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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루의 높이는 어떻게 되나요?

달리 레지던스 :게이트 타워는 게이트이며, 바이족은 건축과 장식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게이트의 방향, 본채의 동쪽은 일반적으로 북동쪽 모서리에 열려 있고 본채의 남쪽은 일반적으로 남동쪽 모서리에 열려 있습니다. 게이트의 방향은 본채를 향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게이트에 들어간 후 병원에 들어가려면 서쪽에서 남쪽으로 모퉁이를 돌려야합니다. 지형적 여건상 피할 수 없는 경우에는 대문으로 들어간 후 대피소로 담을 쌓고 담의 양쪽에서 마당으로 들어갑니다. 각 성문에는 수위실이 있으며, 두 가지 건축 양식의 성문 탑이 있는데 하나는 '세 방울의 물'로 알려진 샤먼 탑입니다. 샤먼탑은 오랜 건축 역사와 성숙한 건축 기술, 고정된 형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층 건물로, '모서리 건물'과 '평평한 머리 건물'의 두 종류로 나뉩니다. 코너는 문루의 상단에 두 층의 뒤집힌 날개와 처마 아래에 매우 화려하고 화려한 아치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치 장식은 나무 또는 점토로 만든 몰딩으로 웅장합니다. 배럴 아치의 양쪽 끝에 있는 점프하는 머리에는 대부분 "용, 봉황, 토끼, 코끼리, 꽃"과 기타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8개의 보물 연꽃을 조각하고 물감으로 장식하거나 나무의 자연스러운 색을 살려 조각 예술의 정수를 강조한 양동이 그릇은 색칠한 옻칠로 장식되어 있어 더욱 화려합니다. 아래층 모서리 아래의 아치는 위층보다 작고 조각은 위층과 비슷합니다. 아치 아래에는 속이 빈 꽃과 대리석이 늘어선 8개의 벽이 있습니다. 대리석에는 화려한 무늬가 있고 유명한 시가 새겨져 있어요. 샤먼에는 부유하고 권력 있는 관리와 환관의 저택이 대부분인 건물도 있습니다. 샤먼 게이트의 평평한 건물은 비교적 단순한 아치와 그림과 장식이 강조된 전통적인 샤먼 게이트 "세 방울" 지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층 문은 회색 분말 벽, 다양한 패턴, 단순하고 정사각형입니다. 이런 종류의 출입구는 주로 시골 바이족 주민들이 사용합니다. 다른 유형은 샤먼 건축물이 없으며 벽돌 조각, 점토 조각 및 벽돌 조각으로 지어지고 장식되어 있습니다. 문 지붕이 물에 노출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경사진 지붕 유형이므로 "세 방울의 물 문루"라고도 불립니다. 소박하고 넉넉한 것이 특징이며 일반 주택에서 채택하고 있으며 건축 형태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여전히 개발 중입니다. 바이족 거주지 본채 맞은편 안뜰 벽의 빛나는 벽은 빛나는 벽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벽의 비율은 대칭이며 외관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 형태는 주로 외다리형과 "세 방울의 물"입니다. 평평한 벽이라고도하는 단일 다리 벽, 동일한 벽 높이, 분할되지 않은 벽 높이. 벽의 꼭대기는 민속 회관 스타일인데 왜 관리들이 그것을 선택했을까요? '세 방울의 물'은 가로로 길고 평평한 벽화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 왼쪽과 오른쪽 부분은 크기가 대칭이고 탑 모양이며 가운데 부분은 넓고 넓게 만드는 벽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형태는 주거용 주택에서 널리 사용되며 폭은 마당의 폭과 같고 중간 부분의 높이는 위쪽 날개의 처마 높이와 거의 같으며 좌우 부분의 높이는 아래쪽 날개의 무거운 처마 사이의 '오르막 벽'의 높이와 같습니다. 벽 자체의 각 부분의 높이 비율은 안뜰의 폭에 따라 달라져 균형 잡힌 외관과 품위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절묘한 모델링에 초점을 맞추는 것 외에도 벽은 장식에도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벽의 처마 벽에는 다양한 색상의 그림이 있습니다. 벽의 흰 벽에는 유명한 시 또는 강력한 한자가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풍경화가 벽을 더욱 우아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합니다. 벽에 새겨진 비문은 주로 그림 같은 시와 함께 네 글자로 된 문장으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비문의 내용은 많은 관리들이 쓴 책 "학가연화선"과 같이 소유자의 명성과 성에 따라 다릅니다. "학가연선"은 많은 관리들이 쓴 책으로, "세상은 책으로 가득하다" 등이 있습니다. 진과 가풍에 대한 조 총칭, 계승의 사랑에 대한 양 총칭, 장 활의 지구력에 대한 장 총칭, 청련 유산의 리 총칭, 세 아카시아의 총칭, 수부의 가족 목소리에 대한 허 총칭, 남조 자이 푸의 동 총칭 등. 