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얀나얼 시의 아귀묘는 발구현 사금투해수목 경내에 있는 늑대산산맥에 위치해 한대 고성 계록세 서쪽 도랑에 위치해 있어 내몽골 지역 홍교 라마의 유일한 사찰이다. 몽골의 의미는 동굴이 있는 절이다. 점유 면적이 15 무 () 이다. 청나라는' 종승사' 로 정명되었다. 전형적인 티베트식 건물을 위해 순산세는 대웅보전과 동반전, ***981 칸을 지었다. 아귀묘는 창시자인 인도승 연땅콩을 조사로 모시고 있다. < P > 아귀묘는 청덕종 광서 3 년 (1877 년) 에 지어져' 라시임부 가정림아귀' 라는 이름을 숨기고 청나라는' 종승사' 로 바뀌며 민국원년 (1912 년) 에 만문, 몽골, 티베트, 한이 새겨져 있다
성전에서 석적 모니상을 모시다. 전내를 동반하여 붉은 교파 본존다불순과 생상이 제공된다.
아귀묘는 산을 끼고 물을 건너서 지었다. 산 녹색 꽤 디에고, 청계 설사 옥; 사원 앞 청류 가장자리 이순신,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주변의 산꽃은 다채롭고 향기롭고 취하며, 푸른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백새와 울음소리, 천연 풍수 보배지이다. 웅장한 건축물, 아름다운 전설, 선경 같은 자연 지리 환경으로 수많은 종교 승려, 관광객, 고고학자들을 끌어들였다. < P > 아귀묘 주변에는 5 개의 기이한 천연암동 아귀동, 자갈생포가마, 다일액코가마, 엘든주가마, 삼부갈지가마가 모두 불일을 하는 곳이 됐다.
아귀는 몽골어로' 동굴' 을 의미한다. 아귀묘 주변의 절벽에는 5 개의 천연암동이 있는데, 아귀동, 승락금강동, 공주동, 수렴동, 호법신동을 위해' 일치, 이보, 삼고, 사험' 의 가경이 있다. 근처에' 신천' 이 하나 있는데, 식수와 목욕의 가치가 매우 높다. 산 앞 충적선에는 장단, 패왕, 소소 등 사생식물이 자라고 있어 자치구에 의해 천연림 보호구역으로 등재되었다. 산기슭을 따라 유명한 음산암화군, 진장성, 한고분, 계록세, 홍양동, 선녀지 등 명승고적이 잇따라 분포되어 있다. 오르도스 준게르기에 위치한 아귀묘는 준기경 서남의 나일송진에 위치해 있으며, 보호구역 내에는 천연차생림 2 여 묘가 있으며, 오르도스 고륙원시 식물지대이다. 아귀묘 자연보호구는 도랑 양쪽의 비탈로 이루어져 있는데, 도랑 안의 높고 낮음이 기복이 높고 격차가 크다. 맑은 물이 수시로 은사슬을 드리우고, 눈이 튀어나와 옥을 튀기고, 녹색 정글 아래 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 한 것이 마치 녹색으로 덮인 강처럼 졸졸 흐르는 물소리만 듣고, 찾지만, 은사슬이 벽에 걸려 떨어지는 것을 보면 매우 청초하다. 도랑은 남북으로 향하고, 동서양 경사면에는 숲이 우거져 있고, 식물 경수는 전체 지세가 마치 녹색 독수리 한 마리가 날개를 열고 구릉 도랑 사이를 날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준겔이 끝없이 펼쳐져 있고 무모한 구릉 도랑을 보는 데 익숙해져 있는데, 언뜻 보면 이 짙은 그늘로 뒤덮인 녹색 보초를 보면 정신이 상쾌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간밀림의 오솔길을 구불구불 맴돌며, 깊은 개울 위에 가로누워 있는 송대가 남긴 박아한 돌아치의 작은 다리, 주급을 따라 올라가면, 산은 각종 동식물 모양과 비슷한 거대한 산석이 허공에 걸려 있는 것 같다. 마치 언제든지 굴러 떨어지는 것처럼, 사람을 무섭게 한다. 오솔길 봉우리가 돌고, 기복이 화초 속에 가라앉고, 때로는 푸른 잔디로 가려지고, 때로는 산석으로 갈라지고, 때로는 푸른 나무로 둘러싸여 있다. < P > 주급은 몇 개의 돌맹이를 넘어 산꼭대기에 도착했다. 