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의 얼굴을 가진 소녀로도 번역되는 유리 가면(가라스노이면)은 일본 만화가 미나우치 스즈에의 만화 작품으로, 이후 애니메이션과 TV 시리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만화는 1976년 꽃과 꿈 잡지에 처음 연재되었습니다. 내용은 주로 히로인 기타지마 마야의 연기 학습 경험을 설명합니다. 유리가면은 남녀 독자 모두에게 폭넓게 사랑받는 일본 순정 만화 중 하나로, 현재까지 전 세계 단행본 총 판매량이 4,500만 부를 넘었습니다. 나일강의 딸과 함께. 1997년 7월 7일 일본 TV 아사히에서 TV 시리즈가 방송되었습니다. "유리 가면"(유리 가면) 일본 이름 "가라스의 가면" 홍콩 번역 "유리 가면", "천의 얼굴을 가진 소녀"라고도 번역 감독: 하마즈 마모루 시리즈 구성: 토시치 사에키 캐릭터 디자인: 히라야마 사토시 미술 감독: 요시하라 준이치로 사진 감독 : 츠치다 에이지 음향 감독 : 나나 음악 : 테라시마 민야 제작 및 출판 제작 연도 : 2005년 총 ***화 수 : 51화 이 만화는 1976년 일본의 "꽃과 꿈" 잡지에 처음 연재되었습니다. 그는 만화가입니다. 스즈에 미누치(스즈에 미나이)의 명작 단권이 42화까지 출간됐다. 지금까지 결말이 없는 고전 만화가 연극과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돼 큰 인기를 끌었다. 다시 TV 속으로. '유리가면'은 남녀 독자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순정만화 중 하나로, 현재까지 전 세계 단행본 누적 판매량이 4,500만부를 돌파했다. 두 개의 초기 일본 고전 Shoujo 만화로. 키타지마 마야는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의 국수집에서 일하는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숙제나 운동 등 모든 면에서 잘 하지 못하지만, 마야는 연극을 매우 좋아하고 연극을 한 번 본 적이 있으면 대사를 모두 외울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 축제에 연극 출연자로 발탁됐지만, 자신이 연기한 비비 역은 마을에서 가장 가난하고 비웃음을 받는 인물이어서 열등감이 매우 컸다. 우연히 마야는 치구사의 격려에 힘입어 여성 예술가 쓰카게 치구사를 만났습니다. 마야는 마침내 고개를 높이 들고 무대에 서서 마음껏 공연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그 후, 마야는 츠키카게 선생님의 지도 하에 연극단에 들어가 연기를 공부하기 위해 도쿄로 갔습니다. 그녀는 연극부의 아오키 레이와 다른 연극부의 남자 친구인 사쿠라코지 유(에일리)와 같은 좋은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극단). 마침내 그녀는 연기 경력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갔습니다. 아직 중학생 (13 세)이었을 때 츠카게 치구사에게 연기에 재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평소에는 쾌활한 성격이지만, 연기력 면에서는 완벽한 실력파 배우다. 무대에 오르는 것만으로도 주변을 압도하는 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 드라마 '붉은하늘소녀' 출연이 그녀의 꿈이었다. 대본은 한 번만 읽어도 다 외울 수 있다는 게 그녀의 특기다. 저자 소개 스즈에 미누치 영어: MIUCHI 스즈에 성별: 여 생일: 1951년 2월 20일 출생지: 오사카부 혈액형: O형 별자리: 물고기자리 1951년생. 1976년 데뷔했다. 초창기에는 '점술개론', '나폴레옹과 나', '귀신전설' 등 수많은 사랑만화를 그렸다. 1976년부터 『꽃과 꿈』 창간호에 연재되기 시작한 스즈에 미누치의 오랜 세월 축적된 소재를 바탕으로 열정을 담아 탄생시킨 대작이다. 스즈에 미누치의 잠재력은 점점 더 낭만적인 글쓰기로 젊은 여주인공 기타지마 마미의 스타덤의 부침과 무대 열정을 독자들의 눈에 띄게 만드는 작가의 능력이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일본에서는 최초로 '여배우의 바이블'로 알려져 있다. 이 작품은 1984년 만화로 만들어졌고, 1988년 무대에 올려졌고, 1997년 TV 시리즈로 만들어졌다. 일련의 개작이 당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 작품은 몇 번의 중단을 거치며 20년 넘게 연재된 매우 긴 작품 중 하나입니다. 2001년에도 『꽃과 꿈』의 특집호인 월간 『유리가면』에 계속해서 연재되었습니다. 