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인을 추모하는 시
고인을 추모하는 시 1. 고인을 추모하는 시
고인을 추모하는 시 : 1 , 송나라 소식이 "장성자: 음력 1월 20일 꿈"의 원문을 썼습니다. 10년의 삶과 죽음은 너무 커서 생각하지 않아도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
수천 마일 떨어진 외로운 무덤, 황량함을 말할 곳이 없습니다. 만나도 서로 몰라서 얼굴은 먼지로 덮이고 관자놀이는 서리 같으니라.
밤에 나는 갑자기 깊은 꿈을 꾸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작은 창밖에서 옷을 차려입고 있었다. 그들은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았고, 오직 천줄의 눈물만 흘렸습니다.
매년 창자의 부러진 부분을 잘라낼 것으로 예상되며 달 밝은 밤에는 키가 작은 소나무가있을 것입니다. 번역: 우리는 서로 이별한 지 10년이 지났지만, 서로를 그리워할 수는 없지만 결국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 저 먼 외로운 무덤은 당신에게 내 슬픔을 표현할 곳이 없습니다. 우리가 만나도 당신은 나를 알아보지 못할 것입니다. 내 얼굴은 먼지로 덮여 있고 내 관자놀이는 서리와 같습니다.
어젯밤 꿈에 고향에 돌아왔는데, 당신은 오두막 창가에서 옷을 차려입고 있었습니다. 너와 나는 침묵했고, 비참할 정도로 침묵했고, 우리만이 수천 줄의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의외로 그녀가 그리웠던 곳은 달 밝은 밤, 왜소한 소나무가 우거진 언덕 위였다. 2. 서진(西晉) 판안(潘况)의 『삼애시(전)』 원문: 겨울과 봄이 지나가고, 추위와 더위가 갑자기 변한다.
아들은 경취안으로 돌아갔고, 무거운 흙은 그를 영원히 갈라놓을 것이다. 이기적인 생각을 누가 통제할 수 있습니까? 홍수 속에 머무르는 게 무슨 소용이 있나요? 그는 황제의 칙령에 정중히 복종하고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 반역을 일으켰다.
집을 보면서 그 사람을 생각하고, 집에 들어서면서 내가 겪은 일을 생각하게 된다. 장막의 흔적은 없으나 서예와 먹의 흔적이 있다.
향은 아직 그치지 않았지만 여전히 벽에 걸려있습니다. 슬픈 감정이 존재할 수도 있고, 두렵고 조심스러운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한린새처럼 하루에 두 번만 보금자리를 뜹니다. 사천에서 헤엄치는 물고기처럼 그는 길 한가운데서 길을 분석한다.
틈 사이로 봄바람이 들어오고, 처마 사이로 아침바람이 스며든다. 언제 잠을 잊는가? 걱정은 나날이 쌓인다.
서민들은 때로 쇠퇴하기도 하지만 장푸족은 여전히 공격을 받을 수 있다. 시간이 흐르고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면 푸른 하늘과 노란 봄을 만나며 흙층은 우리를 영원히 고립시킨다.
나도 떠날까 말까 고민이 많다. 여기 머물고 싶은데 당신은 이제 여기 없는데 여기 머물러야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나는 마지못해 법원의 명령에 순종하여 마음을 바꿔 원래 섬기던 곳으로 돌아왔습니다. . 그러나 더 이상 텐트와 스크린 사이에서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벽에 걸린 펜과 잉크의 유물은 여전히 매력적이고 향기가 맴돌고 있습니다. 멍하니 당신은 여전히 나와 함께 있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났다고 생각한 것은 당신의 유물이 벽에 걸려 있는 것을 보고 나서야 길을 잃었고 약간 겁이 났던 것입니다.
우리는 숲속의 새들과 같지만 이제는 혼자가 되어 강물에 함께 헤엄치는 가자미처럼 당신이 중간에 떠나는 것이 내가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습니다. 겨울이 봄으로 바뀌고, 추위와 더위가 바뀌고, 갑자기 당신의 죽음의 기일이 지나갔습니다.
봄바람이 불고, 처마 아래 떨어지는 아침방울이 사람들을 슬프게 하고 잠들기 어렵게 만드는 때다. 깊은 슬픔은 언제쯤 해소될까? 세 번의 샘물에 내리는 이슬비처럼 끝없이 계속되어 내 마음을 가득 채운다.
