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I(Luo Li): 일본어로 '어린 소녀'를 의미하며 12세 미만의 어린 소녀를 지칭합니다. LOLI는 형용사로도 쓰일 수 있어요. 로리의 기준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어요. 작고 귀엽게 보이면 카드캡터 사쿠라 특유의 작은 아름다움처럼 로리라고 부를 수도 있어요.
루오리 특히 Luo Li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비난합니다. 요즘 일부 만화 작가들은 순진하고 귀여운 얼굴과 아주 좋은 인물(매우 비정상적인)로 캐릭터를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모두 전형적인 Luo Li입니다. Luo Li와 동일한 속성을 지닌 단어로, 구체적으로 12세 미만의 남동생을 지칭합니다.
그래서 쇼타콘은 특히 귀여운 남동생들을 좋아하는 사람
루오리의 특징은 눈이 얼굴의 절반을 차지하고 귀여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쇼타의 대표적인 특징은 귀여운 소녀 같다는 점이다
'헌터' 속 킬루아는 쇼타의 면모를 꽤 많이 갖고 있다.
쇼타 = 귀여운 남동생
어원: 원래 일본 잡지에서 제작한 '로리콘' 여성판 프로젝트에서 인용했다고 합니다. 일본 ACG(애니메이션, 코믹, 게임)계에서는 일반적으로 만화 거장 요코야마 코우키의 걸작 "철인 28호"의 주인공 "가네다 쇼타로"가 가장 강력한 표현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양복과 반바지를 입은 어린 소년.
그래서 일반적으로 인식되는 '샷 특성'은 어리고 수염이 없으며 약간 여성스럽고 근육이 많지 않은 소년입니다. 반바지를 입으세요. 이런 소년들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주로 여성을 지칭하는 '쇼타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은 남성이지만 쇼타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용법: 귀여운 남동생을 묘사할 때.
문장: 란마는 몇 번의 좌절 끝에 '쇼타' 콤플렉스를 키웠고 실제로 초등학교 5학년이던 남동생과 사랑에 빠졌다.
유지에의 기본 개념
1 원래 의미는 언니를 존경하는 호칭으로, 여기서는 성숙하고 강한 여성을 의미하는 것으로 확장된다.
2. 연령대는 대략 20세부터 36세까지 가능하다. 20세 미만이지만 강한 자세를 보여줄 수 있는 여성을 '자격 있는 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연령대는 기본적으로 확률에 따라 나누어지지만, 특별한 경우도 있어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완화할 수 있습니다.
3. 강한 특성은 강인함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물론 이미지에 반영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모든 화병이 쫓겨날 것입니다.
감정이 약해도 상관없다... 팬들과의 논의를 통해 내린 결론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감정적인 문제도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잔다르크도 아닌데 왜 이렇게 가혹하게 대하는 걸까요?
유자매의 상태를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1. A. 로리타 얼굴의 사람──죽여라!
2. 성격이 없는 자 - 죽여라!
3. 힘없는 자 - 죽여라!
4. 용기 없는 자 - 죽여라!
5. 오바산 얼굴 - 죽여라!
위 5가지 조건을 통해 유지에와 로리는 반대이지만 오바산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지에 통제의 기본 개념
유지에 통제는 사실 언니에 대해 심각한 사랑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사람을 뜻한다. 넓은 의미에서는 유지에를 좋아하는 사람을 말한다.
미인과 사랑에 빠진 사람만이 자신을 유지에 컨트롤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키워드는 '유지에'와 '러브 시스터 콤플렉스'이다
유지에 컨트롤의 기본 조건
1. 좋아하는 사람은 유자매여야 합니다!
2. 좋아하는 여성의 수는 해당 수준을 유지해야합니다!
3. 다양한 분야의 여성들을 주목하세요!
4. 로열 시스터의 등장 없이 BL 관련 사건을 명확히 구분해야 한다!
5. 여동생을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고, 여동생이 시키는 일은 거절하지 마세요!
「츤데레의 정의」
귀여운 속성의 일종으로, 환경 조건에 따라 '쯔쯔(오만, 고의)'에서 '데레데레(수줍음)'으로 변한다는 뜻이다. , 배려) )'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어로는 일반적으로 '조교'라고 부른다(그러나 교만, 겉은 차갑고 속은 뜨겁다 등 번역도 다르다). 새롭게 떠오르는 용어는 '셩데레이(Ceng De Lei)'인데, 이는 일본어를 직접 음역한 것으로, '츤데레'의 특징도 보여준다.
