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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동영상의 사운드트랙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방금 제안하신 동영상을 보고 이 노래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의 배경 음악의 중국어 이름은 '꿈을 위한 레퀴엠'이고 이 음악의 영어 이름은 'Requirement for a Dream'입니다. 이 음악은 영화 "꿈을 위한 레퀴엠" "꿈을 위한 레퀴엠" 일명 "중독", "꿈을 위한 엘레지" 등에 나오는 음악입니다.

생각하게 하는 것은 빛만이 아닙니다. 빛의 반대인 어둠은 항상 존재합니다. 영화 속 그림자가 매력적인 이유는 그것이 실재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마음이 상한 후 그림 너머에 있는 이른바 진실을 찾아 주위를 둘러봅니다. 로만 폴란스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영화 속 그림자는 좋아하지만 인생 속 그림자는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생에서 표현할 수 있는 열 가지 주제가 있다면 <레퀴엠 포 어 드림>이 어떤 식으로든 여러분을 사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영화를 보고 나면 아무 말도 할 수 없을 것 같고, 좋은 말은 수천 개 알고 있지만 할 말이 없는, 특별히 무언가를 말하게 만드는 영화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우울증, 좌절, 절망, 슬픔, 무력감... 많은 용어가 영화 <레퀴엠 포 어 드림>에 나오는 단어들입니다.

어쩌면 눈치채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무심코 반복해서 올라오는 금지 영화 톱 10 게시물에서 본 적이 있을 것이고, 그 안에 정말 세속적이거나 참을 수 없는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며 일종의 호기심을 가지고 찾아본 적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물론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그러한 호기심은 훌륭하고 훌륭한 영화를 모욕합니다. 레퀴엠 포 어 드림은 사실 어두운 주제에 비해 너무 훌륭해서 잊혀진 영화라는 점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다 보면 언젠가 IMDB에 등재되어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순위를 제곱할 수 있습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감독의 날카로운 편집, 빠른 전환, 멋진 몽타주, 가슴을 울리는 음악, 현대에 오래도록 곱씹어볼 만한 묵직한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이 영화가 바뀌지 않는다면. 이 영화의 우수성은 주제에서 비롯되지만, 주제에 의해 망가지기도 합니다. 이 영화는 우리에게 희망을 주지 않습니다.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는 게 아니라 어떤 관점으로 보느냐가 문제죠. 갱스터 영화가 덜 인기가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네, 갱스터 영화는 인기가 있지만 표현 방식은 다양합니다. 갱단이 꾸밈없이 긍정적으로 그려질 때 사실적인 유혈 사태나 총격 추격전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레퀴엠 포 어 드림은 마약에 맞서 무기력하게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을 독특한 방식으로 묘사합니다. 주인공이 추구하는 꿈이 환상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때로는 격렬하고 빠르게, 때로는 부드럽게 심리적인 활동이 묘사됩니다. 꿈은 실현되어야 하지만 일부는 깨뜨려야 합니다. 약물에 의해 영혼이 육체와 분리되면 영혼은 더 이상 통제할 수 없게 됩니다.

또 다른 단점은 다소 지나치게 날카로운 영상 편집과 빠른 전환이 견딜 수 없다는 것입니다. 특히 자레드 레토의 창백하고 고통스러운 얼굴을 몇 번이나 잘라 내고 싶었 기 때문에 주인공이 고통 받고 있고 우리도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고통 스럽습니다. 그리고 TV 쇼의 급박함이 정말 스트레스였어요. 이 고통은 단순히 노모가 고통받는 것을 보는 것이 아니라 그것에 대한 드라마를 만드는 것입니다. 네 명의 주인공이 약을 먹고 또 삼키고, 비참하게 한 걸음 한 걸음 절망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검은 톤으로 담았죠. 킬조이와 어둠 속의 댄서의 결말이 우리에게 갑작스러운 고통을 주었다면 교수형은 우리가 살 권리를 부정했습니다. 그리고 <레퀴엠 포 어 드림>의 마지막 120분은 그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절망을 향한 고뇌를 계속 이어갑니다. 에서는 고문을 위한 고문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적어도 혼란스러운 메시지를 남깁니다.

저는 이 영화를 처음 봤을 때 초반부에 나오는 여름 서곡의 음악에 바로 매료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처음에는 마치 죽음이 문을 밀고 들어오는 것 같았죠. 장면 중간에 해리와 타이론이 TV를 밀며 나머지 할머니들에게 손을 흔들며 안녕이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두 젊은이는 석양을 받으며 넓은 길을 걸어가고, 음악은 소리와 영상만큼이나 빠른 속도로 경쾌함에서 무거움으로 점차 속도를 높입니다. 물론 전체 사운드 트랙이 훌륭하고 다른 트랙에도 많은 음악적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감독의 이전 작품 참조), 저는이 타이틀 트랙에 약한 부분이 있습니다.

사운드트랙을 포함한 스토리는 여름, 가을, 겨울로 나뉩니다. 무더운 여름에 시작하지만 봄은 없습니다. 사계절 중 하나가 빠져 있습니다. 이것은 함정일 뿐만 아니라 죽음이라는 궁극적인 운명이기도 합니다.

