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우시 샤오동먼 외곽 강 한가운데에 용처럼 구불구불한 거대한 암초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롱판지'이다. 전설에 따르면 손권이 어저우(鄭州)에 도읍하기 전에 황룡이 누워 있다가 일수가 쌓인 후에야 떠나갔다고 하여 '귀뚜라미 용석'이라고도 불렸다고 합니다. 이는 강의 동쪽 기슭에 있는 "봉황 테라스"를 반영하며, 황제의 수도를 상서롭게 하는 "용과 냄비와 봉황의 집합"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용은 고개를 들어 서쪽을 바라보고 있는데, '수천 리 떨어진 장강의 첫 번째 정자'인 관음각이 용의 머리를 지배하고 있다.
관음각은 길이 24m, 높이 14m로 붉은 돌과 파란색 벽돌로 지어졌으며 용판지와 교묘하게 어우러져 웅장하고 장엄해 보인다. 수천년 동안 많은 고난을 겪었으며 양쯔강의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밀물 때마다 누각이 범람하고, 높은 창문만 남고, 처마와 용의 입맞춤, 광활한 양쯔강의 중정만 남습니다. 거센 파도와 거대한 파도가 수많은 유명 건축물과 건축물을 휩쓸어 갔지만, "주요한 것은 용이다"(청나라 관시). 홍수가 끝나면 다시 물이 나온다. 강의 중앙에 있는 장엄한 곳.
정자 정벽에는 세 명의 강력한 인물 '관음각'이 새겨져 있습니다. 정자 정문의 석판에 새겨진 네 글자 "용반소페리(Dragon Pan Xiao Ferry)"는 청나라의 공식 문서에서 나온 것입니다.
서쪽부터 동쪽으로 관란정, 동방석당, 관음당, 노준당, 춘양탑이 있다. 관란정에서는 강을 내려다볼 수 있고, 3층의 홀에서는 풍경이 웅장하며, 현자들을 우러러보며 빛나는 글을 쓸 수 있습니다. 루동빈은 춘양탑 꼭대기에서 푹 자고 있었는데, 방문객들이 이곳에 왔을 때 모두 멈춰서 숨을 죽이고 고의로 미소를 지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봉래선국이 딱 맞는 곳이겠습니까?
어저우 노인들은 고대에 관음각이 조수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이는 '신의 거북'의 두 개의 거대한 눈이라고 합니다. 생산된 기름과 다른 생산된 소금. 나중에 그 누각에 있던 탐욕스러운 도교인은 더 많은 기름과 소금을 생산하기를 희망하면서 끌을 사용하여 노치의 직경을 여러 번 늘렸습니다. 뜻밖에도 거북이의 눈이 어두워져 기름과 소금이 더 이상 생산되지 않고, 관음각도 더 이상 조수에 따라 오르내릴 수 없게 되었는데... 이 이야기는 수년 동안 전해 내려 왔고 확인하기는 불가능하지만 관음각이 존재하는 한 아마도 대대로 전해지며 미래 세대에 영감을 줄 것입니다.
배의 측면처럼 보이는 관음각 하반부에 있는 외로운 모양의 돌은 물의 속도를 늦출 뿐만 아니라 강물이 아무리 치고 으르렁거려도 풀어준다. 항상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고대 어저우(Ezhou) 장인의 뛰어난 유체역학 활용과 독특한 스타일의 플라스틱 예술은 많은 건축 전문가들을 감탄하게 만들었습니다.
수년 동안 시들고 쪼그라들던 돌담 위의 고목 몇 그루가 최근 다시 살아나며 봄을 맞이하기 위해 어린 가지를 펼치고 있다. 누각에 있는 오래된 우물은 예로부터 물이 맑았는데, 수위가 강물보다 몇 피트나 높아서 정말 놀랍습니다. 오래된 우물, 고대 나무, 신의 거북 눈은 관음각의 "3 가지 이익"이라고 불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