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이밍 텍스트 번역

이밍 텍스트 번역

1.이밍 문학 언어의 번역은 고대 이름입니다.

이명(李明, 955~1015)은 송나라 만주족이 사서에서 허난성 낙양 출신인 유토피아의 가장 후작의 이름이며, 후에 장안의 본서를 보완했다. 일곱 살 때부터 글쓰기와 공부에 능했습니다. 아버지는 과거에 응시하지 않았고, 어머니와 함께 중남산에 은거하며 강학으로 생계를 꾸려갔으며, 『수맹』, 『유시경』, 『맹자』, 『태사자』 등 10권을 저술해 칭송을 받았다.

춘화 3년(992년), 산시성 사신 송이 조정에 식목을 권했으나 송은 정중히 거절했다. 송전종 선평 4년(1001), 전쟁부 장관 장치선이 다시 황제에게 식목을 권했지만 여전히 정중히 거절했다. Xianping 4 년 (1002), 장 치셴은 징 자오의 총재로 임명되어 다시 한 번 법원에 심기를 추천하고 법원에 기록해야합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씨앗은 궁중과 중산을 오갔고, 여러 번 중산으로 돌아간 후 다시 관리가 되었습니다.

대종상부 4년(1011) 정월에 중방은 다시 인장을 나누어 주면서 조정에 왔고, 산업부 장관으로 임명되었다. 송사(宋史)에는 그가 "매우 잘 꾸미고" "장안에서 좋은 밭을 갈았는데, 당시에는 매우 수익이 많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훈계관인 왕시종도 이 사건에 연루되었지만 사면되어 직위에서 해임되었습니다. 석방된 후 그는 다시 사임하고 은퇴했습니다. 송건종 8년(1015년) 대종상부 재위 11월 19일, 그는 도교 승려의 옷을 입고 제자들을 초대해 함께 술을 마셨다. 몇 차례의 술자리 끝에 그는 60세의 나이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산업부 장관에게 보낸 편지.

2. 한문 "无处可逃"의 번역: 저우 공작은 "아아, 신사가 도망칠 곳이 없다."라고 말했다.

예언자의 수확의 어려움은 악당의 의존성을 알기 전에 탈출하는 것입니다. 악당이 되어 부모가 부지런히 길러주는데, 길러주는 것이 어려운 줄 모르고 도망친다는 것은 웃음거리입니다.

백성을 직접 다스리십시오. 두려움만 있었지 감히 평화를 버릴 수는 없었습니다.

넷째, 중원은 70년 동안 천하를 누렸다. 고종 때 그는 열심히 일하고 있었으며 악당이었다.


여섯째, 고종 때 천하가 밝든 흐리든, 3년 후에 보십시오. 오직 화합의 말뿐이다.

감히 창백해지지 마라, 가경 실버리스트. 작은 것과 큰 것에 관해서는 불평 할 시간이 없습니다.

넷째, 황제는 오십 년 동안 왕국을 즐깁니다. 조상 가문에서 왕에 대한 자비와 의로움, 노인은 작은 사람으로.

황제로 군림하는 그는 소인이 백성들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감히 과부를 모욕했습니다. 네 번째 조상은 30년 동안 3년 동안 왕국을 누렸다.

죽어서도 왕이면 살아있을 때도 도망친다. 살면서 농작물의 고통을 알고, 소인의 일을 배우지만 그것을 즐기는 것은 쉬운 일입니다.

시간의 종말 이후, 나는 목숨을 잃었다. 혹은 10년, 혹은 7년, 혹은 8년, 혹은 56년, 혹은 43년."

주공이 말했다: "아아, 저와 주공, 왕제만이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문왕은 겸손하니, 즉 강공과 천공은 겸손합니다.

회후는 온화하고 왕을 보호하며 상쾌하게 과부가 됩니다. 조선에서 일본과 중국에 이르기까지 소금과 함께 자유롭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문왕은 용주에게 의로운 양식을 제공하기 위해 감히 들판에서 수영을 했다. 원왕은 중국에 머물라는 명을 받고 50년 동안 왕위를 누렸다."라고 말했다.