원래는 여성 캐릭터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됐지만, 최근에는 남성 캐릭터를 묘사하는 데에도 쓰이고 있다. 태도는 꼭 연인 사이에만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최근에는 많은 친구들과 등장인물들의 상호작용에서도 태도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키워드: 요염함, 이중성, 겉은 차갑고 속은 뜨겁다, 고의적
사람에 따라 태도가 다릅니다. 그는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매우 무관심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부끄러워합니다. 아마도 '연인들이 서로를 대하는 태도가 너무 대조적이어서 서로의 마음이 특별하다는 것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관계일 것이다. 실제로 그는 성격이 매우 온화하고 친구를 좋아하지만, 차가운 척을 자주 하며 타인과의 거래를 피하는 편이다. 수줍음이나 다른 내면의 생각을 가리기 위해 거친 말투를 사용하는 것은 이중성입니다.
일본어 문자는 일본어 의성어인 "ツンツン"과 "Descendant"가 겹쳐서 합성되었습니다.
"ツン"은 날카롭고, 차갑고, 감정이 없고, 접근하기 어려운 것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데레'는 요염하고 사랑에 괴로워한다는 의미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조합은 단순히 사랑에 있어서 '겉은 차갑고 속은 뜨겁다'라고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툰→데레'의 변신을 뜻하는데, 툰과 데레가 공존하는 유형도 있다.
여성 캐릭터는 감정적으로 갈등하고 당황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속성이 남성 캐릭터보다 여성 캐릭터에 나타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ツhnderekko"(츤데레코)와 "ツнderelera"(츤데렐라)는 이 속성을 가진 사람들의 이름입니다. 또한, "ツhndere-er"(츤데레어)는 이 속성을 가진 사람보다는 이 속성을 좋아하는 사람을 지칭하는 데 주로 사용됩니다.
이 일본어 용어는 2000년쯤 ACG계에 등장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일이지만, 남녀 간의 전반적인 관계 발전(특히 연애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이 크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나타났습니다.
'츤데레'의 대중적 인상 형성은 다음 작품과 관련이 있다.
1997년 출시된 미소녀 게임 투하트의 캐릭터 '호시나 토모코', 원래 마음에 닫혀 있던 태도가 점차 주인공과 조화를 이루게 된다. 또한 1998년 'ONE ~The Shining Season~'에 출연한 나나세 루미는 오만한 태도에서 수줍은 소녀로 변신해 큰 인기를 끌었다. "트윈 포니테일"로도 알려진 이 작품은 오쿠지 유우와 사쿠마 하루히메의 캐릭터 디자인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2000년 <캔버스 ~세피아색의 모치후~>에서 사쿠라즈카 레이는 솔직하지 못한 캐릭터로 인기를 얻었다.
2001년에는 『지금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하늘의 가을 벚꽃』이 연달아 출간되었는데, 장녀 유오쿠지, 나쁜 친구 사쿠마 하루히메, 츤데레형(쯔데레나)" "역할은 정해져 있어요.
일부 츤데레 소녀들은 우아한 트윈 테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예: "하야테 더 컴뱃 버틀러"의 산젠인 나기, "럭키 스타"의 히이라기, "애인의 수호자"의 츠키 유지), 아이리 사와치 '캠퍼스 혼란왕', 'EVA' 아스카, 'FATE' 토바 린 등)에 '럭키스타' 카마타 이즈미는 "둘 다 포니테일은 츤데레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그렇죠. 다른 츤데레 소녀들은 "슈가간의 샤나"의 샤나, "제로의 츠카이마"의 루이즈 등과 같이 트윈 테일이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발 스타일이 다릅니다. 이는 '더블 포니테일은 츤데레의 상징'임을 보여준다.
2002년 8월 29일 'あやしいわ-RUど@tentative'에 투고된 기사에는 "지금 이 순간이 영원하길"에서 오쿠지 유키에 대해 "?が好い"라는 설명이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 같은 출판물에 문장을 줄이고 "가을 사쿠라 노 소라"에서 사쿠마 하루히메를 "ツ 덴 데레"라는 단어로 사용했습니다.
2005년경 2ch 등으로 퍼졌고, 4글자 '쯔데레'로 축약됐다.
츤데레라는 단어는 여성 캐릭터나 로맨스 설정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다. 격투 만화에서는 주인공의 오랜 적이지만, 주인공이 위험에 처할 때마다 항상 구출해 내는 인물도 츤데레의 일종이다. 대표적인 캐릭터는 '드래곤볼'의 베지터다.
