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 궁등은 과거 청동기의 신비로움과 묵직함을 변화시켜 전체적인 형태와 장식 스타일이 여유롭고 경쾌하며 화려하다.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램프입니다. 궁녀상은 내부가 비어 있고 오른쪽 팔과 소매가 비어 있어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는 구리 갓을 이루고 있습니다. 연소로 인해 발생하는 먼지는 궁녀의 오른팔을 통해 궁녀의 몸에 쌓일 수 있으며, 주변 환경으로 대량으로 흩어지지 않습니다. 환경 보호 개념은 고대 중국 사람들의 지혜를 구현합니다. Changxin Palace Lantern은 "중국 최고의 포스트 랜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신궁등은 동등으로 높이 48cm, 높이 44.5cm이다. 서한시대에 제작된 것으로, 하북성 만청에 있는 중산왕 유성(劉聖)의 부인 도우완(杜萬)의 무덤에서 출토되었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전통적인 청동 공예는 원래의 광택을 잃어 더 이상 수공예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가볍고 정교하며 실용적인 생활용품, 장식품 등이 주류를 이루었습니다. 고대 장인들이 램프를 만드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도구 중 하나이며, 장식 조각은 상 왕조에 처음 나타났습니다. 한 왕조의 장인들은 선조들의 전통을 계승하고 혁신을 이루며 대대로 이어지는 많은 훌륭한 제품을 생산했습니다.
장신궁등은 이 시대의 걸작이다. 65자가 새겨진 금동등입니다. 글자가 "장신상우"라 해서 "장신궁등"이라고 불립니다. 키신저 전 미국 국무장관은 중국 방문 중 창신궁 등불을 방문해 "중국인들은 2000여년 전에 환경 보호에 대해 이해했다. 정말 놀랍다"고 감격적으로 말했다. ?창신 궁전 등불은 항상 중국 예술과 공예의 정점이자 국가 공예 기술의 중요한 대표자로 간주되어 널리 찬사를 받아 왔습니다. 이는 독특하고 희귀하며 귀중하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절묘한 생산 기술과 독창적이고 독창적인 예술적 개념 때문이기도 합니다. 주조 후 전체를 일체화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디자인이 매우 섬세하고 전체적인 이미지가 무릎 위에 앉은 궁녀의 모습입니다. 왼손은 램프 베이스를 잡고 오른손은 갓을 잡고 있습니다. 전체 램프는 머리, 몸체, 오른팔, 램프 홀더, 램프 패널 및 갓의 6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별도로 주조되어 함께 연결됩니다. 램프는 회전이 가능하며 갓은 자유롭게 열고 닫을 수 있어 빛의 방향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궁녀의 오른팔은 궁등 몸체와 연결되어 있으며, 오른팔을 통해 연기가 몸 안으로 들어갈 수 있어 그을음이 남게 되어 실내 기름 연기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창신궁등은 높이 48cm, 궁등의 높이는 44.5cm, 무게는 15.85kg이다. 몸은 금도금되어 있고, 화려하고 화려합니다. 청동에 금을 입히는 과정은 전국시대에 나타났습니다. 금동은 표면이 웅장하며 청동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 발굴된 창신궁 등불이 최고의 증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