슬픔을 줄이고 싶다면 Zhuang Zhou의 예를 따라 대야를 두드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3. 송나라 허주의 『파고리 하늘: 장문을 다시 통과하면 모든 것이 잘못될 것이다』 원문: 우리가 다시 장문을 통과하면 모든 것이 잘못될 것이다. 다르게 돌아오나요? 파라솔나무가 반쯤 죽고 서리가 걷힌 뒤, 흰머리 원앙들은 동료 없이 날아갔습니다.
원래 평원의 잔디에는 햇빛이 처음으로 들어옵니다. 옛 서식지와 새 능선이 서로 가깝습니다.
빈 침대에 누워 남쪽 창밖의 빗소리를 들으니 누가 밤새도록 옷을 수선하겠는가? 번역: 다시 소주에 왔을 때 모든 것이 잘못되었음을 느꼈습니다. 나와 함께 온 아내는 왜 나와 함께 돌아올 수 없습니까? 나는 서리에 맞아 반은 살아있고 반은 죽은 파라솔나무와 같으며, 또한 동반자를 잃고 지쳐 홀로 날아가는 흰머리 원앙과도 같습니다.
광야에서는 푸른 풀 위의 이슬이 막 말라버렸습니다. 예전에 같이 살던 거실에 맴돌기도 하고, 능선에 있는 새 무덤 주변을 배회하기도 했어요.
빈 침대에 누워 창밖의 처량한 바람과 비를 들으며 슬픔을 더한다. 또 누가 내 옷을 수선하기 위해 밤늦게까지 머물겠습니까? 4. 당나라 원진(袁眞)의 《삼심(寂悲)》 원문: 가만히 앉아서 왕을 슬퍼하는 것도 자기를 위하여 슬퍼하는 것이 몇 년이 되는가?
등유는 아이가 없어 그의 운명을 알게 되었지만 판위는 지체하지 않고 그의 죽음을 애도했다. 같은 혈자리를 어디를 보아도 그의 운명을 예측하기는 더욱 어려울 것이다.
평생 눈살 찌푸리지 못한 것에 보답하기 위해 밤새도록 눈을 뜨고 있겠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앉아서 당신을 위해 슬퍼하고 나를 위해 한숨을 쉬고, 인생은 짧고 백년은 너무 길다! 덩유에게는 자손이 없는 것이 운명이었고, 판웨의 죽은 아내에 대한 애도는 헛된 것이었다.
함께 묻혀도 속마음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두 사람이 다음 생에 결혼한다는 것은 얼마나 헛된 희망인가. 밤새도록 눈을 뜨고 보고 싶고, 내 인생에서 뻗지 못한 눈썹에 보답할 수밖에 없습니다.
5. 당나라 백거이의 『설태 애도』 원문 : 오통은 늙음과 질병으로 반쯤 죽어 있었고, 충취안의 생각이 그의 영혼을 상하게 했다. 밤에 아이를 손에 안고 병원으로 돌아오면 달은 차갑고 방은 텅 비어 있고 아무도 없다.
번역: 한쪽에는 죽어가는 플라타너스 나무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오래병에 걸린 몸이 있습니다. 죽은 뒤에 구천수 아래로 들어가는 사람들을 생각할 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밤이 되자 어린 아들의 손을 잡고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차가운 달빛 아래 텅 빈 집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6. 송나라 육유의 『신정원두시(후)』 원문: 꿈은 지고 향기는 40년 동안 쇠퇴하고 낡은 것은 신 정원의 버드나무가 더 이상 불지 않았습니다. 이 시체는 지산의 땅으로 이동했는데, 아직도 그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번역: 그녀가 죽은 지 40여 년이 지났고 선위안 정원의 버드나무는 너무 늙어 캣킨을 뱉어내고 목화를 날립니다. 나는 콰이지산에서 한 줌의 흙으로 변할 뻔했지만 여전히 여기에 와서 경의를 표하고 눈물을 흘립니다.
7. 청나라 나란 싱더(Nalan Xingde)의 '금실가: 아내 기일에 대한 생각' 원문: 이 증오는 언제 끝날 것인가? 계단은 비어 있고, 추운 날씨에는 비가 내리고, 날씨에는 꽃이 가득합니다.
영혼은 3년 동안 꿈을 꾸었고, 이제 그 꿈에서 깨어날 시간이다. 물질도 느껴지고, 세상은 맛이 없다.