이곳은 사당이 배열되어 있어 아귀묘의 가장 높은 곳이자 절군의 자리이기도 하다. 동쪽에서 북쪽으로 오도묘, 공부묘, 나한묘, 관음동 등 사당이 차례로 배열되어 있다. 놀랍게도, 이 사원들은 토목 벽돌이 아니라 거대한 암벽 위에 산세에 따라 깎아 만든 것으로, 오목실은 그윽하고, 플라스틱 신상의 형태는 각기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한묘와 관음동은 거대한 벽의 반허리에 걸려 가파른 절 앞 계단을 올라야만 절에 들어갈 수 있어 성령의 장엄함과 위의를 보여 준다. 아귀묘는 이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 P > 아귀묘의 절군 건축연대는 고증하기 어렵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아귀묘의 건축연대는 이미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오르도스, 심지어 내몽골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사당군이다. 고대 노동인민의 지혜와 신령에 대한 경외를 집중적으로 반영한 것은 내몽골 지역의 종교 활동을 연구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 P > 아귀묘의 전체 군락은 북조남으로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 산 아래가 어긋나고 멀리서 바라보니 으리으리하고 장관이다. 여름마다 샘물이 졸졸 흐르고, 시냇물이 흐르고, 푸른 풀이 무성하고, 식물이 무성하고, 들꽃이 만발하며, 다투고 있다. 고느릅나무 몇 그루가 산돌 사이에 뿌리를 내리고, 도력이 우뚝 솟아 있다. 작은 새가 울고, 기러기가 날고, 경치가 쾌적하여, 마치 천연 풍경화 같다. 등산은 멀리 바라보았고, 산봉우리는 서로 이어져 있었고, 이곳저곳, 도랑 종횡무진, 기상천외한, 몰입감, 마음이 후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는 매년 음력 5 월 15 일에 이곳에서 제사 가방 행사를 개최하고 나다무대회를 개최한다. 음력 6 월 15 일에 묘절을 거행하는데, 묘회라고도 한다. 묘회 때 불사 활동이 매우 성대하여, 먼 유목민 군중이 노인을 부축하고 어린아이를 거느리고, 차를 타고 앞다투어 와서, 시끌벅적하다. 음력 6 월 16 일부터' 야일은 경경' 을 낭독하고 8 월 초 2 경이 끝날 때까지 낭독한다. 5 월 15 일부터 8 월 초 3 일까지 각종 불사 활동이 빈번하고 관광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아귀묘는 내몽골 본부의 유일한 홍교사찰이다. 차코현 늑대 산서부의 아귀구 안에 자리잡고 있는데, 현성과 임하구에서 각각 9km 떨어져 있다. 이 절은 전형적인 티베트식 건물로 청인종 가칭 3 년 (1798 년) 에 건립되어' 항서마아귀' 로 불리며' 라시인부 칸정림아귀' 라는 이름으로 속칭 아귀묘로 불린다. 아귀, 몽골의 의미는 동굴이고, 아귀묘는 그 주위의 절벽에 5 개의 천연 동굴이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며, 장전 불교 홍파도장 () 에 속하며 연땅콩을 스승 () 으로 공경한다. 청팅 리무원은 일찍이' 종승사' 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고, 만주, 티베트, 한사문자가 새겨진 사명 큰 편액을 증여했다. 그 후로 아귀묘의 명성은 크게 흔들리고, 승중들이 운집하여 향불이 왕성하여, 전성기에는 라마 4 여 명이 있었다. 