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 부적은 도교의 독특한 문화로, 인간과 신 사이의 소통에 있어서 도교의 증명서이자 비결이다. 도교에는 많은 부적과 주문이 전승되는데, 이는 도교 경전에 대량으로 보존되어 있으며 단식과 의례 활동에 널리 사용됩니다. 독특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도교 부적에 대한 소개입니다.
도교 부적 소개
도교 부적은 도교의 독특한 문화로 인간과 신의 소통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마술이다. 도교. 도교에는 많은 부적과 주문이 전승되는데, 이는 도교 경전에 대량으로 보존되어 있으며 단식과 의례 활동에 널리 사용됩니다. 독특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있습니다.
부적은 점과 선, 문자와 그림이 결합된 빨간 펜이나 먹펜으로 그린 신비한 그림을 말하며, 주로 곡선 획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교에서는 부적을 그리면 신을 불러 모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축복을 기원하고 재난을 제거하는 등의 만트라는 만트라, 신성한 만트라, 시각적 만트라, 명확한 만트라, 만트라, 구술 만트라, 비밀 단어, 금지된 만트라, 만트라, 비밀 단어라고도 합니다. 등. 주술과 도교 마술에서는 일반적으로 특정 단어에 신성한 힘, 마법 및 마나가 있다고 믿어집니다. 신성한 힘, 마법 및 마나를 가진 단어를 주문이라고합니다.
도교 부적 이야기는 고대 마법의 축복에서 유래합니다. 도교 주문은 동한 시대에 유행했으며 부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습니다. 부적을 그릴 때는 주문을 외워야 하고, 부적을 사용할 때도 주문이 있습니다. 주문이 시전자의 진심 어린 목소리가 되고 마음에서 우러나올 때에만 모든 주문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기도할 때 주문은 신을 찬양하고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는 말이고, 질병을 치료할 때는 마력이 나타나 모든 질병을 치료해 달라고 구하는 것이고, 수행할 때는 주로 마음을 안정시키고 마음을 맑게 하기 위한 것이다. 그리고 신들의 도움을 구하세요. 도교의 만트라는 대개 "서두르는 것은 법과 같다"라는 문구로 끝납니다. 송나라 조연위는 『운록만초』에서 “긴급은 법이나 명령과 같다. 한나라 공작이 공용어를 바꾸었고 오늘날까지도 운복이 이를 실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천석은 한족이었기 때문에 그것을 물려받았고, 도교인들은 조상 기록을 얻었습니다. ?이 문장은 한대 장천석(張泉師)에게서 전수된 것으로 이를 지키면 효력이 생긴다는 뜻이라고 설명한다.
도교의 부적도 일정한 절차를 가지고 있으며, 무작위로 낙서하거나 순서를 거꾸로 해서는 안 됩니다. 일반 도교 승려들은 부적을 그릴 때 제단을 세워 제사를 지내야 합니다. 부적에는 토지, 성신, 동녹황제, 남홍제, 서백제, 북흑제, 주작장군, 현무 등 도교 신앙의 신들이 적혀 있습니다. 장군님, 블랙 킬 장군님, 기다리세요. 부적을 그리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화하고 집중하고 성실하며 악한 생각을 제거하고 생각을 집중해야 하며, 또한 몸과 얼굴, 손과 입을 정화해야 합니다. 양초 및 기타 제물, 펜과 잉크, 진사, 노란 종이 등. 이러한 품목의 경우 도교 사제는 먼저 신성한 주문을 사용하여 신성한 힘을 부여합니다.
