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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디스의 "순항하는 뼈" 산문 감상

< P > 1 < P > 뼈는 2 만 년 동안 잠잠해졌고, 파낼 때 약간의 노란색, 중국 특유의 진흙 베이 특유의 노란색이 섞여 있었다. < P > 뼈에는 날카로운 송곳니 두 줄과 12 센치의 긴 이빨 두 개가 있어 언제든지 몸을 뚫을 수 있을 정도로 날카롭다. 이 괴물이 살금살금 다가와 갑자기 살살하여 목구멍에 구멍을 하나 내고, 비강의 짙은 비린내가 나는 열기를 냄새맡는다고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려움? 아니면 스릴러? 모든 형용사는 아마 효력을 잃을 것이다. < P > 1 분이면 한 생명을 끝낼 수 있다. 이 괴물은 이렇게 빠르다. 목숨을 앗아갈 수 있는 상대는 결코 그것보다 강하지 않다. 그 진흙만 분지의 유인원들은 단지 만든 석두, 뾰족한 나뭇가지, 함성과 횃불, 인내와 의지,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물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 P > 뼈 옆에는 전나무 화석도 있다. 백악기 말기에 등장한 이 식물은 지구에서 6 천 5 백만 년 동안 번식해 왔으며, 지금도 쓰촨 고산, 소흥안령에서 자랑스러운 머리를 들고 있다. 그들은 여전히 ​​있습니다. 세이버-이빨 호랑이는 이미 죽었습니다.

아마도 검치호는 미주에서 이주한 것 같다. 빙하 시대에는 해수면이 내려갔고, 베링 해협의 노출된 대륙붕, 혹은 일선으로 연결된 섬들을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걸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빙하기, 해수면, 해수면, 해수면, 해수면) 그들도 온갖 어려움을 겪었지만, 여전히 사냥당한 운명을 피하지 못했다. < P > 그들은 사해를 집으로 삼고, 정글이 있는 곳, 자유가 있는 곳, 집이 있는 곳. < P > 진흙 만의 전나무는 캘리포니아의 전나무와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고, 높은 수관에도 선사 시대 새들이 울고 있다. < P > 와 파란 하늘도 마찬가지다. 유일한 차이점은 땅이다. 황색이고, 두껍고, 중국 맛이며, 핏줄에 잠기고, 경락을 뚫는 노랑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이 황토는 결국 그들을 묻고 석화하여 침묵의 뼈를 형성한다. 살아있을 때, 그들은 공간에서 순항합니다. 죽은 후에, 그들은 시간 속에서 순항한다. < P > 모든 것이 순항하고 있다. 전나무의 씨앗은 날 수 있다. 새들은 그들의 선사 시대 여객기로, 구아노가 착륙함에 따라 이 풍요로운 분지에 정착하여 성장했다. 빙하는 순항하고, 해안선도 순항하고, 생명이 있고, 생명이 없는 사람들은 모두 순항을 평생의 사업으로 삼고, 책임감 있게 그것을 완성할 것이다. < P > 2 < P > 뼈는 이상하다. 말처럼 소처럼, 코뼈에는 횡단면이 있어 거대한 뿔이 우뚝 솟아 있을 수 있다. 이마골에도 작은 융기가 하나 있는데, 아마도 다른 뿔일 것이다. 높고 낮은 코디, 오락은 일종의 미감이고, 어리석은 코뿔소도 깜찍하고 귀여운 면이 있다. < P >' 산해경' 은 황당무계하지만 황당무계한 표상에는 항상 진실이 있다. 경전에는 "짐승이 있고, 그 모양이 말과 같고, 한 귀퉁이에 잘못이 있고, 그 이름은' 숙성' 이라고 불리며 불을 붙일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아마도 이 코뿔소는 바로 불을 붙일 수 있는 그 서툴러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명언) 시마 키안 (Sima Qian) 은 세상에 그런 이상한 동물이 있다고 믿지 않는다. 양원현 관촌의 작은 장량에서 파낸 뼈는 고대인들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켰고, 만 년 입소문의 역사도 역사였다. 그들은 사라진 동물에 대해 오랜 흥미를 유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 P > 한하 고대인들은 좀 더 자세하게 기록할 수 있는데, 그 몸에는 털이 있는데, 이것은 망토코뿔소이다. 