스즈에 미누치는 기성 소녀 만화가로서 창작에 대해 매우 진지하고 엄격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역사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적인 발상과 우여곡절을 많이 가미해 독자를 끌어들이는 점은 칭찬할 만하다. 잡지 "꽃과 꿈" 꽃과 꿈은 백천사에서 발행하는 소녀 만화 잡지입니다. 1974년 5월에 처음 출판되었습니다. 연재된 작품은 "꽃과 꿈 만화"라는 이름으로 단권으로 출판됩니다. 1974년 5월 월간지로 창간되었다. 창간호 표지는 노라 히카리씨의 일러스트이며, 가격은 280엔입니다. 1975년 1월부터 격월로 발행되고 있다. 현재(2008년)는 매월 5일과 20일에 발매되고 있다. 하쿠센샤는 '개별 만화잡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독특한 작품과 만화가들이 널리 알려져 있다. 경쟁자는 "Shoujo Comic"(Shogakukan)입니다. 2003년부터 이 두 잡지는 격월간 소녀만화 잡지 중 가장 많이 발행되는 두 잡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06년에는 '꽃과 꿈'이 29만 부가 팔려 '순정만화' 26만 부를 앞질렀다.
주인공
기타지마 마야(1963년~)(일명: 기타지마 마야, 기타지마 마야):
만화의 주인공이자 연기 재능과 열정 외에는 다른 장점이 거의 없습니다. Yueying 선생님의지도와 보라색 장미를 준 사람의 격려와 지원으로 그녀는 점차 연기의 길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일찍 병으로 돌아가셨고, 그녀의 어머니는 중국 식당의 점원이었는데, 키타지마 마야는 그녀에게 그리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연기 경력은 어떨지... 히메카와 아유미(1963-):
뛰어난 외모와 똑똑한 마음을 가진 여배우. 그녀의 아버지는 유명한 감독이고 어머니도 유명 여배우이다. 부모님의 주목을 받으며 자신의 강인함을 바탕으로 연기에 힘쓰는 성실한 여배우. 기타지마 마야를 최대의 라이벌로 여기는데... 츠키카게 치쿠사(1924-): 어린 츠카게 치쿠사
어렸을 때 선생님인 오치일련에게 입양되어 연기를 가르쳤고, 선생님의 연극 '홍천소녀'에 출연해 유명 스타가 되었지만, 웨이치에 대한 사랑은 늘 깊었습니다. 아내. 유산을 물려받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하야미 마스미(1952-):
그의 원래 이름은 후지무라 마스미였습니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하야미 에이스케가 그를 훈련시키길 원했습니다. 후계자인 그는 어머니와 결혼하여 성을 하야미로 바꾸었고, 엄격한 지도 아래 사업에만 전념하는 영리하고 유능한 사람이 되었고, 기타지마 마야의 열정적인 활약을 보기 전까지 다두 엔터테인먼트의 사장이 되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이상에 대한 끈기와 끈기를 부러워했고 그녀는 마음 속에 우울함을 계속 숨겨 두었습니다. 내가 느꼈던 친절과 친절이 천천히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를 격려하고 돕기 위해 익명으로 보라색 장미를 계속 보내는데... 사쿠라코지 유(1962-): 사쿠라코지 유
배우이기도 한 마야와 동갑내기 소년이 늘 좋아했던 남자 Maya와 그는 그녀에게 매우 친절했고, 그는 항상 Maya와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유명한 TV 시리즈 "하늘의 영광"에서 마야는 사토미모와 사랑에 빠져 떠났습니다. 이후 그는 "The Forgotten Wilderness" 공연과 "The Red Sky Girl" 오디션에서 마야의 상대가 되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는 마야가 항상 그의 마음 속에 있었고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야와 마야가 매화 계곡에서 도쿄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붉은 하늘 소녀" 리허설을 시작했습니다... 항상
