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여행정보 - 요양8경 사진과 소개!

요양8경 사진과 소개!

명나라 요양의 8경은 왕징거탑, 광유웅투, 태수환대, 천산병풍, 향안불몽, 수산나무꾼노래, 수풍천폭포, 탁동이다. 매달린 구슬.

시대의 변화에 ​​따라 나라의 주인이 바뀌었고 요양팔경에도 새로운 이름이 생겼습니다.

청나라 요양의 8경은 화표불멸주, 용왕야경, 요등고조, 저녁백탑, 기거영샤오, 무지개에 누운 쌍교, 소나무였다. 그리고 Cypresses Sounding Music과 Shoushan Woodcutter Sing이 있습니다.

요양 명청팔경

리다바오

서기 1522년부터 1566년까지, 내 ​​시대는 명나라 가경시대였습니다. 제국대학을 졸업한 지식인 한성순(Han Chengxun)이 이 시대에 살았다. 한씨 가문의 증조부 한빈, 할아버지 한복, 아버지 한희는 모두 요동을 지키는 황실 관리들이었다. 요양시의 깊은 저택에서 자란 한성순은 가문의 무예를 물려받지는 못했지만 문예사업을 좋아하고 글을 쓰는 일을 좋아했다. 우리 선조들이 “외국의 오랑캐를 물리치고, 국내에서는 부하들을 달래고, 백성의 일을 다스리는 능력이 뛰어났다”고 하면, 훈련을 받은 사람들은 고향의 풍광과 명승지를 시로 표현한 것이다. 미래 세대가 뛰어난 사람들의 땅인 요양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통찰력은 필수 불가결하다고 할 수 있을 만큼 더욱 구체적이고 심층적입니다. 이것은 한성순(Han Chengxun)이 우리에게 남긴 '요양팔경시'입니다.

그 중 하나가 '왕징걸구'입니다.

강과 호수 한가운데 있는 사찰에 있는데 건물에 올라가서 태양이 움직이는 걸 구경해요 그리고 긴 노래를 부르죠. 막대기 퀴노아는 세상의 악과 오랜 고통을 한탄하며, 단순한 비문에 적힌 시들도 아득히 멀다. 채색된 건물의 구슬 커튼이 강물을 반사하고, 도시의 높은 길이 흔들린다. Lu He를 부르려는 열망으로 Liao River의 동쪽과 서쪽은 완전히 외롭습니다.

이 장면은 요동성 두쓰진 남서쪽 모퉁이에 있는 왕징탑이다. 당시 요양성은 관청이 많고, 경비병이 막강한 군사도시 같았고, 성벽이 높고 포탑도 높아서 사람들이 그 아래에 머물거나 올라가기 어려웠다.

두 번째는 '광유 야망'입니다.

북서쪽 선림은 비켜 있고 1층 탑은 황금불멸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꼭대기에 있는 갈대달도 같은 빛을 받아 빛나고, 바닥에 있는 종소리의 공허한 운율이 독특하다. 땅바닥에 서서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이 걱정되고, 하늘은 새가 날아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 바퀴를 돌리거나 밀기가 쉬운 사람은 서민들과 좋은 관계를 맺을 것입니다.

백탑과 광유사를 묘사한 것입니다. 당시 그들은 도시의 북서쪽 교외에 설립되었습니다. 백탑은 요왕조 때 건립되었으며 높이 70.4m, 모서리 8개, 층수 13층으로 촘촘한 처마 벽돌과 목재 구조로 되어 있으며 기단 기초, 서미 기초, 탑신, 탑신 등 6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워 처마, 타워 상단 및 타워 브레이크. 광유사(廣呂寺)는 "황칙을 수호하는 칙령, 비각 1개, 산문 3개, 천왕당 5개, 황실 향각 3개, 종북 2개, 비 4개"를 포함하여 궁전, 회랑, 승려 거주지로 완비되어 있습니다. 정자는 정면 불당 5개, 중간 법당 7개, 전륜장 5개, 대북당 5개, 지장당 3개, 가란당 3개, 시조당 16개, 선당 16개, 자이당당 44개의 승려실이 있습니다. 궁전에는 세 개의 주요 방이 있습니다." 탑이 높고 부처님의 그림자가 홀로 남아 있고, 홀이 넓고 연기가 도처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태수환'이다.