선사 1, 년 동안 그것은 진흙 만에서 뛰었고, 우리 조상은 여전히 그것을 포착하고 있었다. 그냥 불고기를 만드는지 불을 피하는지 모르겠어요. < P > 그 이미지는 이 입에서 저 귀까지 헤엄쳐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가' 불' 신수가 되었다. 언어는 살아있는 생명체로, 순항 속에서 성장하고 변화하며, 모든 전달은 약간의 정보를 더해 음식에서 괴물로, 괴물에서 신수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전달자의 자세는 끊임없이 낮고, 헤드업 (head-up) 에서 우러러보는 것, 그리고 우러러러보는 것에서 경외심 (access) 까지, 실물을 정복하는 것부터 허상에 정복되는 것까지 신의 문화다. 신을 만드는 자는 신화 짜기와 새장을 짜는데, 이 새장은 다른 사람을 가두고 자기 자신을 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화신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수마트라에 이르기까지 뿔과 털을 잃고 거의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 비록 그것은 신의 가까운 친척이지만, 아무도 그것을 숭배하지 않는다. 그것은 환경에 적응하는 데 저능한 아이로, 지구에서 사라지는 운명을 피하기 위해서는 인간에 의해 세심한 간호를 받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 P > 대지는 순항하고, 순항할 때 노래를 부르는데, 노랫소리는 분출하는 마그마다. 1, 년 전, 대동 화산군이 폭발하여 9, 평방 킬로미터의 호수를 파괴하고 협곡, 호수가 동쪽으로 새어 나왔는데, 그 장관인 장면은 창세기의 홍수와 견줄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후 생명이 번식하기에 적합한 분지, 만물을 키우는 큰 강을 남겼다. 태양이 산간강에 비치고, 모든 생명이 순항하고 있다. < P > 세대의 신이 순항하고 있는데, 신은 건설적이고 파괴적인 괴물이다. < P > 빙하가 순항하고 있고, 4 차례의 빙하기가 수억 년 동안 지속되었다. 14 번의 홍적세 빙하기는 매번 1 여만 년이 걸린다. 따뜻한 간빙기는 1 만 2 천 년밖에 되지 않습니다. 인간을 포함한 생명은 간빙기에 연명하는 한 무리의 나그네에 지나지 않는다. < P > 아무리 헤엄쳐도 결국 뼈 더미가 될 것이다. 뼈는 말을 할 수 있고, 화산재가 하늘을 가리는 비통함을 말할 수 있으며, 거대한 자연력 앞에서 모든 항쟁은 헛수고이다. 밝고 하얗고 빽빽한 빙하는 이미 발전해 온 번창한 문명을 동결시킬 것이다. 몇 차례의 멸망과 몇 도의 흥기, 인류는 시간 앞에서 비틀거리며 걷는 뼈들에 지나지 않는다.

마골에는 발굽이 없고, 각 발에는 세 개의 발가락뼈가 있다. 발굽이 없는 말은 빨리 뛰지 못하여 맹수의 사냥감일 수밖에 없다. 발가락이 세 개 있고 날개가 없는 것은 비극이며, 생식 속도로만 달리기 속도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식사량이 많고 소화불량이며, 이 신기한 말은 걷다가 자제력이 부족하고, 더 많은 풀을 먹고, 더 큰 목초지를 탐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열세동물이 양질의 자원을 차지하고 멸망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발굽이 진화하여 앞니가 넓어지고 송곳니가 퇴화되어도 어떤 선기도 차지할 수 없다. < P > 삼지마는 원시인의 음식이다. 잡기 쉽고 길들이기 쉽고, 남은 뼈를 먹고, 시간의 순항 속에서 석두 몇 조각이 된다. 인간의 치아에 들어가는 양은 검치호 치아에 들어가는 것보다 더 많을 것이다. 뼈와 뼈의 충돌은 선사시대의 주요 교향악으로 베토벤의 운명보다 더 비장하다. < P > 인간이 말의 네 다리가 사람의 두 다리를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않았다면 말은 이미 멸망했을 것이다. 그들은 인류의 노예가 되는 것을 영광으로 여기고 심지어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일년 내내 초원을 질주하는 동물이 자유를 잃는 것을 행복으로 삼는 것이 말의 철학이다. < P > 말은 타고난 순항자이고, 몸은 순항하고, 신분도 순항하고 있다. 