주공이 말했다:

"나는 왕을 계승한 이래로 구경, 유희, 여행, 농사에 중독되지 않았고, 모든 백성들이 성실하게 공물을 바쳤다. 어떤 황제도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백성의 수련이 아니라 날이 아니라 사람들을 부끄럽게 만들었습니다. 음이 없으면 혼란스럽고 술과 미덕에 빠지게 됩니다! 주공이 말하기를, "아아, 내가 들으니 '고, 서, 서조와 같은 고대인들은 백성들과 아무 상관이 없거나 모두 환상이었다.

이 공작이여, 들으시고 모든 백성들이 훈계하는 것은 전 임금들의 사고에 대해 크고 작은 벌을 내리는 것이 옳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백성들이 죄책감을 느끼거나 저주하고 희망할 것입니다."

주공이 말했다:

"아아, 음종과 주자, 그리고 나는 아들인 사자(四子)와 함께 황제가 된 이래로. 젠은 아직도 나에게 '당신을 일으켜 세운 것을 탓하라'고 말한다.

황제는 도덕을 존중합니다. 주에가 '부끄럽습니다.

허용한다면 감히 화를 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말을 듣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헛된 척하며 아첨하는 당신을 비난할 것이고, 나는 그것을 믿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절대 잊지 않고 관대해져서 악하고 무분별한 사람을 벌할 것입니다.

불평은 동일하며 몸에 모여 있습니다. 주공은 "아아, 흑왕이여, 이 일에 달려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주공이 말하길:아, 그 자리에 있는 신하가 편안함에 욕심을 부려서는 안 됩니다. 먼저 농업의 어려움을 알고, 그다음에 백성들의 어려움을 알아야 합니다.

악당들을 보세요. 부모는 열심히 밭을 갈고 수확을 거두었지만 아들은 농사의 고단함을 모르고 쾌락을 탐하고 교만하며 남편을 속이기까지 했습니다. 나는 그 부모를 내려다보며 "너희들은 무식했어"라고 말했다.

주공이 말하기를:아, 내가 듣기로는 옛날에 인종씨가 다스릴 때 하늘의 보좌를 위엄과 신중함으로 대하고, 백성들을 청렴하고 신중하게 다스렸으며, 편안함을 위해 감히 정치를 소홀히 하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 이렇게 중종은 75년 동안 통치했다.

중종은 재위 기간 동안 오랜 세월 평민의 고단한 삶을 살았기 때문에 일반 백성들의 삶을 접할 기회가 많았습니다. 통치 초기에 그는 기로 가득 차 있었고 그의 태도는 너무 침묵하여 3년 동안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가 연설하자 대신들은 만장일치로 그를 추종했다. 그는 감히 부귀영화를 탐하지 않았고, 은나라를 안정시키기 위해 정치에 소홀하지 않았다. 크고 작은 관리들은 불만이 없었다.

이렇게 황제는 59년 동안 통치했다. 인자(仁子) 시대에 그는 형을 왕으로 폐위하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여 백성들에게 도망쳐 평민으로 오랫동안 살았다.

왕위에 오른 그는 백성들의 고통을 잘 알고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었으며, 외로운 사람을 차별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주자는 33년 동안 통치했습니다.

그때부터 왕은 태어났고 편안했다. 편안하고 만족한 그는 백성들의 어려움을 묻지 않았고 쾌락에 탐닉했다.

그때부터 누구도 오래 통치할 수 없었습니다. 어떤 이는 10년, 어떤 이는 7년이나 8년, 어떤 이는 5년이나 6년, 어떤 이는 4년이나 3년 동안 통치했다.

주공이 말하기를:아, 오직 주왕인 나만이 공손하고 신중합니다. 문왕은 백성을 정착시키고 땅을 개간하는 사업을 체계적으로 완수했다.

어질고 겸손하며 백성들을 달래고 덕이 있고 고독했습니다. 아침부터 밤까지 해가 서쪽에서 지고 밥 먹을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백성들을 화합시키는 데 힘썼다.

