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스케치의 기본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케치의 기본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케치는 스케치처럼 긴 시험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보통 60분, 90분 정도로 정해진 시간 안에 천천히 쓰기와 스케치의 2단계로 진행됩니다. 주요 시험은 지원자가 스케치의 필수 사항과 기본 기술을 잘 알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느린 글쓰기 단계는 약 40~60분 정도 지속됩니다. 모델이 앉거나 서거나 중간에 잠시 휴식을 취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주로 짧은 시간 내에 전체 드로잉을 완성하고, 완전한 구도를 이루고, 캐릭터의 정확한 비율을 파악하고, 핵심 부분을 강조하고, 생생한 이미지, 촘촘하고 일관적인 의류 라인, 무겁고 다양한 라인. 부드럽고 포괄적인 방식으로 개체를 그리지 마십시오. 천천히 쓰면 펜의 생생하고 생동감 있는 효과도 상실됩니다.

....다이나믹한 스케치 단계는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기간 동안 2~3개의 캐릭터 형태가 완성되며, 모델은 밧줄 당기기, 수레 밀기, 신발끈 묶기, 공놀이 등 다양한 역동적인 자세를 취하게 됩니다. 목수가 나무를 톱질하고 대패질하는 등의 반복적인 행동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반복적인 행동 중에서 응시자는 이러한 행동의 강도를 가장 잘 반영하는 순간을 선택하고, 주의 깊은 관찰에 의존하고, 받아쓰기 능력을 활용해야 합니다. 표현해 보세요. 다이나믹 스케치는 시간이 덜 걸리고 펜으로 간결하게 요약해야 하며 캐릭터의 주요 다이나믹 특성을 포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스케치 테스트는 스케치처럼 생각하고 설명하는 데 오랜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대략적인 개요와 요점만 파악할 수 있으며 '참깨를 잃어서는' 안 됩니다. 속담처럼 수박을 잃어버렸어요." 응시자는 전체적인 상황을 확고히 파악하고, 가장 간결하고 일반적인 회화 언어를 사용하여 대상의 주요 이미지 특성을 표현해야 하며, 일부 세부 사항을 적절하게 포기하여 스케치 시험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스케치는 작가의 눈과 손, 마음과 사물이 순간적으로 만나는 예술적 성찰의 한 형태이며, 객관적인 사물의 진정한 모습과 작가 자신의 '내면의 정신적 이미지'를 결합한 표현 형식이다. . 스케치의 표현은 주로 선을 통해 이루어진다. 선은 언제나 인간 표현의 가장 본능적인 형태였습니다. 선의 특성을 능숙하게 익히고 활용하는 것은 좋은 스케치의 전제 조건입니다. 즉, 선의 길이, 촘촘함, 확장 또는 확장은 그림에서 많은 시각적 조화와 아름다움을 창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케치 테스트의 기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자 구조와 비율이 기본적으로 정확합니다.

지원자는 기본 지식을 습득해야 합니다. 캐릭터 구조와 스킬, 캐릭터를 이해하는 능력 뼈와 근육의 성장 패턴, 그리고 몸의 움직임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에너지에 대한 명확한 판단력. 간결하고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캐릭터 전체의 비율과 역동적인 특성을 파악합니다. 각 전환점의 뒤틀린 관계에 주목하고, 객관적이고 예민한 감정에 주목한다.

(2) 선은 부드럽고 생생합니다.

선은 길이, 꼬임, 산재를 통해 표현됩니다. 부드러운 선은 그림의 표현력과 생생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선의 특성과 물리적 구조의 독창적인 결합은 생생한 스케치를 구현하는 중요한 조건입니다. 명암의 관계를 적절하게 보완하고 선과 면을 활용하여 스케치 대상을 표현함으로써 위계감을 높이고 매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전체적인 효과와 아름다움에 주의하세요

여기서 전체적인 효과는 주로 칠해진 물체의 비율, 역동성 및 모양의 리드미컬한 엮음과 레이아웃을 나타냅니다. 효과가 발생함. 스케치는 순간의 만남이기 때문에 역동성과 표현의 아름다움을 포함하여 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어린 학생의 스케치를 그릴 때 캐릭터의 비율과 구조는 정확하지만 얼굴의 특징과 특정 환경에서의 구체적인 효과도 강조되어야 합니다.