말은 인류 사회의 전체 고대사, 염황요순, 칭기즈칸, 누르하치를 동반하며, 영웅인물은 항상 말등에 있는 정복자로 자처한다. 말은 인간의 존엄성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그 이름, 우엉, 적토끼, 극소수의 말이 역사책에 기록되어 있다. 대부분의 말은 단지 도구일 뿐, 차를 끌고 밭을 갈고, 가랑이를 타고 타는 것은 일종의 활동적인 상품으로, 물건의 속성을 가지고 있다. < P > 말은 비천합니다. 칭찬하지 마세요. 고개를 숙이고 걷는 도구일 뿐입니다. 이상하게도, 그것은 도구이기 때문에 대량으로 번식하여 자연에서 벗어나 인류 사회에 발을 들여놓은 생존자가 되었다. 그것의 종류와 수량은 한때 자연계 동물을 부러워할 정도로 번창했고, 인류가 이화하기 전에 말은 이미 이화되었다. < P > 인간은 그것을 선택하면 도태될 것이다. 자동차가 오자 말이 퇴장하기 시작했고, 소수의 우량 품종만 경기장에 남아 있었다. 탈락한 사람은 모두 민간인이고, 남겨진 것은 모두 귀족이다. 경마 한 필은 좋은 차보다 비싸다. < P > 음식에서 운송 수단에 이르기까지, 도구에서 애완동물에 이르기까지, 말은 아무런 실수도 하지 않았다. 유일한 실수는 신을 택한 것, 길들일 수 있는 신, 그 운명은 완전히 이 신의 손에 쥐어져 있다. < P > 말은 나무 한 그루를 바라볼 수 있다. 높은 산의 전나무 한 그루, 움직이지 않는 생명은 성장의 자유를 가지고 있지만, 이 발굽이 먼지투성이인 동물은 자유가 없다. < P > 그 조상은 진흙만 붉은 토양에 깊이 묻혀 발굴되어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동물원의 새장에서 건초를 씹어 활동의 표본으로 삼았다. < P > 그것은 신이 그와 농담을 했다고 말할 것이다. < P > 4 < P > 길고 휘어진 상아, 왕관 모양의 튀어나온 두개골, 왕의 기풍. 이것은 진흙 만 정글의 왕, 나마 코끼리, 거대한 체형, 강인한 두꺼운 가죽으로 상대가 없는 것 같다. < P > 다만, 이 뼈들은 모두 흩어져 있고, 베고 긁은 흔적도 있고, 그것들은 이미 골수에서 흡수되었다. 뼈와 석두 더미가 함께 쌓여 다양한 정도로 가공된 것이 분명하다. 원시 인류의 주방과 식당이다. 왕처럼 여기서 도살되어 식사를 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아마도 어떤 소망일지도 모른다. 그것을 먹으면 매우 힘이 세다. 아마도 그 아름다운 긴 이빨은 희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 만년 전의 인류를 나마상에게 미련하게 만드는 이유가 항상 있다. < P > 미련의 결과는 살육이다. 어미 앞에서 코끼리를 죽이거나, 코끼리 앞에서 어미를 죽이는 것이다. 코끼리 떼는 눈을 빤히 뜨고 지켜볼 수밖에 없다. 죽음은 희한한 일이 아니다. 죽음은 매일 일어난다. 매일 다른 생명이 죽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는 것이 유일한 의미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 P > 나마 코끼리를 분할하면 이를 조심스럽게 떼어내고 의식에 들어가 시체의 일부에 대해 기도한다. 일단 생명이 사라지면, 원하는 대로 정의해라. 신이 아니면 귀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나마는 운이 좋아서 음식 역할을 한 후에 신으로 취급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상아에 자신의 소망과 소원이 얼마나 많은지, 얼마나 많은 언어가 있는지 말해 준다. 언어는 노동호가 아니라 기도에서 생겨난 것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언어명언) 나마상은 자신의 비참한 운명으로 인류 문명의 발전과 지속을 촉진하는 것도 하나의 공헌이라고 할 수 있다. 그 고기는 인간의 위장으로 헤엄쳐 가고, 그 이빨은 인간의 공급상 위로 헤엄쳐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이것은 치아 제물로 2 만 년 동안 존속해 왔으며, 싼싱두이 내에서는 이빨 하나와 긴 이빨을 찾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치아명언) < P > 집단의 멸망에서 벗어나는 방식은 순항뿐이며, 다른 종류의 코끼리들은 남쪽으로 이주하여 더 더운 환경에 적응했다. 