문왕은 감히 사냥에 머물지 않고 정치를 위해 정중하게 노력했습니다. 문왕은 신하가 되어 50년 동안 통치했습니다.

주공이 말했다 :아, 앞으로는 자신을 탐닉 할 수없고 쾌락, 안락, 쾌락, 사냥에 너무 탐욕스러워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대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오늘 즐겁게 보내자"처럼. 그것은 백성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며 하늘에 순종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사람들은 잘못이 있습니다. 주왕처럼 혼란에 빠져 절제 없이 술을 마시며 낭비하지 마십시오! 주공이 말하길:아, 내가 듣기로는 옛사람들은 서로 경계하고 서로 돌보며 서로 교육하여 백성들이 속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음속으로는 미워하고 입으로는 저주할 것입니다. 주공이 말하기를, "이봐요, 음종, 고종, 주자 그리고 주왕 문왕인 저까지 이 네 사람은 모두 현명합니다.

그렇게 하면 백성들은 화를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말을 듣지 않으면 누군가가 거짓말을 해서 내가 당신을 저주하는데 당신은 나를 믿으라고 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속기 쉽다면 주권자의 길로 자주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그가 관대하지 않으면 악을 처벌하고 무차별 적으로 죽이고 원한이 모여 그에게 집중됩니다. 주공이 말하기를:아, 왕이 되려면 이것을 교훈으로 삼으십시오.

소개:탈출이 없다는 것은 방탕을 금지하는 사상에 초점을 맞춘 상서(尙書)의 한 구절입니다. 탈출구는 없으니 편안함에 욕심내지 말라. 이 글은 '신사에게는 탈출구가 없다'는 명확한 의미로 시작됩니다.

이것이 이 글의 주제이자 토론의 핵심입니다. 상서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초기에 편찬된 역사서입니다.

처음에는 사서라고 불렸지만 한나라 시대에는 '고대의 책'이라는 뜻의 상서라고 불렀습니다. 한나라 이후 상서는 주요 유교 고전 중 하나가 되었으며, 따라서 시경(詩經)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이 책의 저술 및 편집 연대와 저자는 확정하기 어렵지만, 한나라 이전에 완성되었습니다. 공자가 상서를 편집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이 주장을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서는 산문으로 쓰여졌으며 왕조별로 유수, 시수, 상수, 주수로 분류되었습니다. 크게 네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본"이며 주로 기록입니다.

3. 이밍이라는 단어는 문학적 번역(955~1015년)에 심어졌습니다. 인물, 허난 낙양 사람들, 그의 아버지는 쉬, "송 만다린 역사"를 만들었고 나중에 "장안 본서"를 보완했습니다.

일곱 살 때 그는 글을 잘 쓰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황실 시험에 응시하지 않고 어머니와 함께 중남산에 은거하며 강학으로 생계를 유지했는데, 사람들은 그가 『수맹』, 『유시경』, 『맹자』, 『태이사기』 등 10권을 저술했다고 칭찬했습니다.

춘화 3년(992년), 산시성 사신 송이 조정에 식목을 권했으나 송은 정중히 거절했다. 송 전종 선평 4년(1001), 전쟁부 장관 장 치셴이 다시 황제에게 식재를 건의했으나 여전히 정중히 거절했다.

함평 4년(1002년), 장치선이 경조부사로 임명되어 다시 한 번 조정에 식재를 건의했으나 여전히 정중히 거절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씨앗은 궁중과 중산을 오가며 여러 번 중산으로 돌아와 다시 관리가 되었다.

대종상부 4년(1011년) 정월에 중방은 다시 인장 배포와 함께 조정에 와서 산업부 장관으로 임명되었다. 송왕조실록》에는 중팡이 "옷을 상당히 치장"하고 "장안에서 좋은 밭을 경작하여 당시 많은 이익을 얻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고문인 왕시종은 씨앗을 심는 데 관여했지만 사면되어 해임되었습니다. 석방 후 그는 다시 사임하고 은퇴했습니다.