안단은 예전에는 진나라 병사들을 피했지만, 이제 안수이는 왕자의 이름을 넘긴다. 운하의 입구는 Qianjian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그 가장자리는 평평한 강에 가깝습니다. Si Qian은 곰의 송가에 참여하며 백마 동맹과 함께해야 합니다. 늦은 밤으로 건너가기 전에, 우리는 숲 속의 안개 낀 비 속에서 노래를 부르며 여울판의 우위를 놓고 경쟁했습니다.

태자강은 이렇게 굽이치며 고대 도시의 동쪽, 북쪽, 서쪽에 큰 파도를 형성한 다음 그렇게 굽이쳐 흘러갑니다. 얀 왕자의 힘!

네 번째는 '천산병풍'이다.

수천 개의 산이 겹겹이 쌓여 있고 그 안에 다섯 개의 사찰이 숨겨져 있으며, 그 안에는 돌문이 줄지어 형성되어 있다. 남쪽. 겨울에는 눈 덮인 산에 은막이 광활하고, 봄에는 금장막이 길다. 안개가 짙고, 호랑이와 용이 하늘 깊은 곳에 숨어 있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구름과 비가 희미한 구름을 이루고 있습니다. 한 해의 오색 길조에 맞춰 살기 위해 탄생화펜을 집어드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첸산은 중국 동북부 제1의 명산으로 요양시 남쪽에 위치하며 풍경이나 사찰에 관계없이 빼놓을 수 없는 명산이다.

다섯 번째는 '향암의 꿈'입니다.

향암은 영중봉 위에 우뚝 솟아 있고 좌우 경사면에 사찰이 세워져 있습니다. 스님들이 불당에 머무를 시간이 없고 등불 마당에는 부처님의 꿈과 흔적이 남아있습니다. 갈대송은 둥지를 틀고 있는 학을 멀리 날아가고, 잠자는 용들은 구름과 안개 웅덩이 속에서 깊은 잠을 자고 있다. 처음으로 근원도 없고 얼룩도 없음을 깨달을 때, 내 마음과 땅의 욕망은 즉시 서로 따르게 됩니다.

이 장면은 원나라의 명승 설연이 수행을 수행하던 곳인 천산향암사이다. "요양현기(遼陽縣史)"에는 "사찰은 산의 태양 아래 있고 산꽃이 활짝 피어 있다. 봄과 여름이 바뀌는 시기에 산이 꽃으로 뒤덮이고 향기가 짙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다"고 기록되어 있다. Xiangyan Temple은 Xiangyan Temple이 가장 아름다운 곳이며 Gailongquan이라고 말했습니다. 좁은 지역에서는 Da'an이 위험에 가깝고 Zuyue는 외부로 돌아가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Xiangyan Rock은 광대하고 이중 바위로 보호됩니다. 마치 앞뒤로 움직이는 것처럼 수천 그루의 나무가 흩어져 있고 그 안에 이상한 바위가 때때로 나타납니다. /p>

여섯 번째는 '화표불멸의 원인'입니다.

딩링은 수천 년 동안 불멸의 존재로 변신했고, 그의 귀환에 관한 일화는 고대부터 현대까지 전해졌습니다. . Ling Ling Xian은 사람들이 온 후 사람들에게 말했고, 성벽 앞에서 학들이 큰 소리로 울부짖었습니다. 석판은 녹색 이끼로 뒤덮이고 이슬에 젖어 있으며, 연금로는 불이 그치면 보라색 연기를 태워 버립니다. 진시황과 한나라가 모두 사기꾼이 되어 소의 춤과 봉황의 노래를 볼 수 있다.

이 장면은 오늘날 요양시 동쪽 구가보자 뒷산인 화표산이라고 하고, 또 다른 장면은 요양시 치창후통에 위치한 화표기둥이라고 한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The Postscript of God Search"에 나오는 "Ding Lingwei"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불멸자가 되어 학으로 변신한 딩링웨이는 어느 날 고향이 그리워 수련 중이던 영서산에서 날아와 높은 곳에 멈춰서 황폐해진 눈빛을 바라보았다고 한다. 슬펐다.

일곱 번째는 '첫봉 샘폭포'입니다.