하야미 에이스케: 하야미 마스미의 아버지, 그는 판타지 드라마 "붉은 하늘"에 푹 빠졌습니다. 어린 시절의 소녀'와 츠카게 치구사는 이렇게 다토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지만, 쇼를 독점하고 싶어서 간접적으로 오키 카준을 죽였다. 그는 수십 년 동안 여전히 쇼를 독점하고 싶었던 사람이었다. 그의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오키 이치렌(1911-1946): 그는 유명한 배우, 각본가, 감독이자 "붉은 하늘 소녀"의 작가였으며 하야미 에이스케의 누명을 쓰고 자살했습니다. 고바야시 겐조(겐조) : 츠카게 치구사를 좋아하는 남자 배우. 마음속에는 오키 이치렌밖에 없다는 걸 알면서도 후회 없이 그녀를 보살펴준 적이 없다. 아오키 레이(Rei Aoki) : 문섀도우 극단에서 만난 마야의 가장 소중한 친구. 외모 때문에 마야를 잘 보살펴주는 미남이다. 쿠로누마 류조: 그는 재능 있는 감독이지만 성격이 좋지 않아 극장주들에게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토미 시게루 : 마야의 남자친구였지만, 연예계에서 쫓겨나면서 마야와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아이돌 배우. 미즈키 야코: 세상을 꿰뚫어보는 하야미 마스미의 여비서는 만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다. 운명의 상대
히메카와 아유미: 눈부신 외모와 뛰어난 신체조건으로, 노력을 통해 성장한 초인적인 연기력. 연예계 공주는 흠잡을 곳이 거의 없다. 키타지마 마야: 그녀는 평범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길을 걸을 때 아무도 뒤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심지어 조금 서툴러도 평범한 일상을 잘 하지 못하고, 학교 성적도 매우 낮습니다. 춤도, 노래도 할 줄 모르고, 연기력도 야공에 비해 많이 떨어진다. 하지만 마야는 타고난 배우이고, 대단한 건 그녀의 연기 본능이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두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1. 대본이 무엇이든 한두 번 읽으면 대사를 모두 기억할 수 있고, 연극을 한 번 보면 배우들의 대사와 액션을 모두 소화할 수 있습니다. 2. 그녀가 무대에 섰을 때, 그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완전히 극중 인물이 되었습니다. 당신이 연기하는 사람의 성격과 감정에 따라 행동하고 말하십시오. 그것은 최면과 같습니다. 그리고 배우가 인간인지 동물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상태는 같은 무대에 있는 배우들에게도 전달될 수 있다. 이 만화는 드라마 천재 마야를 주인공으로, 천재 소녀 아유미를 상대로 성장하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배우는 먼저 캐릭터의 중심에서 배역을 파악하고, 그다음 연기력을 활용해 관객에게 표현해야 한다. 이 두 가지를 모두 할 수 있는 사람은 훌륭한 배우입니다. 그렇다면 마야는 전자에 속하는 천재이고 야공은 후자에 속하는 천재이다. 두 천재의 경쟁 이야기는 확실히 매우 흥미롭습니다. 줄거리
주인공 키타지마 마야는 요코하마 차이나타운의 국수 가게에서 일하는 어머니에게 의지하는 가난한 집안의 아이지만 숙제와 운동 등 모든 면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는 못한다. 그러나 그녀의 재능은 전 스타 치구사 츠카게에게 발견되었고, 그녀는 연극단에 합류하여 연기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레이 아오키와 같은 좋은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다른 극단의 사쿠라코지 유우가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는데... 반복된 연구와 연기를 통해 마야의 연기력은 점차 드러나게 되었다. 당시 연예계에서 천재 소녀로 알려졌던 히메카와 아유미 역시 그녀의 존재를 깨닫기 시작했고 그녀를 최대의 라이벌로 여기게 됐다. 그러나 이때 타이토 엔터테인먼트사는 츠카게 치구사가 소유한 고전 드라마 '붉은 하늘 소녀'의 공연권을 노리고 있었기 때문에 수단을 동원해 극단 츠키카게를 해산시켰다. 그러나 타이토 엔터테인먼트의 매니저 마스미. 마야의 열정에 감동받은 하야미는 몰래 보라색 장미를 보내 격려한다. 극단 해체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지만,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 끝에 마야는 드라마 '기적의 남자'에 출연할 기회를 얻었고, 같은 역을 맡은 히메카와 아유미를 누르고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오랫동안 공식 무대를 떠나 있던 마야는 고심 끝에 드디어 아유미와 함께 공연할 기회를 얻게 됐다. 실력파 감독 쿠로누마 류조가 극찬을 받은 그녀는 연극 '잊혀진 황야'에서 늑대소녀 역을 맡아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또 다른 붉은 천공의 계승자 자격도 얻었다.
