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궈징밍, 애니 베이비, 비올라 7년 등의 고전 명언.

비올라 7년의 고전 명언 :

이불은 청춘의 무덤입니다.

우리 모두는 다른 사람의 후광의 그늘에서 너무 쉽게 걷기 때문에 어리 석고 시끄럽고 이것이 우리 자신의 장점이자 가치라고 굳게 믿습니다. 그리고 이상과 현실 사이의 적대감, 마음속의 오랜 무관심과 희망, 거부와 타협을 창백한 언어로 묘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담담하게 주장합니다. 정말, 정말, 다시 한 번. 젊음, 나의 사랑스러운 젊음.

우리가 옳든 그르든, 우리는 사랑하지만 잊어버린다. 떠날 때 울었어? 그냥 상처받았지만 웃었어요. 제 인생에서 제가 여러분에게 준 모든 따뜻함, 앞으로 사람들에게 웃는 법을 알려준다는 말을 여러 번 인용하고 싶어요.

어떤 일들은 정말 생각 없이 이루어지고 어떤 사람들은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 운명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신이 제게 어떤 몸을 주셨든, 저는 17년 동안 슬픔과 기쁨을 연기했고, 그 과정에서 무언가를 조각해낸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안전과 거짓말, 침착함, 침묵, 인내심을 배웠습니다. 수천 번 던져진 기쁨은 한 잔에 담겨 바람에 흔들리며 제 마음속 가장 어두운 구석으로 사라졌습니다. 이제 더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밝은 눈과 이빨로 타인을 향해 미소 짓고, 영혼이 터져 나오고, 그림자가 남아 있습니다. 오직 힘만이 도처에 있습니다.

그러니 불행이 있다면 스스로 감당해야 합니다. 위안은 때때로 늘어납니다. 강하지 않으면 투쟁해야 합니다. 우리는 벌거 벗고 배고프고 생명이없고 슬퍼 할 일이 없으며 오랫동안 행복을 쓸 수 있습니다.

이방인의 길 끝에는 비참한 재의 어둠이 흩어져 있습니다. 풍요롭게 옷을 입고 묻힌 자의 아쉬움을 얼마나 많은 창백한 호의가 있습니까? 이 침묵의 기념비 아래 외로운 영혼들을 위해 소위 추도사를 쓸 수 있는 슬픈 엘레지가 끝날 때? 그리고 이 세상의 덧없는 순간들 사이에 얼마나 많은 쓰라린 영혼의 시체들이 공허한 침묵을 따라가지만, 세상에서 단 한 번의 추모도 할 여유가 없는 걸까.

나는 바람 속에 서서 손에 든 빗자루로 내 마음의 가장 어두운 구석에 흩어진 유리 조각을 쓸었다.

바람은 공허하게 불었다. 그렇게 1년이 흘렀다. 내년도 이렇게 흘러갈 것이다. 안정 뒤에 우울함이 있는 건지, 우울함 속에 안정이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찾을 수가 없습니다.

잊혀진 기억 속에서

평범한 껍질 아래에는 과일처럼 육즙이 흐르는 속살과 단단하고 반짝이는 속살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 시대에 우리가 잃어버린 것은 분위기입니다.

가장 소박한 삶과 가장 먼 꿈을 꾸는 것입니다. 내일은 춥고 갈 길은 아직 멀더라도.

삶의 덧없는 슬픔과 기쁨이 인생길에 피어나는 야생화처럼 지나가는 이들의 꿈을 장식하는 청춘은 세상의 여느 청춘과 다르지 않습니다.

사랑하고 사랑받고, 상처받고 상처받는 이 세상에서 인생은 언제나 우리를 실망시키기에 비열하지만, 인생은 너무나 너그러워서 실망한 뒤에는 언제나 우리를 구원해 줍니다.

멀리 떨어진 마을:

나는 다시 태어난다는 것이 아름다운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추억을 간직하는 것보다 더 절망적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때로 낯선 사람의 삶을 따라 깊이를 추적하다 보면 모든 사람의 영혼이 비슷하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습니다.