첫 번째 산은 구불구불한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멀리서 보면 머리를 들고 있는 깃발처럼 보입니다. . 푸른 구름은 불확실하게 왔다 갔다 하고, 샘물은 흰 물처럼 날아간다. 왜냐하면 그는 위(魏) 장수들의 주둔지를 알고 당왕(唐王)이 저(浦)에 주둔하던 때를 기억하였기 때문이다. 도시의 이름만 예전과 다를 뿐이고, 중부평원의 버려진 땅은 사람들을 의심하게 만든다.

첸산의 아름다운 풍경에 비해 쇼우산은 요양시에 더 가깝습니다. 도시에서 남쪽으로 7.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첸산(Qianshan) 산맥의 정상에 위치하여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동쪽으로는 구불구불한 구릉, 서쪽으로는 넓은 평야가 펼쳐져 있어 아름다운 풍경과 복잡한 이야기를 품고 있습니다.

여덟 번째는 '타동굴에 매달린 구슬'입니다.

높은 들보 위에 있는 불동굴의 풍경이 독특하고, 동굴 처마는 평평한 돌로 되어 있습니다. 염주. 그는 황금 잡초로만 눈을 떴고, 심지어 열반의 구슬까지 밝혀 그의 눈먼 길을 밝혀주었다. 돌은 뇌우에 의해 움직일 수 있고 달과 별은 매달린 바위 끝에 부적이 됩니다. 떠다니는 구름 밖에 서서 한걸음 한걸음 야오화를 구송하고 있다.

요양에서 동쪽으로 15km 떨어진 봉황산 남쪽 기슭, 남쪽으로 태자강과 인접한 곳에 18개의 다양한 크기의 동굴이 줄지어 있다는 내용이다. 바위. 여덟 번째 동굴은 뇌주 동굴(Leizu Cave)로, 머리에 도관을 쓰고 수염을 늘어뜨린 불상이 있고, 구슬처럼 매달린 둥근 돌도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Luozu Cave라고도 불립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명나라 요양의 8 개 명승지 중 대부분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Qianshan Mountain과 Xiangyan Temple은 현재 영토 외부로 등록되어 있으며 Wangjing Tower는 명나라 후기 전쟁으로 인해 파괴되었으며 당시 요새 성벽도 사라지고 Guangyou에서는 궁전이 파괴되었습니다. , "Huabiao Immortal Cause"과 "Tuodong Xuanzhu"도 모호한 장소입니다. Taizi River와 Shoushan Mountain 만 있지만 물이 얇아지고 봄이 마르고 산이 짧아집니다. 그리고 대머리. 시간은 1분 1초씩 흐르고, 아무것도 파괴되지 않은 것 같지만,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것은 바로 이 순간을 지나가는 시간이다. 어떤 의미에서 시간은 '손실'을 포함한 모든 것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사람은 상실감 때문에 향수를 느낀다.

다행히도 한성순의 팔경시는 300년이 넘는 긴 역사의 강을 유랑하며 후손들을 만났던 것이 아직도 고스란히 남아 있다. Han Chengxun의 풍경 작품을 주의 깊게 읽어보면 그가 단지 풍경을 묘사하고 자연주의적인 스캔을 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역사적 이야기, 신화와 전설, 개인적인 생각과 감정을 불어넣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세상에 무관심하지만 마음 속으로는 성전을 염려하고 있는 것입니다. 왕징 타워에서 그는 "세상에 한숨"을 쉬며 루 파빌리온이라고 불렀습니다. 광유사의 종교건축물을 바라보며 나는 "바퀴를 돌리고 밀기 쉬우니 누가 백성과 좋은 관계를 맺겠는가?"라고 한탄했습니다. 여전히 오랜 전쟁 이야기를 소재로 사용하면 더 이상 자연스럽게 시로 나오지 않습니다. 시인은 원래 풍경의 인본주의적인 분위기에 주목하고, 의도적으로 마음속의 풍경을 창조하고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실제로 자연의 풍경은 변이되고 사라질 수도 있지만, 시 속의 풍경은 영원히 '살아' 있을 것이다.

명나라 요양팔경을 생생하게 구현한 시인의 솜씨에...

별은 변하고, '명'은 나오지 않는다 "청"의. 명나라 시인 한성순(汉成興) 이후 약 160년 뒤에 청나라 요양(遼陽)에서 또 한 명의 인재가 태어났는데 바로 왕얼리에(王結伯)이다. 초기에 『요양현기』에서는 그를 “자한의 유명한 당대 서예가이자 청나라 최초의 인물”이라고 칭찬했다. 청나라 건륭제, 가경년에 활동한 이 '관동 인재'도 당시의 '요양팔경'을 시로 기록했는데, 이는 후세들이 요양의 발전사를 탐구하는 데 귀중한 자료가 되었다.

