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아서와 케이가 맞은편 광철 여포 에 눌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장면에서 우리 경제는 광철과 여포 보다 낮을 수 있다. 이럴 때는 허둥지둥할 필요가 없다. 게임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보완할 수 있다.
우선 아서와 케이 자체가 항속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P > 먼저 아서의 상황이 어떻게 처리되고 운영되는지 살펴보자. 먼저 아서의 장점을 살펴보자. < P > 아서는 수동적으로 항속 이능력을 가지고 있다. 2 초마다 최대 생명값의 2% 를 답장한다. 우리는 데이터 세트로 아서의 수동을 느낄 수 있다. < P > 아서가 반육장비 (예: 설명) 를 내보낸다고 가정하면 예를 들어 저항신발+그림자 토마 호크+불길한 징조+새의 눈+터진 갑옷+얼음자국을 잡으면 아서는 생명값 1287, 113 물항, 519 법항까지 도달할 수 있다.
비문이 제공하는 속성 추가는 먼저 계산되지 않습니다. < P > 장비 중첩 혈액량과 15 급 아서 상태를 보면 아서가 2s 당 회수할 수 있는 혈액량은 1287*2% = 257.4 시 혈액량과 불사조의 수동적으로 약 2s 당 약 28~32 사이의 혈액량을 회복할 수 있고, 항속력은 압력이 없고, 패권자보다 수동적으로 재장하는 것이 더 심하다
< P > 케이의 한 가지 기술과 수동적인 항속 및 빠른 지원 능력 < P > 은 지정된 방향으로 칼날을 던지고 적중한 적에게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3% 의 이동 속도를 줄여 2 초 동안 지속한다. 칼날이 적을 명중시킨 후, 적들 사이에서 최대 4 번 튕겨나갈 것이다. 적중의 첫 번째 목표는 1 초 동안 8% 의 이동 속도를 줄일 것입니다. 칼날이 적을 명중할 때, 기갑은 1% 의 최대 생명치를 회복하고 3% 회전한 칼날의 냉각 시간을 줄이면서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높이고 3 초 동안 < P > 카이는 피를 흘려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케이청병선을 마치고 다시 가는 것이 상대 드럼 광철 여포 보다 더 시기적절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를 통해 아서와 케이는 광철과 뤼부에 의해 소비되는 것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서의 두 번째 기술은 청병신 기술이며, 또 5s 내 일반 공격은 병선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다. < P > 그래서 맞은편 광철 여포 에 눌려 맞았을 때 당황할 필요 없이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가급적 유지할 수 있는 병선이 탑 아래 접근했을 때 청병에 갔다. 우리 경제가 맞은편 광철 여포 보다 낮기 때문에, 청병선을 완성하면 아서의 기술을 이용하여 빨리 지원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마찬가지로 케이의 기술 명중도 이동 속도와 수동적 탈전 후 이동 속도와 답변을 증가시켜 신속하게 지원할 수 있다. < P > 왕자영요 한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제 개인적인 이해는 왕자영요 동료들이 선을 문지르도록 독려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폭발단전과 전장 지원은 모두 선을 문지르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우리가 칼을 문지르는 것은 한 사람의 경제보다 훨씬 더 많은 경제가 될 것입니다. KPL 경기장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프로선수들이 기본적으로 다시 문지르는 것입니다. 그래서 조건이 허락하는 상황에서
물론 전기부터 4 급까지 팀원 경제를 문지르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 P > 그래서 맞은편 광철 여포 에 눌릴 때, 끊임없이 지원 을 통해 낙후된 경제 우세 를 얻을 수 있어야 하고, 지원 이 자리 잡았을 때, 발발 할 때 우리 는 더 좋은 경제 원천 을 얻을 수 있 기 때문에, 당신 은 맞은편 광철 여포 의 경제 격차 가 줄어든다. < P > 그리고 만약 적의 광철 여포 이 확실히 너무 강할 경우, 우리 는 팀 동료 지원 을 구할 수 있다.