야간 플랫폼만큼 좋지는 않지만 먼지로 분리되고 황폐하고 슬픔의 장소입니다. 약속은 포기되었습니다.
충취안에 물고기자리가 있다면. 수년 동안 나의 모든 기쁨과 슬픔을 의지할 수 있는 그분을 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밤중부터 옆으로 돌아섰고, 샹셴의 원칙을 도저히 들을 수가 없었다. 우리가 결혼하면 평생 동안 그를 알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불운을 겪게 될지, 다시 만난다면 남은 몇 달이 바람에 날지 않을까 두렵기도 하다. 눈물은 사라졌고 종이는 재가 되었다.
번역: 이 우울함은 언제 끝날까요? 텅 빈 계단에 내리는 이슬비가 드디어 그쳤습니다. 밤은 너무 추워서 꽃을 묻기에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비록 큰 꿈이었다 해도 나는 오래전에 깨어났어야 했습니다.
세상이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황천은 황량하지만 모든 슬픔과 원한을 묻어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순수한 곳으로 갔고, 영원히 서로를 떠나지 않겠다는 우리의 약속은 당신에 의해 포기되었습니다.
황 취안에게 편지를 보내면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어떻게 지내고 누가 당신을 돌보고 있는지 알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밤늦게까지 저는 여전히 뒤척이고 잠도 못 이루고 계속되는 그들의 말다툼을 도저히 들을 수가 없었습니다.
다음 생에도 우리 둘이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어. 다음 생에도 우리 둘이 영원히 함께할 수는 없을 것 같아. 이제 눈물은 다 흘렸고, 지폐는 타서 재가 되어 떠내려가고 있습니다.
8. 청나라 나란싱더(Nalan Xingde)의 『남상자·죽은 아내를 위한 사진』 원문: 눈물을 흘리지만 묵묵히 지난 친절을 후회할 뿐이다. 그림을 통한 이해의 중요성에 의지합니다.
2. 고인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긴 시가 있습니다.
영원한 애도, 서리와 눈, 맑고 순진한 서천페이는 옥궁을 향해 갑자기 구름이 끓고 있습니다. 물, 달은 참을 수 없고, 홀로 죽어 부주의하다: 1 , 제목: 애도는 죽음을 의미하고, 영원한 애도는 영원하고 고통스러운 죽음을 의미합니다.
2. 전체시 : 서리와 눈처럼 가장 순수하고 맑은 우정은 처음에는 너무나 순수했고(첫 번째 문장), 그들이 그리던 내일의 낙원을 위해 열심히 일하기로 합의했습니다(두 번째 문장), 갑자기 구름이 흩어지자 물 속의 달만 보였다. 일어난 모든 일의 현실은 이 갑작스러운 순간에 산산이 부서지고 환상으로 변했다(세 번째 문장). 침묵과 슬픔. (네 번째 문장) - Bing Xin의 손에서는 우울함의 의미가 있습니다! 내가 보는 소녀, 물속의 소녀여, 나의 밀밭에 있는 뼈를 갈대꽃다발의 뼈처럼 깨끗이 씻어 상자에 담아 가지고 오소서. 강 위의 소녀여 손을 내밀어주세요 밀밭에서 희망이 없어 밀밭에 앉아 집에 갈 때 지저분한 뼈들을 정리하여 작은 나무 캐비닛에 넣어주세요. 그것을 가져오는 것은 부자 지참금을 가져오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나무를 붙잡고 건초에 옷을 걸어두는 우리 어머니에게는 말하지 마십시오.
오랜 친구를 기억하다/ 원앙을 안고 있던 꽃신이 강한 바람에 날아가고, 그들은 비를 맞으며 멀리 주차되어 있다. 사랑에 상처받은 사람은 나무 밑에 앉아 있는 돌이다. , 우울해 보이며 눈물로 흔적을 남긴 생각은 사랑에 상처받은 사람에게 표현할 말이 없습니다. 복숭아 악마는 춤을 추고, 복숭아 꽃은 가장 깊은 뿌리에 씻겨졌습니다. 고통과 행복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장티푸스, 눈물이 풀잎을 덮는 5월의 이른 아침, 비 온 뒤의 태양은 맑고 깨끗하며, 맹세가 묻힌 협곡은 태양을 등지고 얼음으로 뒤덮인다. 사계절 내내 눈이 피어난다. 눈에 보이는 칼날이 물속을 가르고 있다. 마음의 아픔은 아직도 헤아릴 수 없다. 향기로운 나뭇잎의 순수함은 사랑에 물들어 있다. 사랑에 상처받은 사람은 돌을 안고 나무 밑에 앉는다. 여름 시대의 남쪽 정자: 당 작가: 맹호연 장르: 고대인 내용: ------------------- 산빛이 갑자기 서쪽으로 지고 달이 뜬다 연못에서는 점차 동쪽으로 올라갑니다. 시원한 밤을 즐기며, 정자를 열고 탁 트인 공간에 누워보세요.