송 현종 8년(1015년) 대종상부 재위 11월 19일, 그는 도교 사제의 옷을 입고 제자들을 초대해 함께 술을 마셨다. 몇 차례의 술자리 끝에 그는 60세의 나이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산업부 장관에게 보낸 편지.

4. 이백은 재능이 거의 없었다. 옛 당나라 리수백의 전기의 원문 번역본입니다. 즉 :

원문 :

산동 사람 리바이타이바이. 열망과 야망을 품고 초월적인 마음을 가진 몇 안 되는 인재. 제 아버지는 가족 때문에 렌청위인입니다. 공자, 한 대관식, 페이 정, 장 슈밍, 도 대관식 및 기타 루홍 학생들은 적지만 모두 피드백, 노래와 술에 숨겨져 있으며 시간은 "주시 6 회 반복"으로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톈바오가 처음 지어지고, 방문객들은 우윈 도교 사제를 만나 은둔의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그래서 왕조의 추천을 받은 큐에게 준과 유비는 한린의 칙령을 기다립니다. 백은 술에 중독되어 매일 술친구들과 함께 호텔에서 술에 취해 있었습니다. 선종 황제가 음악의 새로운 가사를 짓고자 할 때, 이미 술집에 누워 있던 백을 급히 불러들였습니다. 불러서 국수에 물을 붓고 펜을 쓰더라도 황제가 매우 높이 평가하는 수십 장의 장도 있습니다. 사찰에서 술에 취해 고리시가 장화를 벗을 정도로 경멸했습니다. 강과 호수를 떠돌며 하루 종일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당시 진나라의 재상인 구중서는 진릉으로 강등되어 백구십구곡을 불렀습니다. 달밤에 배를 타고 돌을 캐며 진릉에 도착해 흰옷을 입고 배 위에서 주위를 둘러보며 자랑스럽게 웃고 있는데 아무도 없었다. 장자는 처음 흰색을 보고 "이 하늘에 불사가 있구나!"라고 말했습니다. 여산의 반란, 촉의 선종에게 영예를 안겼습니다. 린은 장회 군대의 총사령관으로 임명되어 말과 양주, 양주 백이 방문하는 길에 교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왕용은 혼돈을 추구하고 길을 잃고 백인은 오랫동안 앉아있었습니다. 사면을받은 후 쉬안 청에서 과도하게 술을 마시고 사망했습니다. 20권의 선집으로 한동안 인기를 끌었다.

번역:

샤오산 동쪽의 이백태백. 어렸을 때 나는 재능이 넘쳤고 야망이 높았으며 기질이 활달하고 우아하고 늠름했으며 세상을 초월하려는 욕망이 있었다. 아버지가 롄청현의 중위였기 때문에 저는 롄청에 정착했어요. (이백)이 어렸을 때 루,,, 한관,, 페이 정,, 도관,, 피드백 산에 은둔 한 다른 선비들과 함께 마음껏 술을 마 십니다. 당시 그는 '주희 육회'로 불렸습니다. 천보 초기에 그는 회지로 여행을 떠났고, 동료였던 오윤은 그 마을에서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오윤이 조정에 등용되자 그는 이백을 조정에 추천했고, 오윤은 한린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이백은 술을 좋아해서 매일 호텔에서 술꾼들과 어울려 술에 취했습니다. 헌종 황제가 곡을 써서 악사를 위한 새로운 가사를 쓰고 싶었습니다. 그는 간절히 이백과 이백을 불렀지만 이미 호텔에서 술에 취해 있었다. (이백을) (궁전으로) 불러 얼굴에 찬물을 끼얹고 즉시 시를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곧 (이백은) 열 편이 넘는 시를 지었고 황제는 그를 칭찬했습니다. (이백은) 한번은 금궁에서 술에 취해 발을 뻗어 고리사에게 신을 벗으라고 명령했다가 질책을 받고 (장안)을 떠났다. 그 후 (이백은) 시골을 떠돌아다니며 술에 빠져 지냈습니다. 당시 진나라 재상이었던 구중서는 진령으로 강등하고 이백의 시와 술에 상을 내렸습니다. (이백은) 달밤에 배를 타고 채시에서 진령으로 곧장 이동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궁중 예복을 입고 배 안을 둘러보며 마치 아무도 없는 것처럼 웅변을 늘어놓았습니다. 허장자는 이백을 처음 본 순간 "하늘에서 내려온 불사신이다!"라고 감탄하며 그를 불렀다. 안시성 반란 때 서안종 황제는 쓰촨 서부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도중에 왕용린은 장화이 군대의 총사령관이자 양주 총독이 되었습니다. 이백은 서안주의 왕용을 찾아가 이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왕융이 반란을 꾀하고 그의 군대와 말이 혼란에 빠졌을 때 이백은 예랑에 의해 풀려났습니다. 그는 나중에 일반 사면을 받고 풀려났으나 알코올 중독으로 인해 결국 서안성에서 사망했습니다. 선집은 20권으로 구성되었으며 당시 사회에서 회람되었습니다.