마야와 아유미는 츠키카게 선생님을 따라 교토부 산에 위치한 적천소녀의 고향인 홍매마을로 가서 적천소녀의 공연을 배우고, 아유미가 한때 느꼈던 계곡에서 마지막 적천소녀를 공연했습니다. 마야의 재능이 그녀를 훨씬 뛰어넘었다고 그들은 한동안 경쟁을 포기하고 싶었지만 여전히 일어 서서 열심히 일했고, 두 팀은 오디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라며 따로 리허설을 했습니다. "The Red Sky Girl"을 정식으로 공연할 기회를 얻게 되는데... .. 그러나 동시에 마야는 매화 계곡으로 출발하기 전에 우연히 자신을 격려하고 오랫동안 보라색 장미를 보내준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시간은 사실 그녀가 평소에 가장 미워하고 싫어했던 하야미 마스미였습니다. 그러나 점차 그녀는 그와 둘 다 자신에게 좋은 면을 가지고 있지만 상대방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고 감히 감정을 표현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스미는 아버지의 부탁으로 대기업 사장의 손녀 타카미야 무라사키와 강제로 소개팅을 하고 약혼하게 되는데, 이에 대해 매우 실망스러워서 리허설 중에 주의가 산만해지는 경우가 많았다. 쿠로누마 선생님도 사쿠라코지도 놀랐습니다. 마야를 기쁘게 하기 위해 사쿠라코지는 마야를 데리고 놀이공원에 갔는데... 마야는 우연히 가게에서 귀여운 돌고래 크리스탈 사슬 한 쌍을 발견했고, 사쿠라코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마야에게 그것을 건네주었고... 마야는 기분을 되찾았고 리허설에 더 열중했어요. 한편, '붉은 여신' 오디션을 위한 야공의 리허설은 점점 치열해지고 있다. 그 중 '붉은 여신' 역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유리가면'에 대해 가장 많이 회자되는 점은 줄거리 자체뿐 아니라, 만화 속 캐릭터를 활용해 멋진 드라마를 펼치는 드라마 속 멋진 드라마(. 일부 공연은 책 몇 권 분량의 공간을 차지하기도 함) 독자들은 마치 멋진 공연을 직접 본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스즈에 미누치가 쓴 많은 희곡 외에도 실제 희곡이나 원작 소설을 각색하거나 원작으로 한 희곡도 많습니다.
다음과 같이 나열됩니다. "작은 아씨들"(와카쿠사 모노가타리) --- (미국) 루이자 메이 올콧의 한여름 밤의 꿈
"A Wisp of Love" (たけakuraべ) -- - (일본어) "The Beggar Prince"(Prince と Koじki) - 히구치 카즈요 --- (미국) "Wuthering Heights"(Arashi Gaoka) - Mark Twain --- (영어) Emily Brontë "Snow White"(Snow White)---그림의 요정에서 이야기 "기적의 남자"---(미국인) 윌리엄. Jefferson의 "Juliet"(쥬리엣트) - 셰익스피어의 원작 로미오와 줄리엣 "한여름 밤의 꿈"에서 개작 - 셰익스피어의 원작 "La Traviata" - Xiao Zhong의 "The Mermaid Princess" - Ma의 - "The Best Bride in the Country" - Hans Christian의 안데르센은 '백장미의 여인', '운명', '회색의 도시', '지나와 녹색 다섯 항아리', '하얀 청춘스펙트럼', '고대도시의 사랑', '여인의 강', '미소의 돌' '벚꽃의 꿈' '하늘의 영광' '무지개의 기억' '하얀 숲' '황금과일' '마녀 릴라' '카밀라의 초상' '국화의 고향' '약샤' '공주' "여해적 샤를린" "작은 비" "사랑하는 롤란드비아" "두 공주" "잊혀진 황야" "이사도라" "야채 가게의 기" "화염" "달의 여신" 다이아나" "붉은 하늘의 소녀"
목차
1. 천의 얼굴을 가진 소녀 2. 비비의 가면 3. 탈출한 새 4. 불꽃 같은 무대 5. 제한된 선 6. 나의 베스 7. 보라색 장미 8. 바람 속의 산책 9. 뉴 메델리 10. "사랑의 한 줄기" 투 메델리 11. 봄 폭풍 12. 한 사람의 무대 13. 아스카 14. 운명의 상대 15. 함정 16. 무대 폭풍 17. 포효 하이츠 18. 인형의 역할 19. 떨어진 가면 20. 교체된 대본 21. 타오르는 불의 에튜드 22. '기적의 사나이' 최종 리뷰 23. 결전! 두 사람의 헬렌 24. 화려한 미궁 25. 하늘의 영광 26. 비밀에 찔린 마야의 그림자 27. 보이지 않는 함정 28. 여배우 자격 상실 29. 카밀라의 초상 30. 무지개 1 밀리언 31. 싱글 플레이 32. 한여름 밤의 꿈 33. 야생 극장의 기적 34. 