연꽃 바람은 향기를 가져오고, 대나무 이슬은 그것을 침묵시킨다. 피아노를 치고 싶은데 음악을 감상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오랜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느끼며 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상 : ------ 간략한 분석 : 이 시는 옛 친구를 그리워하는 정서가 가득하고,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기분으로 글을 쓰고, 존재하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무식한.
텍스트의 라인은 마치 흐르는 물처럼 자연스럽고 매력이 넘칩니다. ① 시 제목에 '여름'이 없습니다.
② 시: 하나는 '밤'이다. 참고: 1. 산빛: 산에 비치는 햇빛.
2. 치위에: 수영장 옆 달빛. 3. 법사: 창문.
운율 번역: 지는 해가 갑자기 서쪽 산 위로 지고 연못 동쪽 모퉁이의 밝은 달이 점차 동쪽으로 떠오른다. 오늘 밤은 머리를 묶고 시원한 공기를 즐기고 있어요. 창문을 열고 누워있으니 너무 평화롭고 편해요.
산들 바람이 천천히 연꽃 향기를 가져오고, 대나무 잎에는 이슬이 부드럽게 떨어집니다. 하프를 구해 곡을 연주하고 싶었지만, 함께 즐겨줄 친한 친구가 눈앞에 없어서 아쉬울 뿐이었다.
이렇게 좋은 밤을 보낼 것 같은 기분에 옛 친구들이 그리워서 어쩔 수 없이 한밤중에 꿈을 꾼다. 논평: 이 시는 여름밤의 물정에서 시원함과 여유로움을 즐기며,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서쪽에는 해가 지고 동쪽에는 달이 뜨는 것으로 시작하는 시는 시원한 날씨를 즐기기 위한 장면이다. 3, 4개의 문장은 목욕 후 시원함을 즐기며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 여섯 번째 문장에서도 후각은 시원함을 즐기는 진정한 느낌을 계속해서 표현하고 있다. 7~8개의 문장으로 조용한 마음 상태에서 피아노를 치고, '가까운 친구'를 생각하며, 시원한 공기를 즐기는 것에서 남을 소중히 여기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을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친구들이 내 곁에서 푹 자고 꿈을 꿀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글을 씁니다. 시 전체에는 섬세한 감정과 유창한 언어, 뚜렷한 층위와 매력이 가득합니다.
"연꽃 바람은 향기를 가져오고, 대나무 이슬은 맑은 소리를 낸다"라는 문장은 시원함을 즐기고 더위를 해소하기에 좋은 문장입니다. .
저편 기슭에는 꽃이 피고, 저편 기슭에는 타오르는 붉은 꽃만 피어 있을 뿐입니다. 저편 기슭의 꽃은 저편 기슭에서 영원히 피어나고, 이 기슭의 마음은 이 기슭 바깥의 고대 길 옆에서 홀로 방황할 수 있습니다. 긴 정자, 풀은 푸르고 하늘에는 바람이 가득하다. 버드나무는 저녁바람에 받쳐지고, 피리 소리는 희미해지고, 산 밖에서는 해가 지고, 하늘 끝에는 땅바닥이 반쯤 흩어졌다. 탁한 술 한 그릇이 즐겁다. 오늘밤은 친구의 편지를 받고 잠이 오지 않는다. 잊혀진 것은 늦춰진 봄뿐 아니라 눈을 향해 달려드는 것은 먼지 쌓인 낮, 먼지 쌓인 밤, 고개를 숙이고 눈썹을 조용히 내리며 서서히 물러가는 가을 풀들이다. , 말없는 시, 그리고 이별을 위해 하늘에 묻고 싶고, 눈물을 감추기 위해 만나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생과 영원의 반대편에서는 한번 사라지면 육신이 사라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3. 고인에게 쓴 시나 문장
인터넷에서 발췌한 내용이므로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1. 이 기간에는 항상 눈이 뿌옇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항상 그 이유를 찾아보는데 청명절이 다가오고 있어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죽은 친척이 나를 그리워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죽은 친척이 그리워요?