인생은 무수한 자세에 불과합니다. 사랑과 미움, 함께함, 슬픔과 기쁨이 모두 그 가운데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올라가고, 어떤 사람은 내려가고, 어떤 사람은 필사적으로 고군분투하고, 어떤 사람은 행복해합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무너질 때, 소멸에 이르는 과정에서 견딜 수 없는 삶의 무게에 너무 많은 압력이 가해지면 그 한가운데 있는 사람들은 처음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으로 돌아갈 위험이 있습니다. 어머니의 자궁에서처럼 무기력하게 활 모양으로 몸을 웅크리는 것은 효과적인 위로의 제스처입니다. 상상이지만 주관적인 온도도 느껴집니다.

그러나 동시에 유출된 비밀은 단순한 보안 부족 그 이상입니다.

단서 1: 텔레비전.

해리의 어머니인 사라는 TV 광신도입니다. 교육을 받지 못한 외로운 할머니로 가족의 보살핌과 교감에 대한 깊은 갈망,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의 어려움, 특히 여성들이 항상 간식을 곁에 두고 싶어 하는 TV 시청에 중독된 그녀의 배경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영화 초반에 해리와 친구들이 낡은 TV를 끌고 거리를 활보하는 장면은 영화에서 텔레비전의 중요성을 예견하기도 합니다.

한편 모든 플롯은 텔레비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라는 아들의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할 때 돌아가신 남편이 칭찬했던 빨간 드레스를 입기 위해 평소 TV를 즐겨 보는 프로그램 쇼(프로그램 쇼)의 초대를 받아 살을 빼기로 결심합니다. 그렇게 전체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단서 #2: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영화에서 여러 번 반복되는 주제 음악은 해리와 그의 친구들이 낡은 TV를 들고 거리를 걸을 때 흘러나옵니다. 이 음악은 경쾌함에서 무거움으로, 느림에서 빠름으로 변합니다. 영화가 여러 차례 반전을 거듭하면서 해리의 마약 사업이 좌절되고 추방당하며 사라가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서 환각에 빠지는 장면에서도 같은 으스스한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이는 네 주인공의 앞으로의 궤적을 예고하는 것 같습니다.

단서 3: 색채.

사라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은 빨간색이고, 그녀의 머리카락은 원래 눈부신 붉은 색이었지만 이웃이 집에서 직접 염색한 머리카락이 주황색으로 밝혀졌습니다. 편차는 약간에 불과하지만 약간 재미있고 이상해 보입니다. 해리의 꿈에서 마릴린의 완벽한 이미지는 고등학교 시절 어머니의 이미지를 기리기 위해, 또는 사라에 대한 무언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짧은 빨간 드레스입니다. 하지만 제니퍼 코넬리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 컬러 의상이 자신의 기질과 정말 잘 어울린다고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녀는 항상 J.C 를 좋아했죠. 인생에 고통받는 그런 캐릭터를 연기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녀의 검은 머리와 짙은 검은 눈썹을 보고 고스족을 떠올릴 수밖에 없었어요. 한편, 사랑에 빠진 해리는 짙은 검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데 아로노프가 캐스팅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생각합니다.

단서 #3: 계절의 변화.

영어에도 같은 속담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겨울이 지나면 봄이 멀리 있을 수 있을까? 하지만 이번에는 아로노프가 그 속담을 뒤집습니다. 영화는 여름에 희망을 보기 시작하고 가을에는 고통을 가중시키며 겨울에는 마지막 20분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심해지지만, 그 먼 봄은 끝내 보지 못합니다.

단서 4: 잠자리에 누워 몸을 웅크리고 평화롭게 잠들다(어쩌면...)

결말은 몸과 마음이 지친 네 명의 주인공이 침대에 왼쪽으로 누워 활 모양으로 웅크리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서로를 끌어안으며 거짓된 온기를 느낍니다.

......

개인적으로는 '꿈을 위한 레퀴엠'의 번역이 혼란 뒤 희망의 풍미를 더 잘 드러내는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영화 전체가 완전한 어둠으로 가득하고, 사라가 정신과에 들어간 후 다시는 카메라를 향해 걸어가지 않겠다고 다짐하지만, 그녀는 평생 후회를 품고 있습니다. 해리가 약에 취해 패혈증에 걸린 팔을 치료하러 병원에 갔다가 체포되어 팔을 절단해도, 타이론 역시 감옥에 갇혀 고생을 해도, 마릴린이 마약상 파티에서 비극적인 상황으로 인해 필요한 돈을 구하지 못해도....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서로를 그리워합니다.

명확한 표현이 부족할 뿐입니다. 하지만 인생은 끝나지 않았고 과거는 여전히 살아 숨 쉰다. 끊을 수 없는 가족애, 서로를 응원하는 우정, 서로를 이해하는 사랑은 깨지지 않는 자연의 법칙이죠. 그래서 이 영화가 빈부 격차를 반영하는 반사회적, 사회적 이슈를 담고 있다는 미국 내 일각의 평가가 있더라도 (정치성을 무시하고) 수상하지 못할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로노프>의 포옹은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모든 종류의 감정에 대한 인류의 따뜻함에 관한 이야기라고 믿고 싶습니다.

어머니가 평화롭게 살 수 있도록 돈을 많이 벌고 싶었던 해리의 희망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도 있고, 타이론이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부족한 부분을 메울 수 없을 수도 있고, 마릴린의 중독이 결국 재발할 수도 있고, 사라가 회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악당의 인생 궤적에서 서로를 응원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일이죠. 저에게 진정 냉혈한 영화는 서로를 의심하고 더 이상 감정이 사라질 때까지 서로를 괴롭히는 영화입니다.

자, 여기까지입니다. LZ가 채택했으면 좋겠네요. 고마워요~ (⌒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