도교 부적을 만들기 전에 향을 피우고 무릎을 꿇고 천지신에게 기도하며 본기도를 바쳐야 한다. 축복이 끝나면 종이, 먹, 진사를 꺼내고 똑바로 앉아 행운을 생각하며 중간에 쉬지 않고 한 번에 원하는 부적을 그린다. 부적을 그릴 때에는 부적을 불어넣고 입으로 조용히 주문을 속삭이면서 그리세요. 또한 펜을 쥐지 않은 왼손은 부적을 쓸 때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손준주, 월준주, 천강주 등의 동작을 사용해야 한다. 주리준: 왼손 네 손가락의 손가락 끝을 구부려 두 번째 손가락이 편평하게 펴지고 손가락 끝이 위를 향하게 합니다. Yue Jun Jue: 손가락 끝이 위쪽을 향하도록 편평하게 뻗은 네 번째 손가락을 제외하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안쪽으로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천장각(Tianzang Jue): 두 번째 손가락은 편평하게 펴서 손가락 끝이 위쪽을 향하고 나머지 네 손가락 끝은 안쪽으로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고월준주를 사용하는 목적은 해와 달의 음양의 진정한 에너지를 포착하여 그 에너지를 부적에 도입하고 신의 도움을 받아 악귀를 쫓아내고 토벌하는 것이라고 한다 유령을 제거하고 부적의 효능을 증가시킵니다. Tiangang Jue를 사용하는 목적은 귀신과 신에게 명령을 내리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부적을 그릴 때 Tiangang 손가락을 사용하여 부적에 강기를 그립니다. 부적을 그린 후 펜촉을 위아래로 향하게 하고 온 힘을 다해 펜촉에 집중하고 펜촉으로 부적 종이를 세 번 친 다음 다이아몬드 칼로 부적을 손가락 힘으로 누릅니다. , 부적에 일종의 신성한 힘이 부여되어 있음을 보여주며, 장엄한 느낌으로 그려진 부적 종이를 들어 올려 연기 주위에 세 번 돌리는 것으로 마침내 부적 그리기 의식이 종료됩니다.
'도교 부적'에는 수천 가지 종류가 있으며 이를 적용하는 방법도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을 시전하는 방법에는 조용히, 조용히, 큰 소리로 등이 있습니다. 부적을 바를 때 몸에 붙이고 환부에 붙이는 것도 있고, 이상한 곳에 붙이거나 두는 것도 있고, 태워서 재를 물에 녹여 머리와 얼굴을 씻는 것도 있다. 부적을 몸에 바르거나 몸 전체를 닦거나 뿌리는 방법이 있으며, 부적을 직접 먹는 '삼키는 방법'과 부적을 녹이는 '마시는 방법'이 있다. 부적을 물에 태운 후 종이재를 태워서 마신다.
"마시는 부적"은 뜨겁게 또는 차갑게 마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야외에 묻힌 것, 물에 던지는 것 등도 있다. 주문을 적용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지만 적용 시 따라야 할 몇 가지 다른 원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적을 그릴 때는 운을 고려하고 기(氣)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주문을 수행할 때는 움직임과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또한 사용하는 주문에 기초가 있도록 특정 항목을 일치시켜야 합니다.
'도교 부적'은 단순히 미신으로 분류할 수 없는 고대 문화이며, 그 신비한 베일을 밝히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연구가 필요합니다.
도교 부적의 형성
도교 부적은 실제로 귀신과 신을 소환할 수 있는 이상한 도구입니다. 부적에 적힌 글자는 해독하기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림처럼 보이는 서예는 도교의 대가들에 의해 널리 사용됩니다. 도교의 부적은 동한시대에 권력의 상징을 저승에서 귀신의 세계로 옮겨온 결과였다. 부적은 원래 고대 왕들이 명령을 전달하거나 군대를 동원하기 위해 사용했던 편지였습니다. 부적을 들고 있는 사자는 왕의 명령을 대표하고, 장군들은 그가 전달한 명령에 복종해야 했습니다. 인간의 부적을 신과 귀신의 세계로 옮기는 것, 천상의 부적, 신의 부적 등이 등장한다. 도교 부적은 특정 종교적 내용을 표현하기 위해 일관된 문장을 가질 수 있으며, 사람들 사이에 흩어져 있는 무당이 사용하는 주술 문자에 비해 더 많고 더 크며, 자발적인 민속 주술에서 인위적이고 체계적인 이론적 종교 형태로 전환되는 궤적을 보여줍니다. 동한 왕조 이후 점점 더 많은 새로운 도교 부적이 나왔습니다.