"리백은 재능이 적다"는 주어-술어 문장으로, 여기서:적다, 형용사, 젊다, 젊다. 예를 들어, "전국과 제나라의 전략": 나는 재능이 적은 사람입니다. 참고: "작은, 작은." 차이이는 많은 사람들의 재능을 지적합니다. 예를 들어, 한선월, "한현지디기": "왕건을 연기했기 때문에 문학적 재능을 가진 이주의 암살자." .

원문 "이백은 어렸을 때 재능이 있었다"의 의미는 이백이 어렸을 때 재능이 넘쳤다는 것입니다.

5. 본문 번역은 적을 공격하기보다는 함정에 빠뜨리는 경향이 있다; 경직과 유연 (2) 참고 (1) 적을 함정에 빠뜨리다: 적을 포위 상태에 빠지게 한다.

(2) 부드러움에 대한 경직성 손상:이칭 손상. "경직성과 부드러움은 서로 상반되는 두 가지 현상이며, 특정 조건 하에서 두 가지 상반된 현상은 서로 변형될 수 있다.

"손상", 트라이그램의 이름입니다. 이 선은 다른 선(이전 세대)의 겹침입니다.

위쪽은 뿌리, 뿌리는 산, 아래쪽은 십자가, 십자가는 제입니다. 산 아래 강은 강이 산의 뿌리를 침식한 것으로 물이 산에 침투하여 산의 유실을 막았다는 의미이므로 육각형의 이름은 '유실'입니다.

"딱딱한 것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것을 이롭게 한다"는 것은 이 삼각형에 기초하여 "딱딱하고 부드러운 것, 주님은 변화다"라는 보편적인 진리와 법칙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해"의 원칙, 즉 갇힌 적이 적극적인 방어를 사용할 수 있고 점차적으로 적의 생명력을 소비하여 강한 것에서 약한 것으로, 내가 직접 공격을 사용하지 않고 수동에서 능동으로 만들 수 있다는 원칙에 기반합니다.

이것이 바로 적의 법칙이라고 합니다. 손자병법에는 '먼저 전장에 들어가 적을 기다리는 자는 두려워하고, 나중에 전장에 들어가 싸우려는 자는 피곤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 이 논문은 관중의 전쟁 준비, 손빈의 마령로에서의 팽주안 매복, 이무의 흉노 패배의 사실을 분석하여 적을 행동할 기회를 기다리는 입장에 놓는 것이 '무적'임을 증명합니다.

끝없이 변화하는 '고리', 즉 광활한 지역 주변의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중심 허브, 즉 핵심 조건을 활용하는 것이 강조됩니다. 전쟁에서 주도권을 잡는 것이 이 계획의 핵심이었습니다.

두 명의 전사가 싸울 때 똑똑한 전사는 한 번에 한 걸음씩 나아가는 반면, 어리석은 전사는 공격적으로 모든 것을 가지고 시작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 결과 항복하는 선수에게 기절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워터 마진의 홍은 차이진의 집에 있는 린총을 때리려고 "라이라이"를 여러 번 외쳤습니다. 그 결과 린총은 굴복하고 홍의 균열을 보고 그를 걷어찼습니다.

