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살 남자아이에게 적합한 게임
4 살 남자아이가 놀기에 적합한 게임으로, 어른이 되면 게임에 관심이 많고, 어떤 게임은 아이를 더 똑똑하게 만들고 아이의 정신력을 단련시킬 수 있다. 다음은 네 살 소년에게 적합한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4 살 남자아이가 하기에 적합한 게임 1
1, 석두, 가위, 천 < P > 가위, 석두, 천은' 추측정껍질' 이라고도 하는데, 이 게임의 주된 목적은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2, 빌딩 블록 < P > 블록은 일반적으로 입방체의 나무나 플라스틱 고체 장난감으로, 일반적으로 각 표면에 글자나 그림이 장식되어 있으며, 서로 다른 배열이나 건축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양식이 있으며, 어린이 지능을 개발할 수 있으며, 집, 각종 동물 등을 만들 수 있다.
3, 소집
어린이 사이에 전해지는 게임. 전국 각지에서 유행하다. 소놀이' 는 아이가 성인을 모방하는 게임으로, 한 명 혹은 몇 명 모두 할 수 있다.
4, 숨바꼭질 < P > 숨바꼭질은 일종의 게임으로, 눈먼 사람을 만지는 라고도 한다. 눈을 가리고 숨어 있는 사람을 찾는 게임이다. 처음에는 일종의 어린이 게임일 뿐이다.
5, 샌드백 던지기 < P > 는 최소 3 명이 놀 수 있는 게임으로, 무게가 약간 있고 모서리가 없는 물건 (예: 호박씨 한 봉지) 을 게임 도구로 사용한다. 4 살 남자아이가 놀기에 적합한 게임 2
1, 작은 동물 모방 < P > 게임: 부모들은 작은 동물의 동작, 습성, 소리를 모방하여 아이가 어떤 동물을 모방하는지 추측하게 할 수 있고, 맞히면 학부모와 교환할 수 있고, 아이가 동물 학부모를 흉내 낼 수 있다. 이런 게임 방식을 통해 아이들이 다른 동물의 종류를 이해하고 식견을 넓힐 수 있다
2, 분색 < P > 게임: 학부모가 각기 다른 색깔의 물건을 준비한 후, 아이들에게 정해진 시간 내에 같은 색깔의 물건을 분류해 시간 내에 완성하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요청합니다.
3, 공 던지기 < P > 게임: 학부모가 작은 공과 바구니를 준비하고, 정해진 선에 공을 던지고, 한 사람당 2 분 동안 시간을 계산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바구니에 던지는 공이 가장 많이 이긴다.
4, 신기한 보물 상자 < P > 게임: 작은 상자를 준비하고 다른 물건을 상자에 넣는다. 아이는 부모의' 지시에 따라 상자에서 정확한 물건을 꺼내야 한다. 부모는 아이의 실제 상황에 따라 요구를 말할 수 있다. 만약 아이가 사탕을 받으면 상을 줄 수 있다.
5, < P > 만지기 놀이: 부모들은 아이들이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물건들을 준비하고, 먼저 아이들에게 익숙해지게 한 다음, 아이를 눈을 감고 손으로 물건을 만지게 하고, 만지는 물건이 무엇인지 추측하고, 답을 추측하고 눈을 뜨고 자신의 추측이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다.
6, 카드 일치
게임: 동물, 생활용품, 과일이 들어 있는 카드를 준비해 아이들이 미리 알 수 있도록 하고, 부모는 아이의 실제 상황에 따라 카드를 한 장 뽑아서 아이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같은 종류의 카드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점차 게임의 난이도를 높이고, 아이들이 물건의 정확한 분류를 배울 수 있도록 한다
7, 다른 < P > 게임 찾기: 두 개의 화면을 동시에 아이에게 보여 주고, 몇 가지 다른 점이 있다고 알려준 다음, 아이가 자신의 관찰을 통해 차이를 찾아내도록 하고, 아이의 속도에 따라 그림의 난이도를 점차 높일 수 있다. 4 살 남자아이에게 어울리는 게임 3
4 살 남자 아기는 오리다이빙 게임을 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의 친자 관계를 강화하고 아이의 4 차원 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다.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재료다. 네 개의 작은 막대기, 깃털, 스코어 카드, 작은 네모난 테이블, 재료를 다 준비한 후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 P > 놀이 방법: 젓가락 네 개가 책상 중앙에 정사각형으로' 연못' 이 되어 아빠, 엄마, 아이들이 각각 한쪽에 앉아 있다. 게임할 때 아이와 어른이 턱을 탁자 위에 기대고 입으로 탁자 옆에 놓인 깃털 (새끼 오리) 을 불어서 깃털을' 연못' 에 떨어뜨려 한 번에 1 점을 얻는다. 마지막으로 득점이 많은 사람을 승리로 삼다. < P > 도 아기와 카운트게임을 할 수 있다. 이때 아기는 이미 카운트를 시작하고, 장난감을 준비하거나, 블록을 준비하여, 아이가 몇 개를 세고, 적절하게 늘리고 줄이고, 다시 세어 볼 수 있도록 하면 아이가 카운트를 배울 수 있고, 수량에 대한 개념이 있어서 아이를 잘 단련할 수 있다.
4 살 남자아이의 친자놀이
엄마와 아빠는 먼저 아이에게 눈을 감고, 스스로 몇 번 찍고, 아기에게 방금 몇 번 찍었는지 물어볼 수 있다. 그는 맞힌 후에 다시 반복한다. 박수를 치는 속도는 빠르고 느릴 수 있고, 일정한 속도나 다른 속도로 게임에 다른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다. 아기가 게임에 완전히 익숙해지고 나이도 비교적 크면 몇 번 찍고, 멈추고, 다시 찍고, 멈추고, 다시 찍는 것과 같은 난이도를 계속 높일 수 있다. < P > 그리고 아기에게 "방금 몇 번 합해서 * * * 몇 번 찍었는지, 아니면 아빠가 몇 번 찍었는지, 이렇게 하면 아기의 기억력을 높일 수 있어요! < P > 또 다른 게임은 1 가지 흔하고 아기가 알고 있는 작은 것을 먼저 책상 위에 올려놓고, 아기가 1 분 동안 책상 위의 모든 것을 기억하게 한 다음, 아기를 돌려서 어떤 것을 숨기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아기를 돌려서 무엇이 없어졌는지 자세히 살펴보라고 했다. 맞히면 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친자 확인 게임은 아이의 기억력과 물체에 대한 변론 능력을 단련시킬 수 있다. 또 < P > 또 엄마와 아빠는 점선 몇 장을 준비해서 아기가 무엇인지 알아맞히게 한 다음, 연결연습을 해서 무엇이 맞는지, 알아맞혔는지 확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아니면 먼저 캐릭터, 동물, 색채의 변화가 들어 있는 복잡한 사진 한 장을 아기에게 보여 주어 전체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 수도 있다. < P > 그에게 국부적인 패턴이나 색깔을 보여 주어 이것이 전체의 어느 부분인지 말해 달라고 했다. 뇌의 인식 기능 중 첫 번째 부분 후 전체는 좌뇌 기능이고, 첫 번째 전체, 그 부분은 우뇌 기능이기 때문에 이 두 게임은 아기의 좌우 뇌 기능을 더욱 조화롭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