스케치 시험 시 주의할 점 :

①스케치의 핵심은 속도이며, 한 번에 완성해야 하며, 수정은 불가합니다.

② 시험 중에는 정서적으로 안정되어 정상적으로 수행해야 합니다. 대개 응시자들은 스케치 실력이 뛰어나지만, 시험 성적이 매우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가 있는데, 그 주된 이유는 현장에서 긴장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경고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3 화면 속 캐릭터와 무관한 소품, 배경을 그리거나 소품을 그리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특히, 화면에 어떤 표시(또는 얼룩)도 남기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점수는 부정행위로 간주되기 쉬우며 시험 규정에 따라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점수가 감점되거나 0점으로 처리됩니다.

스케치는 회화, 조각, 디자인 등 모든 조형예술의 기본이자, 한편으로는 작가의 손재주와 조형의 정확성을 기르는 일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생을 실천하는 것은 화가의 예리한 시력과 전반적인 관찰 방법, 삶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능력을 기르고 미래 창작에 필요한 조건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스케치는 전 세계의 거장들이 우리에게 훌륭한 미적 가치를 남겨준 독립 예술종입니다. 한편으로는 거장의 성장 과정을 보여 주는 동시에 우리에게 대가의 문체를 엿볼 수 있는 궤적은 후대 학자들의 성공을 위한 귀중한 경험을 제공한다.

스케치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숙련된 화가와 디자이너는 모두 스케치의 역할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스케치를 예술적 경력을 위한 훈련 과정으로 간주합니다. 모든 미술대학이 스케치를 필수과목으로 삼을 만큼 스케치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스케치를 잘 그리는 방법에는 비결이나 지름길이 없습니다. 부지런하고 열심히 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일 그려야 합니다. 자신의 시간에 맞춰 계획을 세우고, 매일 몇 장의 그림을 그려보세요. 수십 장의 사진을 꾸준히 지속하면 반드시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많은 연습을 하는 동안 몸의 구조, 움직임, 주름의 변화를 요약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묵묵히 암기하는 것이 감정에서 시작하여 이성에 이끌려 마음속의 지배자가 됩니다. 생생하고 정확하며 개념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실제 장면을 대량으로 스케치하는 것 외에도 복사하는 것도 효과적인 훈련 방법입니다. 대학 입학 시험 스케치 테스트의 기본 요구 사항은 엄격한 구조, 정확한 역학 및 생생한 이미지입니다. 그러므로 카피할 작품을 고를 때는 이 세 가지 점을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 공허하고 표면적으로 '잘생긴' 천박한 작품에 속지 말고, 오히려 교묘하게 그리는 것이 낫다. '정확하다'라는 단어를 기본으로 삼아 열심히 작업한다. 이를 전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 표현 방식이나 스타일이 추구하는 바에 가까운 작품을 선택할 수 있다. 복사한 후에는 암기하거나 묵묵히 암기해 보고, 복사한 후 원본과 비교하여 자신의 부족한 점을 찾아보고, 반복 복사를 통해 훌륭한 작품의 진정한 의미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사생 훈련에 '지름길'이 있다면, 훌륭한 사생 작품을 카피하는 것이 바로 지름길일 것입니다!

(1) 무채색 대비 무채색 대비는 색상은 없지만, 이들의 조합은 실용적인 측면이 매우 귀중합니다. 검은색과 흰색, 검은색과 회색, 중간 회색과 밝은 회색, 또는 검은색과 흰색과 회색, 검은색과 어두운 회색과 밝은 회색 등. 대비 효과는 넉넉하고 엄숙하며 우아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지만, 지나치게 단조로운 느낌을 연출하기 쉽습니다.