현대 비즈니스는 종종 돈을 벌기 위해 "일을 기다리는 것"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방식을 사용하려면 운영자에게 상당한 정신적 강인함이 필요합니다. 시간, 유혹, 작은 호의를 견딜 수 있어야 하고, 경쟁자들과 싸워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자존심을 지켜야 합니다.

비즈니스에서 타협과 퇴보의 의지는 그 자체로 끝이 아니라 오히려 휴식과 명상의 기회로 삼고, 한 발 물러서서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예상치 못한 요령을 생각해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필요한 후퇴는 더 큰 이익을 얻기 위한 대가이므로 불리한 비즈니스 조건에서 맹목적으로 행동하고 상대방과 투쟁해서는 안 됩니다. 멈춰서 기회를 찾고, 기회를 기다린 다음, 경쟁을 통해 패배를 승리로 바꿔야 합니다.

성공을 기다릴 수 있는 원천은 '손자병법'에 나오는 '삼군이 공중을 점령하면 장수가 심장을 점령할 수 있다'는 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활력이 최우선이고, 낮의 무기력, 황혼이 돌아옵니다.

따라서 군대의 좋은 사용은 정신을 피하고 땅을 치는 것이 적절하지만 가스를 치료하는 것도 적절합니다. 마음을 치료하는 것은 심장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심장을 치료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근거로 가까움을 치료하고, 수고로 편함을 치료하고, 배고픔으로 만족을 치료하는 것이다. 이것이 또한 법칙이다. "또한 손자의 손자병법. 손자병법』의 '거짓과 진실': "전장에서 먼저 적을 대하는 자는 홀로 (행복을) 나누고, 나중에 적을 대하는 자는 노력한다.

따라서 유능한 지휘관은 적을 움직이지 않고 우회할 수 있다. "전장에 먼저 가서 적을 기다리는 사람은 침착하고 적극적이지만, 막상 전장에 도착해서 붙잡고 싸우기만 하면 피곤하고 소극적이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전투를 잘 지휘하는 사람은 항상 적을 움직이고 적에게 결코 움직이지 않는다. 전국 시대 말기 진나라의 젊은 장군 이신은 20만 대군을 이끌고 초나라를 공격했습니다. 처음에 진나라 군대는 여러 도시를 점령하고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이신은 곧 초나라의 샹 군대의 기습을 받고 갑옷을 잃고 급히 도망치다가 수만 명의 병사를 잃었습니다. 이후 진의 왕은 말년에 은퇴한 왕건을 기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왕건은 60만 대군을 이끌고 초나라 국경에서 진빙과 대치하고 있었다. 초나라 군대는 즉시 대군을 보내 적을 맞았습니다.

베테랑 장군인 왕건은 공격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는 성을 쌓는 데만 집중하며 결연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두 군대가 서로 마주했을 때 전쟁이 임박했습니다.

진나라 병사들은 모두 강하고 활력이 넘쳤으며 평소에도 열심히 연습하여 기량을 향상시켰습니다. 왕건은 마음속으로 기뻐했습니다. 1년이 지나자 팽팽하게 조여졌던 도독의 끈이 느슨해졌고 병사들은 투지가 없어졌다. 그들은 진나라 군대가 정말 스스로를 방어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동쪽으로 후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왕건은 때가 왔다고 판단하고 후퇴하는 초나라 군대를 추격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진나라 군대의 모든 병사는 호랑이처럼 내려와 도망치는 초나라 군대를 죽였다.

진나라 군대의 56점 대승은 막을 수 없는 승리였습니다. 기원전 223년, 진나라는 초나라를 멸망시켰습니다. 이 계획은 단순히 적을 곤경에 빠뜨리기 위해 공격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삼국지 이야기에서 오나라가 관우를 죽이자 유비는 분노하여 70만 명의 군대를 이끌고 직접 오나라를 공격했습니다. 촉나라 군대는 양쯔강 상류에서 하류로 진격하여 오나라를 휩쓸었습니다.

