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궈더강 만담 비겁한 목욕 대사

만담' 비겁한 목욕' 문갑: 온 사람이 많네요! 나: 아! A: 나는 너를 보았다. 나는 내 마음을 때렸다. 나는 행복하다! 나: 왜 이 냄새야? 갑: 제가 여러분들께 교류해 드리겠습니다. 나: 오. A: 모두가 나처럼 되기를 바랍니다. 나: 왜 그래? 가: 표준어를 많이 해요. 나: 너 표준어야? 갑: 왜 그래? 나: 너 이건 표준어가 아니야. 가: 네가 상관할 수 있니? 나: 너 신경 안 써. A: 나는 행복하다! 나: 마음대로. A: 사람들이 현지인이어야한다고 생각하니? 나: 오. 가: 당신의 본적은 어디입니까? 나: 저는 xx 예요. A: 오 xx, 너 이 중국어를 잘 했어! 나: 이거 옆에 있어요? A: 나는 너를 보았다. 나는 아름답다! 나: 그래요? 가: 이 사람 알아요, xx. 나: 맞아! 가: 이 사람은 너무 좋아, 똑똑해. 나: 천만에요! 갑: 대학생은 내가 많이 알고 있어, 너 같은 치질은 아무도 없어. 나: 아? 가: 그 단어는 어떻게 말합니까? 나: 지능 지수. 갑: 지능 지수! 너 이 입에 문제가 있구나. 나: 내 입에 문제가 있어? 가: 나는 너를 보고 시원하다. 나: 아. 가: 나는 쉽게 나갈 수 없어. 나. 나: 왜 아직 못 나가? A: 나는 여기서 뛰쳐 나왔다. 나: 어디서 나왔어요? 가: 집에서 뛰쳐나왔어요! 나: 아? 가: 제가 사고를 쳤어요. 너희들은 나가면 말하지 마라. 내가 사고를 쳤어! 나는 뛰쳐나왔다! 나: 네가 다 외쳤다고 말하지 마라. 가: 너희는 절대로 나가서 전파하지 마라. 나: 다 알았어요. 가: 나 화났어! 나: 무슨 화를 냈어? 가: 이 말은 말하자면 길다. 나: 무슨 일이야? 가: 우리 마을에는 특히 높은 행정장관이 있습니다. 나: 누구야? 가: 촌장. 이 사람은 정말 대단하다! 나: 왜 그래? 가: 성질이 크네요. 온 마을의 생살대권은 그 혼자서 장악한다. 온종일 비꼬고 눈을 부릅뜨고 있다. 나: 오. 가: 성질이 너무 커요.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집 아이가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똥을 누고, 잡아당기고, 개를 불러서 먹고, 세 번 외치고, 자기가 엎드려 있지 않으면 먹습니다. 나: 아? 가: 우리 어머님은 성질이 너무 커서 우리 모두 그를 무서워해요. 그 사람은 고장이 났구나. 나: 무슨 문제야? 갑: 그의 그 셔츠의 단추는 줄곧 매어져 있어서, 한번도 풀어놓은 것을 본 적이 없다. 나: 오. 갑: 그날 밤 마을에서 회의를 하고, 촌장, 부촌장, 촌지서, 여성주임이 밤에 함께 앉았는데 ... 을: 회의? 가: 카드놀이를 해요. 나: 카드놀이요? 갑: 옆에서 시중을 들다가 잠시 동안 촌장의 땀이 줄줄 흐르는 것을 보았다. 나: 날씨가 더워요. 갑: 내가 말했잖아, 풀어줄게. "툭" 단추를 풀어라, 우리 어머니. 나: 왜 그래? 가: 제가 화를 냈어요. 나: 버클 하나 풀면 무슨 화를 냈어? 가: 그는 목에 버짐이 있어요. 나: 버짐이 있어요? 갑; 나는 그가 감히 단추를 풀 수 없다고 말했다! 나: 보는 걸 무서워해요. 가: 아는 걸 무서워해요. 