츤데레 특성을 지닌 캐릭터:
가장 매력적인 4명의 캐릭터:
산젠인 나기(츤데레 집사)
샤나(사키간의 샤나)
루이즈(제로의 사역마)
오사카 타이가(손바닥 위의 귀여운 호랑이)
기타:
M.M. )
이카루가 아이리스(내일의 유이치)
아키야마 미오(K-ON)
히이라기 미러(럭키스타)
아키바 리카 (반달 밤하늘을 올려다본다)
비타(마법소녀 나노하 A'S)
카수라 데이지(3차 전투 집사)
치도리 카나메( 풀 메탈 패닉)
카미나이 미후유(학교 계단)
데이지 벨렌 호타이(신성 코미디 카나이 하쿠)
타치바나 리나(곤충의 노래)
타카스 아야코(여신의 축복)
마츠다이라 히토코(마리아의 시선)
검은 얼굴:
일본어의 원래 의미는 "나쁜"입니다. -심장', '검은 마음', 그리고 이 면은 종종 연기력으로 위장되어 사람들을 항상 미소로 가득 차게 만들고, 온화하고 순하고, 다정해 보이지만, 그들이 할 수 있는 조치를 정확하게 계획하는 데는 몇 초가 걸립니다. 3미터 떨어진 오수구덩이에 빠지게 만드세요. 좀 더 직설적으로 설명하자면, 그는 겉으로는 선하고 온유하지만 속으로는 사악하고 악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고통을 기반으로 행복을 누리며 사람을 고문하여 죽을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가장 대표적인 두 가지 유형의 악당:
1. 웃는 호랑이: 이 유형의 사람은 사람들에게 항상 선하고 친절한 인상을 줍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의 불가해하고 사랑스러운 나쁜 의도를 숨길 수 있습니다.
심각해지거나 화를 내면 그 섬뜩한 느낌은 이전과는 전혀 다르다. 이 사람들은 매우 영리하고 계산적이며(칭찬) 일류의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위험하지는 않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나쁜 의도를 숨기려고 애쓰는 것이 아니라, 양면성을 갖고 있는 성격이다.
2. 천사와 악마가 공존한다: 웃는 호랑이와는 달리 그런 사람들의 치명성은 단순한 나쁜 의도를 뛰어넘어 위험하다. 그들의 악함은 천재적인 마음, 강한 야망, 그리고 없어서는 안 될 힘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야망과 권력이 악마를 만든다는 속담처럼. 그들 자체는 모순적이며 정의와 악, 친절과 사악함이 교차점입니다. (애니메이션 팬마다 보는 시각이 다르고, 좋은지 나쁜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그런 사람들도 훌륭한 배우로 꼽히며, 자신의 진심을 잘 숨기는 데 능숙합니다. 그들의 사고 능력은 다른 검은 배 캐릭터보다 높으며 매우 교활하고 교활합니다. 쉽게 말하면 집에서는 사람이고 밖에는 귀신이다(혹은 집에서는 귀신이고 밖에는 사람이다)
건물 짓는 것: 간단히 말해서 물을 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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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죠는 '썩은 소녀'다. '푸'의 약자는 일본어로 희망이 없다는 뜻이다. 하지만 그것은 '오타쿠' 같은 욕설이 아니라, 자기 비하적인 자기 식별이다.