마야의 도전 35. 아루디스와 올리고로트 36. 겨울 별자리 37. 두 공주 1부 38. 두 공주 2부 39. 보라색 그림자 40. 늑대소녀 제니 41. 와일드 하트 42. 예술제에 걸다 43. 잊혀진 황야 44. 무한의 무대 45. 도시의 별 46. 매화 계곡을 향하여 47. 사랑의 불꽃 48. 꿈 같은 밤 49. 반 of the Soul 50. Mask of the Goddess 51. Red Sky 1. 공원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즉석 공연을 지나가던 츠카게 치구사(붉은 하늘 소녀의 대표이자 나중에 마야의 선생님이 됨)가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의 재능. 2. 그는 남다른 끈기로 히메카와 아유미의 어머니인 히메카와 우타코가 주연을 맡은 연극 '라 트라비아타'(샤오 두마스 원작)의 티켓을 한 번 보고 츠키카게 앞에서 공연했다. 3시간 30분 동안의 연극에서 배우들의 대사는 모두 한마디 한마디, 미묘한 동작까지 모두 기억됐다. 재능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3. 개교 기념 연극 '국내 최고의 신부'에서 못난이 비비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무대에 처음 섰습니다. 4. 일리 극단 입학 시험에 참가해 무언극 '탈출한 새'를 선보이며 실력파 소녀 히메카와 아유미의 눈길을 끌었다.
5. 처음 웨잉 극단에 입사했을 때 국수를 먹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그의 재능은 친구들을 놀라게 했다. 6. "예", "아니오", "고마워요", "미안해요"의 네 줄만 사용하여 야공과 함께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고 야공의 다양한 도전을 극복하세요. 7. 연극 '작은 아씨들'(오스코트 원작)에서 베스 역을 맡아 베스로 살아가기 위해, 같은 극단에 있던 가스가 야스코는 무의식적으로 그녀를 베스라고 불렀다. 8. 첫 공연에서는 40도의 열이 나는데도 베스 역을 잘 소화했고, 보라색 장미를 주신 분께서 나타나셔서 꽤 성공적이었습니다. 9. 전국희극관람전 도쿄 예선에서는 일리극단 직후에 무대극 '사랑의 한 줄기'(히구치 카즈요 원작)가 상연됐다. 이때 야공은 완벽한 미모를 뽐냈고, 관객과 심사위원 모두 그녀를 능가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했다. 이런 극도로 불리한 상황 속에서도 마야는 색다른 미모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여기서 마야는 재능 있는 소녀 아유미에게 진지하게 받아들여진다. 10. 전국 대회 도중, 오노데라의 음모로 인해 츠키야게 극단의 소품과 의상이 대부분 파괴되었으며, 공연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마야는 심지어 마야도 산에 갇히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혼자 무대에 올라 1시간 45분 분량의 연극 '지나와 다섯 개의 녹색항아리'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이번 드라마 컨퍼런스의 전설이 됐다. 그러나 공연 형식의 임시 변경으로 인해 마야의 공연은 심사 자격을 상실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웨잉 극단은 해체를 앞두고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11. 영화 '화이트 청춘스펙트럼'에서 행인 역을 맡았다. 감독은 생생한 연기에 놀라서 무의식적으로 길게 클로즈업했다. 12. 스타시티 중학교 극단이 공연한 연극 '고대성의 사랑'에서는 여왕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13. 롱진자오의 연극 '여인의 강'에서 그녀는 유모 액순 역을 맡았지만 주인공조차 그녀의 포일이었고 다른 배우는 그녀의 그림자일 뿐인 것 같았다. Yuan Juzi 선생님은 그녀가 두려워서 다른 연극에서 연기하는 것을 막았고 그녀에게 "무대 폭풍"이라는 별명을주었습니다. 스테이지스토밍이란? 비록 장면과 대사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주인공보다 더 눈부시다. 그것은 "끔찍하다"고 밖에 설명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는 양날의 검이기도 하다. 상대로서 강한 배우가 없으면 극 전체의 조화가 무너질 뿐입니다. 