경력 등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에는 문제가 없지만 결국에는 체를 통과해야합니다. 사람이 적합하고 뛰어난지를 측정하는 것은 나이가 몇 년인지에 달려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가 어떤 경험을 갖고 있는지, 어떤 프로젝트에 참여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이 성장기 동안 그는 무엇을 축적했고, 무엇을 지불했으며, 프로젝트 참여 과정에서 어떤 판단과 의사결정, 열정을 보여줬는지. 많은 사람들이 50세가 넘었지만 그들의 마음은 장난꾸러기 아이들과 같습니다.
세 번째는 치료주의에 대한 과대평가이다.
많은 사람들이 플랫폼에서 특정 대우를 즐기고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정말 가치 있는 것은 당신이 아니라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귀중한 존재입니다.
털게에 묶인 대마줄이 털게의 가격이다. 대마줄이 이 가격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잘못 생각하고 이 플랫폼을 떠난다면 그에게는 비극이 될 것이다.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자신의 성공, 대우, 명예를 '공로'로 삼는 것은 내리막길의 시작입니다. 기사에서 샤오야웬은 공식적으로 한추펑을 만나기 전 루이샤오단이 한 말에 대해 특히 냉철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이 기준에 합당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틀렸습니다. 이 기준에 합당한 사람은 당신이 아니라 딩 위안잉입니다."
우리는 '호랑이의 힘을 속이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 '호랑이'는 실제 인물일 수도 있고, 어떤 객관적인 조건이나 상황일 수도 있다. 자신"이 진짜입니다. 자신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물론 여우가 '호랑이'의 힘을 빌릴 수 있으려면 지혜와 용기도 필요하다. 자신을 인식하고 내면의 힘을 기르고 외적인 추진력을 빌려 삼베일지라도 자신을 닦고 위아래로 고르게 문질러 아름답고 단단해야 털게에 묶일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서는 이론이 아마도 이 이론일 것이다. 실제 조건이 충족되지 않기 때문에 일부 이론에 대해서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2005년 출간된 소설에는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자에게 준다'는 말이 여러 번 언급된다. 지금도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자에게 준다'는 말이 여전히 뜨겁다. . 물론 오늘날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사람에게 주는 일과 병행되는 또 다른 말이 있는데, 바로 “사람은 평등하게 부유하다”는 것이다.
운율시단이 공식 출범하기 전, 정원영과 한초풍은 우타이산에 가서 질문을 했고, 그 결과 두음에서 유행했던 연회시가 수정됐다.
Ding Yuanying 버전:
도를 이해하면 운명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참된 경전을 실천에 활용하지 마세요
하나는 슬프고, 하나는 행복하고, 하나는 번영합니다
어떤 전생이 운명지어져 있는지
Zhixuan 스승의 버전:
깨달음만이 운명을 알 수 있습니다
참된 경전을 실천하고 배우라
한 생명 파멸과 번영
모든 것은 운명으로 정해져 있다
계승과 변화를 보면 Metric Poetry Company와 Lesheng Company라는 두 회사 중 Banque Poetry는 그 본질을 보여줍니다.
딩이 처음에는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사람을 돕는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결국 '모든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었다. Lesheng은 기존 구조와 Metrics와의 협력을 통해 박스 생산을 중단하고 판매 네트워크를 공유했으며... 박스 생산을 더 많은 비용 이점과 더 많은 품질 인식을 갖춘 Wangmiao Village로 이전했습니다.
러성컴퍼니는 '죽었다'? Lesheng 회사는 죽었나요?
아니, Lesheng Company의 창립자는 죽었지만 Lesheng은 죽지 않았습니다. 대신 더 많은 장점과 활력을 지닌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여 지속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러성회사가 강제로 이런 변경을 하고 제출했는데도 내부에서 변하지 않고 협조하지 않는다면 왕묘촌이 없더라도 리묘촌, 장묘촌은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모든 생명은 멸망하거나 번영하도록 운명지어져 있으며, 그것은 모두 원인과 조건에 의해 운명지어져 있다.” 나는 여기서 원인과 조건을 시장으로서 직설적으로 이해한다.
딩이 묻기 전에 그는 이 문제가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는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죽여야 하나? 죽일 수 있을까?"라고 물었다. 이것이 자기 인식에 갇혀 있는 자아이며, 그 안에 갇혀 있고 혼란스러워질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책에서 완전히 언급되지 않고 매우 미묘하다고 느끼는 것이기도 합니다.