나는 그의 이 기밀을 누설했다. 나: 이것도 화라고 하지 않아요. A: 그가 나를 죽이고 싶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 아니! 가: 다행히 제가 방법이 있어서 우리 집은 애당초 특별한 기능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나: 뭐야? 가: 고약 한 장이 있어요. 나: 오. 가: 붙이고 나면 이 버짐을 옮길 수 있어요. 가슴을 툭 벗기면 여기가 없어지고 이 버짐이 옮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슴명언) 나: 오, 장소를 옮길 수 있어요? 가: 제가 옮겨 드릴게요. 팔을 올려 주세요. 나: 오. 가: 목에 없어요. 팔이 나왔어요. 나: 좋아요. 가: 촌장은 무엇처럼 아름다웠어요. 나: 기뻐요. 가: 며칠 후 날씨가 더워서 그는 반소매를 입었다. 나: 또 드러났어. 갑: 어떡해? 나는 탁 하고 다리에 얹었다. 나: 이번엔 안 보여요. 가: 며칠 지나면 바짓가랑이를 입어야 해요. 나: 또 더워요. 갑: 또 드러났어, 내가 엉덩이 위로 옮겨줄게. 나: 이제 안 보여요! 가: 이제 없어졌어요. 나: 됐어. 가: 또 화를 냈어요. 나: 왜 아직도 사고를 쳤어? A: 우리 마을에는 여성 감독이 있습니다. 나: 쓸데없는 소리! 갑: 어느 날 밤 여성 주임이 우리 마을의 그 왕총각에게 갔다. 나: 왜 가? 가: 두 사람이 서로 한번 만졌어요. 나: 뭐? 가: 상대방의 상황. 그렇게 비뚤게 생각하지 마라. 나: 아니요. 갑: 밤 1 시에 여성 주임이 나와 집에 돌아오자 길에서 불량배 한 명이 튀어나왔다. 나: 아이고! 가: 사람들은 또, 이 길은 내가 열었고, 이 나무는 내가 심은 나무야, 이때부터 지나가려면 바지를 벗어라! 나: 바지 드릴까요? A: 여성 감독은 매우 정직한 사람입니다! 나: 그래. 가: 두 사람이 싸우기 시작했어요. 나: 아. 갑: 그 칠흑 같은 밤에 여성 주임이 옆구리를 만나 격렬한 반항을 거쳐 건달이 홀딱 벗겼다! 나: 아? 갑: 건달은 한 점도 걸치지 않고 뛰어요. 여성 주임은 안 해요. 그녀는 정직한 사람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 네. 가: 네가 감히 불량배를 놀리면, 나는 너를 용서할 수 없다! 나: 됐어. 가: 그는 그 불량배에게 보복하려고 합니다. 나: 이렇게 보복한 거 있어요? 가: 불량배를 놀라 몸을 돌려 달아났다. 나: 아? 가: 얼굴도 못 보고 엉덩이에 버짐이 있는 걸 봤어요. 나: 아? 갑: 이 일은 온 마을 사람들이 촌장이 했다고 널리 퍼졌다. 나: 그 사람만 길어요! 가: 여성 주임 그 나리들은 아무 일도 하지 않습니다. 나: 그럼요! 가: 촌장을 집으로 불렀어요. 나: 오. 가: 때리지도 않고 욕하지도 않아요. 나: 어떡해? A: 튀긴 콩 한 접시가 있습니다. 먹었습니다. 촌장은 가지고 와서 낑낑거리며 다 먹었다. 나: 오. 가: 냉수 한 사발을 더 가져왔어요. 마셔요. 나: 찬물을 마셔요. 가: 벌컥벌컥 다 마셨어요. 나: 오. 갑: 이 배에 콩을 볶으면 찬물이야. 촌장의 목숨을 앗아갈 거야. 나: 왜 그래? 갑: 머리 속에서 그의 뒤로 걸어가면 쿵쿵 하며,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나: 아? 