멀리 여행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저 멀리 있는 낯설고 아름다운 삶의 궤적을 모두 이해할 수 있을까요?

삶이 나에게 수많은 얼굴을 준다면 나는 항상 가장 고통스러운 얼굴을 만질 것입니다.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마음 한 구석에 있습니다. 인생이 끝날 때까지. 하루가 끝나면 구석구석 어둠 속에서 빛을 그리워하게 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기억과 감정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더 이상 그들을 품을 수는 없습니다. 마지막에 이르러서야 이 여행이 생각을 멈출 수 없는 상실의 과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깊은 생각은 자신과 기억을 이어주는 연결고리입니다. 그것은 모든 과거를 지탱합니다. 슬픔과 기쁨이 뒤섞여 있습니다. 또한 우리를 광활한 인생의 길로 인도합니다. 그것은 우리 운명의 짐입니다. 하지만 저는 경박한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항상 기꺼이 그 무게를 감당합니다.

이 세상에는 언제나 예상보다 훨씬 더 크거나 슬픈 일들이 있습니다.

평소의 태도는 가식적이었다.

생각하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무력한 것이지 겸손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아끼는 사람들을 잊기로 했다.

돌아서는 것을 나약함과 부끄러움으로 여기는 세상에서. 아무리 멀리 가도 원하는 것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가까이 다가가도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없습니다. 인간은 언제나 내면의 후회와 그리움의 노예가 되어 일방통행의 인생길에 갇혀 돌아갈 수 없을 만큼 멀리 가지 못하는 존재일 뿐입니다.

나는 당신의 가장 다정한 얼굴, 가장 부드러운 미소를 보았습니다. 차가운 세상에서 그 빛은 내게 걷는 동안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주었고 사랑할 수 있는 힘을 주었습니다.

어떤 것이 사라지면 그것이 있었다는 것은 알지만 어떻게 사라졌는지는 잊어버립니다.

대지의 빛

살과 피였기 때문에 많은 말이 금기시되었다. 소통하는 것이 부끄럽고, 가까이 있는 것이 부끄럽고, 서로에게 거칠고 비하하는 것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참으로 슬픈 진실입니다.

어머니의 죽음은 세상에겐 또 하나의 무덤일 뿐이지만, 당신에겐 온 세상이 무덤이 되었군요.

북쪽:

인간과 대지는 수천 년의 평범한 역사를 보여주는 평온하고 평범한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에게 실망하고 싶지 않다면, 유일한 방법은 희망을 두지 않는 것뿐이다..... 절망이 아니라 생존에 필요한 부분이며 행복을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블루 플라워:

이것이 성장하는 건가요? 책장을 넘기는 것과 같습니다.

혼자가 될까 봐 두려워서 닫는 거죠.

굿바이. 이별이 없었다면 성장에 대한 애착이 덜했을 거라는 걸 알아요.

봄에게 작별 인사:

눈물이 떨어지면 내 인내심이 깨어난다.

청춘의 의미는 결코 이 연옥의 고년에 있는 것이 아니라, 가장 심오하게 만들어지고 해석되는 이 연옥의 고년이어야 한다.

이불은 청춘의 무덤이다

사람이 자신의 과거에 대해 솔직해지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얼음은 잠자는 물이다;

가을이면 북쪽의 푸른 하늘이 유럽 영화의 출연자 명단처럼 눈에서 흘러나온다.

시간만큼이나 사랑스러운 멜로디. 흔들리는 아코디언과 미소 짓는 비트. 언플러그드 메모리

희귀한 음료:

표현이 있어야 한다면, 어떤 경우에도 시원한 풍자를 잃을 수 없습니다.

이런 무의미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우리가 가끔 해온 일입니다. 다만 저보다 훨씬 먼저, 더 이상 꺼내기가 쉽지 않은 침묵 속에 넣어두셨을 뿐입니다. 그리고 지금도 저는 종종 고독을 느끼며 조용히 산책을 하곤 합니다.

기억이 몸 밖의 것이 될 때 비로소 우리는 이 묘지 같은 군중 속에서 더 멀리 갈 수 있습니다.