2. 관습은 지역마다 다르지만 가장 흔한 것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에 대해 슬픔을 표현하는 것뿐입니다. . 화환을 놓으십시오!
3. 지금 이 순간, 우리는 친구로서 당신을 그리워할 수밖에 없습니다. 당신이 여기에 있을 때, 비오는 날은 항상 맑습니다. 당신의 미소, 단순함. 친구에 대한 성실함은 우리 삶의 영원한 재산이 될 것입니다. 당신을 잃는 것은 우리 삶에서 결코 보상할 수 없는 고통입니다.
4. 애도를 표현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잡어 Tongdulu Langzhong Guonan Qiliqiao Aourns Yaocang Cao" 연도 : Tang 저자 : Liu Shangqiao가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하루 종일 슬픔.
다리에 오르면 죽음의 한숨을 쉬지만 떠나는 사람들이 부럽다. 다리 아래에는 동쪽으로 흐르는 물과 향기로운 벚꽃나무가 있습니다.
물이 흐르고 밀물이 돌아오면 꽃은 떨어지고 내년에 피어난다. 가련한 세 혀를 가진 사람은 주취안(九泉)의 재가 될 것이다.
나는 과거에 어디를 행복하게 여행했는가? 불멸을 추구하기 위해 꽃 앞에서 충분히 마셨다. "사망을 애도하다" 연도 : 송나라 저자 : 장뢰가 부부와 결혼했는데, 청년은 배고프고 추웠다.
저는 서툴고 서툴러서 10년 동안 하급 공직에 갇혀 있었습니다. 사람이 영원히 가난하지 않다면 그는 자신의 힘을 보여줄 것입니다.
미소는 어려움을 덜어줍니다. 가을바람이 향기로운 꽃을 꺾어버리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눈에서 피가 뚝뚝 떨어지고 슬픔이 폐와 간을 망친다. 내 아들이 내 앞에 서서 어머니에게 밤새도록 깨어 있으라고 부탁했습니다.
말씀드리고 싶지만 눈물이 나서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금 축적이 싸우고 있지만 Yu Zhu는 Huaxuan으로 갈 것입니다.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을 잃는 것은 슬픈 일이다. 하루가 쌓이면 어른이 되고, 시간이 쌓이면 어른이 된다.
산과 바다는 무너지고 목소리와 모습은 늘 멍할 것이다. "8 고모와 아이들을위한 애도"년 : 송나라 저자 : Zheng Gangzhong 당시 Zaoli는 높은 홀로 보내졌고 기량에서 겁에 질려 울었습니다.
고아 두 명이 치즈로 변하는 모습. "Doulu Langzhong Guonan Qiliqiao의 잡담 Yao Cangcao를 애도합니다"시대 : Tang 저자 : Liu Shangqiao 하루가 끝나면 이별하고 하루 종일 슬프다.
다리에 오르면 죽음의 한숨을 쉬지만 떠나는 사람들이 부럽다. 다리 아래에는 동쪽으로 흐르는 물과 향기로운 벚꽃나무가 있습니다.
물이 흐르고 밀물이 돌아오면 꽃은 떨어지고 내년에 피어난다. 가련한 세 혀를 가진 사람은 주취안(九泉)의 재가 될 것이다.
나는 과거에 어디를 행복하게 여행했는가? 불멸을 추구하기 위해 꽃 앞에서 충분히 마셨다. "사망을 애도하다" 연도 : 송나라 저자 : 장뢰가 부부와 결혼했는데, 청년은 배고프고 추웠다.
저는 서툴고 서툴러서 10년 동안 하급 공직에 갇혀 있었습니다. 사람이 영원히 가난하지 않다면 그는 자신의 힘을 보여줄 것입니다.
미소는 어려움을 덜어줍니다. 가을바람이 향기로운 꽃을 꺾어버리면 다시 되돌릴 수 없습니다.
눈에서 피가 뚝뚝 떨어지고 슬픔이 폐와 간을 망친다. 내 아들이 내 앞에 서서 어머니에게 밤에 깨어 있으라고 부탁했습니다.
말씀드리고 싶지만 눈물이 나서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금 축적이 싸우고 있지만 Yu Zhu는 Huaxuan으로 갈 것입니다.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을 잃는 것은 슬픈 일이다. 하루가 쌓이면 어른이 되고, 시간이 쌓이면 어른이 된다.