(2) 검은색과 빨간색, 회색과 보라색, 검은색과 흰색과 노란색, 흰색과 회색과 파란색 등 무채색과 유색의 대비입니다. 대비효과는 넉넉하면서도 생동감이 느껴지며, 색이 없는 부분이 클수록 우아하고 엄숙한 경향이 있습니다.

(3) 유사한 색상의 대비 색상의 서로 다른 밝기 또는 서로 다른 순도 변화의 대비를 일반적으로 유사 색상 조합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파란색과 연한 파란색(파란색 + 흰색), 녹색과 분홍색-녹색(녹색 + 흰색), 짙은 녹색(녹색 + 검정색) 사이의 대비입니다. 대비 효과는 통일되고 조용하며 우아하고 미묘하며 꾸준하지만 단조롭고 칙칙해지기 쉽습니다.

(4) 흰색과 진한 파란색, 연한 파란색, 검정색과 주황색, 갈색 등 유사한 색상과 비교하면 (2)와 (3) 유형의 장점을 결합한 효과가 있습니다. 층층이 있고 관대하며 활기차고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2. 조화와 대비

(1) 인접한 색상 대비 색상환에서 2~3개의 인접한 색상 사이의 대비는 색상 거리가 약 30도이며 약합니다. 대비 유형. 빨간색 주황색과 주황색, 노란색-주황색의 대비와 같은 것입니다. 효과는 부드럽고 조화로우며 우아하고 조용한 느낌을 주지만 단조롭고 흐릿하며 지루하고 약한 느낌도 줍니다. 효과를 높이려면 밝기 차이를 조정해야 합니다.

(2) 유사색 위상차 색상 위상차 거리가 60도 정도인데, 이는 빨간색과 노란색-주황색 사이의 대비와 같이 대비가 약한 유형입니다. 효과는 더욱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지만 통일감, 우아함, 조화를 잃지 않습니다.

(3) 중간 색상 대비 상대 대비 거리는 약 90도입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과 녹색의 대비 효과는 밝고 생생하며 흥미진진합니다. 흥미롭고 대조적이지만 매우 강력하지만 너무 조화롭지는 않습니다.

3. 강한 대비

(1) 대비 색상 위상차 색상 위상 대비 거리가 약 120도이며 황록색 사이의 대비와 같은 강한 대비 유형입니다. 그리고 붉은 보라색. 효과는 강렬하고 시선을 사로잡으며 파워풀하고 생동감 넘치며 풍부하지만 통일성이 쉽지 않아 지저분하고 짜증나며 시각적 피로감을 유발한다. 일반적으로 대비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다양한 혼합 방법이 필요합니다.

(2) 보색 대비: 색상 대비 거리가 180도이며, 이는 빨간색과 청록색, 노란색과 청자색 등의 대비와 같은 극단적인 대비 유형입니다. 그 효과는 강하고, 눈부시며, 시끄럽고, 극도로 강력하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유치함, 원시성, 저속함, 불안정함, 부조화 등 바람직하지 않은 감정을 쉽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3) 색에 관한 시각적 심리학의 기초지식

(1) 색에 대한 차갑고 따뜻한 느낌

색 자체는 차가운 것과 따뜻한 것의 온도차가 없습니다. 시각적인 색상은 사람들에게 차갑고 따뜻한 느낌을 심리적으로 연상시킵니다.

따뜻한 색상 : 사람들은 빨간색, 빨간색-주황색, 주황색, 노란색-주황색, 빨간색-보라색 등의 색상을 보면 즉시 태양, 불꽃, 뜨거운 피 등과 같은 물체를 생각합니다. 따뜻함, 열정, 위험 등의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차가운 색상: 파란색, 청자색, 청록색 및 기타 색상을 보면 공간, 얼음, 눈, 바다 및 기타 물체를 쉽게 떠올릴 수 있으며 이는 차가움, 이성적인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 평온함 등등.