청대 요양팔경은 명대 요양팔경과 전혀 다르다. 이는 사회적 변화와 사람들의 관념의 소외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물은 어제의 물이 아닙니다. 왕얼리에의 시를 통해 우리는 청나라 시대에 다음과 같은 풍경이 사람들의 의식을 얻었음을 알 수 있다.

하나는 '화표불멸의 마을'입니다.

딩랑의 힘은 어디에 있나요? 청운산의 향기를 지적해 보세요.

고대를 회상하는 것은 언제나 조용한 곳에 머물며 내 생각은 안개보다 길다.

이것은 분명히 Qicang Hutong의 Huabiao 기둥을 의미합니다. Ding이 Waihua Crane에게 집으로 돌아가라고 명령했을 때 멈춰 섰다고 합니다. 사실, Ding Lingwei를 기념하기 위해 미래 세대가 세운 아치형 통로는 매우 인본주의적인 생계 표현입니다. Wang Erlie는 또한 이 장면에 대해 "Laihe Pavilion"이라는 시를 썼는데, "Xiangping City의 개요는 산에 가깝고 Ding Lingwei는 그의 기억을 표현하기 위해 중국에 왔습니다. 수천년 동안 내 자녀와 손자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영적인 파도는 안개가 많고 연기와 구름은 환상적이며 승려들은 풀과 나무로 덮여 있습니다. , 학은 진정한 근원을 요구해야합니다." 나중에 Wang Erlie의 Daoguang 시대에 Liaoyang의 유명한 학자 Ma Wang Fulin도 "Huabiao Immortal Village"에서시를 썼습니다. 집의 동문으로 올라가라. 사람의 묘는 아직 남아 있고 기둥은 예전만큼 아름답지 않다. 공천이 돌아와서 사람들에게 당신을 돌보는 법을 배우라고 충고했기 때문에 두 시는 다음과 같다. 풍경은 아마도 가경 말기에 파괴되었을 것입니다.

두 번째는 '용왕의 밤 페리'입니다.

물고기, 등불, 게, 불이 거의 같고 밤에는 별이 비어 있습니다.

안개 속의 예주에 도착했을 때 그림을 그리는 방법과 흔들림을 깨달았습니다.

밝은 달 아래 고려문 밖과 용왕사 앞 나루터에는 배가 자주 오른다. 등불을 들고 자세히 보면 늙은 뱃사공의 모습이 불멸의 존재처럼 흐릿해 신비로움을 느끼게 한다. 게다가 성벽은 어두우며, 고기잡이 모닥불은 따뜻하고 붉게 물들어 이 장면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세 번째는 '마법의 램프의 고독한 빛'입니다.

반딧불처럼 켜지거나 꺼질 수 있는 이 투어는 신들이 해야 합니다.

안개 속에서 선경을 찾지 말고, 세상에는 고대 국가가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도시의 서쪽 거리에서 사람들은 밤에 한두 번 깜박이는 불빛이 예측할 수 없는 방식으로 바뀌는 것을 종종 보며 부러움과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네 번째는 '저녁 맑은 백탑'

하늘을 높이고 몸을 정화하며, 세속을 씻어내는 파도도 흐르고 있습니다.

해가 빛나면 구름 위에서 불교 노래와 종소리가 울려 퍼질 것입니다.

화이트 타워는 영원한 화이트 타워입니다. 해가 서쪽으로 지면서 분필이 밝게 빛나고, 잔광은 장밋빛이 되고, 탑은 붉은 옷으로 뒤덮인다. 그러자 이 순간 탑의 그림자가 멀지 않은 시냇물에 비쳐지고, 다시 긴 선율이 울리더니 갑자기 세상의 경이로운 광경이 완성되었다.

다섯 번째는 'Kui Pavilion Ling Xiao'입니다.

이것은 칼처럼 날카로운 Kuixing의 펜이며 혼란스러운 구름을 정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유명해지면 무엇을 하고 싶나요?

당시 도시의 남동쪽 모퉁이에 있는 도시 기초 위에는 팔각형 2층 모양의 쿠이싱 타워(Kuixing Tower)가 있었습니다.