산과 바다는 무너지고 목소리와 모습은 늘 멍할 것이다.
"8 고모와 아이들을위한 애도"년 : 송나라 저자 : Zheng Gangzhong 당시 Zaoli는 높은 홀로 보내졌고 기량에서 겁에 질려 울었습니다.
고아 두 명이 치즈가 되는 모습, 앉아서 매듭 하나의 냄새를 맡는 것이 서리보다 낫다. Xianyou는 이미 아침 모임을 가졌고, 옛 사랑은 공허한 세상에 숨겨져 있습니다.
당신이 태어나서 얼마나 오래 살지는 묻지 마세요. 당신의 증손자도 오래 살 것입니다. "애도 Da Jian Shan Ping Zhang"연도 : Yuan 저자 : Wang Mian은 군대를 떠나기 전에 사망했으며 대중만큼 충성스럽지 않았습니다.
이 기사가 우주에 충격을 주나요? 아직도 산과 강을 뒤흔드는 막강한 힘이 있습니다. 중원은 유안시를 생각하고 남중국해는 마푸보를 생각한다.
옛 나는 역사를 쓰지 못하고, 향수에 젖어 애도를 불렀다. "지양 부인 애도"연도 : 송나라 저자 : Chen Fu는 오랫동안 나라에 있었고 한때 아들의 성 Wen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Yan의 내면 원리를 살펴보면 계속해서들을 수 있습니다. 헤이즐넛, 견과류, 콩, 사과는 순수하고 향긋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불멸은 구름을 형성할 수 있는 돌 조각과 같다고 말합니다. "동가 오 스님 유산 애도"연도 : 송나라 저자 : Shi Yunxiu는 빈 주먹으로 Donggao Temple을 세웠고 흐린 물 스님은 배불리 먹었습니다.
죽은 지 백년이 지나도 내 몸은 쇠퇴하지 않았고, 진주와 이빨도 반짝반짝 빛난다. "동양 서성 아버지 애도"연도 : 송나라 저자 : Juan Gangzhong 과거에도 아들의 사업을 가려워했고 그는 자신에게 덕이 있다는 것을 알고 나중에 번영했습니다.
당신은 열린 마음으로 친절하고 부유하지만 성실함을 고수함으로써 강하고 남성적입니다. 관은 영원히 지속될 과거의 사건으로 덮여 있고 돌 조각은 Wen Guan의 고향만큼 높습니다.
메이시안은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재빨리 재배해 그 희미한 빛을 칭찬했다. "벽금사 애도" 연도: 송나라 저자: 손영석은 야망을 갈고 닦아 펜을 봄으로 바꿨습니다.
Guotie는 새로운 Jinshi Guiyue 부인입니다. 그것은 천 금화의 가치가 있고 다섯 개의 보물 삼각대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갈 곳도 막막하고, 가족들도 잊을 수가 없어요. "니상수 애도" 연도 : 송나라 저자 : 위징은 세 왕조를 거쳐 청나라에 처음으로 살았습니다.
내 마음은 왕가에만 있고, 내 손은 유력 가문에 있지 않습니다. 헝푸의 바람은 좋고, 샹산의 향기는 풍성합니다.
경제발전 이전에 이런 의도에 대해 누가 논평할 수 있겠습니까? "여위인의 가족을 애도하다" 연도: 송나라 저자: 장구청은 높은 수준의 지식과 비교할 수 없는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분수에 가려진 후에는 돌아오기가 어렵습니다.
단어의 유래는 분명 시와 서예의 힘이고, 통사론의 유래도 간루에서 유래한다. Xiye의 북문에서 담소를 나누며 봄바람과 가을 달도 여유롭습니다.
창가에 두고 온 게 뭐냐고 물었더니 물 한 잔만. 첫 번째 시 - 『시경·당봉·개성』: 백년이 지나서 거처로 돌아가라! 백년이 지나면 그의 방으로 돌아오세요! 게는 송·당나라에서 자라고 맹추에서 자라며 야생에 퍼진다.
이것이 죽음의 아름다움이다. 누구랑 단둘이 있어! 게에는 가시덤불이 자라고, 덩굴이 들판에 펼쳐져 있습니다.
이것이 죽음의 아름다움이다. 혼자 쉬는 사람! 모퉁이 베개는 매력적이고 양단 이불은 썩었습니다.