한때는 지극히 장엄한 청춘이라고 생각했던 구성은 실은 시간의 강바닥에 떨어지면 다시는 회복할 수 없을 만큼 형식적으로 미미한 파편에 불과합니다.

인생은 통치자에 불과하다... 그런 통치자에서 젊음은 짧은 기간 동안만 차지하며 항상 몇 가지 아름다운 상징으로 표현됩니다. 우리가 그것을 바라보는 방식은 해시계처럼 우리를 멀리 기록합니다.

삶의 관대함 때문에 우리는 존엄하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생명 그 자체만큼이나 우리의 존재를 존중해야 합니다.

빛의 밤 기도:

우리가 살아왔거나 지나온 삶에서 젊은 날의 순수했던 초심을 굳건히 지켜왔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인가, 아니면 과거의 집착을 위해 여전히 길을 가고 있는 것인가.

방황하는 풍경과 한가로운 풀들

창밖의 빛은 상단의 부드러운 호에 의해 차단되어 페인트가 벗겨진 거칠고 오래된 나무 바닥에 따뜻한 색의 좁은 띠만 남았다.

감정도 너무 세게 밀면 균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미래에 속하지 않은 누군가에게 무언의 편지를 쓰며 칠백 번의 밤을 보낼 수 있을 만큼 냉정할 수 있는 것이 청춘의 사치입니다.

한때는 갈 곳이 없어 삶이 넘칠 정도로 충만했던 청춘은 평범하고 외로운 삶을 아름답고 호화롭게 장식할 수 있는 힘을 주었습니다.

꿈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단 하나의 제스처만 있어도 좋습니다. 꿈에서 바다를 보기 위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하늘을 나는 포즈를 취하거나 축복을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슬프게 당신 옆에 앉아있을 수 없어

나는 항상 물건이 생각과 약속을 대신하여 서로의 삶을 영원히 지켜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기쁨은 너무 짧았기에 돌이켜보면 결국 슬픔이 되었고, 슬픔은 내 가슴에 새겨졌기에 기억 속에서 행복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겨울의 끝자락 유리창에 낀 안개와 서리처럼 아련한 기억 속에 섞여 있습니다. 한 때 사람들을 압도했던 모든 사람들이 선명하게 보이기 위해 가볍게 닦아내야 합니다.

그게 바로 내 곁에 슬프게 앉아 있지 않았던 너였다. 한 번도 당신 곁에 행복하게 앉아본 적이 없는 나였는데, 슬프게도 노래가 끝나고 난 뒤 문득 당신이 다시는 내 곁에 앉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게 진짜 불행이었어요.

Blueface:

마음 속에는 사람이 있고, 컬렉션이 있으니 인생의 빈틈을 채우세요.

태양은 멀리 있지만 태양은 반드시 있다.

환청:

우리는 날실과 씨실로 얽혀 있고, 세월에 의해 태피스트리로 짜여져 있으며, 허무의 끝과 얽혀 있다.

"인생에는 말하기에는 너무 무거운 것들이 많다"고 말하는 이 책에서 나는 분노하고 두려워하며 탈출구가 없고, 자기 학대적인 자세로 투쟁하는 것은 나 혼자가 아니라고 충분히 믿는다.

환상의 세계

사실, 사람들은 더 감각적인 쾌락을 느끼기 위해 더 무감각하게 살아야 합니다. 저도 이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제가 더 젊었다면 아마 그렇게 살았을 겁니다. 내 기질 깊숙한 곳에 있는 타고난 비극적 색채 때문에 나는 삶의 슬픈 배경에 한없이 몰입하고 있습니다. 이 배경색은 항상 희망과 인내, 그리고 낙태 티핑 포인트 근처에서 계속 살도록 유혹하는 모든 환상을 낳았습니다....

내가 다녀온 모든 여행 중에서 이나리는 가장 황량한 곳 중 하나였다. 슬프게도, 그곳은 생명과 가장 가까운 곳입니다.