도교 부적의 구성에는 문자, 별, 사물이 포함됩니다. 다른 부적에도 우상이 있지만 텍스트가 본체입니다. 도교 부적의 본체는 한자와 한자의 변형이므로, 그래서 원래 상태에 따라 읽을 수 있습니다. 도교 부적은 도교 및 단식 의식의 모든 측면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제단을 쌓고, 장군을 소환하고, 장을 설치하고, 감옥을 세우고, 악령을 쫓아내고, 귀신을 물리치고, 물과 불을 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시에 도교 승려들은 도교 부적수를 자주 사용하여 질병을 치료하고, 악마를 억제하고, 악령을 쫓아내기 때문에 부적이 사람들 사이에 널리 퍼졌습니다. 도교 부적도 일년 내내 사람들의 관습에 통합되었으며, 부적 가방을 걸어 두는 관습이 전국 여러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도교 부적에 대한 믿음이 주술 부적의 형성을 크게 계승한다면, 도교 부적의 등장은 도교 창시자의 지혜를 부각시킨다. 항아리는 도교 부적의 일종으로 도교에 입문하고 법을 실천하는 기초로 사용됩니다. 장기적인 진화 과정에서 Zhengyi, Lingbao, Shangqing, Shenxiao, Qingwei 및 Jingming과 같은 달마 항아리가 형성되어 신뢰와 도교의 상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도교 사상과 도교의 주문 시전 의식에는 주문, 핀치, 계단 등이 자주 등장하는데, 이는 부적과 함께 도교의 기본 수단이 되었습니다. 도교 승려들은 부적을 그리고, 주문을 외우고, 마법 주문을 행하여 악을 물리치는 데 대한 사람들의 자신감을 고양시킵니다. 이러한 주문 자체에는 통제할 수 없는 외계 세력에 맞서 인간이 심리적 균형과 삶의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문화적 기능이 있습니다. 도교 부적의 내용은 교단의 목적을 직설적으로 밝히고 있으며 실용성이 매우 높다. 이는 도교의 주문이 지닌 중국 전통 문화의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중국인의 종교에 대한 태도는 즉각적인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을 구하는 기도가 지배적입니다. 평화를 구하는 것은 축복으로 간주됩니다.
도교 부적의 형성은 사실 사람들의 요구에 기초한 것이었습니다. 도교 부적의 발전도 도교 부적에 대한 사람들의 지속적인 이해를 통해 발전되어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습니다.
도교 부적의 문화적 뿌리
도교 부적의 출현은 당시의 사회적 상황과 일치했다. 당시 사람들은 봉건 사회의 지배자들로부터 억압을 받고 있었기 때문에 해방을 원했습니다. 도교의 출현은 열심히 일하는 이들에게 영적 안식의 방법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도교 부적은 이러한 억압받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가져다주는 도교 부적과 결혼 부적입니다. 도교의 부적은 실제로 노동자들을 해방시키지는 못했지만 그들의 영혼을 위한 자양분을 찾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도교 문화의 구체적인 표현이기도 합니다. 도교 문화는 세상의 모든 것에는 고유한 법칙이 있다는 것을 따르므로 푸(Fu)도 이 법칙을 따릅니다. 악을 행하는 사람은 도교의 가르침에 따라 벌을 받고, 의무를 다하는 사람은 보상을 받습니다. 도교 부적은 도교 문화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나중에 도교는 도교 문화의 도움으로 사람들을 더 잘 통치하기 위해 통치자들에 의해 점차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도교는 통치자의 공범자가 되었지만 전통적인 도교 무위문화의 도움으로 통치자에게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후, 모든 왕조의 건국 황제들은 백성을 다스리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고 통치한다는 도교 사상을 따랐는데, 이는 백성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도교 부적의 출현은 일반 대중에게도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부적은 도교의 대표적인 문화적 특징으로 도교문화에서 매우 눈부시게 나타난다.
그렇다면 도교 부적 문화의 뿌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초기에 노자는 소위 '무 활동'이라는 개념을 제안했습니다. 사람을 대하는 것, 심지어 나라를 다스리는 것까지. 무위(無爲)란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는 뜻이 아니라, 경솔하거나 무작위로 행동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객관적인 상황을 준수하고 자연법칙을 존중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활동"이 수동적으로 기다리고,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운명이 결정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을 의미한다고 잘못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으면 불가능한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도교 부적은 도교의 파생물입니다. 도교는 항상 어느 정도 "세속과의 분리"를 유지해왔기 때문에 고대 문화의 계승은 모든 유파 중에서 원래의 생태에 가장 가깝습니다. 후대에 의해 수많은 추가와 주석이 추가된 후에도 원본은 여전히 비밀리에 전해졌습니다. 나머지 학파들은 각자의 분야가 점점 더 깊어지면서 응용에 대한 실무 경험이 더욱 풍부해졌고, 인간과 자연의 관계에 대한 구체적 응용이 점차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전문 학교로 발전해 나갔습니다.
도교와 도교, 특히 도교는 '주술' 문화를 계승하고 탐구하는 데 있어 모든 학파 중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심오하다. 그 중 부적예술이 대표적인 것이어서 역사적 변천을 거쳐 도교부적이 형성되었다. 왕조 전반에 걸쳐 중국 도교, 민속 포럼, 신사 또는 사원 박람회에서 사람들의 재난을 제거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게다가 이는 전통적인 가족 소유 사회에서 자주 사용되는 종교적 풍수 비법이기도 합니다. 존재의 진정성을 과학적으로 설명하고 기능의 규모를 입증하는 데 가장 무능력합니다.
