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MO 의 3D 격투 베스트셀러 게임' 생과 죽음'.
1996 년 일본 TECMO 가 개발한' Dead Or Alive' (이하' DOA', 중국어 번역' 죽음 또는 생' 또는' 생사격투') 가 아케이드 게임으로 처음 등장했다. 게임에서 아름다운 캐릭터와 화면은' 가장 아름다운 격투 게임' 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 생사격투 온라인' 게임 스크린 샷
' 생사격투 온라인' 게임 스크린 샷 (19 장)
2007 년 12 월 18 일 이와 함께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독립 격투 게임인' DOA Online' 세계 최초의 공식 중국어 사이트도 같은 날 출시되었다. 중국 온라인 게임을 살펴보면 국제적으로 유명한 대작이 첫 공식 홈페이지를 중국어로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식 홈페이지가 등장함에 따라 중국 게이머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생사격투 OL'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된다. DOA 시리즈의 독특한 게임 문화와 함께' 생사격투 OL' 공식 홈페이지는 독창적인 판인 ——ACG 코너를 개척했다. 여기에는 12 년 동안 DOA 시리즈가 탄생한 정교한 손사무실 주변, 동인 만화, 게임소설, Cosplay 전시, CG 사진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는 2010 년 11 월 9 일 공식 휴업 공고를 발표하고 2011 년 1 월 9 일 공식 휴업했다.
게임 특징
추측 시스템
위험 영역
는 격투기장에서 캐릭터를 다치게 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한 세대 동안 위험 지역은 격투기장 가장자리의 바닥으로 제한되었고, 상대를 가장자리로 몰아넣고 위험 지역에 떨어뜨리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었다. 2 세대는 위험지역의 개념을 확대하고' 떨어지는' 개념을 발전시켰고, 한 세대의 바닥을 벽으로 바꿔 이 게임 특유의' 벽측 공방' 을 만들었다. 4 세대는 차량과 같이 무작위로 나타나는 위험 지역에 가입하여 격투기장의 변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팀 조합
2 세대부터 추가된 모델을 통해 자신과 다른 역할을 선택하여 * * * 함께 싸울 수 있으며, 일부 역할 쌍은' 팀 조합 공격' 을 할 수 있습니다.
우유 흔들기
"죽음 또는 생" 이 1 세대 대형 항공기 버전을 출시할 때 "첫 번째 우유 흔들림 (가슴 흔들림) 격투 게임" 으로 홍보한다. 하지만 3D 격투기 게임이 발달하면서 젖이 흔들리지 않는 게임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우유는 더 이상' 죽음이나 생' 시리즈의 특색이 아니다. 하지만' 죽음이나 생' 시리즈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와 섹시한 의상이 많았고, 게다가 당초 우유흔들림을 호소한 만큼 우유흔들림은 이미 많은 선수들의 마음에 깊이 심어져 있다.
사이버 대전
' 죽음 또는 생' 은 사이버 대전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3D 격투 게임이며' 데드 또는 알리ve ultimate' 는' 죽음 또는 생' 시리즈 중 지원을 시작한 첫 작품이다
프로듀서에 따르면, 미래의' 죽음 또는 생' 속작이 사이버 대전을 지원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아키텍처, 전송 속도 및 기술로 인해 화면 업데이트 빈도와 동일한 초당 60 회의 응답을 달성할 수 없어 네트워크 대전 시 일반 독립 실행형 게임과 전혀 다른 느낌을 갖게 됩니다.