대웅보전과 좌우 배전, 마두금강전 ***981 칸, 전 옆에는 불탑 1 석, 대기자 (게스트 하우스) 13 곳, 라마 주택 1 여 채가 있습니다. 중국 서북지역에서 가장 큰 홍교 절과 내몽골 홍파의 유일한 행사장소로 꼽히며 내몽골 자치구 12 개 중점 절 중 하나로 꼽힌다. < P > 대웅전은 1984 년에 재건되었고, 금강전과 백탑은 1996 년에 재건되었다. 대웅보전은 높이가 1 미터, 길이가 24 미터, 너비가 2 미터로 주로 석가모니를 제공한다. 전당 안의 목각 반아치, 석각판용, 조각양화동, 불광이 번쩍인다. < P > 아귀묘는 아귀구 안의 삼골이 만나는 산비탈에 웅거해 해발 15 미터, 1 헥타르 정도 차지하며 기세가 웅장하여 많은 사람들이 우러러러본다. 이 절 뒤와 양쪽의 큰 산이 우뚝 솟아 있어 그윽하고 은밀한 소통이 깊으며, 그 주위의 신비한 동굴 다섯 개는 홍교와 어느 정도 연원 관계가 있다. 연꽃동, 주신 연땅콩, 인도 승려 연땅콩이 홍법을 선교한 적이 있다고 한다. 라마가 제단을 세우고, 모시고, 주문을 외우고, 지붕을 채우는 장소라고 한다. Zaga shengbu 가마, 주 하나님 "음악 킹 콩"; 데이 금액 코가마, 주신 쌍존, 백구도버모와 녹색구도버모; 엘든 주 가마, 주신' 갈루로' 는 불교를 지키는 제 6 천신 (금날개새) 이다. 삼부갈지 가마, 주신은 호법신 갈람신이다. 다섯 동부의 동상은 형태가 다양하고 생동감이 있어 내몽골 지역의 라마교 홍파를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다. 동북, 화북, 서북지역의 참배자들이 끊이지 않고 주변 지역의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으며, 기존 조건은 연간 관광객 1 만 명 안팎을 접대할 수 있어 전망이 매우 좋다. < P > 아귀묘 제사전과 사당의 전당은 그것의 신기하고 절묘한 것으로 유명하다. 대전 주변의 절벽에는 5 개의 기이한 천연 동굴이 있는데, 동굴 안의 채색은 흐릿하고 생동감이 있다. 대전에서 동쪽으로 18 개의 돌계단을 오르고, 3 여 미터를 걷는 것은' 연땅콩동' (즉, 아귀동) 으로, 동굴 안에는 약 2 평방미터, 주신 연땅콩 동상, 라마들이 제단을 세우고 모시고, 주술을 외우고, 주술을 외우는 것이 바로 여기서 열리고, 향불도 가장 왕성하다. 동굴 아래의 청석 위에는 한 남자의 발자국이 있는데, 연꽃이 은거, 수련, 요괴를 내릴 때 걷는 발자국으로 전해진다. 그것의 오른쪽에는' 상락금강동' 이 있는데, 이곳의 제사 습관은 밤에 진행된다. 서남산 허리춤에는' 선녀동' 이 있는데, 티베트 송짱 건포에 살던 두 부인이 있었는데, 하나는 네팔 국가의 공주, 하나는 당태종 때의 문성공주, 동굴 안에는 21 개의 선녀상이 있었다고 한다. 서산은' 호법신동' 이다. 계단이 높이 5 미터에 오르는 것은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한' 홍양동' 이다. 구멍이 활이 되어 위에서 아래로 나오니 깊고 그윽하다. 동굴의 남동쪽에는 전설의 이릉비와 역사 유적 만리장성과 봉화대가 있고, 민간에는 양계업이 시체를 보존하고, 짱 불타는 산, 맹량도골 등의 이야기가 있다. 홍양동의 동굴 벽에는 1 미터 정사각형 동굴 두 개가 있는데, 모두 석두 테잎을 쓰고, 안에는 동상 두 개가 있는데, 한 명은 맹량으로, 한 명은 초점 짱, 두 사람은 양 () 의 시신 () 을 훔치는 데 공로가 있어, 특립상 () 을 모시고 있다고 한다. 동굴 안의 붉은 흙은' 옥광토' 라고 불리는데, 신도들은 왕왕 병을 치료하는데, 몽골 의학에서 흔히 쓰이는 약재 중의 하나이다. 홍양동은 그 명성으로 중국과 외국 관광객들이 무리를 지어 이곳에서 인연을 맺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