대부분의 극장에서는 “작은 사찰에서는 큰 불상을 볼 수 없다”는 점만 인정할 뿐이다. 그것은 연극 후반부에서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14. 나는 대학 연극 동아리에서 일했지만, 유치원 아이들을 위한 1인극 '백설공주'가 연극 동아리의 공연을 무색하게 했다는 이유로 해고되었습니다. 15. 연극 '폭풍의 언덕'(Wuthering Heights)은 영국의 여성 소설가 에밀리 브론트(1818-1848)가 죽기 1년 전에 출판한 소설이다)에서 어린 소녀 캐서린이 연기하며, 영화배우 샤 릴리를 능가한다. , 장면의 2/3를 차지하는 성인 캐서린 역을 맡았습니다. 소녀 캐서린은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연극 전체는 실패했습니다. 16. 지하극장에서 문섀도우극단과 유니콘극단이 공연한 연극 '스마일 오브 스톤'에서 인형 엘리자 역을 맡았다. 그녀는 몇 시간 동안 눈도 깜빡이지 않았고, 움직이면 몸에 관절이 다섯 개밖에 없는 것 같았고, 관객들은 진짜 인형으로 착각했다. 근처 극장에는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관객이 거의 없었습니다. 비록 연기력은 없지만, 상상해보면 인형 연기는 정말 어렵다. 평범한 사람들이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곳에서 다른 배우들과 협력하는 법을 배운 것이 그녀가 계속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됐다. 나중에 마야는 엄마의 실종 소식을 알고 길거리에서 엄마를 보았지만 공연이 임박했기 때문에 엄마를 만날 기회를 놓치고 공연 도중 눈물을 흘렸다. 17. 치에는 연극 '사쿠라의 꿈'에서 임시 교체됐다. 프레임을 맞추고 대본을 바꾼 후 야공과의 대결에 성공했다. 야공과 대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마야는 새로 배운 다른 배우들과의 호흡을 활용해 아유미와 호흡을 맞췄고, 마침내 공연을 성공시켰다. 아유미는 줄거리와 대사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유리하다. 마야가 결국 "돌이킬 수 없는" 대사를 말할 수 있었던 것은 참으로 아유미의 공로였습니다. 18. 연극 '기적의 남자'(헬렌 켈러 전기)의 배우 선발에서 야공과 동점을 이루었고, 결국 두 사람이 번갈아 가며 헬렌 켈러 역을 맡기로 결정됐다.
마야와 아유미는 헬렌 역을 위한 특별 훈련과 역할에 대한 이해를 통해 성장했다. 사랑의 측면에서도 마야는 어느 정도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19. 9번의 상황이 다시 나타난다. 야공이 완벽한 헬렌 역을 연기하자 관객과 심사위원들은 선입견을 갖게 됐고, 그녀는 신선한 헬렌 역을 연기해 야공을 제치고 아카데미 예술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절정의 장면이 다시 발생합니다. 아유미와의 두 번째 대결, 관객들은 모두 드라마계 유명인사들이었다. 마야의 본능이 다시 한 번 승리했습니다. 긴장된 장면은 물론, 고통스러운 장면에서도 관객을 긴장하게 만드는 그녀는 관객의 감정을 완벽하게 통제한다. 라이벌 영화배우 히메카와 우타코마저도 그녀를 두려워해 자신도 모르게 연기를 하게 됐고, 결국 감독에게 연기력을 포기하고 배우의 본능으로 연기해야 했다. 마야가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히메카와 우타코의 공연을 본 후 이제 무대에서 그녀의 반대편에서 연주할 수 있게 된 것은 불과 2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20. 영화계에 진출해 유명 드라마 '천공의 영광'에서 백작의 딸 누마타 사토코 역을 맡아 큰 성공을 거뒀다. 알려진 영화배우. 마야는 연기를 하며 첫사랑을 갖고 있다. 21. 영화 '하얀 숲'에서 소녀 메이야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큰 성공을 거두며 초·중학생들의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22. 그는 연극 '마녀 릴라' 출연을 준비하던 중 어머니의 사망 소식을 들었다. 오토베 리에는 마야에게 어머니의 죽음의 원인이 하야미 마스미라고 말하고, 마야의 주연을 막기 위해 과속단과 수면제의 함정을 설치했고, 이를 기회로 마야의 릴라와 사토코 역을 맡아 스타가 됐다. 마야 대신. 마야는 스캔들로 인해 연예계에서 쫓겨났습니다. 23. 연극 '금의 열매'에서 그녀는 사과 과수원 주인의 손녀인 장난꾸러기 13세 매기 역을 맡았다. 