이것이 죽음의 아름다움이다. 누구랑 두단! 여름날, 겨울밤.
백 살이 된 후, 그의 집으로 돌아오세요! 겨울 밤, 여름날. 백년이 지나면 그의 방으로 돌아오세요! 번역: 칡은 가시나무를 덮을 정도로 자라며, 덩굴이 들판에 펼쳐집니다.
여기에 내 연인이 묻혀 있는데, 이 외로운 곳에 누가 나와 동행할 것인가? 칡은 대추나무 위에 자라며, 덩굴은 무덤 위에 자란다. 내 연인이 여기에 묻혀 있는데, 외롭게 졸린 내 눈을 누가 동행할 것인가? 코너 베개는 화려하고 브로케이드 이불은 생생합니다.
여기에 내 연인이 묻혀 있는데, 외로운 날에 누가 나와 동행해 줄 것인가? 여름에는 낮이 길고, 겨울에는 밤이 길다. 백년만 지나면 우리는 여기서 함께 살 수 있어요! 겨울에는 밤이 길고 여름에는 낮이 길다.
백년만 지나면 우리는 여기서 함께 살 수 있어요! 배경: 이 시는 후세에서 '애도시의 조상'으로 평가된다. 이 시 "게성(Gesheng)"의 취지를 두고 역대 학자들 사이에 많은 논쟁이 있어 왔습니다.
청나라 때 하오이싱은 고인을 모시기 위해 '모서리 베개'와 '비단 이불'이 사용됐다는 사실을 처음 공개하며 "'게성'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죽음을 애도한다는 의미"라고 지적했다. 사람들은 이 이론을 사용합니다.
당연하게도 '여기서 죽어', '유유', '모퉁이베개', '진이불', '그의 거주지', '그의 방', '혼자', '혼자', "같은 단어가 나온다. '두단'은 이 시의 죽음을 애도하는 목적을 입증하는데 설득력이 있다. 후세에서는 이 시를 높이 평가했는데, 오늘날 사람들은 이 시가 "상시의 시조일 뿐만 아니라 상시의 백조"(주수량의 시서)라고도 생각한다. "후대 반월(象興)과 원진(袁真)의 애도시의 걸작"으로 평가된다. 노래').
이 시의 예술적 매력과 후대 애도시 창작에 끼친 영향을 고려하면 이러한 평가는 당연하다.
이 시는 칡덩굴로 지은 것일 수도 있고, 무덤의 자리일 수도 있는데, 두 사람이 헤어져 각자 홀로 서러움을 느끼는 곳이기도 하다.
고인의 고독에 대한 시를 쓰는 목적은 산 자의 고독과 동행 없음을 묘사하여 태어나기 전의 사랑과 화합, 그리고 태어난 후에도 같은 구멍의 통곡까지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죽음. . 이 시는 혼자라는 참을 수 없는 나날들을 반복적으로 묘사하여 본래의 공존과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Gesheng'은 중국 애도시의 기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멸의 사랑의 노래는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모든 시대 사람들의 꿈과 기대가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시 - "시서, 북봉, 녹색 옷": 녹색 옷, 녹색 옷, 노란색 옷.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차서 죽음을 지켜내고 싶다! 녹색 옷 - 시집·베이의 바람은 녹색 옷으로 가득 차 있고, 녹색 옷은 노란색이다. 마음이 걱정됩니다.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녹색 옷, 녹색 옷, 노란색 옷.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차서 죽음을 옹호하고 싶다.
5. 이제 막 세상을 떠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가장 슬픈 애도
1. 이 시기에는 늘 눈이 뿌옇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늘 찾아다닌다. 그 이유는 청명절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 죽은 친족이 어디를 그리워하는지, 아니면 내가 죽은 친족을 그리워하는지. 나는 수천 마일 떨어진 친척들의 죽음에 대해 슬픔을 표현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가 나를 대신하여 머리를 숙이고 절하고 화환을 놓게 해주세요! 3. 지금 이 순간, 우리는 친구로서 과거를 함께 해준 것을 그리워하고 깊이 기억하며 감사할 뿐입니다. 당신이 여기에 있을 때, 비오는 날은 항상 화창하고, 당신의 미소, 단순함, 그리고 진심이 친구에게 있을 것입니다. 우리 삶의 영원한 부와 당신을 잃는 것은 우리 삶에서 결코 보상할 수 없는 고통입니다.
