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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 투어 전체 텍스트

원문 1

북명에는 물고기 ① 가 있는데, 그 이름은 군어 ② 이다. 큰 메기, 나는 또한 마일 의 수천을 모른다; 새로 변하면, 그 이름은 붕③ (Peng ③) 이다. 펭 뒤, 나는 또한 마일 의 수천을 모른다; 분노와 비행 ④, 그 날개는 하늘의 구름과 같다 ⑤. 새야, 해운은 남명 ⑥ 으로 이주할 거야. 남명자, 천지도 ⑦. "제나라 고조파" ⑧, 이상한 사람도 ⑨. "조화" 는 "붕의 이주는 남명에도 있고, 물은 3 천리 ⑩, 휘몰아치는 자는 구만리 (11), 6 월이자자 (12) 로 간다" 고 말했다. 야생마도 (13), 먼지도 (14), 생물은 서로 호흡한다 (15). 하늘의 창창, 그 (70) 정색악? 멀리 떨어져 있고 극도로 사악한가 (16)? 그 (70) 도 보면 이미 수행한다.

그리고 남편의 물도 두껍지 않아, 그 음의 큰 배도 힘이 없다. 물 한 잔이 다른 당 위에 덮이면 (17), 겨자는 배 (18), 컵은 연, 물은 얕고 배는 크다. 바람의 축적도 두껍지 않고, 그 음의 큰 날개도 힘이 없다. 따라서 구만리, 풍스는 아래 남자 (19) 에 있고, 그 다음은 오늘 배풍 (20) 이다. 푸른 하늘을 등에 업고, 모요요 (21) 자 (21) 를 짊어지고, 지금은 투남이다. 티쿠오 (tiáo) 와 학구웃음은 (22): "나는 결결 (XU æ) 이 일어나 날기 (23), 뺏기 (qiāng) 느릅나무 (fāng) 를 멈추고 (24)," 적창한 자 (27), 세 끼, 반대로 (28), 복부는 역시 (29); 적당한 백리, 숙정 (ch) 식량 (30); 천리에 맞는 사람, 3 월에 식량을 모으다. 두 번째 곤충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31)! 작은 지식은 큰 지식 (32) 보다 적고, 작은 해는 큰 해보다 적다. 어찌 그 연줄을 알 수 있겠는가? 조균은 흑삭 (슈유) (33), 판탁은 춘추 (34), 이 어린 시절도 모른다. 추의 남쪽에는 명령자 (35) 가 있는데, 500 세가 봄이고 500 세가 가을이다. 고대에는 대천 자 (36) 가 있었는데, 팔천 세를 봄으로 하고, 팔천 세를 가을 (37) 으로 삼았는데, 이 대년도 마찬가지였다. 그리고 pengzu 는 지금 긴 특문 (38), 모든 말 (39), 슬픈 평화 가 아니다?

수프의 질문도 이미 (40): "가난한 머리 북쪽, 명해자 (41), 천지도 있다. 어연 () 이 있는데, 그 광천리 () 는 그 수리자 (42) 를 알지 못했고, 그 이름은 군어 () 였다. 새연 () 이 있는데, 그 이름은 붕 () 이고, 등약태산 (43), 날개가 하늘을 늘어뜨리는 구름, 뿔을 휘둘러 구만리 (44), 절대 구름 (45), 음의 푸른 하늘, 그리고 투남 () 이며, 남쪽도 적당하다. 논박은 웃으며 말했다: (46):' 서로 사이 적합? 나는 뛰어올라 올라갔지만, 수 천 (47) 에 내려와 쑥 사이를 날고, 이것도 날아간다 (48). 그리고 또 어찌 적당한가?' \ "이 작은 논쟁 (49).

고부친지효일관 (50), 행비일향 (51), 덕합군, 한 나라를 징발하는 자 (52) 의 자존감도 이와 같다. 송영자는 여전히 웃는다 (53).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권고하지 않고 (54), 세상은 좌절하지 않고 (55), 안팎의 점 (56), 영욕의 경지 (57) 를 변론하고, 이미 수행한다. 그는 세상에 살고 있고, 세지도 않았다 (58). 아직 나무가 없지만. 블레자 어풍행 (59), 현란한 선도 (60), 십일 후 반 (61) 이 있었다. 축복자 (62) 에 비해서 세지도 못했다. 이것은 거의 괜찮지만, 여전히 대접하는 사람도 있다 (63). 조프는 천지의 정 (64) 을 타고, 어육기의 변론 (65) 을 타고, 무궁무진한 자를 유람하며, 서로 악하게 대하는가 (66)? 그러므로 사람은 자기도 없고 (67), 신인은 헛수고 (68), 성인은 무명 (69) 이라고 한다.

