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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칭 샤오미엔의 역사는 무엇인가요?

마실 물이 없어진 세 스님의 이야기

옛날 옛날, 황량한 산이 있었고 그 산 위에는 작은 낡은 사찰이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사찰을 관리하지 않아 향좌에 먼지가 잔뜩 쌓였습니다. 관음보살 옥병에 담긴 물이 말라버린 지 오래이고, 거기에 꽂힌 버드나무 가지도 시들어 한 방울도 없습니다. 물탱크에 물이 들어있습니다. 어느 날 떠돌이 젊은 스님이 이곳에 와서 청정함이 마음에 들어서 절을 위에서 아래까지 청소하고 머물렀다. 점차 버드나무 가지에서 새싹이 돋아나기 시작했습니다. 작은 스님은 낮에는 물을 들고 경전을 외우고, 밤에는 나무 물고기를 두드리며 아주 평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어느 날, 키가 크고 마른 스님이 절에 왔습니다. 그는 먼 길을 걸어와 목이 마르고 피곤하여 한숨에 물 반 통을 마셨습니다. 작은 스님은 너무 화가 나서 어떤 낯선 사람이 그가 열심히 일해서 가지고 온 물을 모두 마셔 버렸습니다. 그는 양동이와 장대를 마른 스님에게 가져왔습니다. "당신은 내 물을 마셨으니 나에게 보상해야 합니다. 물을 길으러 산 아래로 가세요!" 마른 스님은 잠시 생각하다가 말했습니다. 한 통이라도 마시는데 왜요?” 두 통을 갚으려는가? 난 바보가 아니다.” 둘 다 포기하지 않고 오랫동안 서로를 무시했다. 마른 스님은 더 이상 버티지 못하며 "우리가 함께 물을 떠가는 것이 어때요? 그게 더 공평할 것 같아요."라고 말했습니다. 장대 한가운데에 서서 두 사람은 즐겁게 물을 나르러 나갔습니다. 두 사람은 며칠 동안 이렇게 물을 길어왔고, 그들의 생활은 꽤 여유로웠다. 그런데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뚱뚱한 스님이 땀을 흘리며 절에 왔습니다. 그는 수조에 물이 있는 것을 보고 단숨에 다 마셨습니다. 작은 스님과 마른 스님은 어깨채를 뚱뚱한 스님에게 맡겼습니다. 뚱뚱한 스님은 어깨채를 가지고 산기슭으로 물을 길으러 나갔습니다. 물탱크를 채워 단숨에 물을 마셨습니다. 그는 산 밑에서 산 정상까지 물을 짊어지고 나니 땀에 흠뻑 젖어 목이 말랐습니다. 아아, 방금 주운 물이 또 없어졌습니다. 우리 셋은 서로를 쳐다보았지만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셋 사이에서는 너는 나를 의지했고 나는 다른 두 사람에게 이용당할까봐 너를 의지했다. 이렇게 며칠이 지났다. 어느 날 밤 사찰에 불이 났습니다. 세 스님은 어안이 벙벙해 물로 불을 끄려 했지만 항아리에는 물 한 방울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누가 더 많이 가지고 누가 덜 가지고 가는지 상관하지 않고 양동이를 들고 산을 내려갔습니다. 반나절 동안 그렇게 고생한 끝에 마침내 불이 꺼졌습니다. 그 후 며칠 동안 세 사람은 더 이상 서로를 신경쓰지 않게 되었고, 관음보살의 옥병에 물이 가득 차서 거기에 꽂힌 버드나무 가지에서도 푸른 새싹이 돋아났습니다. 물이 가득 차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고 그들의 삶은 좋아졌습니다.

중국 명문의 탄생

고대에는 고대 삼황 외에 후대에 오제라 불리는 다섯 명의 조상도 있었다. 『여왕춘추』의 기록에 따르면 태호(泰宝), 염제(延帝), 황제(黃帝), 소호(少河), 전서(莊皇)를 총칭하여 오제(五帝)라 불렀다. 5천년 전 중앙평원 지역에는 황제의 일족이 살았고, 그 양쪽에는 치우(千休)와 옌디(營di)라는 두 부족이 살고 있었다고 한다. 이 세 부족은 지도력과 토지를 위해 많은 전쟁을 벌였으며, 그중 반취안 전투(Battle of Banquan)와 줄루 전투(Zhulu Battle of Zhulu)가 가장 유명하고 비극적이었습니다. 결국 황제는 치유와 연제를 물리치고 승리했다. 오랜 기간의 분쟁과 분리 끝에 황제 부족과 얀디 부족이 부족 동맹을 맺었습니다. 이것이 최초의 부족 동맹의 기원입니다. 이로부터 황제와 연제라는 두 씨족의 동맹을 통해 점차 유명한 중국 씨족이 형성되었습니다. 《사기》에도 중국 역사의 시초로 연황제 시대의 연황시대를 기재하고 있어 중국인을 연황의 후손이라 부르기도 한다.

한커우 지명에 얽힌 역사적 이야기

한커우는 강과 한이 만나는 곳이다. 한양의 북쪽에 하주(夏州)가 있어 한수(汉수)를 하수(夏수)라고도 부르며, 한커우(Hankou)는 샤커우(Xiakou)이다. Xiazhou의 기원에도 역사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유명한 Xia Zhengshu 반란이었습니다. Chen Linggong, Kong Ning 및 Yi Xingfu는 Xia Zhengshu의 어머니 Xia Ji와 관계를 맺고 Xia Zhengshu의 집에서 Xia Zhengshu 앞에서 Xia Ji를 놀렸습니다. 이 사건의 역사를 '하정서의 난'이라고 합니다. 그 후 초(楚)나라 왕 장왕(莊王)이 진(陳)나라 하씨(夏氏)의 난을 인하여 진(陳)나라를 공격하였다. , Xia Zhengshu를 죽이고 Limen에서 그의 시체를 다섯 조각으로 나누었습니다. 따라서 진궈(陳國)를 현(縣)으로 세웠다. 심삼부가 제나라에 사신으로 갔을 때 귀국하여 초나라 왕 장왕에게 명령을 내린 뒤 물러났다. 초나라 장왕은 사람을 보내어 축하하지 않는 것을 비난하였다. Shen 삼촌은 Xia Zhengshu가 그의 왕을 죽이고 십자군 전쟁 중에 그를 죽였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진나라는 나라의 부를 탐하는 군으로 세워졌습니다. 왕자들을 불러서 공격하고 탐욕으로 끝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초장왕이 진나라 땅을 돌려주겠다고 하더군요. 초장왕은 진나라를 다시 고백하고 각 향에서 한 사람씩 초나라로 데려와서 하주(夏州)라 불리는 한 곳에 살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