4. 문득 생각해보니 이 세상에 나만큼 강렬하고 인위적인 감정을 가진 사람이 또 있을까? 나처럼 너무 울어서 너무 아파서 거짓 카타르시스처럼 느껴질 수 있는 사람이 또 누가 있겠는가? 5. 오늘은 너무나 무거운 마음으로 사랑하는 어머님 ***께 조의를 표하고자 집에서 추도식을 거행하였습니다. 6. 오늘 우리는 친척, 친구, 그리고 아름다운 추억의 일부인 Mr. xxx를 큰 슬픔으로 애도합니다.
7. 나는 나 자신을 바꿀 수 없고, 군중 속에 휩쓸리고 싶지 않고, 위선적이고 무관심하게 지내고 싶지 않습니다! 무식하고 교양 있으면서도 성숙해 보이는 이들의 냉소뿐이라 할지라도! 8. 우리는 친척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는 것은 매우 무거운 마음입니다xxx. 9. 오늘 우리 가족은 사랑하는 어머니의 병환으로 인한 안타까운 죽음을 애도하며 어머니의 육신과 마지막 작별을 고합니다.
당신의 영혼이 수천 마일 떨어져 있을 때 반성하는 방법 11. xxx 안심하십시오. 우리도 당신의 친척을 당신처럼 돌보고 당신의 자녀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는 것을 볼 것입니다. 물론 우리가 사는 한 당신은 우리의 대화 속에서, 우리의 추억 속에서, 우리가 무심코 흘린 눈물 속에서도 더 행복하고 밝은 세상에서 영원히 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12. xxx가 평생 사랑했던 피아노곡 '첫눈'으로 겨울에 태어난 xxx에게 이별을 고하고, 설렘의 계절로 돌아가게 해주세요(웨이보) 그리고 흐릿한 하얀 세상, 그의 몸이 세상의 소란함에서 벗어나 그의 영혼이 편히 쉬게 하소서. 13. 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고 이 슬픔을 함께 나누기 위해 여기까지 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14. 오늘 제 감정은 사막의 아지랑이 같지만 그래도 할 수 있습니다 내 가장 친한 친구에게 너무 많은 것을 주지 마세요. 15. 슬픔을 힘으로 바꾸고, 슬픔을 끈기로 바꾸고, 그분의 유산을 상속받으며, 계속해서 그분의 발자취를 따라 전진하고, 하늘에서 그분의 영혼을 위로합시다.
6. 고인을 추모하는 말
1. 친족이 세상을 떠났고 자녀나 손주가 없습니다.
영혼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방황할 때 반성하는 방법. 2. 변화해서 미안하지만, 사는 사람은 그래도 잘 살아야 한다.
고인이 사망했습니다. 3. 친척이나 슬픔, 다른 사람들도 노래했습니다.
죽는 길은 무엇입니까? 몸은 같은 산에 의해 지탱됩니다. 4. 우리 가족은 그곳에서 좋은 삶을 살 것이다.
모두가 너무 슬퍼하는 모습을 절대 보고 싶지 않습니다. 5. 친척은 불멸의 길로 갔으나 자녀와 손자의 축복은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영혼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헤매며 수천 번 생각합니다. 6. 친척들이 불멸로 여행을 떠났고 손자 건물에 모이지 않았습니다.
영혼이 수천 마일을 떠돌 때 슬픔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 7. 오늘 내 기분은 사막의 안개와도 같지만, 가장 친한 친구에게 큰 위로를 줄 수는 없습니다! 8. 태어나고 늙고 병들고 죽는 것은 자연의 법칙이다!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그는 당신의 효도를 느낄 것입니다! 9. 인생이란 무엇인가를 갖고 싶어도 가질 수 없다는 사실이 사람을 포기하게 만들 수도 있다.
10. 태어남, 늙음, 질병, 죽음은 모두 자연 현상이며, 예로부터 내 마음속에 살아 있는 한 아무도 죽지 않았습니다. 11. 친척, 친구, 친구의 어머니도 나의 어머니이며 그들의 슬픔은 나의 슬픔과 같습니다! 12.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아픔은 이별의 아픔이고, 그 아픔은 사람의 젖은 반팔이다.
우리가 언제 다시 만날지 모르겠어요. 하늘에도, 땅에도 꽃이 가득해요. 13.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늘에서 당신을 지켜볼 것입니다.
동행하세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은 항상 당신 곁에 있을 것입니다.
그냥 그 사람을 볼 수 없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