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을 완벽하게, 거의 마음대로 연습할 때 기술은 자연스럽게 예술로 승화될 수 있고, 화가는 계획만 있으면 그 예술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표준 푸통화의 가르침을 중심으로 호흡 및 호흡 훈련과 관련된 구두 연습을 포함합니다.
이 부분은 가장 기본적인 기초, 즉 성대 근육의 기초를 다지는 부분입니다. 발성 훈련이 무술이라면 말 걷기와 팔굽혀 펴기는 주로 나중에 더빙을 할 때 충분한 힘과 근육 기억을 확보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부분을 마스터하면 가장 큰 장점은 말하거나 더빙할 때 발음보다는 작품 자체의 표현에 더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범주인 언어의 표현이나 대사 연기의 내용을 중심으로 가르치는 것은 주로 다양한 유형의 작품을 더 잘 해석할 수 있도록 언어의 리듬, 음량, 강도, 음정, 발성 특성 등 다양한 맥락에서 표현을 지도하는 것입니다.
이 콘텐츠는 언어 표현 또는 대사 연기의 기본 연습에 속합니다. 이런 종류의 연습은 무술의 다양한 자세를 배우는 것에 비유할 수 있으며, 이 부분의 연습은 성대 근육의 기본 기술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세 번째 범주는 보이스오버 프로세스의 시각화 및 목표 분석을 위한 '정량적' 훈련입니다.
여기서의 정량화는 위의 근육 운동이나 퍼포먼스 훈련과는 다르지만 후두 위치, 성대, 발성 변화와 관련된 목표 훈련의 분해와 조합 등 해부학적 관점에서 음성 훈련의 세부 사항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연기에서는 형태와 표정 훈련과 비교할 수 있지만 움직임과 표정이 눈에 보이고 비교적 잘 제어됩니다. 음성 연기는 목소리를 조절하는 목의 근육이 항상 숨겨져 있어 청각과 느낌으로만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런 훈련은 목소리를 조절하는 근육을 눈에 보이게 하는 동시에 그에 맞는 훈련 방법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성우 연기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보통 목소리가 좋지 않거나 배역에 맞지 않거나 감정이 제자리에 있지 않거나 목소리를 바꾸는 방법과 같은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다음은 성우 연기와 훈련의 기본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호흡 사용의 문제
성우 연기에 능숙해지고, 더 넓게는 * * * 진동과 * * * 소리를 발음하고 경험하는 데 능숙해지기 위해서는 호흡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코로 숨을 들이마시는 것은 배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느끼면서 숨을 들이마시는 과정입니다. 내쉬는 것은 입으로 천천히 내쉬는 등 걷거나 출근할 때, 가벼운 운동을 할 때에도 코로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시고 입으로 더러운 공기를 내뱉는 것입니다.
구강 연습
유연한 입 근육, 발성을 통한 호흡과 진동 훈련. 입 근육이 유연해야만 더 정확한 소리를 낼 수 있고 입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연습이 끝나면 자신의 목소리를 어느 정도 이해한 후 실제로 더빙 연습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