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요. 촌장은 어떻게 된 거예요? 촌장이 말했다. 아이고, 사람이 나이가 들면 방귀를 잘 뀌고, 지난 하루 동안 하나씩 말썽을 피웠는데, 지금은 방귀 위에 방귀 다섯 개, 고칼슘 방귀 과일 맛, 방귀 한 개, 방 한 개, 방 귀, 방 귀, 방 귀, 방 귀, 방 귀, 방 귀, 방 귀 나: 무슨 엉망진창이야? 갑: 내가 화를 냈는데, 내가 그에게 그 버짐을 옮기지 않으면 내가 화를 낼 수 있을까? ! 나: 오, 이건 너를 원망하는 거야? 가: 집에 가면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의논해 볼까? 나: 아. 가: 나 나가서 며칠 숨어 있을게. 나: 어디로 가요? 갑: 제가 xx 로 갈게요. 나: 오. 가: 저는 xx 에 친구가 있어요. 나: 누구야? 가: 저의 오랜 동창생입니다. 나: 네 동창을 찾니? 가: 저는 돈을 가지고 물건을 들고 xx 로 갔어요. 나: 갔어요. A: xx 에 가서 보니 내 주소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 이건 헛되지 않아. 가: 내가 어디로 가서 그를 찾을까, 나는 조급해. 나: 그래! 가: 나는 한번 생각해 보았는데, 기왕 온 김에 평안하자. 나: 먼저 묵으세요. 가: 천천히 찾아보세요. 나: 네. 갑: 시내에 가서 우리 어머니를 뵈러 왔는데, 이 건물이 왜 이렇게 높습니까! 나: 마천루. 갑: 하나, 둘, 셋, 넷, 나 양수야, 저기 꼬마야, 아이고! 뭐하세요? 나: 아? 가: 몇 층이에요. Xx 에는 몇 개의 건물을 허용하지 않는 규정이 있습니다! 나: 이 규정이 어디 있어요? 가: 몇 층 벌금! 나: 어? 갑: 이 xx 사람은 사람을 너무 괴롭혔어요. 여러 층에도 벌금이 부과됩니다. 나: 아. 갑: 벌칙은 어떻게 해요? 1 층에 1 위안을 벌했는데, 너는 몇 층을 세었니? 5 층을 세었으니 벌칙은 5 이다! 나: 오십? 가: 5 원을 꺼내서 그에게 주자, 그는 비비적거리며 달아났다. 나: 그럼 아직 안 달릴까요? A: 이 결석 한 물건. 나: 그 사람은 아직도 마음이 모자라요? 가: 그는 바보야! 나: 왜 멍청해? A: 나는 2 여 층을 세었다! 나: 안녕! A: 나는 돈을 절약했다. 나: 이것도 돈을 아껴요? 가: 그가 돈을 담았을 때 그의 주머니에서 표 한 장이 떨어졌다. 나: 뭐야? 갑: 주워봐, 어, 무슨 문화행사센터야, 아니면 자유이용권이야. 나: 뭐든 공짜야. 가: 주소로 찾았어요. 이 건물에는 2 여 층이 있어요. 나: 높음! 가: 제가 꼭대기 층에서 내려가면 어때요? 나: 그래도 돼요. 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3 시간 동안 올라가지 않았어요. 나: 오, 사람이 너무 많습니까? 가: 전기가 없어요! 나: 전기가 없으면 뭐 하는 거야? 갑: 한 층씩 놀자. 1 층은 수영장입니다. 나: 수영할 수 있어요. 가: 코치가 왔어요. 물에 들어가 수영을 해요! 이렇게 깊어서 나는 감히, 내가 너에게 가르쳐 줄게! 나: 괜찮아! 가: 내려가서 가르쳐 줬어요. 한 시간, 재미있어요. 