귀성목상은 산꼭대기에 한 발로 서 있는 상으로 왼손에는 인장을, 오른손에는 펜을 들고 있다. 또한 회전이 가능하여 챔피언의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창밖을 내다보며 산과 강, 도시의 윤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무지개 위에 놓인 두 개의 다리'입니다.

무지개 위에 놓인 쌍둥이 다리는 구름이 안개와 그림자를 덮고 있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여덟 걸음을 지나면 하늘에 걸린 진주가 보입니다.

성 서문 밖, 관제사 앞, 해자 위에는 두 개의 돌다리가 불과 8걸음 간격으로 인접해 있다. 구름과 안개 속에서 굽은 다리가 있는지 없는지 밤이면 쌍둥이 다리 위에 서서 사원과 사람을 바라보면 빛과 별을 구분할 수 없으며 멋진 장면입니다. .

일곱 번째는 '소나무와 편백나무의 소리'입니다.

소나무와 편백나무의 소리, 바람과 피아노의 소리가 자립적이고 어렴풋이 맑고 얕고 모두 문자열입니다.

이 노래는 인간 세상에 존재하고 내 생각을 가지고 놀며 세월을 지켜보고 있어야했습니다.

당시 서문에 '서회사'가 세워졌다. 마당에 있는 늙고 푸른 소나무는 어느 순간 줄기가 비어 있었고, 가지와 잎이 모두 활짝 피어 있는 기생 편백나무가 참 신기했습니다. 바람이 불면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흔들리고, 피아노 소리가 들리고, 자연의 소리가 귀를 가득 채우니 참으로 멋진 일이다. 눈에 보이고 들리는 놀라운 조합은 대단한 아름다움으로 여겨져야 합니다.

여덟 번째는 '첫 번째 산에서 나무꾼의 노래'입니다.

나무꾼을 들고 산을 넘는 것은 가을 꽃이 가득하고 길은 구부러지고 돌 가장자리는 경사져 있습니다.

사람은 쉽게 다시 자신을 바꿀 수 있고, 구름과 실을 정리할 수도 있다.

제일산 동쪽 기슭에 있는 관음각 비석에는 옛날 신선들이 산 뒤에서 장작을 모으고 밤에 자주 노래를 불렀다고 기록되어 있다. 노래는 듣는 사람을 취하게 만드는 선율이지만 소리만 들리고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 이 아름다운 풍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위의 8수를 명대 팔경과 비교해보면, 왕얼리에 시대의 요양 팔경은 새로운 특징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첫 번째는 내용을 개조하는 것입니다. White Pagoda, Huabiao, Taizi River 및 Shoushan Mountain을 제외한 나머지 4곳은 세부 사항 표현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으며 Be입니다. 특정한. 예를 들어 태자강은 확립된 나루, 나루, 뱃사공 활동의 배경일 뿐인 반면, 어불, 별, 나뭇잎 배는 눈길을 끄는 풍경으로 확대된다. 두 번째는 범위를 좁히는 것입니다. 8대 명승 중 약간 더 멀리 있는(그러나 명대 8대 명승 중 천산산보다 훨씬 더 가까운) "수산 나무꾼 노래"를 제외한 나머지는 도시 또는 도시 외곽에 위치하며 동서남북으로 흩어져 있으며 요양시 전체가 흥미진진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펼쳐진 명승지는 도시를 아름답게 해줄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편리함을 선사한다. 세 번째는 타이밍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명승지는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예를 들어 맑은 날에는 "화표불멸촌"을 방문하고 물론 "용왕야행 페리"를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밝은 달이 뜨기 전야. <소나무와 편백나무와 피아노 소리>는 바람의 도움이 필요하므로 해질 무렵 강가에서 <맑은 저녁 백탑>을 연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네 번째는 신비감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모든 명승지는 유령이나 요정, 실제 또는 환상과 같은 강력한 신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gic Lamp Lonely Photo"는 항상 사람들에게 느낌을 줍니다. 따뜻하고 장엄한 느낌, "Kui Pavilion" "Lingxiao"는 하늘과 땅을 구별하기 어렵게 만들고 "무지개 위에 누워있는 두 다리"는 관광객들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고 한숨을 쉬게하며 실제이지만 비- 『제1산 나무꾼이 노래하다』에 등장하는 나무꾼은 사람들을 공허함과 생각에 빠지게 할 수밖에 없다.