군대를 동쪽으로 재배치한 촉나라 군대는 기세가 한껏 고조된 상태에서 12번 이상의 전투에서 연달아 승리하여 일링과 탄팅 지역에 이르러 오나라 내륙으로 500, 600마일까지 침투했다. 손권은 젊은 장군 루선을 대장으로 임명하고 5만 명의 병사를 이끌고 전투에 나섰습니다.

노선은 전쟁의 기술을 잘 알고 상황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유비가 너무 공격적이고 높은 곳에 있어 오나라 군대가 공격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전략적 후퇴를 감행해 상황을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오나라 군대는 산에서 완전히 철수했고 촉나라 군대는 5백, 6백 리에 달하는 산악지대에서 전열을 정비하기 어려웠습니다. 대신 싸움을 할 수도 없고 지쳐서 수동적인 자세를 취했습니다. 반년 동안 서로를 붙잡고 있던 촉나라 군대는 투지를 잃었습니다.

유선은 촉나라 군대의 전선이 수백 마일에 걸쳐 뻗어 있어 앞뒤를 돌보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산속에서 야영하며 군사적 금기를 범했습니다. 때가 되자 루쉰은 본격적인 반격을 명령했고 촉나라 군대는 방심했습니다.

루쉰 - 촉나라의 700마일에 달하는 중대 진영에 불을 질러 혼란과 막대한 사상자를 내고 패닉에 빠진 촉나라 군대를 후퇴시켰습니다. 루쉰은 적은 병력으로 많은 적을 이기고 후방에서 적을 공격하는 전쟁 역사상 유명한 전투를 만들어냈습니다.

원래:그래서 세 군대는 공중을 점령하고 장군은 심장을 점령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활력이 넘치고 낮이 나른해지며 황혼이 돌아오는 것이다.

그러므로 군대를 잘 활용하는 사람은 그 정신을 피하고 땅을 치고 기를 치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마음을 치료하는 것은 심장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심장을 치료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가까이 가까이, 멀리.

6. 문학을 영어로 번역한다는 것은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맹자라는 인물을 가진 광이도 군주였습니다. 처음에 그는 보창의 하급 관리였다. 군수가 그를 추위에 떨고 비에 젖어 고통스러워하는 손님을 보내려고 도망치게 했는데, 그 사람이 없자 옷을 벗고 도망쳐서 침상 한가운데에 있었다. 돌아 오면 분노하고 엄중하게 처벌받을 것입니다. 이씨는 "우리 집은 가난하고 옷이 거의 없어 비를 맞으면 목숨을 잃을 수밖에 없다. 잠시 동안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지 않으면 얼어 죽을 것이지만 매를 맞아 죽는 것은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신사의 호의를 잃지 않으려면 의심 없이 잠을 자십시오." 이상하게 만든 다음 풀어줘라.

본명이 맹주인 광의는 연안 출신이었다. 처음에는 보창의 하급 관리로 있었는데, 원님이 광이에게 푸젠을 배웅하라고 보냈습니다. 광이는 추위를 무릅쓰고 춥고 젖은 채로 떠났습니다. 그가 돌아왔을 때 원님은 그곳에 없었고, 광이는 옷을 벗고 구운 다음 원님의 이불 아래에 몸을 뉘었습니다. 원님은 화가 나서 그를 엄하게 처벌하고 싶었습니다. 광이는 "우리 집은 가난합니다. 저는 외투가 하나뿐이고 비를 맞아도 옷을 갈아입지 못했습니다. 일시적으로 따뜻하게 해주지 않으면 반드시 얼어 죽을 것입니다. 이불을 구해준 사람을 어떻게 죽일 수 있습니까? 당신 같은 신사는 그렇게 하기엔 너무 친절합니다. 그래서 망설임 없이 잠이 들었습니다." 그의 말과 행동에 놀란 원님은 그를 풀어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