한 시간 동안 올라왔어요. 코치가 오늘 여기 왔다고 했어요. 나: 오, 피곤해? 가: 정말 못 마셔요. 나: 아, 물 마시러 갔어요? 가: 저는 2 층으로 갑니다. 나: 오. 갑: 2 층은 소극장이 공연을 하고 있어요. 사회자가 입고 있는 게 아주 길고 예쁜 마이크, 관중 친구들 안녕하세요. 여러분을 위한 문예 저녁 식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 밥 어디서 먹어요? 갑: 이거 다들 황하를 아시죠? 황하는 우리의 어머니 강이니, 우리는 어머니를 사랑하는 것처럼 황하를 사랑해야 한다. 다음은 장강의 노래를 감상하세요. 나: 응? 황하가 무슨 일이야? 갑: 네가 한참 동안 황하와는 상관없다고 말했는데, 너 자신도 잘 알 수가 없어, 내가 일어서서 나는 나갔다. 나: 보지 마! 갑: 재미없어. 나와서 거리를 걷다가 맞은편에서 내 옛 동창을 봤어. 나: 만났다! 가: 철제 신발을 밟아도 찾을 곳이 없으니, 오는 데 전혀 시간이 들지 않는다. 나: 너무 공교롭군요! 가: 제 옛 동창이 작은 자전거를 밀고 왔어요. 나: 자전거를 타고 왔어요. 갑: 동창생, 나 여기 있어! 이리 와. 그는 서둘러 차를 밀고 왔다. 형제, 너 왜 왔니, 내가 너를 보러 왔는데, 너는 왜 차를 타고 안 타느냐? 오늘 나는 나쁜 사람을 만났다. 한 사람이 내 앞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는데, 그는 엉덩이를 타고 쿵쿵 방귀를 뀌며 나를 흡수시켰다. 나는 복수해야 한다 나: 방귀도 뀌었어? 갑: 바지 당겼어요! 나: 너 보복이야? 가: 가자, 형제가 나와 함께 목욕하러 가자. 나: 씻어야 돼! 갑: 샤워센터가 있는데 안에 와서 차를 잘 놔두고, 사람들은 매우 예의 바르다. 나: 그래요? 가: 옷 제가 선생님 쪽으로 오겠습니다. 나의 옛 동창들에게 더욱 사양하니, 네가 나가라! 역 뜰에서 그 수도관이 노기등등하다. 나: 남들도 더러워요! 갑: 안에 들어가서 옷을 벗고 놓고 안으로 들어가 보세요. 나: 네. 갑: 내 어머니! 나: 왜 그래? 갑: 저승에 도착했어! 나: 저승이요? 갑: 음조지부야! 나: 왜 그래? 가: 큰 연못에서 하얀 김이 나는 것은 전부 연기야! 나: 오. 갑: 많은 사람들이 몸에 있는 고기가 다 빨개졌어, 그건 기름솥이야! 나: 아? 갑: 한 노인이 연못에 앉아 소리를 질렀어요. 참을 수가 없어요! 네가 나오는 것을 참을 수가 없구나! 나: 사람은 잘 씻었어! 갑: 너 무슨 소리 하는 거야! 여기에 작은 침대가 있는데, 꼬마들이 사람을 끌어당겨 여기서 가죽을 벗기고 있다! 나: 그건 때밀이예요! 가: 몸이 다 빨개졌어요. 내가 왔다고 생각하면 아무도 두렵지 않아! 나: 오. 갑: 연못 옆에 서 있는데, 여기 물고기가 있는지 생각해 봐? 을; 아? 갑; 내가 물고기를 잡자. 나: 아니요! 갑: 나는 동쪽을 한번 만져보고, 어획도 없고, 나는 왕팔뚜껑을 만지고 있다. 나: 왕팔? 가: 왕팔뚜껑이 아직 둥글네요. 나: 그래? 가: 나는 앞에 있는 사람을 만지고 있는데 큰 입을 툭툭 내밀고 있어요. 나: 아? 가: 너 이 녀석은 목욕하지 않는데, 내 엉덩이를 만지면 뭐 해? ! 나: 너에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