성공했어야 했지만, 리에가 다시 나타나 모두를 죽이게 되면서 마야의 매기 마스크가 비꼬는 소리로 깨져버리게 되면서 공연은 대실패하게 됐다. 주인공의 현재 상황은 매우 비관적이다. 어머니가 죽고, 친척도 모두 가버리고, 애인도 가버리고, 친구들도 가버리고, 선생님도 더 이상 그녀에게 관심을 주지 않고, 좋아하는 연기도 더 이상 할 수 없게 되고, 모든 것을 잃어버리게 된다. . 그녀는 다시 아무런 장점도 없는 평범한 소녀가 되었습니다. 24. 연극 '주화의 고향'에서는 큰딸 샤오주 역을 맡았는데, 충격에서 회복하지 못하고 역할을 이해하지 못해 실패했다. 동시에 히메카와 아유미는 마야가 누명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뒤, 연극 '카밀라의 초상'(티파니 원작)에서 흡혈귀 카밀라 역을 맡아 주인공 리에를 완전히 쓰러뜨렸다. 연예계에서는 리에의 연기력에 대한 비난으로 그녀가 스타덤에 오르는 길을 가로막았다. 25. 연극 '약샤공주'에서 그는 일시적으로 행인, 즉 거지의 아들 치치 역을 맡았다. 그는 다시 누명을 썼지만 여전히 진흙으로 만든 주먹밥을 먹었습니다. 그동안 봉인됐던 그의 연기력이 드디어 깨어났다. 26. 1인극 무대 '여해적 샤린'이 스타학교 강화고 창립기념 공연에서 공연돼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다시 공연을 요청받았다. 역사상 최초였습니다. 27. 다시 연기를 해보자는 공동 요청을 받았지만, 1인 가족 연극 '리틀 레인'을 하기 위해 대본을 바꿨다. 소품도 거의 없이 시청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가정생활을 선보여 다시 한번 극단의 호평을 받았다. '리틀 레인'은 개인적으로 매우 흥미롭다고 생각하는 연극이다. 이 드라마는 마야가 아유미보다 약한 연기력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이는 주인공이 더욱 성장했다는 증거이다. 28. 극단 연극 '내 사랑하는 롤란드비아'에서는 로봇 가정부 루루가 카메오로 출연했지만, 출연진 전체를 대성공으로 이끌었다. 이는 새로운 역할에 대한 또 다른 도전이자 연기력을 계속 갈고 닦는 일이다. 29. 연극 '한여름 밤의 꿈'(셰익스피어 원작)에서는 도깨비 포커 역을 맡아 관객과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350석 규모의 3일간 야외 자선 공연에는 6,000명 이상의 관객이 모였으며 5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고블린 포커는 마야가 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입니다. 마야는 약한 연기력도 향상됐다. 아직 연기력은 야공과 거리가 멀지만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마스미에 대한 마야의 태도는 더욱 변합니다. 하지만 마스미는 마야를 돕기 위해 다시 블랙페이스를 연기한다. 30. Bai Xiaoqian은 무대에서 Ya Gong의 상대역을 연기하고 쇼를 포기하면 당황할 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Two Princesses"는 다른 공주 역을 다른 배우를 찾았습니다. 마야가 인터뷰에 참석합니다. 절대 우위로 1라운드에서 승리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같은 장면이 연속으로 7편의 단편극으로 펼쳐져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아 3라운드에서 면제돼 즉석에서 합격됐다. 비록 시험일 뿐이지만 큰 연극 못지않게 흥미진진하다. 특히 첫 번째 시험인 '독'과 '음악'에서 마야의 연기력이 확실히 많이 발전한 모습을 보였다. 학교 쇼를 위한 훈련이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정말 꼭 봐야할 장면이네요. 31. 연극 "두 공주"에서 마야는 봄의 신의 딸인 아루디스 공주를 연기하고, 아유미는 겨울 장군의 딸인 오리그루트 공주를 연기합니다. 공연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작품의 작가는 빛과 그림자를 강조한다. 즉, 빛이 없으면 그림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본의 구조가 아유미의 오리그루트 공주 쪽으로 치우쳐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연기력 면에서도 아유미는 장점이 있다. 