인생은 길과 같다. 황량함에서 벗어나 분주한 풍경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오래된 마을:

우리는 항상 우리를 잊은 사람들을 기억하고, 우리가 잊은 사람들은 우리를 기억합니다.

우리는 삶을 더 의미 있게 낭비해야 합니다.

우리는 너무 아끼기 때문에 놓을 수 없습니다.

신은 우리가 행복을 그것으로 대체함으로써 익숙해지도록 만드셨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실수로 인생의 본질적인 공허함에 익숙해집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충성할 것이라고 상상하지 마세요.

나는 누군가를 믿고 싶습니다. 그리고 항상 믿습니다.

사람은 타협하지 않는 미래를 위해, 소위 밝은 희망을 위해 언제나 헤어질 것입니다.

인생은 참으로 관대한 게임입니다. 항상 이별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제:

영화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꿈꿔왔던 삶을 살고, 우리를 위해 사랑하고 죽는 모습을 보며 눈물을 흘리지만, 그것이 마르고 나면 그것은 환상에 불과하고 인생은 여전히 아무것도 아닙니다.

빛나던 날들은 서서히 어두운 캔버스로 퍼져나가 그리움의 초상화를 그립니다.

그 얕고 무지한 과거의 슬픔에 돌아올 날을 쓸 수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번 한 해뿐이니 견디지 못할 일은 없을 거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올해를 떠나고 나면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견뎌내야 합니다.

어제의 별빛:

다행히도 사랑이 전부는 아닙니다. 다행히도 사랑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수수께끼 같은 침묵의 호흡;

우리는 아직 너무 어리다. 맹목적인 신뢰나 맹목적인 불신으로 세상을 이해하기에는 너무 어리다. 살아간다는 것 자체가 살아가는 것이고, 헛되이 흘린 모든 피와 희생은 - 개인적인 의미에서 - 헛되이 흘릴 운명이기 때문입니다. 그 어떤 것도 삶의 빈곤을 보상할 수 없습니다.

사춘기의 잔재

거꾸로 뒤집힌 인생은 끝이 없는 길과 같습니다. 세상은 넓지만 어디까지가 끝인지 알 수 없다.

그는 나의 십대였고 나 자신이었다.

그래, 그래

삶 자체를 탓하는 게 아니라 삶에 대한 내 자신의 기대를 탓하는 거죠.

망각은 오래전부터 있어왔고, 망각은 기억보다 먼저 일어납니다. 삶 자체의 많은 원인들은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어렵고 애매합니다.

란벤 결혼

이스탄불에 도착한 후 첫날 아침 눈을 떴을 때였습니다. 창밖에는 초록색과 붉은색 플라타너스 잎이 바람을 타고 밝은 햇살에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모스크의 미나렛에서는 아침 기도를 부르는 무슬림의 고음이 울려 퍼졌고 비둘기 떼가 하늘을 날았습니다. 비둘기들의 날개 그림자 속에서 나는 눈을 감고 잊혀진 기분을 느꼈다.

많은 것이 나를 떠났다.

감정이 쏟아졌고 그 중 절반은 남아 있다.

나는 잔을 들어 잔을 채우고 두 번째 남자에게 건네주었다.

그가 또 흘렸다. 나는 어쨌든 잔을 주워서 채우고 세 번째 사람에게 건네준다.

관계는 점점 더 와인 한 잔처럼 변해가고 있습니다. 감정은 점점 희미해지지만, 한 잔의 와인에 나의 모든 것이, 나의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굿바이, 덩케르크, 안녕.

깊은 사랑이 비극이라면 죽음을 염두에 두고 읽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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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오는 각 시를 가장 혁신적으로 시작한다.

여름에서 하루까지 각 장의 앞부분에 나오는 시는 고전입니다.

그러나 위에 게시된 단어 수가 초과되었으므로 URL을 알려드리겠습니다.

URL:/% BF % f 1% d0 % a6 % D6 % a2 % bb % BC % D5 % df/blog/item/30a 98608 a 0519ed 963d 986 e 5 . html

구오징밍 명언:

/view/4386.html?tp=0_11#8

애니 베이비 명언:

/view/13678.htm#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