이외에는 광철 여포' 강세기' 를 항상 지켜봐야 한다. 대선 광철일 때 광철의 에너지봉에 주의하고, 그가 2 개의 에너지봉을 가지고 있을 때 그와 강경하게 굴지 마라. < P > 대선 여포 때, 일단 여포 한 기술에 휩쓸려 여포 부마 상태에 진정한 상처가 있다면, 이때 우리는 잠시 예봉을 피하고 후퇴로 도입하고, 자신의 입석에주의를 기울이고, 우리측 방어탑 근처의 위치에서 가능한 한 옹졸한 군사선을 받아야 한다. < P > 아서의 가장 큰 착각은 아서가 여포 () 와 광철 () 을 이길 수 없어 적을 죽일 수 있을 때 감히 올라갈 수 없다는 것이다. 기갑 () 을 할 수 있는 가장 큰 착각은 기갑 () 이 크면 누구를 골라 낼 수 있다는 것이다. < P >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마세요. 우리는 항상 자신의 경제 상태를 잘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우리가 때릴 수 있는지 판단할 수 있는 충분한 근거가 있습니다. 때려야 할지 말지는 플레이어가 끊임없는 조작 연습을 통해 더 높은 대국관을 키워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자, 이게 바로 제가 문제에 대한 질문입니다. "아서, 이 짧은 손 전사를 골라서 맞은편 광철 여포 에 눌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P > "의 대답에 감사드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확이 있으면 제 홈페이지에 가서 더 많은 일을 볼 수 있습니다. 문장 ~ 아서와 갑옷을 고를 때, 억압될 때,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선을 맞춰야 합니다!
1. 아서: 아서는 만금유의 영웅으로서 조작이 매우 어렵고, 상처도 아주 좋고, 손도 짧다는 것이 그의 유일한 결함이다. 아서가 선을 제압할 때 자신의 2 기술과 수동을 잘 활용해야 한다. 상대에게 억압을 당하면 아서의 달리기 능력을 발휘하여 지원할 수 있다. 아서의 두 가지 기능 청병이 매우 빨라서, 병선을 치우면 다른 길로 가서 지원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선에 대한 억압의 열세는 없어졌다.
2. 기갑: 케이는 4 급 후 밥을 먹는 상단영웅으로서 4 급 이후 큰 모집의 폭발적 피해는 직접 맞은편을 먹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케이4 급 이전에는 광철루브에 쉽게 억압된다. 하지만 한 가지 기술에 의존하는 회복력은 오래도록 라이선탑 아래 옹졸하게 병선을 먹는 경험을 할 수 있고, 4 급 이후 자신의 감속을 이용해 변위를 가속화해 추격하고, 큰 수법의 폭발적 상해까지 더해져 상대를 초살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일단 케이의 장비가 성형된 후 억압되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3. 요약하자면, 일단 아서와 케이와 같은 짧은 영웅을 선택하면. 이 영웅의 특성을 충분히 발휘하여 대항해야 한다. 다른 방법으로 맞은편과 평등선 수준으로 잡아당길 줄 알아야 한다. 적당한 시기를 찾아 억압을 가하다. 결론적으로, 모든 영웅은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 영웅을 이용하는 장단점을 알아야 한다! < P > 안녕하세요, 저는 개알입니다. < P >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기쁩니다. 제 개인적인 제안입니다. < P > 당신이 말한 케이입니다. 아서는 사실 전사에서 짧은 영웅이 아닙니다. 손이 길다고 말해야 합니다. 여포 확실히 전사 중에서 손이 가장 길며, 심지어 칸막이 A 인까지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변로에서는 쌍방 방어탑 사이의 거리가 길어지고 2 게임 플레이가 늘어남에 따라 변로는 종종 12 급에서 황성 PK 를 시작하는데, 다음은
1. 아서는 판본의 신에 속하며 누구나 1 차 세계대전의 힘을 가지고 있다. 대선할 때는 기술을 이용해 소비해야 한다. 여포 같은 진상영웅은 두 가지 기능을 갖춘 방패에 맞춰 옆길에서도 1 패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2. 케이의 기교도 많다. 첫 번째 기술은 신기, CD 가 짧아 온라인에서 좋은 답변을 할 수 있다. 케이가 해야 할 일은 4 급을 기다리는 것이다. 큰 수단을 가진 케이는 질적인 도약이다. < P > 개인은 변로가 더 많은 선권을 쟁탈한 다음 지원 방면에서 주도권을 쥐고, 자신이 선에 힘겹다는 것을 알면서도 힘줄을 하나 내지 말고, 맞은편이 선을 치우고 선을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손해를 보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실수를 피해야 한다. < P > 케이 < P > 본인 3 회 여포, 이 영웅에 대한 소감.