살고 싶으면 자신을 바꿔야 한다. 이것이 진화다. 진화도 퇴화, 자연 무정함, 가까스로 변하는 장점이 될 수 있다. 재난 앞에서는 모두 단점일 수 있다. < P > 빙하기에 다시 들어갈 때마다 생명은 스스로를 재창조해야 한다. 변화가 느리면 탈락한다. < P > 나마상은 탈락자인데, 진흙만 대호에 너무 연연연해서 이 정글을 빠져나갈 수 없다. 이 왕의 기질의 거대한 물건은 사실 응석받이이다. 그것들의 몸에는 털이 있지만, 충분히 두껍지 않고, 남쪽으로 가고, 너무 덥고, 북쪽으로 가고, 또 너무 춥다고 느낀다. 그래서 그들은 이 따뜻하고 촉촉한 풍수보지를 배회하며 인류가 그들을 모두 죽이기를 기다리고 있다. < P > 살아남은 것은 이런 고귀한 생명이 아니라 비천하고 순항한 생명이다. 5 < P > 5 < P > 뼈는 반드시 찾아야 한다. 뼈는 매우 중요하다. 발보, 산지화, 덕일진, 피웨토, 보일예, 자란포는 지층을 하나씩 살펴보고 있지만 뼈는 숨어 있다. < P > 동아프리카의 오듀이 협곡은 진흙만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한데, 그들이 이브를 찾았으니 왜 우리는 반고, 복희, 여와를 찾을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아프리카) < P > 마권거우 백만 년에서 2 만 년 사이의 토층에는 석기 제작과 고대 인간 활동의 유적이 많이 있는데, 두개골 한 개도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우리는 암벽화를 그리워합니다. 윈난창원, 2 만 년 전 한 화가는 머리에 빛이 있고, 왼손에는 도끼를 들고, 오른손에는 나무를 들고, 두 다리는 똑바로 서 있고, 군웅을 업신여기는 반고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 P > 시간을 따라 거슬러 올라가면 아마도 해체될 것이다. 마치 불신이 망토코뿔소인 것처럼, 아마도 우리의 반고는 그저 생김새가 놀랍지 않은 유인원일 뿐, 거친 돌도끼를 들고 막 모퉁이 영양 한 마리를 죽였거나, 아니면 쌍포크 사각과 닮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홍몽의 반고를 개척하는 것은 하루 세 끼를 위해 뛰어다니는 범부속자이다. < P > 신이 땅을 깨뜨렸는데 두개골, 지골, 대퇴골만 남아 석두 청광을 띠고 있을지도 모른다. 신의 의미에서 우리는 어색하고 차갑다. 인간의 의미에서, 우리는 축축하고, 따뜻하며, 미세한 설렘을 느꼈다. < P > 우리는 자연과 꾸밈없는 자연스런 것들을 보았다. < P > 이 화살표는 생명의 본질을 가리키고 자연과 밀접하게 묶여 있다. 또 다른 화살표는 번영을 가리키고 끊임없이 자연을 고립시키는 것이다. < P > 인간은 점점 더 모이는 경향이 있다. 도시에서는 문명화 정도를 자연으로부터 얼마나 멀리 측정할 수 있는지, 생명의 우아함, 고귀함, 패션이 얼마나 많은 자연속성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를 평가할 수 있을 것 같다. < P > 인간은 자연의 리듬에서 벗어나 자신을 신으로 만들었다. 이 신은 결국 육체를 떠나 의식을 컴퓨터 칩에 이식하여 생물에 의존하지 않는 존재가 될 것이다. 그런 다음 인간은 숲과 초원, 공기와 바다, 우주에서 순항할 수 있고, 생기가 없는 화성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에너지, 에너지, 화학 원소만 있으면 어떤 색채가 단조로운 행성도 이민할 수 있다. < P > 어두컴컴하고 별빛이 도는 우주에서 우주선에서 우리는 전나무 한 그루를 그리워할지도 모른다. 그 가지들은 여전히 하늘을 만지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 가는 잎은 여전히 햇빛의 냄새를 핥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우리는 반짝이는 입술빛, 육체와 육체의 바싹, 봄기운이 솟아오를 때의 모든 세부 사항, 그리고 2 만년 전 대지에서 행복을 추구했던 뼈들을 그리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