색상의 차갑고 따뜻한 느낌은 고정된 색상에만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적인 경향을 보여줍니다. 하늘빛을 표현하려면 아침노을의 상큼하고 차가운 색을 표현하기 위해 로즈 레드를 사용하고, 노을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따뜻함이 강한 밝은 레드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주황색과 비교하면 처음 두 색상은 차가움을 느끼는 경향을 강화합니다. 사람들은 색상의 따뜻함과 차가운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종종 다양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 생동감, 개방성 등 차가운 색상 - 음영 처리된, 투명함, 차분한, 얇은, 창백한, 먼, 가벼운, 여성스러운, 약한, 젖은, 이성적인, 부드러운, 굴곡진, 좁아진, 흐르는, 차분한, 우아한, 보수적인 등.

중성색: 녹색과 보라색은 중성색입니다. 황록색, 파란색, 청록색 등의 색상은 풀, 나무 등의 식물을 연상시키며 젊음, 생명, 평화의 느낌을 줍니다.

보라색, 청자색 및 기타 색상은 사람들에게 꽃, 크리스탈 및 기타 희귀하고 귀중한 품목을 연상시켜 고귀함과 신비감을 조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란색은 햇빛, 밝기 등을 연상시키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따뜻한 색으로 간주되지만 일부 사람들은 중성색으로 간주합니다. 물론 둘 다 노란색 단계에 속하며 레몬 노란색은 분명히 시원합니다. 중간 노란색이 더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2) 색상의 가벼움과 무게

이는 주로 색상의 밝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밝기가 높은 색상은 푸른 하늘, 흰 구름, 화려한 구름, 많은 꽃, 솜, 양털 등을 연상시킵니다. 부드러움, 부유, 상승, 민첩성 및 유연성의 느낌을 생성합니다. 밝기가 낮은 색상은 강철, 대리석 및 기타 물체를 쉽게 연상시켜 무거움, 안정감 및 떨어지는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3) 색의 부드럽고 단단한 느낌

느낌은 주로 색의 밝기에서 오지만 순수함과도 일정한 관계가 있습니다. 밝기가 높을수록 부드러운 느낌이고, 밝기가 낮을수록 딱딱한 느낌이 들지만, 흰색은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명도가 높고 순도가 낮은 색상은 부드러운 느낌을 갖고, 순도가 중간인 색상도 부드러운 느낌을 가집니다. 낙타, 여우, 고양이, 개 등 많은 동물의 털을 연상시키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모직물, 벨벳직물 등 순도가 높은 색상과 순도가 낮은 색상 모두 딱딱한 느낌이 있습니다. 명도가 낮을수록 딱딱한 느낌이 더 뚜렷해집니다. 색상은 색상의 부드러움이나 단단함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4) 앞면과 뒷면의 색감

사람의 눈의 망막에 비치는 서로 다른 파장의 색상은 앞면과 뒷면이 있으며, 빨간색, 주황색, 파란색, 보라색 등 파장이 짧은 색상은 바깥쪽에 이미지가 나타나며 같은 거리 내에서는 상대적으로 멀어지는 느낌이 듭니다.

사실 이는 착시 현상으로 일반적으로 따뜻한 색상, 단색, 고휘도 색상, 대비가 강한 색상, 대면적 색상, 집중 색상 등이 발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대로 차가운 색, 탁한 색, 명도가 낮은 색, 대비가 약한 색, 면적이 작은 색, 흩어진 색 등은 후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색상의 크고 작은 느낌

색상은 앞뒤 느낌이 있기 때문에 따뜻한 색상과 고휘도 색상은 확장감과 확장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차가운 색상과 낮은 밝기의 색상은 확대되고 팽창하는 느낌을 갖고 작게 나타납니다.

(6) 색상의 화려함과 단순함

색상의 3대 요소는 화려함과 단순함에 영향을 미치며, 그 중 순수함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명도와 순도가 높고, 대비가 풍부하고 강한 색상은 화려하고 화려한 느낌을 줍니다. 명도와 순도가 낮은 컬러와 단순하고 대비가 약한 컬러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어떤 컬러를 사용해도 광택을 더하면 화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7) 색상의 생동감과 엄숙함

따뜻한 색상, 고순도 색상, 풍부한 색상, 강한 대비 색상은 도발적이고 생동감 있고 활력이 넘치는 느낌을 주는 반면, 차가운 색상은 저급한 색상입니다. 순수한 색상, 낮은 밝기 색상은 엄숙하고 진지한 느낌을 줍니다.