우선 여포 이 영웅은 왜 인기가 많습니까? 그의 진짜 상처 때문에 사람을 베는 것은 정말 너무 시원하다. 후기에 부마 상태에서 바삭한 세 칼로 죽고, 고기도 칼을 더 베는 일이다. 이런 철 깎는 쾌감은 다른 영웅들이 가져올 수 없고, 그리고 여포 이 영웅은 후기에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영상에는 여포 후기에 천신이 내려올 수 있는 장면이 자주 있다 < P > 그리고 여포 치는 법, 분명히 입이 강왕 이 여포 이 안 때리면 안 된다고 말하지만, 여기 있는 플레이어 는 바보 가 없다. 만약 네가 그 의 기능 을 피할 수 있다 해도 그 는 여전히 큰 수법 을 부할 수 있다. 설령 네가 그 의 기술 을 모두 피하더라도 여포 한 기능 CD 가 매우 짧 고, 너 는 첫 번째 를 피할 수 있 고, 너 는 첫 번째 를 피할 수 있 고, 두 번째 를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축하합니다. KPL 에 가서 당신의 풍채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허풍을 떨지 마세요. 다음 영웅을 추천합니다. < P > 1, 오렌지 우경 < P > 이 영웅은 여포 치는 것이 정말 좋다. 나는 여포 대 오렌지 우경으로 맞은 적이 있다. 이 영웅은 정말 너무 생소하다. 수동적이다. < P > 2, < P > 광신은 완전히 손길이의 우세로 여포 억압을 할 수 있고, 광신청병은 여부보다 빠르며, 유선권은 야생지역이나 중로에서 싸울 때 완전히 지원할 수 있지만, 4 급 이전에 이 영웅은 동생 중 동생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반드시 4 급 전에 여포 단살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4 급 전에 군대를 먹지 못할 수도 있다. < P > 셋, 백 옷을 입은 아서 < P > 백이 아서의 초기 상처를 입었는데, 여포 정말 견딜 수 없어! < P > 제가 추천하는 것은 이 세 가지입니다. 자신이 있다면 광철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전기 여포 은 이길 수 없습니다 화목란 역시 괜찮지만 내결함률이 너무 낮아 잘 안 하면 여포 쫓기고, 화목란 회혈 여포는 보호막이 있어 피를 흘릴 수 있고, 환혈은 손해를 볼 수 있다. 기술 수준이 비슷한 건의가 있으면 쓰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르신께서 수동적이고 주변에 병선이 없다면 여포 이길 수 있는 전쟁선이고, 병선이 있으면 여포 타격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손해를 보게 된다. 여포 2 기술이 세 개를 빨아들이는 것은 정말 절망적인 방패다. (조지 버나드 쇼,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또한, 여포 의 궁극적 인 오의는 그를 제재하기 위해 함께 플레이 마스터 를 호출 하는 것입니다, 여포 의 대부분 은 라인 을 눌러, 만약 의식 이 잘 잡히지 않으면, 4 급 전에 와서 잡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때 여포 큰 트릭 도 고기 가 아니다, 하지만 여포 는 큰 트릭 후 조심해야 한다, 여포 반격 능력 이 매우 강하다
여포 정말 무섭다면 그냥 금지하세요. < P > 안녕하세요, 아서와 케이라는 두 영웅이 맞은편의 광철이나 여포 억압에 관한 문제에 대해 제가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조언을 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우선 이 네 영웅들은 모두 일정한 회복수명과 변위와 통제를 갖추고 있지만, 광철과 여포 모두 아서와 케이보다 강하다. 보호막도 있고 상해력도 비교적 강하기 때문이다. 아서와 케이가 절대적으로 눌려 맞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이 상황을 역전시킬 수 있을까? 내가 너에게 건의를 좀 해 줄게. < P > 이 두 영웅을 말하기 전에, 왕자영요 이 게임은 반드시 맞은편을 터뜨려야 하는 것이 아니라 다섯 사람 사이에 서로 지원해 게임 승리를 거두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 P > 첫 번째는 아서, 아서는 사실 광철과 여포 치는 것이 간단하다. 그냥 무시하면 된다. 그렇다면 그들을 무시하는 것은 무엇일까? 1 급 2 기술, 빠른 청병 2 급, 우리가 2 기술 청병을 운전할 때 그들은 절대 올 수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1 급 2 기술을 운전하는 아서가 여전히 강하기 때문이다. 