'청대 팔경시'와 '명대 팔경시'를 비교해 보면 왕얼리에 편은 서정성에 더 중점을 두는 반면, 한성순의 작품은 확실한 점을 강조한 것 같다. 아마도 그것은 사회적 환경과 시인의 개인 교육 및 취미 때문일 것입니다. 한승순은 사회가 혼란하고 왕조가 쇠퇴하는 명나라 가경시대에 살았다. 황제부터 아버지까지 모두 무관이었으며, 개인적으로 감독관의 지위를 갖고 있었다. 왕얼리는 청나라 건륭제와 가경제 때 유명했고, 한 해 동안 전성기였던 그는 문인 가문의 영향을 많이 받은 인물이었다. 형무소장, 한림서원 편집장, 산시성 검열관으로 승진하여 관동에서 유명했고, 강남에서도 유명했다. 배운 사람이었습니다. 명나라 요양팔경은 한승순의 시 이전에도 존재했던 사실이기도 하고 거짓이기도 하다. 청나라 요양팔경(淸陽八景)은 대부분 믿기지 않는 내용으로 나중에 왕이리에(王爲伯)의 찬가를 통해 대중화되었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Han Chengxun은 객관적인 묘사에 '이성'이라는 요소를 주입했고, Wang Erlie는 주관적인 묘사에 '감정'이라는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므로 명청대 요양팔경과 시는 자연스럽게 다르다...

첫 번째 장면: 화표불멸 스테이크

전설에 따르면 정링웨이는 옛 도교 도시 남쪽 거리에 있는 치창의 옛 유적지. 과거에는 날씨가 좋을 때마다 석주 도교 사원에 상서로운 별들이 가득 차 하늘로 솟아오르곤 했습니다.

두 번째 장면: 용왕의 야간 횡단

버전 1. 고리문 밖의 태자강 기슭에 원래의 용왕사(龍王寺)가 있었습니다. 밝은 달 전날 밤에 배를 타고 항해하는 사람들이 주위를 둘러 봅니다. 보이는 것은 산과 산뿐이고 도시는 요새화되어 있습니다. 게불과 낚시용 등불이 별과 달과 희미한 대조를 이룹니다.

버전 2. 고려문 밖 왕자강 기슭에 원래의 용왕사(龍王寺)가 있었다. 달빛이 비치는 저녁에는 백발과 젊은 얼굴을 가진 노인들을 위한 무료 페리 탑승이 종종 이루어집니다. 이 노인은 다른 사람이 아닙니다. 그가 전달하는 것은 외로움이 아니라 전설적인 용왕입니다.

세 번째 장면: 요술램프가 홀로 빛난다:

과거 시내 서쪽 거리에는 한두 개의 밝은 등불이 있었는데, 이는 희미하고 특이했다. 장로님들의 소문에 의하면 귀한 분이 나오리라 하더군요.

네 번째 장면 : 새벽의 화이트 타워

비 온 뒤 날씨가 맑아질 때마다 타워 꼭대기에는 지는 해가 다시 빛나며 여유로운 시간이 더욱 아름다워진다.

다섯 번째 장면: 쿠이거링샤오

도시를 본거지로 한 남동쪽의 쿠이싱 타워에서는 창문을 열고 주변을 둘러볼 수 있고 바람도 선선하다. 얼굴에 불고 있어요. 남쪽에는 수천 개의 산이 늘어서 있고, 동쪽에는 물이 둘러싸여 있고, 북서쪽에는 첫 번째 산이 반사되어 있습니다. 도시 전체를 내려다보면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장면 : 소나무와 편백나무 소리

서문 밖 '서회사'백불탑 앞에는 고송과 낡은 줄기가 홀로 서있다 . 때로는 바람이 소나무에 불어오는데, 그 소리는 피아노 소리처럼 맑고 선율적입니다.

일곱 번째 장면 : 무지개 위에 놓인 쌍둥이 다리

서문 밖 관제사 앞에는 쌍둥이 다리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관제사 성벽에서 남쪽을 바라보면 두 개의 다리 사이에 마치 무지개를 건너는 듯한 독특한 형태의 부사(富寺)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덟 번째 장면: 수산(守山) 나무꾼의 노래

청풍사는 수산의 태양 아래 있고, 백타사는 등을 비춘다. 옛날에 산 뒤에 나무꾼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하는 소리가 들리긴 했지만 보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산 동쪽 기슭의 관음각에는 비문이 적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