우선, 사람들의 가장 일반적인 이해는 '후조시'가 동인지 창작에 헌신하는 심오한 '오타쿠'라는 것입니다. 사실은 맞는 말이지만, 엄밀히 말하면 그런 오타쿠들 중에서 BL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진짜 후조시입니다. 오타쿠 외에도 가수나 스타를 좋아하는 여자도 있다. 그들은 대개 '2차원 가상의 인물이건 실제 인물이건 간에 어쨌든 마음속으로 남자를 짝지어 상상한다'는 안 좋은 취향을 갖고 있다. 사랑에 빠지다." 즉, 오타쿠든 아니든 이런 성향을 지닌 여성이라면 누구나 '썩은 소녀'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이다. 후조시는 전체적으로 "BL을 특별히 사랑하지 않는 오타쿠를 단순히 지칭하는 여성", "BL을 좋아하는 오타쿠", "오타쿠는 아니지만 긴밀한 남성 관계에 관심이 있는 여성"의 세 가지 버전으로 나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나는 후조시지만 오타쿠는 아니다"라고 말합니다. 여성이 자신을 후조시라고 부를 때, 그 사람이 'BL 만화 애호가'인지, '캐릭터 애호가'인지, 'BL 피해망상 소녀'인지 한 문장만으로는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카테고리 3)
사실 후조시라는 용어는 아주 일찍부터 생겨나기 시작했고, 1980년대 후반쯤에 등장하고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오타쿠"라는 단어는 당시 남성 애니메이션 팬을 지칭하는 데 주로 사용되었지만 여성은 단순히 자기 비하와 자기 학대를 위해 자신을 "동인 여성"과 "오타쿠"라고 불렀습니다. 그 결과 점차 그 단어는 고정되어 갔다. 그러나 오타쿠라는 단어와의 만남과 달리 후죠시라는 단어는 대중화되지 못했다. 결국 이 단어는 무엇보다도 그들이 자신을 지칭하는 특별한 단어이기 때문이다(예를 들어 일본의 많은 유명한 동인지에서). , 여성 작가 그녀는 자신을 후조시(fujoshi)라고 처음으로 불렀으며, 이 용어는 자신을 얕보려는 의미가 아닙니다. 즉, 후조시는 '오타쿠'와 달리 처음부터 자기 비하의 기능만을 갖고 있을 뿐, 외부 세력이 그들을 공격하기 위해 사용하는 어휘가 될 수는 없다. 결과적으로 이 단어의 사용 범위는 '팬덤'이라는 좁은 범위에 국한될 수밖에 없으며, 주류 언론에서도 인용될 가능성은 더욱 낮다.
그래서 후조시는 자기식별일 뿐, 엄밀하게 통일된 정의는 없습니다. 현재 '후조시'에 대한 국내 인식은 세 부류 중 BL을 좋아하는 여성이 대부분이다.
최근 종료된 C72(일본 제72회 동인지 세일)에서도 처음으로 '후조시'라는 용어가 애니메이션 매체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 그러나 후조시라는 용어 자체는 실제로 새로운 제품이 아닙니다. 그 탄생은 1980년대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78년에 발매된 comicJUN 창간호가 유래라는 설도 있지만, 거기에 '후조시'라는 단어가 나온다는 반대 의견도 있다. 어원이 동인지에서 유래했다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많지만, 구체적인 정보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유는 이성애에 대한 만화를 읽다가 남자주인공과 여주인공의 얽힌 모습을 보면, 사랑을 읽으면서 여주인공이 너무 짜증나고 잘 생긴 남자를 끊임없이 고문한다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게이 남자에 관한 소설이나 만화에는 그런 느낌이 없다. 대신에 그들은 서로를 더 많이 고문할수록 더 좋아 보인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두 사람 모두 자신이 좋아하는 잘생긴 남자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bl' 소설에 묘사된 사랑 이야기는 '완벽한 대안' 사랑을 상상하려는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그들은 현실과 환상을 구별하지 못한 채 "완벽한" 배우자와 사랑에 빠지고 싶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소설 속 줄거리에 대한 환상에 의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심각한 중독자는 정상적인 성적 지향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심리학자들은 내성적인 "후조시"에게 "bl" 소설을 읽을 때 주의하라고 권고하며, 혼란에 빠지면 심리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만화나 소설의 줄거리가 현실로 옮겨져 많은 '후죠시' 친구들이 정상적으로 연애를 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후조시 필수 재료:
2006년 말부터 현재까지 '네이버 801'('주변의 후조시 작은 괴물'로도 번역됨) '트레인 가이' 여성판', 원작(코지마 아지코)이 일본에서 큰 주목을 받아 실사 TV 시리즈로 제작됐다.
소설 <썩은 여자> 1권이 히트한 뒤 2007년 2권이 출간됐다.
후조시 작품 '좀비론'이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7월 3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BL 매거진과 BL 전문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의 유명 출판사-? 회사는 fujyo에 관한 특별 연구서인 "Fujyo We Care"를 출판했습니다.
일본 최초의 후조시 포털 오픈: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시장이 남성들이 포화되자 돈 버는 센스가 있는 회사 토루코가 어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fujoshi/view/893474.html?wtp=tt
/view/7883.html?wtp=tt
뇌 손상에 대한 특별 포털 웹사이트, 일반적으로 NC로 축약되며 뇌 손상을 의미함 일반적으로 머리가 없는 사람을 지칭하지만 좀 더 "바보, 정신지체자"를 지칭합니다.