적어도 1 급 때 광철과 여포, 너와 억지로 부딪치면 안 된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보다 빨리 완병을 마치고 2 급에 도달할 수 있다. 2 급 후점 1 기술은 곧장 중로로 달려가 한 파를 잡았고, 잡을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잡을 수 없었다. 돌아와서 청병을 계속하고, 청산한 후에 헤엄쳐 갔다. 온라인으로 그들을 보거나 그들을 괴롭히려고 하지 말고, 만년 배를 조심해서 운전해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들이 우리를 데리고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설령 청병할 때 그들에게 소비된다 해도, 그들을 내버려 두어라. 우리는 수동적이고 앞뒤로 뛰어다닐 때 완전히 회복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레벨 4 에 도달 한 후, 체포 지원을 걸어 갈 수있는 우리의 능력은 매우 강했습니다. 침묵과 타격이 있었고, 반대편 도로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군대의 상황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도로 지원을 위해 중도에 협조 할 수도 있고, 길에서 그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들판이 우리를 따라 간다면 완벽할 것입니다. 이런 상황 맞은편의 광철이나 여포 은 어색해, 그들 은 청병 이 느리고, 유유유하는 것 은 너 의 강세 가 없어, 온라인 에서 청병 을 보고, 당신 을 지켜보거나, 당신들 에게 붙잡힐 수 밖에 없다. 그리고 팀의 우세에 의지하여 승리를 거둔다. 물론 자신의 리듬감과 의식은 반드시 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런 방법을 사용해도 헛수고만 할 수 있다. < P > 그리고 케이, 케이는 더 어려워요. 케이는 상대적으로 어떤 우세도 없다. 초반에는 청병이 느리고, 심지어 눌려 청병할 엄두가 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4 급 이전에는 지금 풀속에서 한 가지 기술로 병사를 보충하고 마지막으로 더 많은 경제를 쟁취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4 급 이후에도 너는 이렇게 할 수 밖에 없다. 절대 머리를 크게 하지 말고 맞은편과 맞붙지 마라. 동등한 경제 케이는 이점이 없다. 그러나 이때 네가 주의해야 할 것은 지원 문제이다. 왜냐하면 맞은편에서 너를 이렇게 옹졸하게 보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청병을 마친 후에 도처를 도울 수 없을 것이다. 혹은 우리 중로를 잡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제때에 현장에 도착하는 것이다. 적어도 큰 것은 네가 팀원과 자신을 지켜줄 수 있고, 심지어 죽을 수도 있고, 심지어 역살할 수도 있다. 케이의 강세기는 중후기였다. 이 중후기에는 내결함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절대로 대소단전이 발발할 때 정면으로 돌진하지 마라. 이런 상황이 돌진해 가는 도중에 기소되거나 맞은편에서 한 번 물러나면, 너의 대략은 거의 없어지고, 그리고 맞은편에서 반격해 돌아올 수 있으니, 너도 아무런 소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우리는 잔디밭에 있거나 옆에 상대방이 당신의 시야가 없는 곳에 쭈그리고 앉아 있어야 하며, 언제든지 상대방의 뒷줄 출력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출력이 나타나면 바로 수출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케이의 역할은 사실 이런 상황에서 바로 수출로 달려가는 것이다. 상해방지 수출은 분명 안 될 것이고, 통제는 또 있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솔직히 케이라는 영웅은 어색하고, 손이 짧으면 연에 걸리기 쉬우며, 늘 크게 열어 칼을 한 칼만 베고, 맞은편은 하마터면 죽을 뻔했는데, 자신은 또 따라잡을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대선으로는 안 되고, 청병은 느리고, 체포 지원도 나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