(8) 색상의 흥겨움과 차분함

가장 눈에 띄는 영향은 색상입니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등 밝고 화사한 색상은 사람들에게 설렘을 줍니다. , 청록색, 청자색 등과 같은 색상은 사람들을 차분하고 차분하게 만듭니다. 녹색과 보라색은 중성색이라 이런 느낌이 없어요. 순수함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순도가 높은 색상은 흥분되는 느낌을 주고, 순도가 낮은 색상은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4) 여러 가지 일반적인 색상의 특징

(1) 빨간색 빨간색은 파장이 가장 길고 침투력이 강하며 인지도가 높습니다. 사람들에게 태양, 불꽃, 피, 꽃 등을 쉽게 떠올리게 하며 따뜻하고, 신나고, 활기차고, 열정적이고, 긍정적이고, 희망적이며, 충실하고, 건강하고, 배부르고, 충만하고, 행복하고 기타 상승 경향을 느끼지만 때로는 고려되기도 합니다. 유치함, 원시성, 폭력, 위험 및 저속함의 상징. 빨간색은 항상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축제 색상이었습니다.

진한 빨간색과 보라색을 띠는 빨간색은 엄숙함, 안정감, 열정적인 느낌을 주며, 귀빈을 맞이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화이트, 고휘도 핑크는 부드럽고 달콤하며 몽환적이며 유쾌하고 행복하며 우아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여성들에게 특별한 컬러가 되었습니다.

(2) 주황색 주황색과 빨간색은 모두 따뜻한 색상으로 빨간색과 노란색 사이의 색상으로 불꽃, 빛, 햇빛, 과일 및 기타 물체를 연상시키며 가장 따뜻하고 가장 큰 색상입니다. . 활기차고, 화려하고, 화려하고, 활기차고, 불타고, 따뜻하고, 달콤하고, 쾌활하고, 행복한 느낌을 주지만 의심, 질투, 위선 등 부정적인 성향도 있습니다.

회색이 포함된 오렌지는 갈색이 되고, 흰색이 포함된 오렌지는 연한 오렌지색이 되는데, 흔히 혈치색이라고 합니다. 오렌지와 오렌지 모두 의류에 흔히 사용되는 달콤한 색상으로 많은 소비자, 특히 여성, 어린이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그리고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옷 색깔.

(3) 노란색 노란색은 모든 색상 중에서 밝기가 가장 높은 색상으로 가벼움, 광채, 투명함, 생동감, 밝음, 화려함, 희망, 명성, 건강과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노란색은 너무 밝아서 눈부시게 보이고, 다른 색과 섞이면 쉽게 본래의 모습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경솔하고, 불안정하고, 변덕스럽고, 차갑다는 나쁜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흰색이 가미된 연한 노란색은 평화롭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연한 회색이 많이 들어간 베이지나 흰색은 캐주얼하고 자연스러운 컬러가 좋고, 짙은 노란색은 고귀함과 엄숙한 느낌을 줍니다. 노란색은 피부에 많은 과일을 연상시키기 때문에 산성 식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은 야외작업용 작업복 등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안전색으로도 활용된다.

(4) 자연에서 녹색은 하늘, 강, 바다를 제외하면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며, 풀과 나뭇잎 식물은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으며 생명, 젊음, 평화, 평온함, 신선함을 상징합니다. . 기다리다. 녹색은 인간의 눈에 가장 적합하며 피로를 제거하고 조절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란색과 녹색은 사람들에게 봄의 숨결을 선사하며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파란색, 녹색, 짙은 녹색은 바다와 숲의 색으로 심오하고 꾸준하며 차분하고 현명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어스 그린, 올리브 그린, 피클 그린, 짙은 녹색 등 그레이 그린은 성숙하고 세련되며 깊은 느낌을 주며, 군경이 요구하는 유니폼 색상입니다.

