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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 구조의 고향이 답을 읽습니다

even 응답: 3 인기: 16 질문 시간: 2008-09-19 12: 37 검거 답변

미스 반 드로는 20 세기 중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4 명의 현대 건물이다 독일에서 태어난 독일 민족의 전형적 이성엄밀함은 그를 20 세기 초 많은 건축가들 사이에서 쉽게 부각시킬 수 있게 했다. 대부분의 유리와 강철 구조작품처럼 표상을 통해 우리는 이 현대 건축사가 20 세기에 남긴 위대한 부를 쉽게 볼 수 있다.

< P > < P > 1886 년, 미스는 독일 아추의 한 석공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지금의 국민이 아심이라는 곳에 대해 아직 잘 알고 있다면, 중국 선수 셰후이가 아시아 깊은 축구 클럽에서 뛰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 건축의 선구자가 바로 여기서 그의 인생의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건축에 대한 그의 초기 인식과 이해는 아버지의 석공 작업장과 그 아름다운 고대 건축물에서 시작되었다. 그의 건축 사상은 실천과 경험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베를린에 있는 브루노. 폴사무소에서 견습생으로 일하든, 피터로 일하든, 피터로 일하든, 베렌스 밑에서 제도사가 되든, 베를린에서 자신의 사무실을 개설하든 ... 이러한 경험은 그를 20 세기 천지를 뒤흔드는 중대에 한 걸음씩 투신하게 했다. 그리고 결국 20 세기를 관통하는 건축사상체계를 이끌었다. 지금까지 미국과 세계 각지에서 중국을 포함한 미스스타일 추종자들은 여전히 이 이론을 확장하고 발전시키고 있다.

< P > 시간적으로나 공간적으로 미스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중국 학생으로서. 미스에 대한 나의 처음과 가장 깊은 인상은 그의 바르셀로나 국제박람회 독일관에서 나왔다 폐쇄적인 공간인상 ... 건물 전체가 산골짜기에서 불어오는 맑은 바람과 같아서, 눈 가득한 총과 잡다한 장식건물에서 단번에 빠져나오게 했다.' 적으면 많음',' 유통공간', "전면공간" 은 이 짧은 시간 동안 존재해 온 건물에서 느낄 수 있거나 예측할 수 있다. 사실입니다. 이것이 미스 스타일의 가장 고전적인 주석입니다. 독일의 작은 도시에서 나온 이 건축가의 가장 고전적인 묘사입니다.

"적으면 많다" 라는 말의 의미는 수천 년 동안의 중국 전통미학과 철학에서 쉽게 맛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 큰 공백 속에 있다.' 적으면 많음' 이 미스의 입에서 나올 때, 물론 동양인의 여유와 즐거움은 없고, 어떤 것은 독일인의 엄밀함과 이성일 뿐이다. 네,' 적음' 은 공백이 아니라 간결함,' 많음' 은 붐비지 않고 완벽하다. 미스의 건축예술은 구조에 의존하지만 구조적으로 제한되지 않는다 미스는 학생들에게 "건축은 형태의 창조와 무관하다는 것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 "바르셀로나의 독일관은 1929 년 세계박람회에 참가하기 위해 독일에서 사용된 전시품에서, 건물에 첨부된 불필요한 것은 전혀 볼 수 없고, 지저분한 장식도 볼 수 없다. 무에서 생겨난 변화는 없다. 기괴한 장식품은 없다. 어떤 것은 가볍고 투명한 건물 자체와 그 안팎에서 연속적으로 유통되는 공간일 뿐이다. 이와 같은

그리고 1954-1958 년 뉴욕에 세워진 시그람 빌딩이 있다 갈색 유리와 내부 간결공간.

20 세기 이전에는 건축 형식이 구조적으로 제한되면서 당시 건축소유자의 사상적 제한을 받았다. 서구 건축물의 다양한 형태에서 다양한 장식물, 방대한 구조가 통일의 상징이었다. 새로운 구조기술과 신소재의 대량 사용이 있을 때만 건물은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킨다 강철과 유리가 건축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기 전에, 사상이 선진적인 건축가들이 운동의 선두에 서게 되었다. 의심할 여지없이 미스는 바로 이런 선구자였다.' 적으면 많음' 은 이런 환경에 살고 있는 것이다. 미스의 건물에는 실내 장식에서 가구에 이르기까지 더 이상 바꿀 수 없는 지경까지 간소화해야 한다. 우리는 미스가 어떤 영광으로 이 현대 건축사를 찾았는지 알 수 없다 지금 그것은 우리 세계에 영향을 끼친 지 70 년이 되었다.