진과 가풍에 대한 조 총칭, 계승에 대한 양 총칭, 장 활의 지구력에 대한 장 총칭, 청련의 유산에 대한 리 총칭, 세 아카시아의 총칭, 물의 부처의 가족 목소리, 남조 자이 푸 등의. 비문 "보라색 동쪽"의 안뜰 동쪽, 비문 "지금 윈난의 일곱 가지 색"의 안뜰 남쪽, 비문 "창 어 유 시우"의 바다로 돌아가는 것과 같은 벽 비문의 방향에 따라 일부 사람들은 벽 비문의 방향에 따라 일부 사람들은 "보라색 동쪽"의 안뜰에 있습니다. 벽 앞에는 꽃 스탠드도 있습니다. 아버는 대부분 화려한 대리석이나 조각 벽돌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는 꽃과 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그 옆 발코니도 다양한 종류의 화분과 분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계절마다 다양한 종류의 꽃이 피어나며 매력적인 향기와 아름다운 환경을 선사합니다. 벽은 건물 건축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며, 부분마다 장식 스타일과 이름이 다릅니다. 방향에 따라 집 벽, 방풍 및 방화벽, 울타리 등 여러 종류의 벽이 있습니다. 건물 벽은 건물의 머리를 지탱하는 본체로 석재 기초, 바닥 및 바닥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건물 벽은 흙벽, 흙 도랑 벽, 돌벽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달리 지역의 건물 벽은 경사면 기슭에서 처마까지 창산 자갈 또는 창산 편마암 스트립으로 만들어졌으며 자갈 벽과 줄무늬 석벽이라고합니다. 독특한 민족적 스타일로 민중은 난자오 시대에 시작된 달리의 세 가지 보물 중 하나로 "조약돌 벽은 떨어지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바람과 불의 벽은 바이족의 집, 즉 좌우 장식 벽 앞에있는 저택의 1 층에있는 집의 분포에 독특하며 그 모양 때문에 말 머리 벽이라고도합니다. 바람과 불의 벽의 꼭대기는 타일로 칠해져 있고 양쪽에서 물이 나옵니다. 벽은 석회로 코팅되어 있고 다양한 꽃 무늬로 덮여 있습니다. 바람과 불의 벽은 집을 장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유연하고 조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담장은 집의 구성 요소 중 하나이며 집에 따라 벽이 하나, 벽이 두 개, 벽이 세 개 등입니다. 인클로저와 장식의 역할을합니다. 울타리는 돌로 된 바닥과 벽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일을 얹고 양쪽에서 물이 나옵니다. 벽은 대부분 흙으로 쌓거나 어도비(트렌치)로 지지하고 석회를 깔고 장식합니다. 최근에는 벽돌과 시멘트 조립식 부품으로 벽을 쌓아 아름다운 조형물을 만드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바이족 민가의 문과 창문 장식은 내부 장식에 중점을 둡니다. 집의 크기에 관계없이 메인 룸과 밝은 방의 맨 아래층에는 6개의 조각된 격자 문이 있습니다. 그 형태와 비율은 기본적으로 정형화되어 있습니다. 일반 조각 격자문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 집이 지어지면 구입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주택의 격자 문은 홀의 높이, 너비 및 폭에 따라 특별히 제작되며 개방형 및 섬세한 나무 조각으로 제작됩니다. 서쪽 날개 조각, 팔불출, 낚시와 독서, 꽃과 깃털 네 장면, 희귀 조류와 동물, 보구 전시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나무, 목단 또는 녹색 껍질 나무를 2~4겹 또는 5겹으로 판으로 선택합니다. 조각 칼의 종류는 40~50가지가 있습니다. 조각 후에는 색을 칠하고 금을 입혀 생생한 느낌을 살립니다. 두 번째 방에는 두 가지 형태의 조각된 문과 창문이 있습니다: 광부 꽃의 지지대 두께와 작은 창문. 전자의 조각 된 창문과 문은 "D"또는 "I"막대 모양의 꽃 모양으로 서로를지지하고 있으며, 후자의 경우 창문 꽃 나무의 중앙은 둥근 부조로 만들거나 사각형 격자로 만들거나 "아름다움 프레임"으로 설치됩니다. 후자의 경우 창 농장의 중앙은 둥근 부조 또는 사각형 격자로 만들어 지거나 "뷰티 프레임"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창문에는 통풍이 잘되는 격자가 새겨져 있고 아래쪽 창틀 벽에는 부조 조각이 새겨진 나무 앞치마가 있습니다. 형태가 절묘하고 조각이 다양하고 화려합니다. 바닥 창문은 작은 창문으로 조각되어 있으며 일부는 나무 치마 패턴의 중간에 조각되어 있으며 일부는 유리 "뷰티 프레임"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들보와 기둥의 조각과 장식은 들보, 들보 머리, 꽃 홀 및 들보로 나뉩니다. 고대 가옥의 대들보에는 오각형, 구름 무늬, 문어, 용, 색색의 봉황이 새겨져 있었어요. 나중에는 용, 봉황, 코끼리, 유니콘 등 보다 비유적인 문양으로 발전했습니다. 최근에는 달리는 토끼와 유니콘으로 조각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콜라주를 사용하여 빔의 왼쪽과 오른쪽을 두껍게 만들어 더 둥글고 풍성하게 만들어 조각품의 이미지를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