주석 1

① 명암: 헤더 심흑을 가리키며' 황' 을 일컫는 말이다. "북명", 북해. 아래 "남명" 은 남해를 가리킨다. 전설에 의하면 북해는 끝이 없고, 수심이 깊고 검다고 한다.

② 메기 (k): 전설의 큰 물고기.

③ 붕: 원래는 고대' 봉황' 자인데, 여기서 전설의 큰 새를 가리킨다.

④ 노여움: 분발하는 모습, 여기서 날개를 불고있는 것을 말한다.

⑤ 수직: 같은 "사이", 한계. 말만 하면 하늘을 가린다. 하늘을 드리우고, 하늘가에 있다.

⑥ 해운: 바다의 파도가 세차게 격동하는 것을 가리킨다. 일설은 바다 운행을 가리킨다. 해운할 때 반드시 큰 바람이 불기 때문에 붕새는 바람을 타고 남행할 수 있다. 이주: 이주.

⑦ 천지: 자연적으로 형성된 연못.

⑧ "조화": 제목. 제나라 에서, 재치있고 이상한 일 을 많이 가지고, 그래서 이름은 "제나라 조화" 입니다. 사람의 이름을 말하다.

⑨괴괴: 괴이한 일을 기록하다. 지, 기록.

━ 수격: 붕새의 날개가 수면을 치는 것을 가리킨다.

(11) 활성 (tuán): 회전. 한 번' 싸움' (bó), 촬영. 흔들림: 일명 허리케인, 지면에서 급격히 선회하는 폭풍.

(12) 가: 가, 여기서 북해를 떠나는 것을 가리킨다. "6 월이자로 가는 자도" 는 대붕이 6 개월 동안 비행한 후에야 남명중에서 그치는 것을 가리킨다. 이자가 큰 바람이라고 하자, 붕새는 6 월 사이의 큰 바람을 타고 남명중으로 날아갔다.

(13) 야생마: 수영을 가리킨다. 옛사람들은 봄에는 만물의 생기가 싹트고 대지의 상류는 야생마처럼 솟아오른다고 생각했다.

(14) 먼지: 공중에 떠 있는 흙을' 먼지' 라고 하고, 가는 먼지 입자를' 이집트' 라고 부른다.

(15) 생물: 각종 생명이 있는 것을 가리킨다. 이자: 이것은 생명이 있는 것이 호흡하는 숨결을 가리킨다.

(16) 정색악: 아마도 하늘의 진정한 색깔인가? 그, 억제, 아마도. 정색, 진짜 색깔. 악,' 아싸' 와 같이 말투에 의문을 품다. 극: 다.

(17) 커버: 덤핑. 기타 (O): 움푹 패인 곳,' 타당' 은 당의 중저 오목한 곳을 가리킨다.

(18) 컵 건성 접착제: 컵을 그 안에 넣으면 좌초된다. 배치, 배치. 얀, 여기. 접착제, 붙일 수 없다. 겨자: 잔디.

(19) 스리랑카: 그럼, 바로.

(20) 다음은 현재입니다. "지금뒤에" 의 역문입니다. "이렇게, 그 다음에 ..." 를 의미합니다. 페이: 에 의해.

(21) 막을 수 없다: 방해받지 않는다. 요행, 좌절. 봉쇄, 억제, 저지하다. "모 야오" 는 "모 야오" 플립 플롭입니다.

(22) 리넨 (tiáo 22o): 매미. 비둘기 배우기: 산비둘기 같은 새의 이름.

(23) 결결 (Xu æ): 빠른 모습.

(24) 강탈 (qiāng): 세트, 착륙. "강탈" 도 "총" 으로 쓰인다. 느릅나무: 두 가지 나무 이름. 느릅나무, 느릅나무. 단목. "느릅나무를 빼앗고 멈춘다" 는 또 다른 버전도 "총느릅나무 방" 으로 끝난다.

(25) 컨트롤: 투표, 드롭.

(26) 해이: 왜. 가: 가. 예: 문장의 말 어조, 표반문은' 아' 에 해당한다. 해이는. 예, 즉 "왜." 입니다.

(27) 맞춤: 가, 가. 무모함: 색채가 흐릿하고 먼 곳에서는 분별할 수 없다. 원래는 들나라의 색깔을 가리키는데, 이곳은 근교로 확대된다.

(28) 세 끼 식사: 하루를 가리킨다. 하루의 식량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반대: "반환" 과 마찬가지로 돌아갑니다.

(29) 유: 또한. 역시: 배부르게 먹는 모습.

(30) 숙식: 여기서 하룻밤을 가리킨다.

(31) 의: 여기요. 이충: 산비둘기와 산비둘기를 가리킨다.