누나는 오토메와 오바산 사이의 나이를 말하며, "로얄 시스터"는 일본어로 "로얄 시스터"로 표기합니다. 본래 뜻은 누나를 경칭하는 뜻이라 왕언니라 할 수 있는 사람의 나이는 대개 20~36세 정도다. 나이 때문에 상대적으로 힘이 세고, 술을 잘 마시고, 어른들의 농담을 잘하고, 인간사를 잘 알고, 모성애를 보여주고, 사람들에게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여왕은 기세를 말한다. 왕다운 품격과 강인한 성격을 갖고 있으며, 자기도 모르게 주변 사람들을 굴복시키고 몰리게 만들 수 있다.
왕자매와 왕비의 공통점은 강하다는 것인데 두 가지 개념이다. 많은 왕자매가 왕비라고 할 수 있지만, 왕자매가 모두 왕비의 기질을 갖고 있는 것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여왕은 모두 왕실 자매가 아니며 LOLI일 수도 있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자주 언급되는 라디오걸, 라디오맨들은 이를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체의 존재와 심지어 이와 관련된 힘까지
자연다이는 꾀가 없고 천진난만하지 않고 지루하지 않은 사람이라는 뜻이에요~
간우누는 사랑을 포기하고 매사에 "이게 제일 쉽다"고 말하는 젊은 여성이다. 휴일, 고등학교 옷을 입고 집에 누워 맥주를 마시고 야구 방송, DVD 등을 보는 시대의 운동복은 일본 드라마 '사랑의 힘'의 후카츠 에리와 매우 유사하여 완전히 게으름에 빠졌습니다. 이것은 원래 만화 '히우라 사토루'였습니다. '호타로의 빛'에 나오는 27세의 여주인공 아마미야 호타루의 모습도 많은 젊은 여성의 삶을 그려내며 큰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
히우라는 오늘날의 젊은 여성들을 비난하지 않고 이렇게 건조하고 건조한 소녀를 만들어냈습니다. 오늘날의 20~30대 여성들은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그들은 아름답게 옷을 입고 경쟁해야 합니다. 남자들 앞에서도 편하고, 경력도 쌓고, 실력도 쌓고 싶은 그녀는 어리지만 '남자로서 졸업했다'고 선언하고 남자 찾기를 포기한다. 마른 여자로서 자신의 삶을 살아라.
·외출도 하지 않고, 화장도 하지 않고, 결혼도 하지 않는 여성을 '건성여성'이라 부르기도 한다.
외출도 하지 않고, 화장도 하지 않는 여성들 , 그리고 결혼도 하지 않고 나른하고 여유로운 삶을 추구하며, 휴일이면 이불 속에 숨어 혼자 만화나 TV를 보는 이들... 이것은 현재 도시에 살고 있는 몇몇 젊은 여성들의 삶을 그린 것이다. 인터넷에서는 '더러운 소녀들'이라고 불린다.
물론 새로운 여성 '도걸'도 등장한다.
·일본 인기 어휘
'간모노 여성'은 일본 드라마 '사랑의 힘'의 후카츠 에리처럼 완전히 게으른 생활을 하는 일본에서 수입된 인기 어휘다. 그리고 여유로운 삶. 이 단어는 히우라 사토루의 만화 '빛의 빛'에 나오는 27세의 여주인공 아마미야 호타루의 삶을 묘사한 데서 유래했다.
어떤 사람들은 히우라 사토루가 오늘날의 젊은 여성들을 비난하지 않고 건조한 "건조한 소녀"를 창조했다고 생각합니다. 경력 자격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는 젊음에도 불구하고 "남자로서 졸업"했다고 선언하고 사랑 찾기를 포기하고 편안한 길을 택합니다. 요약하자면, 도시 지역의 생활과 일의 압박으로 인해 "일을 하는 소녀" 그룹이 탄생했습니다.
악랄한 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어떤 사람들은 극도로 악랄한 말을 사용하는데, 그로 인해 두피가 마비되고 눈이 똑바로 뜨이고 다시 보면 극도로 비참한 울부짖음을 하게 됩니다. 그가 하고 싶었던 유일한 일은 아무 말을 해도 뒤도 돌아보지 않고 뒤돌아서 도망치는 것뿐이었다.
이런 유형의 특징(완전한 것은 아니고 대부분): 검은 머리/검은 눈/검은 옷/보라색 눈/은색 머리/매우 잘생김/매우 똑똑함/강력한 능력과 배경을 가지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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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무표정(안면마비 환자), 냉담한 성격(움직이는 빙산), 성질은 급하지만 극도로 강하고, 남이 접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말수가 거의 없지만 대개는 그와 다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가 당신에게 악의적인 공격을 가하여 당신을 기절시킬 가능성이 9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