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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에 어떻게 도장을 찍는 것이 가장 빠른지 물었다

플레이어 자체의 도행 일수와 애완동물의 무학치 문제에 대해 항상 모든 게이머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다. 본인은 깊이 체득하고 있다. 자신이 흙을 가지고 놀았기 때문에, 일단 CY, FM 과정에서 괴물에게 섞이면 해를 입힐 수 있다. 친구와 함께 칠할 때마다 친구가 한숨을 내쉬며 "지금 이 몇 년 동안 도행이 이렇게 힘들고, 열 번째야, 겨우 45+ 일, 5 일 ... 도, 어쨌든 100 일을 넘지 않을 거야" 라고 한숨을 쉬었다. 그리고 나는 옆에서 은근히 기뻐했다. 왜냐하면 내가 받은 도행 일수는 그들의 2 배에 육박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제 제가 솔질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시간 1, 소품 세트 카드-신규, 노련한 선수든 10 급이 지나면 천기 노인에게서 두 배의 경험 보상 시간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시스템은 일주일에 7 시간의 쌍을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소품 세트 카드' 를 선택하면 일반 플레이어에서 게임 회원으로 바뀌며 시간도 7 시간씩 된다 그럼 회원은 당연히 시간적으로 한 수 더 낫다. 2. 기회를 잡는다. 보통 주말이나 특정 명절을 축하할 때 시스템이 자동으로 1.5 배 또는 2 배의 경험상 시간을 연다. 그럼, 꼭 이 기회를 잡고 그때 가서 두 번 받으세요. 이 기간 동안 괴짜나 CY 를 하면 경험, 도행, 애완동물 무학은 모두 평소의 3 배 또는 4 배가 될 것이다. 둘째, 소품 1, 급급하면 율령처럼-연습급이든 CY 든, 모두들 다음번에는 이상한 것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 얻은 경험, 도행 장려를 더 많이 받길 바란다. 하지만 모든 것이 변할 수 있다. 매번 만괴를 만날 수는 없다. 그렇다면 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법보를 이용해야 한다.' 만카드' (급급한 율령으로 플레이어는 그것을' 만카드' 라고 부른다.) 대장이' 만카드' 를 사용한 후 100 번이나 만괴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할 수 있으며, 1 시간 이내에 경험, 도행은 만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2, 가십음양령-만약 당신이 아직 갱단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그럼 다그쳐야 합니다! 입단 후 온라인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조공을 받을 수 있고, 시간이 있으면 갱단 임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공물 가치가 100 으로 올라가면, 당신은 갱단의 숙소에 가서 가십 음양령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십음양령은 N 개의 다른 곳의 좌표를 기록하여 한순간 네가 생각하는 곳에 도달할 수 있게 한다. 일반 브러시는 천치성의 도관에 모이기로 선택했기 때문에 장소를 도관 안에 기록해야 한다. 슈퍼팔괘 음양령을 사용한다면 기록될 수 있는 좌표가 더 많아 보스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비행자-제 1 조의 접근 방식이 여전히 효율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비행자를 사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캡틴 1 명이 사용할 수 있게 한 뒤 팀 전체를 순식간에 천추성도관으로 돌아오게 하는 신기한 효능이 있다. 이때 다시 팀을 구성할 필요 없이 직접 임무를 맡을 수 있다. 셋째, 고 1, 소호 유회-많은 새로운 플레이어 (45 급 이하) 가 첫 번째 임무부터 시작하여 10 번째 임무를 계속 이렇게 힘들게 그들의 길을 걷고 있다. 하지만 레벨이 약간 높은 플레이어는 다르다. 그들은 모두 트럼펫 (주: 자기보다 5 급 이하의 번호가 적당하다) 을 연습해 4 ~ 5 번 임무 중 하나에 가입하게 하고, 한 대원을 쉬게 한다. 이 링 임무가 내려오면 트럼펫은 두 번 보류된다. 이때 트럼펫은 도관에서 휴식을 취하고, 그 휴식을 취한 대원들이 다시 합류해 10 고리까지 솔질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이때 또 한 명의 대원을 쉬게 하고, 트럼펫이 인솔하는 임무는 5 ~ 6 의 일환으로 시작된다. 이렇게 순환하면 결과 높이는 5+6+7+8+9+16+7+8+9+17+8+9+18+9+18+9+1이 됩니다 앞서 언급한 1 개 임무에서 10 번째 임무를 수행하는 것과 비교하면, 둘 사이의 격차가 크다. 후자가 같은 시간 동안 받은 도행과 애완동물 무학 장려는 전자의 약 2 배가 될 것이다. 2, 트럼펫 탈출-일정한 효율성에 도달한 후 CY 팀은 차차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이때 제 1 조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트럼펫을 6 회 이후에 가입시키고 매번 트럼펫을 전투 중에 도망가게 할 필요는 없다.

이렇게 하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① 급급한 율령의 경우 여전히 10 개의 괴괴를 만날 수 있고, 트럼펫 탈출은 다른 선수들의 도행 등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② 트럼펫은 도주 후 다시 임무를 맡을 때, 여전히 원래의 그 고리 임무 위에 머물러 있다. 아무리 순환해도 위에서 말한 것처럼 되지 않고, 얻은 횟수는 N 개 6+7+8+9+10 이 된다. N 은 당신이 얼마나 오래 솔질할 것인지를 의미하며, 시간은 스스로 정하며, 받는 보상은 제 1 종 방안과 막상막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요약하자면, 본인이 직접 체험한 것은 두 시간 동안 적어도 10 년은 도장을 찍을 수 있다는 것이다. 믿지 마세요.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