긍정적인 캐릭터보다 비극적인 캐릭터를 잘 연기하면 관객들에게 인정받기 쉽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리그루트의 성공은 그 뒤에 있는 빛의 공주 아루디스의 성공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두 공주의 힘이 동등할 때에만 연극 전체가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자가 보여주고 싶은 것은 사실 두 사람의 성공이다. 예를 들어, 극중 두 사람의 모습이요. 올리 그루트의 등장으로 관객들은 극장 안의 소름을 느꼈다. 아루디스 공주가 나타났을 때, 그녀는 즉시 얼음 창고에서 따뜻한 햇살 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두 공주가 번갈아 등장하는데, 놀라운 것은 그들 자신과 등장 인물의 엄청난 대조이다. 마야는 너무 평범하고 조금 멍청하며 그녀의 삶은 지극히 평범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연기하는 아루디스 공주는 고귀하고 위엄이 있으며, 아름다움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온화하고 친절합니다. 아루디스의 미소는 친절하고 부드러우며 순수하고 성스러운 느낌을 갖고 있어 모든 고통과 슬픔을 씻어낼 수 있는 것처럼 사람의 영혼을 정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애지중지하는 공주는 자연스럽게 약간 고집스러울 것입니다. 이 공주와 마야의 외모와 성격, 생활 환경은 몇 마일 밖에서도 측량할 수 없을 정도로 다르다. 마야는 실제로 무대 위에서 동작이나 음색 등에서 진짜 봄의 신이자 천사 같은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 그녀의 실력이 남다른 것을 보여준다. 동료들의 놀란 표정을 보세요. 공연이 끝난 후 아유미는 처음으로 캐릭터와 일체감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마야의 천재성이었다. 그 결과 마야는 무대에 설 때마다 항상 그랬다고 했고, 아유미는 또 한번 놀랐다. 하지만 그렇습니다. 자신의 단점을 다른 사람의 장점과 비교하면 확실히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32. 연극 '잊혀진 황야'에서 늑대소녀 제니 역을 맡아 연예계와 관객 모두에게 인정받으며 일본공연예술협회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내 생각에는 이 부분이 '붉은 하늘 소녀' 다음으로 가장 좋은 부분인 것 같다. 이 부분의 공연을 보다 보면 늑대의 으르렁거림과 눈앞에 서서 당장이라도 덮칠 것 같은 으르렁거리는 무서운 느낌이 들리는 것 같았다. 마야는 마침내 자신의 천재성을 완전히 발휘했습니다. 아유미는 다시 한 번 마야의 재능을 파악하고 질투심을 느끼기 시작한다. 33. 마야와 아유미는 '붉은 하늘 소녀' 역할을 위해 특별 훈련을 받았다. 그들은 바람, 불, 흙, 물을 모두 잘 수행합니다. 그러나 붉은 하늘 소녀 역의 첫 공연에서 야용은 깊은 실패감과 강렬한 질투를 느꼈다. 사실 아유미는 자신과 마야의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캐릭터 이해 측면에서는 마야와는 거리가 멀다. 마야는 본능적으로 붉은 여신의 심장까지 조종할 수 있고, 붉은 여신에게 빙의된 것 같다. 이것이 마야의 무서운 본능이다. 하지만 아용의 천재성은 연기에 있다. 붉은 여신을 소유할 수 없더라도 연기력을 활용해 붉은 여신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해석할 수 있다. 반대로 마야는 이런 면에 능숙하지 않다. 붉은 여신으로 변신할 수는 있지만 관객들에게 보여줄 수는 없다. 이를 깨달은 아유미는 더 이상 상심하여 포기하지 않고 다시 마야에게 도전했다. 앞으로의 붉은 여신 간의 전투는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천재는 각자의 강점을 발휘하여 자신만의 붉은 여신 버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게다가 또 다른 포인트가 있는데, 바로 '홍천소녀의 사랑'이다. 결국, 붉은 하늘 소녀의 역할을 맡을 수 있는 자격의 열쇠는 사랑에 달려 있다. 그래서 마야가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츠키카게 선생님은 매우 기뻤습니다. 이것이 마야가 승리할 수 있는 열쇠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