나라에서도 '부자는 평등하게 잘 산다'는 홍보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지만, 국민들 사이에서는 여전히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자를 돕는다'는 목소리가 있다.
'부자를 죽이고 가난한 사람을 돕는 것'인지 '부자가 함께 부자가 되는 것'인지는 결국 이 문제를 보는 '부자' 측의 사고방식에 달려 있다. 깨달은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수행자는 행위로 자신의 본성을 다스리고, 규율로 마음을 다스린다. 국가가 나에게 이것을 요구하더라도 나는 그것에 따르겠습니다. 그것을 하는 과정에서 당신은 자신의 성격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심리적 균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를 깨달은 사람은 본성으로 실천하고 마음에서 법을 만들어낸다. 즉, 기업은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을 돕고 더 나은 경제 질서를 구현하는 것이 창업의 초심이었습니다. "모두들 안녕하세요. 정말 좋습니다."
이는 '이나모리'가 이타주의에 대해 말한 것과 같다. "장기적으로 자신에게 이익이 되려면 일시적으로 남에게 이익을 주는 것이 비결이다."
***통푸는 국가에서 옹호하거나 요구하는 것이 아니며, 객관적인 발전 법칙이라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루이샤오단은 소설에서는 자살이었지만, TV 시리즈에서는 희생이었다.
그녀가 사망한 지 두 달 만에 유학 합격 통지서가 우편으로 왔다.
루이 샤오단은 경찰이 된다는 것이 이렇게 위험하다는 것과 인생이 영원하지 않고 언젠가 갑자기 죽을 것이라는 사실을 왜 열심히 공부하고 시험을 보고 유학을 가야 하는지 모릅니다. 이것은 소설에 반영된 또 다른 종류의 지혜입니다.
'꽃이 피다'에는 대화가 있는데, 제자가 스승님께 왜 우리는 매일 진지하게 수행하고 계율을 지키고 경전을 외우는데도 여전히 아프냐고 물었습니다. , 태어남, 늙음, 질병 및 사망에 영향을 받습니까? 부처님은 왜 우리를 보호하지 않으시는가?
스승님은 이것이 부처님의 자비와 지혜라고 하시며 우리에게 늘 '무상'을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흔히 '인생은 무상하다'고 말하는데, 무상함 속에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우리는 모두 현재에 산다고 말하지만, 현재에 산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오늘은 너를 취하게 하는 포도주가 있으니 내일은 배를 곤두박질치게 하리라"는 말인가?
말하지 마세요, 정말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2012년, 세상이 끝나는 해에 어떤 사람들은 12월 24일에 평생 모은 돈을 내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썼습니다. 세상의 종말. 헛되이 쓰지 않으면 다른 사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Zeng Guofan은 "인생의 유일한 미덕은 꾸준함"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말씀해주신 Zeng Guofan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로써 포괄적인 설명을 위한 이론적 근거가 생겼습니다.
즉, 인생은 무상하며, '무상'을 다루는 유일한 방법은 '영속성'입니다. 장벽천은 다음과 같은 대사를 남겼습니다. 내 마음을 변함없이 유지하기 위해서요."
외부 세계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더라도 마음속으로 따르고 끈기 있게 자신이 가야 할 방향으로 나아가십시오. 인생은 미지의 여행과도 같다. 앞으로 어떤 일을 겪게 될지 모르더라도 원하는 방향으로 가면 된다. 장안의 꽃은 하루에 다 볼 수 있다. 산과 강이 있어도 나갈 길은 없고, 버드나무는 어둡고 꽃은 밝다. 그것은 모두 희망과 삶의 드문 즐거움으로 가득 찬 여행입니다.
어느 날 불행한 일이 일어나 교통사고를 당해 멈춰 섰다 하더라도, 어쩌면 여행은 여기서 멈춰 편히 누워 쉬고, 마지막으로 주변 풍경을 바라보며 편히 눈을 감았어야 했을 것이다.
앞으로 갈 길을 후회하지 말고, 앞으로 갈 길을 후회하지 마세요.
나의 이별이 다른 사람들에게 고통을 느끼게 한다면, 그 고통을 그가 원하는 대로 그 사람에게 맡기십시오. 그 사람도 이 고통의 존재로 인해 자신의 삶에 대한 정서적인 충족감과 만족감을 느낄 것입니다.
샤오단이 위안잉에게 남긴 것이었습니다.
(끝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