(32) 지식 (zh): "지혜", 지혜를 통해.

(33) 아사히 죽은 균류 식물. 암삭: 어두움, 음력 매월 마지막 날, 삭, 음력 매월 첫날. "어두운" 은 밤을 의미하고 "삭" 은 아침을 의미합니다.

(34): 매미, 춘생 여름사 또는 여름생가을사.

(35) 명영: 큰 나무 이름. 거북이 이름이라고 말하다.

(36) 대천: 전설의 큰 나무 이름. 거대한 향유라고 말하다.

(37) 앞뒤 용어 구조의 특징에 따르면 이 문장 아래에는' 이 큰 해도' 라는 문구가 있지만 전통공책에는 이 문구가 없다.

(38) 펑조: 전설에 나오는 요의 신하, 봉에 봉하여 약 800 년을 살았다. 오늘: 지금. 에, 에 의해. 특별, 단독. 듣고, 세상에 유명하다.

(39) 일치: 일치, 비교.

(40) 수프: 상탕. 가시: 수프 때의 현의사. 이미: 지금.

(41) 가난한 머리: 불모지. 머리, 초목 식물을 가리킨다.

(42) 수리: 길다.

(43) 태산: 태산이다. 오늘 산둥 태안북에 있습니다.

(44) 양각: 양각처럼 회전하는 회오리 바람입니다.

(45) 절대: 통과.

(46) 논밭 (y 22n) 늪에 있는 작은 새를 배척하다. 꾸짖다, 풀, 소택.

(47) 보: 고대 길이 단위, 주 8 피트, 한 7 피트; 여기는 주제여야 한다.

(48) 끝: 극.

(49) 크기 토론: 작은 것과 큰 차이. 변론,' 분별',' 분별',' 구별' 과 같다.

(50) 효과: 효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직: 관직.

(51) 줄 (xíng): 품행. 비: 함께.

(52) 그리고: "예" 로 통한다, 능력. 징징: 편지를 받으세요.

(53) 송영자: 송영, 송인, 전국시대의 사상가. 유연: 웃는 모습; 유, 통 "30", 안녕.

(54) 들기: 전체. 권고: 격려하다.

(55) 비: 비난, 비판. 좌절 (j): 좌절.

(56) 안팎: 각각 자신과 몸 밖의 것을 가리킨다. 장자의 관점에서 볼 때, 자주의 정신은 내면적이고, 영예와 비난은 모두 외적인 것이고, 자주의 정신만이 중요하고 소중한 것이다.

(57) 환경: 경계.

(58) 수 (shuò) 그리고: 급급하여 세상을 이용하고 명리를 도모하는 모습을 가리킨다.

(59) 열자: 정국인 열어적, 전국시대 사상가입니다. 유: 조종하세요.

(60) 링 (l 峟 ng) 그러나: 경쾌한 모습.

(61) 10 일: 10 일. 예: 또.

(62) 혜택: 축복.

(63) 보류 중: 에 의존.

(64) 곱하기: 따르기, 의지. 천지: 여기는 만물을 가리키며, 자연계 전체를 가리킨다. 정: 벤; 이것은 자연의 본성을 가리킨다.

(65) 육기 방어: 육기의 변화를 파악하다. 어유, 통제, 파악. 육기: 음, 양, 바람, 비, 어두움, 밝음을 의미한다. 토론: "변화" 와 같은 변화의 의미.

(66) 악 (w): 뭐, 뭐.

(67) 대상: 여기서 도덕적 수양이 가장 고상한 사람을 가리킨다. 자신 없음: 외물과 자아의 경계를 없애고 자신을 잊는 경지에 이르렀다.

(68) 신인인: 정신세계가 사물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는 사람을 뜻합니다. 무효 전력: 공업을 세우지 않는다.

(69) 성인: 여기서 사상수양이 완벽해지는 사람을 가리킨다. 무명: 명예로운 지위를 추구하지 않는다.

(70) 그 ... 그 ...: 예 ...... 아니면 ......

합자

1 ... 북명

2. 그 날개는 하늘의 구름처럼 수직이다: "사이", 끝을 통과한다.

3 그 정색악은 지극히 사악하다:' 예' 를 통한다.

4.

5. 무모한 사람, 세 끼 대신' 돌아오다'.

6. 작은 지식으로는' 지혜',' 지혜' 를 통한다.

7. 10 월 5 일 이후' 또' 를 통과했다. 반대: "반환" 을 통과하다.

8. 어육기의 차별:' 변화', 변화.

9. 이 크기의 변론도' 분별' 을 통해 구별된다.

10. 송영자는 여전히 웃는 유유: 통' 30', 안녕.

11. 한 나라를 징발하고' 에너지' 를 통해 재능, 능력을 갖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