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엔터테인먼트 시대에는 다양한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 외에도 뉴스 광고가 TV에 자주 등장합니다. 대중의 높아진 시청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스크린으로 옮겨왔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많은 트래픽을 얻고, 시청률의 수익성을 높일 수만 있다면 어떤 주제의 프로그램이라도 탄생할 수 있습니다. TV 프로듀서들의 일련의 심사 끝에 문화 예술적 지식과 시선을 사로잡는 요소를 결합하여 진짜와 가짜를 가려내는 보물 같은 작품들이 탄생했습니다.
방송국의 지원과 보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갖춘 전문가들의 지지 아래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보물 사냥꾼들이 대대로 내려온 가문의 보물을 가져와 프로그램에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 전문적인 감식과 진위 여부를 가려내는 흥미진진한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은 전문 지식을 쌓는 것은 물론, 보물찾기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짜릿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한동안 전국 각지에서 온갖 종류의 보물찾기 프로그램이 꽃을 피웠습니다. 류옌은 17,000위안을 들여 '그림을 사서' 87만 위안을 재판매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위해 그는 국내의 권위 있는 보물 전문가를 초청했는데, 이 기사에서는 류옌이 보물 전문가 중 한 명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전에 류옌은 국내 보물 감정 업계에서 높은 명성과 지위를 누렸습니다. 유명해진 후에는 개인적으로 보물 감정 작업을 유료로 맡기도 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한 보물 작품에서 금을 고르는 사람의 진짜 그림을 가짜로 묘사해 654.38+0.7만 위안의 가격에 진짜 그림을 샀지만 8700만 위안에 재판매했습니다. 금괴 수집가로서 그의 행동은 사회에서 강력하게 비난을 받았으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었습니다. 그 후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리우옌은 어떻게 되었나요? 대중의 항의로 인해 청공은 '송양의 박한 그림'을 철회했습니다. 예술 작품과 관련된 이 '사건'의 복잡성 때문에 가격을 결정하기 어렵고, 이 문제는 계속해서 지연되었습니다. 증거가 부족해 결국 사건은 종결되었습니다.
리우옌은 중국 홍콩으로 이주했지만 보물찾기 경력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보물찾기를 계속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보물 전문가들은 수준이 높지 않아서 '가짜 전문가'가 여기저기서 날아다니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보물 탐지를 원하지만 가짜 전문가를 식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