(5) 파란색은 빨간색과 주황색의 반대 색상으로 전형적인 차가운 색상으로 차분함, 무관심, 합리성, 심오함, 투명성 등을 나타냅니다. 인류 우주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새로운 의미를 얻었으며 첨단 기술의 강력한 현대성을 상징합니다.

연한 파란색은 밝고 발랄한 활력이 넘치며 젊은이들에게 사랑을 받지만 아직 성숙하지 못한 느낌도 줍니다. 진한 파란색은 차분하고 안정감이 있어 일반적으로 중년층에게 사랑받는 색상입니다. 그 중 살짝 따뜻한 느낌이 나는 군청색은 감동적이고 심오한 매력이 넘치고, 네이비블루는 장엄함과 엄숙함의 느낌을 준다. 남색과 청색은 국민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되며 국가적 특성의 상징이 된 것 같습니다. 물론 파란색에는 경직성, 무관심, 슬픔, 두려움 등의 다른 측면도 있습니다.

(6) 보라색은 신비롭고 고귀하며 우아하고 엄숙하고 고급스러운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외롭고 부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특히 보라색은 더 어둡거나 짙은 회색을 함유하고 있어 사람들에게 불길함, 부패, 죽음의 느낌을 주기 쉽습니다. 그러나 연한 회색의 적자색이나 청자색은 우주와 우주의 색과 유사한 시대적 우아함과 신비로운 느낌을 가지고 있어 현대생활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7) 검정 검정은 색상과 순수함이 없는 색상입니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을 차분하고, 신비롭고, 진지하고, 엄숙하고, 내성적인 느낌을 갖게 하며, 또한 슬픔, 공포, 불길함, 침묵, 죽음, 죄와 같은 부정적인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정색의 조합은 어떤 색상이든, 특히 밝은 단색 색상에 관계없이 매우 적응성이 뛰어납니다. 모두가 즐겁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넓은 지역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그 매력이 크게 약화될 뿐만 아니라 오히려 우울함, 우울함, 공포감을 낳게 된다.

(8) 흰색 흰색은 사람들에게 깨끗함, 밝음, 천진함, 순진함, 단순함, 위생, 평온함 등의 느낌을 줍니다. 그에 비해 다른 색상은 더 밝고 밝게 나타납니다. 흰색을 더 많이 사용하면 지루하고 지루한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9) 회색 회색은 검정색과 흰색처럼 다른 색상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부드럽고 섬세하며 안정감이 있는 색상입니다. 따라서 배경색으로 이상적입니다. 어떤 색상이든 회색과 혼합할 수 있으며 약간의 색조를 지닌 회색은 사람들에게 우아하고 섬세하며 절제되고 안정되고 세련되고 문명화되고 교양 있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회색을 오용하면 지루하고, 외롭고, 우울하고, 열정이 없고, 무관심한 면이 쉽게 드러날 수도 있습니다.

(10) 흙빛 갈색에는 흙빛 빨간색, 흙빛 녹색, 익힌 갈색, 원시 갈색, 흙빛 노란색, 커피, 피클, 청동, 낙타털, 차 브라운 동등한 색상은 성격이 너무 강하지 않으며 다른 색상과의 친화력이 높으며 특히 밝은 색상과 결합하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또한 황금빛 가을의 수확기를 연상시키기 때문에 모두 성숙함, 겸손함, 풍요로움, 태평함을 갖고 있습니다.

(11) 광택 색상 : 금, 은 및 기타 귀금속 색상을 제외한 모든 색상은 광택이 있을 때 고유한 화려한 특성을 갖습니다. 금은 장엄하고 번영, 명예, 충성을 상징하고, 은은 우아하고 고상하며 순결과 믿음을 상징하며 금보다 온화합니다. 다른 색상과도 잘 어울립니다. 거의 "전능" 수준에 가깝습니다. 작은 공간을 꾸미는 것은 시선을 사로잡고 산뜻하게 보일 수 있지만, 넓은 공간을 사용하는 것은 너무 눈부셔서 화려해 보이고 안정감을 잃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능숙하게 사용하고 적절하게 장식하면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력한 하이테크 모던 미학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명도입니다. 따뜻한 계에서 명도가 높고 순도가 높은 색상은 흥미롭고, 명도가 낮고 순도가 낮은 색상은 차분합니다.