도교 부적은 자연과 인간의 일체성을 존중해야 하며, 전문적이고 심오한 도교를 통해 요구자의 관점에서 제안한 초기 사상을 존중해야 합니다. , 마법사는 제단을 열고 헌신적으로 그림을 그렸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다스리고,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행동하며,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무엇인가를 한다. 부적을 만드는 사람은 몸에 큰 의로움이 있어야 하며 의로움이 음양으로 나누어져 음은 땅이 되고 양은 하늘이 되어 만물과 사람을 살찌게 한다. 모든 생명체를 지속적으로 돌보고 돌봅니다. 이런 방법으로만 도교 부적은 가장 큰 사명을 완수할 수 있습니다. 도교 부적에 대한 믿음은 도교 사상, "무위", "자연과 인간의 일치"에 있으며, 자연을 존중하고 모든 객관적인 것을 존중하며 모든 생명체에게 이익이 되는 큰 정의를 추구합니다.
도교 부적의 내용
부적은 선, 의술, 점, 운세, 오예의 근본이며 수행자의 보물이자 정신적 원천입니다. 우주에 대한 이해
부적은 네 가지 핵심 사항으로 구분됩니다.
부적: 영적 세계의 공식 문서와 법률을 대표하는 부적입니다.
만트라(Mantra) : 영적 세계의 암호이자 명령과 설득을 노래하는 역할을 나타내는 만트라이다.
인장 : 영계의 권세와 인을 나타내는 손도장이다.
도우(Dou) : 5행성, 7성, 8괘 등 다양한 단계로 나누어져 서로 다른 힘을 상징하는 단계 강두입니다.
부적은 중국 도교의 정신적 철학이자 영혼의 최고의 예술적 승화이다. 옛말에 “서예와 부적이 형편없다는 것을 알면 귀신과 신을 놀라게 한다”는 말이 있다. 서예 부적이 형편없으면 귀신과 신을 웃게 만들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
부적은 미신이 아니라 우주의 아우라에 대한 고대인의 심오한 경험에 대한 기록입니다.
곡선 부적: 부드럽고 온화한 기를 표현합니다.
직선 기호 : 강한 에너지를 표현합니다.
주문: 강력한 생각을 표현합니다.
부적의 구성 및 기능:
부적: 오라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부적을 쓴 사람의 생각이 저장되는 기호입니다. , 오래 저장되고 방출될수록 에너지가 강할수록 작은 것은 질병을 치료하고 마음을 조절할 수 있으며, 큰 것은 재난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탈리스만 : 구름, 사물, 별의 힘을 받아 모두 자연의 가상물체에서 나오고 공기가 응결하여 캐릭터를 형성하는 것으로 원나라 초기부터 탄생했다. 공허; 고대 속담: "상부 부적은 천국, 하부 부적은 땅과 중간이 인간의 몸과 결합됩니다. "
기호는 원, 나선, 수평선 및 수직선으로 구성됩니다. , 대각선, 사각형 선 및 심오한 한자 문장.
서예부적의 비밀은 상삼십육천군, 하일흔두악마, 사람을 가두는 문, 귀신을 쫓아내는 길이다.
부적의 구성은 다섯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부적 머리 끄덕이기: 인간의 눈과 마찬가지로 부적을 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주요 부적: 각 부적마다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현재 사용자의 권위나 교수처럼 어떤 문제에 대해서도 주요 부적을 찾아야 합니다.
부적의 뱃속에서: 도교의 부적이 무엇에 사용되는지, 악마와 악령을 죽이는 것인지 아니면 집을 통제하는 것인지 여기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푸단: 부적(영혼과 영혼을 되살리는 것)의 본질이다. 부적이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는 전적으로 이 비결에 달려 있다.
교차된 부적 발: [각성 영혼]은 병사들을 초대하여 이를 지키게 한다는 의미이며, 부적 자체의 목적에 따라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공식.
이 단락 접기 및 편집 도교 부적 소개
"사람과 자연은 일치하고 하늘과 사람은 하나입니다" 이것은 우리 조상들이 고대에 발견하여 예언에 사용했던 것입니다. 궁금증 해결, 질병치료, 풍수건축, 사회관습 등 '인간과 자연은 서로 일치하고, 자연과 인간은 하나'라는 사상은 중국 문명의 주요 특징이다. 도교는 이러한 주요 특징을 계승한 대표적인 학파이다.
부적에 대하여 : 부적은 선천적 부적과 후천적 부적으로 나누어진다.