"유통공간", 20 세기 초에는 매우 전위적인 명사가 될 것이다. 나는 미스가 바르셀로나의 독일관을 만든 후 유럽 건축계의 진동이 얼마나 큰지 믿는다. 확실히 학원에서 나온 사람들을 위해 물에서 나왔다

지는 건축가들은 다양한 서구 고대 건축물 유파가 건축에 대한 정의와 제한을 어느 정도 받는 건축가들에게는 과거의 폐쇄나 개방공간과는 전혀 다른-유동, 관통적, 격리된 공간이 또 다른 개념을 창조했다. 흥미롭게도 서양에서는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고, 고대 동방, 중국에서는 Lt; 가든 거버넌스 gt; Gt; 그것을 이론화했다.' 보이경이동',' 허실상호생',' 쑤저우 명작의 중외 원림은 중국 조원가들의 천백년 사상의 총결산이다. 방촌지의 천산만수는 유통공간에 대한 입신의 이해와 응용이다.' 궁핍한 물은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중국 문인들이 이런 공간에 대한 이해와 응용이다. 미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중국 문화에 대한 흥미와 동경을 전혀 드러내지 않았다. 하지만' 유통공간' 개념과 중국 전통조원예술은 놀라운 * * * 통성을 가지고 있다 중국 정원의 유통공간은 의도적으로 조성한 임의적이고 자유롭고, 실외, 그것은 유동적이며, 그 목적은 관상성이다. 그들의 겉모습을 버리고, 둘은 본질적으로 * * * 통했다. 사람이 만든 이 공간에서는 둘 다 성공했다.

; 주택 밑바닥의 생활 부분은 건물의 정수이다. 열린 큰 공간에서 거실과 서재는 정교한 줄마노 석판 벽으로 분리되어 있고 식당 부분은 우단목으로 호형 벽으로 되어 있어 서재, 거실, 식당, 현관이 생활의 네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내부 유통

유통공간' 은 다시 한 번 완벽한 해석을 받고 있다.

' 전면공간' 또는' 공통공간',' 통일공간' 은 미스의 또 다른 중요한 이론이다. 나는 이것이' 유통공간' 에서 발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마음대로 배치하고, 그것을 어떤

우리가 원하는 형식으로 바꿀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전면공간' 이다. 미스도 나처럼' 유통공간' 에서' 전면공간' 을 얻었는지 추측할 수 없지만, 어쩌면 나는 대사의 발자국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설리번과 중국 옛말 한 벌은' 변하지 않는 변화' 라고 불리는데, 또 하나의 전체 큰 공간만 있으면 사람들이 그 안에서 마음대로 개조할 수 있다면 그 수요는 충족될 수 있다.

< P > < P > 1950-56 년 미스는 일리노 공과대학의 크랭루에서 그의 이런 생각을 매우 분명하게 표현했다.

< P > < P > 1950 > 1950-56 전시실과 사무실 등 공간은 한 사람이 얼마나 키가 큰 나무 칸막이로 구분되어 있다. 크랑루는 마치 이름-크론 (크라운)-처럼 정교하고 전형적이지만 실용적이지 않다. 투명하고 큰 유리벽 안에서 공부하고 일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한다. 이런 점에서 크랑루는 실패했지만 그 모습을 드러낸다

면공간', 여러 세대의 구두와 서면 전파를 거쳐 귀에 익거나 진부해진 후, 이 현대 건축가를 다시 아는 것은 필요하고 가치가 있다. 마치 그 큰 유리벽을 통해 우리는 거의 모든 내부 구성 요소를 볼 수 있는 것처럼, 우리는 생각하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분석을 총결산하는 결론을 통해 미스를 안팎으로 똑똑히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가상이다. 우리가 직접 구성 요소를 볼 수 있지만, 우리는 미스가 이 구성 요소들에게 건설한 공간의 내포와 기대를 직접 이해할 수 없다. 우리가 본 미스는 다른 사람이 우리를 위해 그린 평면 이미지일 뿐이다. 우리가 미스의 일과 생활 환경에 자신을 넣고 미스와 동행하고 미스의 가르침을 경청하면, 우리는 왜 그의 사상이 20 세기의 대부분, 오늘에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머나먼 동방에 서서 먼 길을 떠나는 미스에게 손을 흔들었다. 나의 이 평범한 젊은이는 이해할 수 있는 것이 너무 적어서, 오직 이 손을 흔들어 마스터에 대한 경의를 표할 뿐이다. 동시에, 먼 거리 때문에, 나는 대사의 그늘에서 멀리 떨어져 그를 관찰하고, 그를 읽고, 그를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 또는 미스는 다른 건축가들과 함께 현대건축과 현대건축을 위해 밟았다 !

작품: 1. 1927 베센밀리브 아파트 건물

2.1928 독일 크레펠드 랑그 주택 게마니)

3.1929 스페인 바르셀로나박람회 독일관

4.1930 체코슬로바키아 부르노 (Tugendhat House), Brno)

5.1933 독일 베를린 미스 반 데 로 주택

6.1946 미국 일리노이 플레노 IL)

7.1948 호반 아파트

8.1952 미국 일리노이 공대 건축디자인학과

9.1956 미국 일리노이 공대 왕관청

10.1959 뉴욕 시그람 빌딩 (Seagram Building New York), NY)

11.1968 멜론 기술관

12.1968 독일 베를린 신국가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