두 가지 이상의 색상을 결합한 후 색상의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색상 대비 효과를 색상 대비라고 합니다. 이는 색상 대비의 기본 측면입니다. 대비의 강도는 색상환의 색상 사이의 거리(각도)에 따라 달라지며, 거리(각도)가 작을수록 대비가 약해집니다.

1. 0도 대비

(1) 무채색 대비 무채색 대비에는 색상이 없지만 이들의 조합은 실용적인 측면에서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검은색과 흰색, 검은색과 회색, 중간 회색과 밝은 회색, 또는 검은색과 흰색과 회색, 검은색과 어두운 회색과 밝은 회색 등. 대비 효과는 넉넉하고 엄숙하며 우아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지만, 지나치게 단조로운 느낌을 연출하기 쉽습니다.

(2) 검정색과 빨간색, 회색과 보라색, 검정색과 흰색과 노란색, 흰색과 회색과 파란색 등 무채색과 유색 간의 대비입니다. 대비 효과는 넉넉하면서도 생동감이 느껴지며, 색이 없는 부분이 클수록 우아하고 엄숙한 경향이 있습니다.

(3) 유사한 색상의 대비 색상의 서로 다른 밝기 또는 서로 다른 순도 변화의 대비로 일반적으로 유사한 색상 조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란색과 연한 파란색(파란색 + 흰색), 녹색과 분홍색-녹색(녹색 + 흰색), 짙은 녹색(녹색 + 검정색) 간의 대비입니다. 대비 효과는 통일되고 조용하며 우아하고 미묘하며 꾸준하지만 단조롭고 칙칙해지기 쉽습니다.

(4) 흰색과 진한 파란색, 연한 파란색, 검정색과 주황색, 갈색 등 유사한 색상과 비교하면 (2)와 (3) 유형의 장점을 결합한 효과가 있습니다. 층층이 있고 관대하며 활기차고 안정적인 느낌을 줍니다.

2. 조화와 대비

(1) 인접한 색상 대비 색상환에서 2~3개의 인접한 색상 간의 대비는 색상 거리가 약 30도입니다. 대비 유형. 빨간색 주황색과 주황색, 노란색-주황색의 대비와 같은 것입니다. 효과는 부드럽고 조화로우며 우아하고 조용한 느낌을 주지만 단조롭고 흐릿하며 지루하고 약한 느낌도 줍니다. 효과를 높이려면 밝기 차이를 조정해야 합니다.

(2) 유사색 위상차 색상 위상차 거리가 60도 정도인데, 이는 빨간색과 노란색-주황색 사이의 대비와 같이 약한 대비 유형입니다. 효과는 더욱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지만 통일감, 우아함, 조화를 잃지 않습니다.

(3) 중간 색상 대비 상대 대비 거리는 약 90도입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과 녹색의 대비 효과는 밝고 생생하며 흥미진진합니다. 흥미롭고 대조적이지만 매우 강력하지만 너무 조화롭지는 않습니다.

3. 강한 대비

(1) 대비 색상 위상 대비 색상 위상 대비 거리는 약 120도이며 황록색 대비가 강한 대비 유형입니다. 그리고 붉은 보라색. 효과는 강렬하고 시선을 사로잡으며 파워풀하고 생동감 넘치며 풍부하지만 통일성이 쉽지 않아 지저분하고 짜증나며 시각적 피로감을 유발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비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다양한 혼합 방법이 필요합니다.

(2) 보색 대비 색상 대비 거리는 180도이며, 이는 빨간색과 청록색, 노란색과 청자색 등의 대비와 같은 극단적인 대비 유형입니다. 그 효과는 강하고, 눈부시며, 시끄럽고, 극도로 강력하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유치함, 원시성, 저속함, 불안정함, 부조화 등 바람직하지 않은 감정을 쉽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