선천적 도교 부적은 고대 신들이 천지의 첫 번째 심판과 심판 때 형성했다고 한다. 하늘과 땅의 대화를 형성했습니다. 단순히 인간이 천지의 자연과 직접 소통하는 방법이자 방식으로 이해하면 된다. 획득한 부적은 성공한 수행자가 후세의 제자에게 부여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제자들이 도교를 더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들 숙련된 수행자들은 자신의 수련을 타고난 것과 소통하는 통로와 다리로 사용합니다. 소위 획득한 부적은 이러한 통로와 다리를 여는 암호와 열쇠입니다.
도교 부적의 핵심은 스승의 전수에 있다. 주문 기술은 주문과 주문, 그리고 기타 잠재적인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문을 적용하려면 두 가지 기초가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천지의 자연이나 전세대의 조상과 소통하는 것이 마술사 자신의 능력이다. 또 다른 측면은 특정 주문 적용 기술입니다. 따라서 동일한 주문 세트라도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때 다른 효과를 갖게 됩니다.
학습과 훈련의 이 두 가지 측면은 스승의 엄격한 지도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스승은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것 외에도 제자들에게 말할 수 없고 심오한 도움을 직접 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주문을 가르칠 때, 주문의 내용을 전달하는 것 외에도 스승은 제자를 "봉인"합니다. 증명서를 봉인해 주는 주인이 없으면 모든 것이 공허한 말일 뿐이고, 마법적 효과는커녕 법을 따르는 '신'도 없을 것입니다. 또한 부적과 주문의 조정 외에도 수행은 종종 특정 행동, 의식, 심지어 내부 상태 및 기타 요소와도 조정되어야 합니다. 주문을 사용할 때 흔히 하는 말은 진심을 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성실하면 효과가 있고, 성실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습니다. 부적은 음양의 결합으로, 세상에서 가장 성실한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실하지 않으면 자연히 효과가 없습니다.
획득하는 도교 부적은 대개 부적 머리, 부적 몸체, 부적 심장, 부적 담즙, 부적 발 및 기타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사실, 그러한 주문이 효과적인 효과를 갖는 것도 사람과 같습니다.
도교 부적은 고대 문화이자 중국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문화재입니다. 단순히 미신으로 분류할 수는 없습니다. 부적은 에너지, 심리 및 기타 요소가 관련된 주제입니다. 그 신비로운 베일을 풀어보세요.
도교 부적의 사용법
각각의 도교 부적은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7가지 용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용법을 효과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생성 방법 :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각이라고 부르는 방식으로, 직접 불로 태울 수 있으며, 칼 모양으로 접을 수 있는 경우에는 부적 끝 부분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효과가 더 효과적입니다.
Peer 방식: 부적지를 접어 몸에 지니고 다니는 방식으로, 대부분 팔괘 모양으로 접은 후 플라스틱 슬리브로 밀봉하여 휴대가 편리합니다.
붙이는 방법 : 이 도교 부적을 대상물에 직접 붙이는 방법도 있는데, 부적의 앞면을 환부에 직접 붙이거나 약과 섞어서 바르는 것도 있다. 화장 후.
먹는 방법 : 먼저 부적을 그릇이나 찻잔에 담아 재로 만든 후 음양수와 섞어 부적물이 맑아질 때까지 기다린 후 마신다.
삶는 방법 : 달임이라고도 하며 약 냄비에 부적을 삶는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부적 하나만을 백수로 끓이는 방법이다. 약 냄새도 납니다.] 하나는 한약을 넣어 끓이는 것입니다.
문지르는 방법: 부적을 화장한 후 음양수를 추가하고 부적수에 담근 검지 또는 금강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몸을 문지릅니다. 일반적으로 머리를 먼저 문지른 다음 부적수를 담급니다. 그리고 가슴과 등을 두드려주며, 때로는 스프레이 방식으로 보완할 수도 있는데, 소위 스프레이 방식은 시전자가 부적수를 입에 머금고 검지를 입 앞에 대고 세게 뿌리는 방식이다. 부적의 물이 검지를 통해 던져진 사람의 몸에 도달하도록 합니다.
세척 방법 : 부적을 욕조나 세면대에 직접 재로 만든 후 음양수를 넣어 세척할 수 있으며, 세척 후 부적수를 야외나 빈 공간에 부어 놓거나 방치해 두시면 됩니다. 그것은 도랑으로 흘러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음도 추천해 보세요:
1. Wudang Qinggong의 후계자인 Chen Shixing 소개
2. 도교 주문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